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루라기가 울리면 심판은 온몸의 모든 신경을 팽팽하게 조여 날카로운 눈빛으로 운동선수의 모든 동작과 시도를 관찰하고 어떠한 위반 행위도 제때에 과감하게 처리한다. 이를 위해서는 심판이 규칙뿐만 아니라 각 장의 각 단락의 정신적 실체도 이해해야 한다. 합리적이고 반칙적인 행동, 용감함과 우악스러운 경계를 엄격히 구분해야 한다. 또한 유리하고 의도하지 않은 원칙에 따라 정확한 판정을 해야 한다. 특히 유리무익한 원칙에 대한 숙달은 심판의 수준을 더 잘 알 수 있다.
심판이 입장하자마자 규칙이 부여한 권력을 행사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심판은 경기 초반부터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매번 판정이 정확해야 한다. 정확하고 논쟁의 여지가 없는 판정 때문에 선수들이 그들의 존경과 신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심판이 위신과 권위를 확립할 때이다.
심판은 일시 중지와 사구를 포함한 전체 경기에서 결정을 내릴 권리가 있다. 사실과 경기 결과에 따른 판단은 최종적이다. 심판이 그라운드에서 최고의 권력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심판은 엄숙하고 진지하며 엄격하며 정확해야 한다. 물론 여러 가지 요인으로 고참 심판이라도 일시적인 실수를 피할 수 없다. 심판의 결정은 최종적이며, 운동선수는 반드시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하며, 어떠한 이의도 있어서는 안 된다.
심판의 책임이 중대하고' 생살대권' 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한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심판은 적극적으로 뛰어야 한다. 가장 유리한 위치로 뛰어야 시야를 넓히고 가장 정확한 호루라기를 불 수 있다. 주동적으로 뛰고, 합리적으로 자리를 고르고, 공에 접근하는 원칙이 심판의 좌우명이 되었다.
심판도 교육자의 책임을 져야 하고, 고의적인 반칙을 용인해서는 안 되며, 용감하고 완강한 정확성을 장려해야 한다. 거칠고 무지막지한 행동을 제때에 처벌하고 발전과 악화를 방지하는 것은 게임의 정상적인 순조로운 진행에 매우 중요하고 필요하다. 운동선수의 건강을 보호하고, 좋은 스포츠 도덕을 키우고, 우정을 증진시키고, 축구 수준 향상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심판 전체의 목적과 귀착점이다.
심판은 반칙 선수에게 유리한 결정을 내려서는 안 된다. 유리하고 수익성이 없는 원칙을 파악해야지 일부러 반칙을 한 선수에게 혜택을 주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부도덕한 행위에 저항하고 위법자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은 축구운동의 건강한 발전에 유리하다.
예를 들어, 수비수들은 금지 구역 밖에서 의도적으로 공을 만졌고, 공격측의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 판정을 받지 않았다. 처벌로 반칙팀이 방어할 기회가 있기 때문에 불처벌이 옳다. 이런 처리의 결과, 예를 들면 공격측의 패스 실수나 슈팅 아웃은 더 이상 심판의 책임이 아니기 때문에 추가 심판은 하지 않는다.
유리한 조항의 사용은 반칙 선수가 처벌을 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반칙 선수가 경고나 처벌 조항에 부합한다면, 공이 죽었을 때 심판은 그 선수에게 경고나 처벌을 해야 한다.
매 경기 시간은 심판이 통제하며, 기시 권한은 변재나 장외 인원에게 맡길 수 없다. 심판은 시간상으로 정확해야 한다. 전반전이나 후반전의 마지막 순간에도 골을 넣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경기장의 상황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시간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면 게임에 좋지 않은 영향과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불쾌한 일을 피하기 위해서, 시간을 초까지 정확하게 파악하려고 노력한다. 따라서 심판은 스톱워치나 전용 축구 타이밍표 (45 분) 를 이용해 타이밍을 하는 것이 좋다. 이 두 표는 언제든지 일시 중지할 수 있다. 경기에서 시간을 공제하기로 결정한 것은 전용 미터기에 따라 멈춘다. 게임을 다시 시작할 때 다시 한 번 누르십시오. 고장난 시계는 다른 시계로 교체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사구의 기회를 이용하여 순찰원과 시간을 점검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보통 시계를 사용한다면, 초 단위로 계산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게임 시작 시 12 라는 숫자의 분침으로 쉽게 계산하고 잊을 수 있습니다.
