이 연극은 귀신과 영혼에 관한 이야기를 처리함으로써 9 일 현녀의 삶을 실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연극은 20 15, 10 아이치예 전망에 선발됐다.
요약
무대 사진
육신의 눈은 어둡고, 가까이서 멀리 볼 수 없고, 앞을 볼 수 없고, 앞을 볼 수 없고, 어둠을 볼 수 없다. 사람의 눈에 보이는 세상은 결코 틀림이 없는 존재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의 눈은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다. 고아인 하동청은 특별한 눈을 가지고 있다. 그의 눈은 귀신과 다른 세계의 중생을 볼 수 있다.
이 눈으로 그는 그 세상의 사랑과 슬픔, 추구와 동경을 보았다. 이 눈 때문에 그는' 영혼 페리인' 조리와 아름답고 착한 처녀왕을 알게 되었다. 홀리는 그녀를 거의 사랑하게 되었다. 그러나, 그들의 갑작스러운 출현처럼, 왕과 동시에 홀리의 삶에서 사라졌다.
1 년 후, 홀리는 대학원생에 합격했고, 주위는 모두 친구였고,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다. 그는 평범한 학생으로, 그의 비밀을 아는 사람도 없고, 그의 독특한 눈빛도 아는 사람도 없다. 홀리는 더 이상 소울역이었던 편의점을 찾을 수 없었다. 세상에 한 번도 존재하지 않았던 것 같다. 왕이라는 여대생을 아는 사람도 없고, 귀신도 그 영혼페리인을 본 적도 없다.
무대 사진
하지만 조리의 이별의 말은 여전히 귀에 남아 있다. "달이 빨갛게 변하면 다시 찾아올게." 달이 빨갛게 변했을 때 돌아오지 않았지만 왕이 돌아왔다. 소야가 다시 나위 앞에 나타났고, 그녀의 신분은 이미 9 일 현NV 로 변했다. 이때 조리는 중상을 입고 정신병원에 의식을 잃고 누워 있었다. 현녀와 홀리는 악령에 갇힌 조리를 구해냈고, 세 사람은 다시 만났다.
조리는 바닷가에서 별장 한 채를 샀고, 웃음과 눈물의 이상한 여정이 다시 시작되었다. 그들은 천국의 혈통을 가진 신비한 소녀를 만났습니다. 발을 헛디뎌 추락한 건설 노동자; 베스트셀러를 쓰기 위해 중독된 작가; 이전 결혼을 추구하는 치정 여자; 남해 인어공주, 그녀는 죽은 사람의 사상을 부여받았고, 악의 그림자도 그들 주위에 어렴풋이 나타났다. 일본의 유령은 줄곧 중국에 잠복해 중국 땅을 주시하고 있다. 선악을 알 수 없는 곳에서 선악을 접할 때 선선의 마음을 고쳐야 만악을 깨뜨릴 수 있다. 왜 수많은 사람들이 존경하는 신들이 세상에 남아 있기를 원합니까? 쿤룬과 명계는 어떤 신비한 베일을 쓰고 있습니까? 겨울 푸른 나무에 어떤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까? 이야기가 이미 시작되었다. 우리 함께 길을 걷고, 음양의 신비를 탐구하고, 우주의 기원을 추구합시다.
연극 평가
1 분기보다' 영혼 페리 2' 가 선재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네트워크 요소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성숙합니다. "선함의 마음, 백해무익함" 이라는 정신의 핵심에서 작가 소길일은 1 분기 가족, 사랑, 우정의' 작은 따뜻함' 을 이어갈 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주제를 더욱 넓혔다.
청사',' 계목' 등의 이야기는 중국 전통 신화 전설에서 취재한 것으로 고대 이야기의 현대 속편이다. 독특한 설정으로 이 시리즈는' 중국 공포 이야기' 의 특징을 드러낸다. 한 번 더'' 옛 이야기' 는 시대적 배경과 상상의 이야기를 결합시켜 두터운 역사 속에서 사람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운명을 체험하는 것은 인정에 대한 서술이자 역사에 대한 회고이다. 별락' 은 이야기의 내포를 시간에 대한 사고까지 끌어올리고, 더욱 철학적이다 (양주 석간지 평론).
스릴러 외투를 입은' 영혼의 페리' 시리즈는' 영혼의 페리 2' 에서 자신을 두드러지게 드러내기 시작했다.' 영혼의 페리 1' 에서 444 번 편의점의 고정 장면과 이동단위극과는 다르다. 2 분기 스타일은 변화무쌍하고, 과거부터 현재까지 놀라움이 끊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