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입소문에서' 탕담 3' 의 입소문은 줄곧 하락했다. 안녕, 엄마' 가 8.3 점으로 눈에 띄면서 흥행은 입소문의 작용으로 계속 힘을 낼 수 있다. 하지만 한 작가의 오디세이 콩판 7.2 점은 더 이상 낮을 수 없을 정도로 키가 크다. 마음에 들어요. 싫어요. 이것은 양극화된 작품이다.
작가의 오디세이 영화 소개 작가의 오디세이는 쌍동명 소설을 각색했다. 원작 소설은 실의에 빠진 중년인으로, 사장에게 소설가를 암살하도록 지명되었다. 그 소설가는 소설' 마음' 을 한 편 썼다. 이 소설에서 일어난 일은 현실에 영향을 미치고 진정한 사장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반드시 그를 죽여야 한다.
쌍소설의 가장 큰 특징은 현실과 소설의 상호 작용이다. 소설은 현실에 영향을 줄 수 있고, 현실은 소설에서 그에 상응할 것이다. 현실의 가상현실 세계에서, 마침내 마지막 힘을 모아 마지막 못된 왕을 물리쳤다.
영화판에서는 기본적으로 소설 속의 세계관을 보존하지만, 더 많은 이성을 더했다. 예를 들어 원작 소설에서 주인공은 북극곰을 죽이는 임무를 받아들였고, 영화에서 관녕 (레가음) 은 실종된 딸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한 작가의 오디세이' 가 공인한 장점은 소설가가 영화에서 묘사한' 이세계' 는 신비한 장소로, 수라풍의 거대한 조각상, 오래된 건물, 하늘을 나는 촛불용, 토템 숭배의 공작차, 야성적인 느낌이 있다는 점이다.
또 다른 세상' 의' 생물' 은 더욱 생동적이다. 이를테면' 독액' 처럼 몸에 붙어 있는 검은 갑옷, 9 체의 붉은 옷 기사, 마지막에는 큰 보스 홍발귀신, 거대한 생물이다. 이런 괴상한 세계는 국산 영화에서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이 배우의 영화에서의 연기도 호평을 받았다. 레가음이 연기하는 관녕은 잃어버린 아이의 아버지이다. 그래서 그는 영화에서 변폭을 고치지 않고, 수염을 잡아당기며, 늘 정신 붕괴의 위기에 처해 있다. 몇 차례의 감정의 기복이 그로 하여금 많은 극단적인 일을 하게 하고, 아이의 견지를 위해 감동했다.
양미 역을 맡은 튜링은 매우 유능한 악당이다. 그녀는 다리를 놓는 중개인, 직능 역할, 많은 정보를 그녀에게 의지해야 한다. 양미 들은 임무를 잘 완수하여 레가음과 함께 몇 번이나 주눅이 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게다가, 이 영화는 튜링을 위해 많은 분량을 마련해 주었는데, 이를 통해 그녀의 감정을 외부화하고, 양미 액션극도 아주 잘하고, 잔인하고 조용하다.
동아건은 혼자서 두 가지 역할을 한다. 현실에서 그는 충칭말을 하는 지저분한 소설가로 자신의 세계에 사는 이세계의 열혈 소년이다. 그는 빨리 칼을 건너 용감하게 신을 죽였다. 이 두 개의 확연히 다른 배역은 그가 가볍게 이겼다.
하지만 시각 효과의 폭발은 관객에게 * * * 많은 논평에서 관객들은 영화에 들어갈 수 없을 것 같고,' 소설-현실' 의 대응 설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영화의 서사와 리듬이 느린 것도 미묘하다.
이 인상의 원인은 간단하다: 한 작가의 오디세이가 잘못된 시간표를 선택했다. 설날에는 시끌벅적하고 천륜의 즐거움이 중요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영화에는 희극 유형이 있다. 희극이 없어도 처음부터 끝까지' 상쾌한 느낌' 이 있어야 한다.
한 작가의 오디세이는 이것과 무관하다. 그것은 더 큰 야망을 가지고 있다. 판타지 영화이지만 현실의 핵심이 있다. 결론적으로, 한 작가의 오디세이는' 이상주의의 송가' 이다.
영화 속 큰 보스는 매우 뚜렷한 현실적 지향을 가지고 있다. "다른 세상" 의 붉은 머리 귀신은 독재자이다. 그는 인민을 세뇌시켜 마법 세계에서 살인, 식인, 흡혈의 도구가 되었다. 그에 상응하여, 진정한 사장 이목 (위화위 장식) 은 성공적인 상업대형으로, 그는 앱 램프를 창설했다. 통신 소프트웨어,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지불 소프트웨어다. 그는 연설의 대가이자 성공의 대변인이며 수많은 사람들의 우상이다. 품품, 어떻게 생각하세요?
마법의 억압자, 현실의 과두자본가, 그들은 세계의 주재자이며, 그들은 당신의 정신을 지배하고, 당신을 성공으로 몰아가고, 당신이 그들의 의지를 위해 996 위안을 지불하게 합니다 ...
영화 속 소설가 루는 모두 물질사회의 이상주의자이다. 관녕의 딸은 6 년 전에 납치되었고, 그는 6 년을 찾아 포기하지 않았다. 육육 년 전부터 소설을 접하기 시작했는데, 그 후로 그는 소설 쓰기에 매료되어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의 눈에 있는 바보는 마음속에 모두 이상적인 등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전심전력으로 이상주의를 실천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관녕은 그가 그의 딸을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루는 소설 속의 세계가 진실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이상주의가 보답을 받았고, 소설은 정말로 세상을 바꾸었다 ...
시각적으로도 설날과는 달리 처량하고 잔인하다. 영화 속의 검은 갑은 사람의 피를 빨아 생명을 유지한다. 영화 속에서 한 편의 연극을 공연하고, 천화살이 일제히 발사되어, 하룻밤 사이에 도시를 불태웠다. 연극을 하는 것은 직접적인 혈전이므로 설날에 보기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가족 상봉의 설날, 유심주의 문제를 생각하는 것은 정말 적절하지 않다. 여름방학, 심지어 새해 파일에도 다른 효과가 있을 것이다.
결론' 한 작가의 오디세이' 는 물론 리듬이 느리고 서술이 느린 문제도 있지만 세계관, 시각 효과, 주제 등은 국산 영화에서 유례가 없다. 설날 최고의 영화는 아닐 수도 있지만 설날 파일에서 가장 용감하고 독특한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