순찰원은 또한 경기가 끝나기 전 1 분 또는 5 분 전에 심판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심판이 경기 시작 시간을 기록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프롬프트가 나타나면 보통 몸 앞에서 깃발을 흔들거나 깃발을 든 팔꿈치 윗부분에 한 손을 올려 신호로 삼는다. 그러나 경기 중 사정으로 공제된 시간은 심판이 실제 상황에 따라 보충해야 한다. 순찰원은 심판이 참고할 수 있도록 시간을 기록할 수밖에 없다.
경기장에 시간표가 없는 경우, 타이밍을 담당하는 사람은 심판과 긴밀하게 협조하고, 수시로 시간을 점검하고, 마지막 5 분 동안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심판의 기록 시간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연속 경기에 걸리는 시간은 심판이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이다.
규정된 경기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심판은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1.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게임을 중지하지 마십시오.
2. 경기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고 부상과 교체를 신속히 처리한다.
3. 어떤 이유로 잃어버린 시간은 보충해야 한다. 전체 경기 (90 분) 의 시간은 기본적으로 경기 중 90 분 이내에 선수 부상, 분쟁, 교체 등의 원인을 처리할 시간이 없어야 한다는 것이다.
심판은 현장에서 다음 장비를 휴대해야 한다.
2 번 테이블, 휘파람 2 개, 펜 2 개, 노트북, 스코어 카드, 동전, 빨간색, 옐로카드, 경기용 공.
정식 경기에서 심판은 골당 승리한 시간과 선수 수를 기록하고, 퇴장당한 선수의 상황 (벌칙 원인) 이나 현장에서 발생한 기타 의외의 상황을 간략하게 기록하여 경기 주최자에게 보고해야 한다.
심판이 시간을 잘못 봤다면 휴식을 앞당겨 끝내는 상황에서 선수가 퇴장하기 전에 시간을 보충해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휴식 시간에 전반전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후반전이 시작되기 전에 원전에서 보충할 수 있다. 그리고 쉬지 않고 바로 장소를 바꿔 후반전 경기를 시작한다. 후반전에 전반전에 부족한 시간을 보충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심판은 축구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지, 경기를 연기하거나 멈추면 안 된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심판은 경기를 중지할 권리가 있다.
1 .. 경기가 시작되자 한 팀은 7 명도 안 되었다.
2. 만약 어떤 불규칙적인 상황 (예: 관중 중 문제나 기타 원인 (관중 중 심각한 소란이나 관중이 경기장으로 돌진하는 경우) 이 발생하면 심판은 경기를 중단할 권리가 있지만 어떤 팀의 경기 자격을 취소하거나 경기 결과를 결정할 권리가 없다. 규칙에서 각종 의외의 상황 발생에 대한 구체적인 규정은 없지만, 심각한 간섭과 경기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한 심판은 일시적으로 경기를 종료할 수 있다.
한 팀이 기권하거나 경기에서 7 명 미만일 때. 게임 수가 7 명 미만이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상황이 있다. 하나는 코트에서 선수가 다치고 교체가 없는 것이고, 하나는 벌을 받는 선수가 비교적 많다.
