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존의식이 강하고, 운명에 도전하고, 독립하고, 외로움을 견디고, 낙천적으로 살고, 남을 잘 돕고, 조직력이 강하다.
인내, 운명과 싸우는 용기. 결코 지지 않고, 어려움에 직면하여 냉정하고, 낙관적이고, 활력이 넘치고, 혁신을 탐구하다.
두려움, 노력, 불요불굴. 고난을 낙으로 삼고, 인내, 우수한 생활 기술,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 등.
1. 전형적인 인격을 가진 영웅이다. 그는 현상 유지를 끊임없이 추구하고, 노동을 사랑하고, 강인하고 불굴하며, 중소자산계급 마음속의 새로운 인물의 이미지와 영웅이다.
우선, 로빈슨은 불안한 모험가이다. 집에서, 부모님의 모든 희망은 로빈슨 한 사람에게 달려 있다. 아버지는 아들에게 자신의 근면과 노력으로 성실하게 부를 벌어 평생 편안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아이들이 세계를 여행한다는 생각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가족을 업고 몰래 바다로 나갔다. 길이 울퉁불퉁하지만, 결국, "신비하고 강력한 날" 은 종종 우리에게 자신의 길을 찾도록 강요한다. 우리 눈앞이 막 다른 길이거나, 우리가 어쩔 수 없이 뛰어들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감정이 이성을 이겼다. 로빈슨의 관점에서 볼 때, 모험과 개척 정신만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것은 없다. 갑자기 부자가 되고, 아내와 자식의 천륜의 즐거움, 노쇠한 무정함, 이 모든 것이 여전히 로빈슨의 발걸음을 가로막기 어렵다. 내 조카의 설득은 로빈슨이 타이밍을 기다리는 유인일 뿐이다. 진정한 원동력은 그가 평범한 생활에 익숙하지 않고 편안한 생활을 할 의향이 없다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로빈슨은 새로운 모험을 시작했다. 둘째, 로빈슨은 용감한 실천자이다. 로빈슨 표류기' 의 가장 멋진 부분은 그의 섬에서의 생활이다. 사람들은 늘 인생이 십중팔구 행복하지 않다고 말한다. 만약 우리가 외딴 섬에 있을 기회가 있다면, 우리는 생존의 한계가 얼마나 큰지, 얼마나 많은 압력을 견딜 수 있는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로빈슨은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도 아니고 어려움 앞에서 소극적인 행동을 하는 겁쟁이도 아니다. 그는 현실에 관심을 갖고 자신의 생존에 관심을 갖고 있다. 따라서 28 년의 외딴 섬 생활에서 생존은 그가 밤낮으로' 수고' 하는 주제가 되었다. 선상용품을 옮기고, 숙소를 짓고, 염소를 길들이고, 밀과 벼를 재배하고, 책상과 의자, 토스트 등을 설치하다. , 모두 그의 손과 발에 표시됩니다.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그는 만족의 쾌감을 추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생은 즐거움이 되고, 고생은 즐거움이 된다. 극복 할 수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무엇을 할 수 없습니까? "로빈슨의 빵 제작" 의 줄거리를 자세히 읽어 보세요. 여기서 우리는 인간의 정교함, 지혜, 창조를 엿볼 수 있습니다. "인간의 활동이 어떤 성과를 거둘 수 있는지 증명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로빈슨 표류기' 에서 우리는 분투자의 마음, 개척자의 발자취를 읽었다. 셋째, 로빈슨은 대문자로 독립된 인격을 표현했다. 피리복이 1 인칭' 나' 로 로빈슨을 부르는 것이 글쓰기 방법이라면, 이 소설이 표현해야 할 인물은 예술과 사상의 결합이다. 집에서 로빈슨은 아버지의 충고를 듣지 않고 제멋대로 바다로 나가 부모와는 다른' 반역자' 의 역할을 표현했다. 외딴 섬에서 자연과 완전히 교제하는 곳은 로빈슨 혼자뿐이다. 만약 당신이 그곳에서 생존하고 싶다면, 당신은 낙관적이고 진취적인 개인주의를 보여야 합니다. 로빈슨은 이 무대에서 성공한 배우이다. 그러나 피리가 빚은 이 인물의 이미지는 불가피하게 상당한 한계가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로빈슨의 섬에서의 생활은 초기 자산계급 식민사의 축소판으로, 이윤을 추구하고 전 세계로 시장을 넓히는 역사이다. 봄바람이 비를 따뜻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피와 불, 칼과 검을 동반한다. 로빈슨이 아프리카에 가서 인신 매매에 종사하는 것이 증명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피리복이 교회 금욕주의의 역사적 의미를 부정하는 것을 매우 고맙게 여기지만, 작가는 한 극단에서 다른 극단으로 가는 것 같다. 로빈슨의 눈에는 하느님을 포함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기준이 유용하다. 인간의 감정에서 매우 중요한 혈연 관계는 그에게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지 않으며, 세 아이의 출생과 아내의 죽음은 그를 흥분시키지 않았다. 그가 가장 염려하는 것은 여전히 식민지에 대한 침략과 부에 대한 강한 소유이다.
