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제품을 매우 좋아해서 500 여 개의 앱을 가지고 놀았다. 나도 동종 제품의 경쟁 분석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 자신에 대한 요구: 앞으로 내가 하는 앱은 반드시 아주 좋은 사용자 체험을 해야 한다. 상호 작용이든 인터페이스든 아이콘이든 반드시 일류여야 한다. 그래서 저는 반년 동안 UI 를 배웠고, 반년은 안정되었고, 꾸준히 해나가고, 자신을 더 전문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텐센트의 제품 매니저가 되는 법을 모르십니까? 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선배님께 후배들에게 지도를 좀 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올해 24 살이고 작년에 졸업했습니다. 본과가 좋지 않다. 현재 인터넷 회사의 업무 경험이 없다. 나는 UI 를 공부하기 전에 일본 회사에서 일했다. 2065438+2004 년 3 월까지 텐센트 모바일 제품부에 가입할 계획입니다. 텐센트의 대형 제품보다 모바일 인터넷 사업부의 성장하는 팀에서 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기평가: 사용자의 요구에 민감하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며, 자신의 상호 작용 디자인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국내 ui 디자인 업계를 위해 이론과 실천의 디자인 작품을 탐구하고 싶습니다. 현재 이미 몇 개의 작품을 만들었다. 1, 도서관 도서 조회 앱, 내가 도서관에서 발견한 문제, 수요 발굴, 상호 작용에서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2, 팬텀포럼, 팬텀포럼 홈페이지판에 대한 자신의 이해로 수요 발굴, 상호 작용에서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3. 평소 피닉스 FMios 버전을 좋아하지 않아 너무 복잡해서 상호 작용과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간소화했습니다. 4, 교육용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수요점 사고,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 디자인. 5, 휴대 전화 번개 인터페이스 디자인. ... 모두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