4. 골대가 손상되면 골대를 30 분 안에 수리할 수 없으면 경기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5. 현장 조건이나 날씨가 경기에 적합하지 않을 때.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주최측과 협의하여 해결해야 한다. 예를 들어, 1 구장은 대부분 물이나 눈이고, 진흙은 이미 발목 관절을 적셨다. 또는 어깨 높이의 공이 착지 후 튕길 수 없습니다. ② 갑이 안개나 어둠으로 을측 골문을 볼 수 없을 때 (조명 설비가 있으면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3) 폭풍우가 몰아치면 경기를 진행할 수 없거나, 눈이 오는 날에는 공의 전달이 막히거나 공이 탄력을 잃는다.
경기 전에 가능한 한 장소를 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배수, 모래 메우기, 눈 치우기, 평평하게 해야 한다. 경기 도중에 장소나 날씨 등 의외의 상황으로 경기를 중지하다. 30 분 이내에 게임 복구 조건을 충족하면 게임을 계속해야 한다.
만약 시합이 사정으로 중지되면 90 분을 완주할 수 없고, 누가 이기든 누가 이기든 경기 기록은 무효이다. 심판은 주최자에게 경기 상황을 보고해야 한다. 복전은 일정을 바꾸면 가능한 한 원래 장소에서 개최해야 한다. 원래 심판은 심판이 될 것입니다. 경기는 0-0 부터 시작하는데 경기 시간은 90 분이어야 합니다.
경기 전에 주최 기관은 정관에서 경기 중지 규정을 명확히 제정할 수 있다. 먼저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측한 다음 사고 정도에 따라 기준을 정해 심판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심판 의류 심판의 복장은 보통 화이트칼라 블랙 셔츠, 블랙 반바지 (양복바지), 화이트 사이드 블랙 볼 양말, 블랙 축구화입니다. 달리기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 예를 들면 지상구장, 바닥이 미끄럽지 않고, 부드러운 바닥의 일반 고무신을 신을 신을 수도 있다.
심판의 복장은 반드시 두 팀의 복장과 뚜렷한 차이가 있어야 한다. 순찰원의 복장은 심판과 같아야 하지만 관람석의 배경과 대부분의 관객의 복장 색깔을 고려해 심판과 비슷하거나 다른 옷을 입을 수도 있다. 하지만 양쪽으로 자른 옷은 같아야 합니다.
그 중 한 팀이 검은 옷을 입는다면 심판은 선수와 확연히 다른 옷으로 갈아입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보통 정식 경기에서 만나지 않는다.
장외 심판은 축구 경기에서 관찰력이 예민하고 공정하고 사심이 없는 심판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종종 또 다른 심판, 이름 모를 영웅, 그도 심판 일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는 누구인가? 그는 장외 심판이다.
그의 구체적인 임무는 다음과 같다.
1. 두 선수의 교체를 담당합니다.
2. 경기 기록을 책임진다.
3. 코치 등 인원이 연선을 따라 장외로 달려가거나 연선을 따라 걷고 소리치는 것을 제지한다.
4. 주심과 변재가 어떤 이유로 일을 계속할 수 없을 때, 그들은 수시로 그들을 대체할 준비를 한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장외 심판은 쌍방에게 장내 대원 등기표를 작성하라고 요구하고, 교체 대원 등기표를 쌍방에게 나누어 줄 것을 요구해야 한다. 경기 중에 한 팀이 교체를 요구하면, 그 팀의 감독은 반드시 작성한 교체 등기표를 기록대에 제출해야 한다. 그런 다음 심판은 바꿀 선수의 번호표를 높이 들고 출전을 준비하는 선수를 이끌고 중앙선 깃발 옆에서 기다렸다. 심판은 사구가 울린 후 중앙선으로 달려가 후보 번호표에 표시된 번호에 따라 교체 선수가 먼저 중앙선을 떠난 후 교체 선수가 경기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했다.
교체 대원의 번호표는 일반적으로 합판, 섬유판, 플라스틱 또는 금속판으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45cm, 폭은 30cm 입니다. 일반적으로 25 개의 번호표를 준비해야 하는데, 양면에 숫자가 인쇄되어 0 에서 24 까지 다양하며, 색상은 눈에 띄어야 관중과 운동선수가 똑똑히 볼 수 있다. 현재 많은 경기에서 전자 전시판을 채택하고 있다.