3. 성공적인 예술적 이미지로서 로빈슨은 자신의 선명하고 독특한 예술적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노동자, 자산자, 식민지 3 중 신분의 완벽한 통일이다.
새로운 시대의 노동자로서 로빈슨은 무인도로 표류하고 개발하는 과정에서 적극적이고, 삶을 사랑하고, 근면하게 부자가 되는 정신을 보였다. 로빈슨은 용감하고 완강할 뿐만 아니라 기술도 능숙하고 재능이 넘치며 창조적인 일을 할 수 있다. 꾸준한 노력을 통해 그는 황량한 작은 섬을 자신의 생활의 천국으로 만들었다. 무인도에서는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것이다. 그는 농장 주인이고 땅이 있지만 곤경에 빠졌다. 이것은 돈으로 해결할 수 없는 현실적인 문제이다. 따라서 생존을 위해 그는 자신의 두 손에 의지하여 자연을 개조하기 위해 노력하여 자연으로부터 모든 것을 요구해야 한다.
로빈슨의 무인도에서 28 년간의 경험은 일반 노동자로서의 특징을 보여준다. 로빈슨은 파도에 의해 무인도로 떠내려가 즉시 그를 구할 기회가 없었다. 운명이 그를 매우 위험한 환경에 두었지만, 그는 자신의 두 손으로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그는 난파선에 남겨진 간단한 도구를 이용하여 스스로 집을 짓고, 간단하고 거친 도구를 만들고, 음식을 생산하고, 음식을 사냥하고, 동물을 길들이는 등. 로빈슨은 문화적인 노동자이다. 노동에서 즐거움을 얻고 열심히 노력하여 부자가 될 수 있는 노동자. 로빈슨은 자신의 지혜와 힘을 충분히 발휘하고 동원해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무인도에서 생활하는 비교적 풍부한 물질적 자료를 얻었다. 한 무인도에서 로빈슨은 자신에게 쉴 시간을 거의 주지 않았다. 그 자신이 말한 바와 같이, 이 모든 것은 내가 여태껏 한가한 적이 없고, 배부르게 지내기 위해서, 편하게 지내기 위해서, 무슨 일이든 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나는 전력을 다해 할 것이다. 결국 그는 자신의 농장, 목장, 거처, 많은 가구를 소유하고 개, 고양이, 양, 앵무새를 포함한 활발한 가정을 세웠다. 로빈슨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실제 행동으로 발전을 추구하는 정신이다. 현대 노동자의 개인적 지혜와 끈기를 강조한다. 무인도에서의 그의 일과 생활은 인류 사회 발전과 인류 성장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둘째, 신흥 자산계급
로빈슨은 세계문학사상 최초의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민간인 자산계급 정면 이미지이다. 로빈슨은 신흥 자산계급으로, 자산계급의 상승 시기의 사상과 감정과 그 계급의 본질을 반영한다. 로빈슨은 중상주의와 경제개인주의의 사회적 맥락에서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완강하게 싸우는 자산계급 이미지의 화신이다. 로빈슨 시대에 자산계급은 창업 상승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신흥 자산계급은 창조를 위해 부를 차지하고 있다. 새로운 토지, 원자재 기지, 새로운 시장을 찾기 위해 그들은 곳곳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불요불굴의 진취정신을 보였다. 당시 자산계급은 어떤 생산노동도 하지 않고 거액의 임대료로 사치스러운 생활을 한 귀족 지주에 비해 이미 큰 발전을 이루었다. 로빈슨의 이미지는 상승기 자산계급의 특징을 진실하게 요약했다. 작가는 자산계급의 불요불굴의 투쟁정신을 열정적으로 칭송했는데, 이것은 일하지 않고 얻은 보답이다. 게으른 봉건 귀족에 대한 대대적인 비판은 자산계급이 정권을 탈취한 깃발을 흔들며 외치는 것이다. 진취적인 정신을 가진 자산계급은 거대한 사회적 생산성과 거대한 사회적 부를 창출하여 사회의 진보를 촉진시켰다. 힉스는 로빈슨의 행동을 요약했다. 진정한 중산층입니다. 이른바 진정한 자산계급이다. 즉, 그의 출신, 직업, 성격, 종교 관념, 이데올로기. 그의 행동은 모두 자산계급이다. 