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 색계 중 하나, 이선 3 일. 이 날은 소리가 나지 않고, 빛만 언어이다. 즉, 이 세상의 모든 생명체는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빛을 중심으로 서로 소통하기 때문에 빛의 날이라고 합니다. 두 선 (禅) 날도 가리킨다.
광윤전 사람
Gu ng y n ti n gu ng y 와 n ti n
광음천 (브라만 이름' BH' svara-deva, Pali ābhāsvara-deva) 은 아폴로, 아폴로, 아베건 수치, 아혜근수, 아혜화, 아혜 등으로 음역됐다. 하늘은 빛과 소리로 가득 차 있고, 하늘은 맑고 오로라가 있다. 이 날은 색계 18 일 중 6 일째이며, 두 선일의 셋째 날, 즉 가장 높은 날이자 두 선왕의 거처이다. 그 날은 끝이 없고, 그 입은 맑고, 그 길이는 8 여 개이며, 그 채색보다 낫다. 즐거움을 먹고, 쾌락 속에 살고, 자연히 빛이 있기 때문에 공중에서 여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불교전설에 따르면 지구상의 인류의 조상은 빛과 소리의 하늘에서 왔다.
이 날, 나는 금강원의 북쪽에 있는 밀종에 있었다. 나는 온몸이 하얗고, 오른손은 허리에 얹고, 연꽃 한 송이를 들고, 왼손은 가슴에 똑바로 서 있고, 옷은 흩날리고 있다. 좌우 웨이터에는 재능 있는 아가씨가 한 명 있다.
용아가마권 6 소연경 1 호' 에 따르면 부처가 살아 있을 때 브라만 스님 두 명이 있었는데, 하나는 파시나무이고 하나는 보로도라고 했다. 그들은 순수하고 진실하게 부처의 수도를 따랐지만, 다른 브라만의 거절과 질책을 받았다. 다른 브라만은 모든 성 중에서 브라만의 성씨만 범천구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브라만의 성씨만 첫 번째 성이고, 다른 모든 성씨는 비열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브라만 카스트는 순결하고, 다른 카스트는 모두 더럽다. 하지만 이 두 브라만은 순수한 첫 성을 버리고 카샤틀리 카스트의 불법에서 수행을 했기 때문에 다른 브라만은 그들을 업신여겼다.
부처는 이 점을 알고 이 두 스님에게 그들이 무지하고 잘난 체한다고 말했다. 불교에는 카스트도 없고, 나 같은 느린 마음도 없다. 불교에 카스트 차이를 가진 샤먼과 브라만이 있는데 내가 둔하다면 그는 최고의 각오를 이루지 못할 것이다. 부처는 브라만, 흐루시초프, 위아, 수다라의 네 가지 성 중 선악생, 선악보가 있다고 두 브라만에게 말했다. 그렇다고 해서 브라만 성이 좋은 일을 해서 좋은 보답을 받고, 다른 세 가지 성은 모두 나쁜 일을 해서 나쁜 결과를 받는다는 뜻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부 브라만도 그들의 악행 때문에 나쁜 결과를 얻었고, 일부 다른 카스트도 그들의 선행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다. 그래서 브라만 순수하고 다른 카스트는 더럽다고 말할 수 없다. 동시에, 범천은 부모가 낳은 것이지, 범생이 아니다. 부처는 이 두 스님에게 이전의 카스트와 출신에 관계없이 불교의 승려가 되면 어떤 카스트가 되냐고 물으면 사모아 사람들이 씨를 풀어준다고 대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로문, Khshatriya, 짖다, 수다라는 모두 불법과 불교 삼보를 공경해야 한다. 그런 다음 이러한 이치를 설명하기 위해 부처는 승려들에게 네 종의 기원, 즉 인류의 기원을 설명했다.
부처는 지난번 대재앙이 끝났을 때 천지가 무너지고, 두 번째 선선의 셋째 날 모든 생명이 죽었다고 말했다. 즉, 빛이 하늘을 울리고 빛이 하늘로 변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날 모든 생명은 부모님이 낳은 것이 아니라 자연화생이었다. 그들은 오곡 잡곡을 먹지 않고 사상을 먹는다. 빛이 나는 모든 사람의 몸은 언어가 아닌 순수하고 비범한 빛을 발산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그들은 모두 신족이라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 수 있다.