한 경기에서 검은 옷을 입은 법관 외에 순찰원도 그라운드에서 법률을 집행했다. 사이드 라인 밖에서도 한 사람이 작은 깃발을 들고, 때로는 들고, 때로는 휘두르고, 면밀히 주시하고, 왔다갔다한다. 그들은 순찰원이다.
매 경기마다 순찰원 두 명이 있다. 그들은 각각 하프 타임을 책임지고, 달리기 노선은 끝선에서 중앙선까지 한다. 위치는 항상 하프 타임이 있는 팀의 마지막 선수와 같은 단선에 평행한 직선에 있어야 상대방의 오프사이드를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의 주요 임무는 공이 사구가 될 때 어느 팀이 코너볼, 골문 또는 파울볼을 던져야 하는지 심판에게 지시하고 심판이 규칙에 따라 경기를 진행하도록 돕는 것이다.
순찰원이 부적절하게 행동하거나 경기를 방해하면 심판은 그의 직무를 중지하고 다른 사람을 대신 지명할 수 있다. 이후 심판은 전체 상황에 따라 주최 측에 보고할 예정이다.
변심은 심판의 일을 협조할 때 심판이 발견하지 못한 반칙 행위에 대해 힌트를 주어 심판의 주의를 끌게 해야 한다. 벌칙은 심판이 결정한다. 특히 심판이 스스로 똑똑히 관찰할 때는 자신의 의견에 따라 처리해야 하고, 그리고 변심은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지 말아야 한다.
순찰원도 구장에서 심판의 일원이다. 그는 장내에서 발생한 모든 것과 선수들의 반칙을 면밀히 주시하고, 언제라도 심판이 장내의 모든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심판 경기의 임무를 더 잘 완수하기 위해서는 심판과 순찰원이 서로 협조하고 긴밀하게 협조해야 한다.
순찰원의 직권은 주로 공을 아웃시켜 한 팀이 파울볼, 코너볼, 골문 공을 던질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것의 각도 때문에, 그 중점은 이웃 선수들의 오프사이드와 반칙 동작을 관찰하고 판단하는 것이다.
주심이 공이 문에 들어갔는지 의문이 있으면 순찰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사이드 컷 위치로 볼 때 전체 볼이 골대를 넘었는지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심판이 공에 맞아 다치거나 다른 이유로 심판 임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 한 명의 선수만 슛을 하면 된다. 이때 변재의 의견에 따라 공이 들어오는지 판단해야 한다.
구기 경기는 순찰원 두 명이 진행한다. 우리가 텔레비전을 보거나 라디오를 들을 때, "첫 순찰원이 깃발을 들고 오프사이드를 표시했다" 는 해석이 자주 들린다. 그럼 누가 첫 순찰원인가요? 첫 번째 순변원은 구장 기록대 근처에 있는 것이고, 구장 반대편에 있는 순변원은 두 번째 순변원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주심이 부상이나 의외의 상황으로 법 집행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제 1 순변원은 즉시 주심 대신 입장해야 하고, 제 2 순변원은 제 1 순변원, 장외 대체 순변원은 제 2 순변원이다. 그래서 첫 순찰원은 호루라기와 붉은 옐로카드를 가지고 불시의 수요에 대비해야 한다.
순찰원이 심판의 오판이나 누판을 발견했을 때, 깃발에 따라 심판을 표시해야 한다. 소리를 지르거나 심판 앞에 달려가 논평을 하지 말고,' 매너' 에 주의하고, 자신의 신분을 잊지 말고, 신중하고 엄숙해야 한다. 순찰원은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현장에 들어가지 않는 한 항상 변선과 끝선 밖에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변재는 심판과 연락할 때 당시 경기 상황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면 사구로 처리할 수 있다.
