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통신 기술의 보급과 범위는 이미 큰 수준에 이르렀다. 5G 기술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4G 기술에 비해 5G 기술은 전송 속도가 더 빠르고, 지연 시간이 낮으며, 해상도가 높아 생방송 기술의 향상을 개선할 수 있다. VR, AR, XR 등의 기술을 결합하면 더 많은 대화형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신흥 기술의 혁신과 돌파구는 모바일 인터넷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엔터테인먼트 및 소셜 산업의 모델 발전을 강화할 것입니다.
기본 정보
에리는' 202 1 중국 엔터테인먼트 기술 소셜산업 연구 보고서' 를 발표하고 중국 엔터테인먼트 기술 소셜산업 발전, 중국 엔터테인먼트 소셜산업 현황, 중국 엔터테인먼트 기술 소셜사용자 초상화 분석, 중국 엔터테인먼트 소셜기업 사례 분석, 중국 엔터테인먼트 소셜업계의 미래 발전 추세를 분석하고 설명했다. 다음은 주목할 만한 데이터 및 관련 내용입니다.
2020 년에는 인터넷 경제가 6 조 억을 돌파할 것이며, 과학기술과 사교의 수요는 업계의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에리의 분류에 따르면 우리나라 오락 기술 사교업은 주로 게임 기술 사교, 음성 기술 사교 및 기타 오락 기술 사교의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오락 기술 사교의 정의상, 어떤 오락 기술을 핵심으로, 어떤 형식을 통한 기술 공유와 교류로 정의된다.
중국 오락 기술 사교 산업의 급속한 발전 뒤에는 세 가지 방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터넷 경제의 급속한 발전은 산업 발전의 토양을 형성하고, 기술은 인터넷 오락 모델의 업그레이드를 촉진하고, 사회적 수요는 산업의 발전을 촉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