그 당시 지구 표면은 완전히 바닷물로 덮여 있었다. 육지도 없고, 태양, 달, 별도 없고, 낮과 밤도 없고, 세월과 날의 변화도 없고, 길고 끝없는 어둠만 있다. 그 후 지구에 육지가 생기기 시작했다. 이때 광명인의 생명은 끝났고, 그는 지구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태어날 때 사상적으로 살았고,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 수 있었고, 몸은 순수하고 비범한 빛을 발할 수 있었다. 지구에서 한동안 생활한 후에 그들은 자신을' 중생' 즉 최초의 인간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샘물은 바삭한 꿀처럼 달콤하여 지하에서 솟아났다. 어떤 경박한 사람들은 이 샘물을 보고 생각했다. "이게 뭐야?" " 한 번 먹어볼게요! \ "그는 손가락으로 샘물을 조금 묻혀서 입에 넣어 맛을 보았다. 그는 아주 맛있다고 느꼈다. 그래서 그는 먹고 마시는 것에 탐닉했다. 나머지 사람들은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을 보고 맛있는 샘물을 맛보러 와서 맛있다고 느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마음을 열고 마음껏 술을 마셨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사람들의 몸은 거칠고 질퍽거리기 시작했고, 기묘한 색채를 잃고, 발로 날 수 있는 능력을 잃고, 땅 위를 걸을 수밖에 없었다. 천체의 순수한 빛도 어둡게 꺼지고 있다. 세상은 다시 한 번 끝없는 어둠에 빠졌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태양, 달, 별이 하늘에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황혼의 낮과 밤, 태양과 달의 시대' 가 생겼다. 인간의 빛이 있은 후, 사람들은 샘물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 못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술을 적게 마시는 사람은 얼굴이 반들반들하고 허리를 곧게 펴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세상은 미추의 구분을 하기 시작했다. 예쁘게 생긴 것은 도도해지고, 못생겼다. 못생긴 사람은 반감을 품고, 예쁘게 생긴 사람은 싫어한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증오 분쟁이 있다. 이때 지하의 샘물이 말라서 자연히' 땅비료' 라는 맛이 나고, 색향이 모두 갖추어져 있고, 달콤하고 부드럽다. 모두들 부드러운' 땅비료' 를 먹고 산다. 많이 먹는 것은 못생긴 것이고, 적게 먹는 것은 곧고 아름다운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은 증오와 분쟁이 생겼다. 나중에이 부드러운 "비료" 가 사라지고 "두꺼운" 비료가 탄생했습니다. 맛있지만 전자보다 못하다. 이때 사람들은 이런 두툼한 비료를 먹고 생계를 꾸린다. 마찬가지로, 많이 먹는 사람은 못생기고, 적게 먹는 사람은 아름답고, 상대를 더욱 싫어하고, 논쟁이 더 많다. 나중에 이런 두툼한 비료가 마르자 자포니카 쌀은 자연히 밭에서 자라났다. 이런 쌀은 겨가 없고, "색향이 모두 갖추어져 있고, 향향이 깨끗해서 먹을 수 있다." 사람들은 이런 벼를 먹고 산다.
인류는 지구에서 오래 살았고, 그렇게 많은 땅 위의 음식을 먹었을 때 성별 차이가 생겼다. 아가마 추가' 는 "당시 천자가 많으면 여자가 되고 싶었기 때문에, 도시를 원하고, 서로 즐겁게 지내려고 했다" 고 말했다. 남녀가 오래 지내다 보니 정욕과 성행위가 생겼다. 이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네가 잘못했다고 말하는 것을 보고, 그들을 동네에서 쫓아내고, 3 개월 후에 그들을 돌아오게 했다.
이때 부처는 시바에게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과거의 잘못은 지금 다 옳다고 생각했어요." 과거에는 사람들이 이것이 틀렸다고 생각했지만,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때 사람들은 기꺼이 간음을 범하고, 황음무도함에 빠져 점차 부끄러움을 느낀다. "One agama" 에 따르면, 사람들이 집을 지어 몸을 가리는 것은 남녀가 함께 생활하고 보이지 않기 위한 것이다. 집이 생기자 사람들의 성생활은 더욱 거리낌이 없어 여성들이 임신을 감히했다. 인류는 바로 이때 화생에서 태생으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