순찰원이 사용하는 깃발의 색깔은 뚜렷하고 뚜렷해야 하며 관람석 배경색과 선수 유니폼 색상과는 뚜렷한 차이가 있어야 한다. 예전에는 일반적으로 가루, 흰색, 노란색, 녹색, 빨간색과 흰색 또는 노란색과 검은색이 섞인 작은 체크무늬 깃발도 유용하다.
현재 국제대회에서는 붉은색과 노란색 수기를 자주 사용하고 있으며, 제 1 순변원은 홍기를 들고, 제 2 순변원은 황기를 들고 있다. 깃발은 각기와 크기가 같을 수 있다.
심판의 잣대는 경기에서 선수가 두 가지 반칙을 할 때 심판이 무거운 것을 처벌해야 한다.
심판이 한 선수의 반칙이 우연이거나 공을 차는 방식이 상대방을 해칠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예를 들어 발을 너무 높이 들고 위험한 충돌이 있을 경우, 그는 힌트를 주고, 건의하고, 일깨우고, 간접 프리킥으로 처벌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양측이 경기에 참가한 선수나 사이드 커트를 제외하고 심판의 허락 없이는 누구도 (코치와 팀의사 포함)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어 경기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코치와 다른 사람들은 뛰어다니며 현장 안내를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길을 따라 걷고 소리를 지르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설령 그들이 구장 안에 있지 않더라도 용납할 수 없다.) 심판은 이런 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현상을 제지하고 경고나 제명을 할 권리가 있다.
축구 경기에서 심판은 철면사심 없는 법관처럼 법을 집행한다. 그들은 운동선수, 순찰원, 코치, 팀의사, 관중에 대한 절대적인 권위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심판이 한 선수가 중상을 입어 더 이상 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공이 어디에 있든 즉시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장외 스태프 (2 명 이하) 를 소집해 제때에 입장해 부상당한 선수를 가능한 한 빨리 경기장 밖으로 들어 간호를 하도록 했다. (비의료진은 부상을 당한 선수의 상처를 만져서는 안 된다. 병세를 가중시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제때에 경기를 재개한다. 당시 상대 팀이 반칙을 하지 않았다면 투구를 통해 경기를 재개할 것이다.
만약 선수가 경상을 입었다면, 그들은 경기를 중지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공이 죽기를 기다리면서 처리하거나 스스로 자신을 돌볼 수 있으며, 심판이 허락하는 상황에서도 언제든지 경기에 진출할 수 있다.
선수들이 심각한 반칙이나 불량행위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심판은 즉시 레드카드를 제시하고 경고 없이 반칙 선수를 처벌할 수 있다. 반칙 대원에 대한 태도는 단호하고 단호해야지, 조금의 관용도 있어서는 안 된다. 선수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규칙을 집행하고, 축구 경기의 진지함을 지키기 위해서는 심각한 반칙을 범한 선수들에 대해 이런 조치를 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반칙과 불량행위가 계속 발생하고 업그레이드될 수 있으며, 심지어 축구 경기 실패로 이어질 수도 있다. 이것도 축구 경기의 의미를 잃게 된다.
금지 구역 부근의 직접 프리킥은 공격측이 직접 득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공이 금지 구역 부근에 있기 때문에 현대 프리킥' 전문가' 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주둔군도 층층이 방비하고, 보초를 많이 세우고, 보초를 많이 설치해야 한다. 이때 심판은 반드시 신속하게 페널티 킥으로 달려가 수비수의 위치를 가리켜 경기를 지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수비수가 고의로 막고 9. 15 미터 범위에서 물러나지 않고 심판의 충고를 듣지 않는 것은 불공평한 것이므로 심판은 경고를 해야 한다.
판정대가 상대방이 공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판단한다면 심판은 상대방이 법정 거리에서 탈퇴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판정대를 집행하도록 명령할 수 있다.