그는 자산계급 모험진취적인 영웅적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해외로 위험을 무릅쓰고 새로운 토지, 새로운 자원, 새로운 원료 기지, 새로운 시장을 찾는다. 그것은 자산계급이 경제 발전에 기여한 역사적 공헌을 보여주며, 신흥 자산계급의 상승 시기의 정신적 면모와 귀중한 정신을 반영한다. 로빈슨은 그다지 부유하지 않은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래도 잘 사는 편이다. 그가 젊었을 때, 그는 머릿속이 온통 세계를 여행하는 생각으로 가득 찼다. 그의 천성은 그로 하여금 그런 안정된 생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참신하고 자극적인 생활을 동경하고 추구하게 했다. 비록 그의 부모가 그를 위해 모든 것을 돌보지만, 그는 어떠한 노동도 쓰지 않아도 된다. 너는 매일의 빵을 위해 노예가 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고, 부자가 되려는 욕망과 야망 때문에 고생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너는 단지 편안하게 살아서 생활의 단맛을 맛볼 뿐이다. 로빈슨은 낡은 전원생활이 그의 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생각한다. 바로 이런 생활 현황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생각으로 부모의 행운에 대해 불안해하고, 어떤 위험도 아랑곳하지 않고 해외 장사를 하게 하고, 한 번에 한 번씩 바다에서 모험을 하게 하고, 더 풍부한 생활을 동경하며, 더 큰 발전을 추구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경제적 이익은 그로 하여금 가정의 속박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하게 하고, 한 남자의 타고난 운명을 개선하기 위해 그는 가출했다. 그는 중산층의 평범한 생활에 만족하지 않고, 일심으로 해외 모험을 하며, 신천지를 개척하고, 사업을 개척하였다. 끊임없이 추구하는 열정과 야망으로 인해 그는 의연하게 안일한 생활을 버리고 풍랑과 친구가 되어 그를 세계 일주를 초대하는 꿈을 이루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농장을 경영한 지 4 년 후, 그는 더 큰 위험을 무릅쓰고 아프리카에 가서 노예를 팔았다. 개발되지 않은 아프리카는 그에게 저항할 수 없는 흡인력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의 노동력은 싸고 수익성이 있어 자석처럼 그를 매료시켰다.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앞으로 돌진하다. 그래서 로빈슨은 다른 사람들과 팀을 지어 출항했다. 바로 이번 항해에서 그는 큰 폭풍을 만나 배 전체가 파괴되었다. 그는 유일하게 살아남아 무인도로 표류한 사람이다. 무인도에서 28 년 동안 로빈슨은 황량한 섬에 있었는데, 그는 개발되지 않았지만 풍부한 부동산을 완전히 소유하고 있었다. 그의 부동산과 각종 풍부한 제품, 게다가 침몰선에 쌓인 화물. 절망에 직면하여 로빈슨은 곧 부정적인 감정을 극복하고, 두려워하지도 우울하지도 않고, 자연을 정복하기 위한 투쟁을 벌였다. 그의 모든 행동은 새로운 자산계급의 긍정적인 태도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전형적인 인물의 특징, 또는 그는 상승기 자산계급, 특히 중소자산계급의 이상화신이다. 피리복은 로빈슨에게 용기, 지혜, 열정, 확고함, 낙관과 같은 훌륭한 인간성을 부여했다. 모험가의 끊임없는 추구와 탐구뿐만 아니라 실사구시, 고군분투하는 정신도 있다. 그는 각종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극복했다. 모처럼의 끈기와 끈기를 보이다. 제작도구가 허름하고 경험이 부족해 로빈슨의 제작활동은 여러 차례 실패했다. 그러나 그는 결코 낙심하지 않는다. 그는 항상 모든 일을 한다. 성공하지 못하면 절대 놓지 않는다. 