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하야오 작품에서는' 진선미' 를 선양하고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에서는 세상이 단순하다. < P >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에게' 가장 중요한 것' 은 돈과 명성이 아니라 종종 사랑하는 사람이다. 할의 이동성' 에서 소피는 할과 사랑에 빠졌고 마법에 의해 9 대 노부인으로 변했고, 그녀도 이 기회를 빌어 할의 내면으로 들어가 그가 외로운 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영화의 후반부에서 소피는 하얼의 기억 속 별빛 아래 하얀 들꽃이 가득 피었고, 유성이 지나가고, 어린 시절의 할이 물가의 작은 집에서 뛰쳐나왔다. 하얼이 마음을 열고 사랑을 소피에게 건네는 순간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 아름다운 화면을 통해 관객들은 고독한 기다림이 아니라 집착과 감동의 사랑을 읽게 된다.
확장 데이터:
장면 뒤에서 제작
영화는 사랑 이야기를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는 배경으로 설정해 더욱 감동적이다. 이전 두 편의 영화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고통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은퇴를 앞둔 소문에도 불구하고, 미야자키 하야오 역시 타블렛으로 돌아오기 전에 두 번째 문학 개편 작품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유령공주' 와 마찬가지로 영화에도 저주받은 주인공이 있다. 하지만 이번에는 평범한 소녀 소피로 바뀌었다. 다른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과 마찬가지로 이 영화에는 많은 디테일한 디자인이 있지만 그의 작품에서 스토리를 가장 중시하지 않는 < P > 바이두 백과-할의 모바일 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