심판은 이런 상황에서 유연하게 처리해야 한다. 규칙을 기계적으로 집행하면 반칙팀에 도움이 된다. 자유투 선수가 시구를 하면 고의로 불법 거리 내에 서 있는 수비수에게 가로막히면 공격대원은 중벌을 받을 수 있다.
경기 전에 공을 뽑을 때 심판은 쌍방 대장의 의견을 물어볼 수 있다. 쌍방 대장이 경기용 공의 선택에 대해 의견이 일치하지 않으면 심판이 결정할 것이다.
경기에서 양측이 모두 공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공이 기준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한다면 심판은 교체를 고려해야 한다. 언제, 어떤 상황에서 심판이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결정할 수 있다.
오프사이드 핸드볼 페널티 등의 분쟁을 만난다면. 양 당사자는 경기 후 심판에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하지만 심판의 결정을 기준으로 경기 결과는 심판 외에는 아무도 바꿀 수 없다.
경기 중 휘파람과 손짓, 심판이 언제 휘파람을 불어야 하는지, 언제 휘파람을 불지 않을 수 있는지, 호루라기의 길이는 모두 신경을 쓴다.
시합이 시작되고, 멈추고, 골을 얻고, 페널티킥을 판정할 때 심판은 반드시 경적을 울려야 한다.
그러나 다른 경우에는 심판이 휘파람을 불지 않을 수 있다. 만약 경기 재개를 지시한다면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지 않아도 된다. 파울볼을 던지거나 시구를 할 때 경기 시간을 늦추지 않거나 반칙팀에 유리한 것을 피하기 위해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지 않을 수 있다.
요컨대 호루라기를 불지 않는 것은 주로 경기를 최대한 적게 방해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경미한 반칙에 대한 잦은 판정, 반칙 혐의에 대한 폭로는 선수들의 혐오와 무질서를 불러일으켜 시청자들의 감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심판의 수준과 경기 규모를 파악해야 한다.
호루라기는 제때, 결단력 있고, 우렁찬 것이어야 한다. 심판의 호루라기 사용은 마치 악기를 장악하는 것과 같다. 리듬은 선명해야 하고, 높이는 적당해야 한다. 사람들은 호루라기의 길이와 소리의 경중완급과 높낮이를 통해 서로 다른 종류의 반칙과 위반을 구분할 수 있다.
일반적인 경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 시작-긴 소리가 더 울립니다.
심각한 파울이나 위험한 행동-강력하고 우렁차다.
일반 파울-짧고 큰 소리;
목표-길고 시끄러운;
5. 논란이 있습니다.-짧은 소리가 밝습니다.
전반부는 끝났습니다-먼저 짧고 길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면 보통 바로 손짓을 한다. 사람들이 손짓을 볼 때, 그들은 심판이 규칙 위반이나 규정을 위반한 선수를 어떻게 처벌했는지 알게 될 것이다. 페널티, 프리킥, 코너볼, 사이드볼 등인가요? 제스처는 단호하고, 명확하고, 명확해야 한다. 선수와 관중이 눈에 띄는 반칙 동작이나 위반 동작을 분명히 구분할 수 있을 때 모방하지 마라. 혼란과 의심, 경기 지연만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판의 손짓은 다음 단계의 진전을 지시하는 것이지, 당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선수나 관중에게 그의 결정을 설명할 필요도 없다. 그 목적은 경기 방해를 피하고 경기가 빨리 진행되도록 하는 것이다.
다음은 몇 가지 제스처입니다.
1. 직접 프리킥-팔뚝이 수평으로 들어 올리거나 옆으로 수평으로 들어 올리고 페널티 방향을 가리킵니다.
2. 간접 프리킥 (오프사이드 포함)-한 팔을 들어 손바닥을 내밀고, 공이 차여 다른 선수에게 차거나 부딪힙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구가 됩니다.
3. 코너볼-팔이 비스듬히 들어 코너볼 영역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4. 슈팅-수평으로 팔을 들어 골대를 가리켰다.