로빈슨 (Robinson) 은 세속 전통의 속박을 부정하고 개인의 자유로운 발전을 요구하는 정신 상태는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고 모험을 탐구하려는 그의 용기와 정신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자신의 힘, 끊임없는 진취정신과 모험정신을 믿고, 새로운 자산계급의 인격적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셋째,' 신세계' 를 개척한 식민지 로빈슨은 식민지가 되고 싶어 한다. 식민주의의 맥락에서. "식민지" 라는 단어는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첫째, 번식하고, 이민자들은 다른 사람의 땅에서 생활하고 번식하며, 그 지역의 주요 종족으로 발전한다. 둘째, 경영과 부의 생성, 실업과 국제무역 설립을 통해 식민지 자원을 약탈하고 부를 축적하는 것이다. 셋째, 식민지의 토지 자원을 이용하여 대규모로 농작물을 재배하여 식민지를 종주국의 원료 공급자로 만들었다. 로빈슨이 무인도에서 개척 발전하는 과정은 사실상 제국 식민지 건설의 과정을 보여 주는 것으로, 서구 식민주의가 해외 식민지 발전의 축소판이다. 그의 모험정신과 개척정신은 그의 소유욕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의 모든 모험은 단지 더 많은 소유를 위한 것이다. 무인도에 사람이 없을 때 로빈슨은 득의양양하게 말했다. 이 모든 것은 내 것이다. "나는 내가 주인이 되어 군주가 되고 신민만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로빈슨은 총잡이와 성경으로 원주민' 금요일' 을 정복하는 과정이다. 유럽 자본주의 식민지들이 물질과 신령문명으로 식민지를 정복한 축소판이다. 그가 영어로' 금요일' 을 가르치는 첫 단어는' 주인' 이다. 비록 그는 금요일에 매우 우호적이고 친절하지만, 이것은 로빈슨의 인도주의정신을 구현한다. 사실. "금요일" 의 총명하고 선량함은 그 노예의 신분을 바꾸지 않았고, 결국 가격을 팔았다. 로빈슨이 원주민을 구했을 때. 금요일' 과 원주민들이 먹을 예정인 스페인 사람들은 그에게 절대적인 충성과 복종을 강조하고 요구했다. 나중에 그는 반란군 선원에게 납치된 선장을 구조할 때도 같은 요구를 했다. "당신이 이 섬에 머무는 동안, 결코 나의 주권을 침범해서는 안 됩니다." 이로부터 우리는 로빈슨이 영웅이 아니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전형적인 초기 식민지로, 사유재산을 이용하여 재생산을 확대하고 식민지를 정복하려고 한다. 로빈슨은 금요일에 평생 노예로 선서를 한 후 상대방에게 영어를 배우고 기독교 신앙을 세우고 유럽인의 생활 방식을 모방할 것을 요구했다. 루빈비는 또한 금요일에 유럽의 상황, 특히 영국의 상황, 그리고 영국인들이 서로 어울리는 방식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금요일에 유럽 문화 가치관을 주입하고 원주민을 문화적으로 개조하여 정신 식민지를 실현할 계획이다. 로빈슨 표류기' 는 문명진보와 식민주의의 이중성을 가지고 있다. 그의 몸에는 식민지 사람들이 추앙하는 모든 자질이 나타나 유럽인들을 해외로 끌어들이는 모험과 탐보의 우상이 되었다. 미국 평론가 루빈스타인이 말했다. 9 장, 11 장, 12 장에서 로빈슨은 모든 예측 가능한 기상 변화와 돌발사건에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충분한 곡물을 저장했다. 원시 자본주의 축적이 어떻게 자신의 절약과 남의 재산을 소유하고, 최초의 작은 자산의 핵심을 세우고, 실천의 개신교를 이론적 기초로 발전시켰는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방법이다. "사실, 로빈슨은 영국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로 만들고 거대한 해외 제국을 세우는 정신을 대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빈슨, 로빈슨, 로빈슨, 로빈슨, 로빈슨, 로빈슨, 로빈슨, 로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