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 1: 한 줄씩 대본을 읽고, 조판, 문법, 형식상의 오류를 표시하고, 기본 원칙과 부차적인 인물, 그리고 첫인상을 열거합니다. 그런 다음 스크립트를 두 번째로 읽습니다. 이번에는 스크립트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2 단계: 스토리라인은 사건이 발생하는 순서를 규정하고 주인공을 이끌고 목표를 달성한다. 사건은 최초의 복선, 작은 위기, 곤경, 반응, 역전, 지지점과 같은 연속적인 줄거리로 나뉜다. 이야기의 주인공이 새로운 목표를 세우는 이유는 종종 극이 가장 저조할 때 갑자기 나타나 극을 절정에 이르기 때문이다.
세 번째 단계: 인물의 폭과 깊이는 반드시 극적인 충돌을 만들어 관중을 끌어들여야 한다. 작가가 대본에 대한 삭제와 수정을 감당할 수 있는지, 아니면 인물이 자신의 논리적 경험에 따라 공연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캐릭터는 자신의 내적 발버둥을 드러내고 자신의 약점, 장점, 결함, 가장 중요한 인물의 라디안을 드러내야 한다. 이는 그들이 처음부터 성장했거나 이미 결말을 결정한 줄거리 충돌을 의미한다.
4 단계: 대화는 주로 인물의 목소리와 인물 사이의 관계를 밝히는 동시에 극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대화는 리드미컬하며 독백이 부족한 페이지를 빨리 떠나야 한다.
5 단계: 이야기의 전환점, 줄거리 충돌의 크기, 충돌이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주석을 다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부차적인 줄거리를 식별하고, 그들이 어떻게 주요 줄거리의 스토리라인을 지지하거나 전송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
6 단계: 문장 구조는 A 에서 B 까지 선형 구조로, 첫 번째 단락은 이야기의 배경, 장소, 흥미진진한 사건을 서술하며 인물과 그 곤경을 소개한다. 두 번째 단락은 주요 인물과 적대적 갈등, 그리고 예상치 못한 돌이킬 수 없는 전환점을 묘사한다. 세 번째 단락은 이야기의 클라이맥스이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동작 장면에 대한 설명입니다. 위 단락은 간결하고 대표적이어야 하며 길이는 일반적으로 4, 5 줄을 넘지 않는다.
7 단계: 위 단계를 완료한 후 극본의 장점과 개요를 강조하는 총결산을 쓸 수 있으며, 줄거리가 광범위한지 여부도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세 단락의 요약은 저자가 이러한 의견에서 관련 피드백을 검토하고 수집할 수 있도록 하기에 충분합니다. 극본은 보통 90 ~ 120 페이지로 다양한 문학 장르의 혼합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