5. 목표-팔 앞에서 수평으로 손가락을 들어 올립니다.
6. 순변원이 깃발을 들고 심판이 판정해서는 안 된다고 판단했을 때 깃발을 내리라고 신호를 보낼 수 있다. 한쪽 팔로 비스듬히 들어 좌우로 흔들린다.
7. 한 선수가 반칙을 하고 상대의 우세를 감안해 페널티킥을 얻지 못했을 때, 선수들이 경기를 계속하도록 신호를 보낼 수 있다. 팔이 수평으로 앞으로 흔들린다 (휘파람을 불지 않아도 된다).
8. 선수에게 경고할 때-선수에게 옐로카드를 제시하고 기록대로 돌려줍니다. 선수가 출전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선수에게 레드카드를 제시하고 기록대로 돌아섰다.
9. 페널티 킥-한 팔이 페널티킥 마크를 명확하게 가리키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거기에 갈 필요가 없다.
10. 게임 시간 종료-한 팔 주먹.
옐로카드 경고는 권고보다 한 단계 높았고, 경고의 대상은 주로 고의로 반칙한 선수였다.
경고는 반칙 선수에 대한 처벌이다. 경기에서 심판은 옐로카드를 제시하여 다음 상황 중 하나를 경고할 수 있다.
1. 경기가 시작된 후 경기장 선수들은 심판의 허락 없이 떠나거나 들어갔다.
2. 심판이 주의나 교육을 받은 후, 즉 권고한 후에도 고의로 반칙을 했다.
3. 말과 행동면에서 심판의 판결에 불만이 있거나 불만이다.
무례한 행동과 기타 부적절한 행동을 취하십시오. 일부러 차고, 걸려 넘어지고, 당기고, 핸드볼 등.
심판은 처벌할 때 주로 유리하고 이익이 없는 원칙에 따라 처벌한다. 당시 어느 쪽이 공을 제어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얘기다. 상대방이 공을 조종하면 경기를 중지할 필요가 없고, 공이 죽을 때까지 기다릴 때 반칙자에게 경고를 줄 수 있다. 반칙자가 공을 조종하면 즉시 경기를 중지하고 경고를 한 다음 상대편이 일시 중지했을 때 공이 있는 간접 프리킥이 경기를 재개해야 한다.
반칙 선수는 동시에 더 심각한 반칙 줄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심각한 반칙의 관련 규정에 따라 처벌한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며 경기를 중지한 후, 혹은 공이 아웃되어 사구가 될 때, 경기장 선수들은 자각적으로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만약 어떤 선수들이 귀에 거슬리거나, 여전히 공을 차거나, 큰 발로 공을 차는 것은 불공평하다. 규칙에 따르면 모든 부정 행위는 경고를 받아야 한다.
여러 차례 반칙을 하고, 심판에 대한 불만을 말이나 동작으로 표현한 선수도 경고를 받고 반칙 장소 간접 프리킥을 선고받았다.
한 선수가 상대 골대에서 반칙을 하면 반칙할 때 공이 있는 하프 골대 어느 곳에서나 집행할 수 있다.
한 선수가 경기에서 두 번째 옐로카드 경고를 받으면 그는 퇴장당할 것이다.
레드카드 벌칙으로 이른바 레드카드 벌칙은 경기 실격이다.
어떤 반칙이 구장에서 쫓겨날까요? 다음과 같은 유형이 있습니다.
1 .. 이야기 반칙으로 그 행위가 나쁘거나 심각하다.
2. 나쁜 언어로 심판이나 상대 선수를 욕하거나 때린다.
3. 경고를 받은 후에도 부정 행위를 고집하는 사람들 (또는 한 선수가 경고해야 할 다른 행동을 한 후에야 심판이 경고한다).
선수가 다른 규칙을 위반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반칙 장소의 간접 프리킥을 처벌해 경기를 재개한다.
