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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한 사람이 혼자서 이렇게 많은 팬을 벌 수 있는 것은 분명 감성 전문가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런 사람은 매우 적합한 반려자이다. "
정서의 아버지인 다니엘 골먼은' 정서' 에서 자아인지, 정서관리, 공감, 인간관계 건립 등 정서의 내포를 묘사했다. 우수한 자체 미디어 컨텐츠 창작자는 이 네 가지 방면에서 모두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좋은 콘텐츠 창작자는 모두 명확한 자의식을 가진 사람이다.
자의식은 말로 감각을 인식하고 묘사하고, 생각, 느낌, 반응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하고,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식별하고, 긍정적이고 현실적인 태도로 자신을 대하는 것을 포함한다.
미련은' 자미디어의 폭발적인 문장 작문 기교' 라는 책에서 좋은 자매체 내용 포지셔닝을 언급했는데,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자신의 장점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없는 사람, 자기인식이 부족한 사람, 자신이 잘하는 것조차 찾지 못할 수도 있고, 심지어 자신의 콘텐츠 포지셔닝과 수직 분야도 찾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어떻게 자기 미디어 내용을 잘 합니까?
따라서 좋은 콘텐츠 창작자는 반드시 강한 자의식을 가져야 한다.
위에 있는 것 같아요. "자매체 폭화 문장 작문 기교" 저자인 미련은 그녀의 수직 분야는 음식과 자매체 집필이라고 언급했다. 예를 들어 추엽아저씨, 처음 내용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수직 분야는 PPT; 였습니다. 또 다른 예로, 맹고양이 한 마리가 지역 사회 운영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는 그들이 미디어 콘텐츠를 처음 창작했을 때 이미 명확한 콘텐츠 포지셔닝과 자기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좋은 콘텐츠 창작자는 강한 공감을 가지고 있다.
공감이란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고, 타인의 시각에 서서, 사물에 대한 다른 감정과 이해를 존중하고, 사람들의 독특한 경험을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는 것을 말한다.
공감은 콘텐츠 창작자의 가장 크고 강력한 무기다.
콘텐츠 선택, 제목 쓰기, 콘텐츠 프레임 워크, 특정 콘텐츠에서 우수한 자기 미디어 사람들은 모두 독자의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독자들은 무엇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까? 당신은 무엇에 관심이 있습니까? 너 무슨 걱정이야? 그들의 입장에서 보면 어떤 느낌이 들까?
따라서 훌륭한 콘텐츠 제작자는 항상 이러한 측면에서 공감 능력을 개발합니다. 첫째, 다양한 열검색과 청중의 관심 지점을 잘 파악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사랑, 애정, 우정의 세 가지 감정, 즉 분노, 미련, 죄책감, 따뜻함, 초조함 등 독자의 가장 흔한 다섯 가지 감정을 식별하고 표현한다. 셋째, 항상 관객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물어보십시오. 뭘 보고 싶어? 청중에게 어떤 가치와 의의가 있습니까? 상대방은 지금 어떤 느낌을 받고 있습니까?
좋은 콘텐츠 창작자는 다른 사람이 보고 싶은 것을 써야 한다. 너는 항상 신발을 벗고 상대방의 신발을 신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창작할 때 관중을 마음에 두어야 한다. 창작의 모든 내용은 관중과 소통하고 있다.
따라서 훌륭한 콘텐츠 창작자는 항상 당신의 관점에서 당신의 감정을 체득하고 받아들이고, 이런 습관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과 함께 지내면, 그는 매우 편할 것이다. 이것은 이상적인 파트너가 아닙니까?
우수한 콘텐츠 창작자는 강한 감정 관리 능력을 가지고 있다.
감정 관리에는 감정의 원인 (뱀은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언어폭력은 분노를 일으킨다), 불안, 분노, 슬픔 등의 감정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의사결정과 행동에 대한 책임, 약속을 지키는 것 등이 포함된다.
약속을 지키라: 자매체들은 항상 규칙적으로 쓰고, 글쓰기의 리듬을 많이 유지하면 팬들을 끈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압축 능력: 자매체들은 매일 인터넷 전체의 정보와 에너지를 받아들여야 하며, 독서량, 전환량, 팬들의 양은 모두 그들의 마음속의 큰 산이다. 그들은 매일 핫스팟을 쫓고, 소재를 찾고, 틀을 만들고, 문안을 쓰고, 팬들과 상호 작용하고, 추첨을 계획해야 한다. 그들은 미디어를 잘 하려면 강한 탄력성이 있어야 한다.
감정 관리: 각 내용은 제목을 한 눈에 청중의 주의를 끌 수 있도록 연마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감정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각 문장 시작 부분에는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독자의 * * 를 불러일으키며, 관객이 볼 수 있도록 정서적 관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뜨거운 사건에 대해 논평하고, 관객이 말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말을 하고, 감정 관리 능력이 필요하고, 어떤 말이 관객의 마음을 돌릴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결론적으로, 좋은 콘텐츠 창작자는 반드시 감정 관리의 고수임에 틀림없다.
훌륭한 콘텐츠 창작자는 사람들과 협력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인간관계를 수립하는 것은 경청하는 법을 배우고, 적절한 질문을 하고, 용감하고 분노하거나 참지 않고, 협력, 분쟁 해결, 타협 협상 기술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훌륭한 콘텐츠 창작자는 콘텐츠의 마지막에 관객과 상호 작용하고, 팬들의 의견에 적시에 응답하고,' 키보드 맨' 의 비판에 대처하고, 다른 콘텐츠 창작자를 연결하고 도울 수 있는 강력한 상호 작용과 공동 작업 능력을 필요로 한다.
옆에 자기 미디어 친구가 있다면, ta 를 소중히 여기세요. 당신의 배우자가 자기 미디어 사람이라면, ta 를 소중히 여기십시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자매체 사람이 되고 싶다면, 위의 네 가지 점을 대조하여 더 잘하려고 노력하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어떤 사람들은 창작은 한 사람의 흥청거림이라고 말한다. 오늘날의 정보화 시대에 창작은 한 사람의 외로움이자 관중의 흥청거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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