심판이 프리킥을 판정한 후, 욕설이나 욕설로 강한 불만을 표출하여 판정을 받았다면, 선수가 퇴장한 후 상대 팀에게 프리킥을 판정하도록 명령해야 한다. 장내나 장외에서 부정 행위, 불량행위, 상대대원, 대원, 심판, 순찰원 또는 기타 인원을 모욕하는 선수는 모두 반칙이며 반칙의 성격에 따라 처벌해야 한다.
퇴장당한 선수는 실격될 뿐만 아니라 대체로도 출전할 수 없고, 자연스럽게 다음 라운드 출전을 중단한다. 규정에 따르면 심판은 경기 후 48 시간 이내에 퇴장당한 선수의 이름과 반칙을 주최측에 사실대로 보고해야 한다. 서면 보고서가 게시되면 이것은 법적 절차입니다. 조직자는 반칙의 심각성에 따라 추가 처벌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음 두 라운드 (경기) 에 참가하는 것을 멈추거나 더 많은 경기와 더 긴 경기를 멈추는 것과 같다.
레드옐로카드의 유래 축구 중 레드옐로 카드 사용은 아메리카 일부 국가에서 가장 먼저 나왔다. 1970 년 제 9 회 세계축구선수권대회가 열리기 전에 국제축구연맹 심판위원회는 이 제도를 정식으로 확인하고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다.
이 제도는 시행 이후 특히 국제대회에서 권위와 우월성을 충분히 보여 운동선수와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국제대회의 심판은 모두 제 3 국이고, 각국의 언어가 다르기 때문에 심판이 전부 알아들을 수는 없다. 마찬가지로 선수도 심판의 언어를 알아들을 수 없다. 쌍방 모두 받아들일 수 있는 기호를 찾아 심판의 판정에 대한 이해와 잣대를 통일하여 쌍방 선수들이 모두 이해하고 오해와 의심을 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레드옐로카드가 이런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자, 운수가 생겨났다.
깃발만 흔들고 소리치지 않는 변재는 깃발을 올릴 때 어떤 다른 동작이 있나요? 경기를 더 잘 보기 위해서는 가장자리 재단기의' 신비' 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 전에 먼저' 깃발' 의 풍격을 말해 보자. 기수가 깃발로 신호를 보내는데, 옆에서 심판에게 재단한 신호이다. 국기 게양을 요구하면 단정하고 정확하며, 깃발을 내리고, 방향을 가리키고, 게을러서 깃발을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
깃발의 역할과 중요성:
1 .. 파울볼-깃발을 들고 공을 아웃시키고 옆으로 들어 올리거나 앞으로 들어 서브의 방향을 가리켰다.
2. 오프사이드-깃발을 들고 오프사이드를 나타낸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며 경기를 중지한 후 깃발을 오프사이드로 가리켰다. ① 팔이 비스듬히 들어 원격 선수가 오프사이드임을 나타낸다. (2) 팔의 앞쪽을 수평으로 들어 올리는 것은 선수들의 중도 오프사이드를 의미한다. (3) 팔이 아래로 기울어져 선수가 근위오프사이드에 있음을 나타낸다.
3. 반칙을 범했습니다. 깃발을 들고 좌우로 흔들면서 선수가 반칙을 했다고 합니다. 심판이 동의하면 호루라기를 불어서 경기를 중지하고 깃발을 페널티 방향을 가리켰다. 심판이 판정을 받지 않았다면 즉시 깃발을 내려야 한다.
4. 골대에서 공을 찬다. 깃발을 높이 들어 공이 아웃됨을 나타내고, 팔은 골대를 수평으로 가리키며 슈팅을 나타낸다.
5. 코너볼-기를 들어 올려 공이 아웃됨을 나타내고, 종점 근처의 코너볼 영역을 가리키며 공격측이 코너킥을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6. 골-팔을 수평으로 들어 올리고 깃발을 가운데 원을 직접 가리키며 공이 들어오도록 표시한다. 가운데 한 바퀴에서 시구를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