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이고 적당한 게임은 인간이 시뮬레이션된 환경에서 장애를 도전하고 극복할 수 있게 해 주며, 인간이 지능을 개발하고, 사고와 반응능력을 단련하고, 기술을 훈련하고, 규칙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어떤 심리적 자질 야외 확장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내가 정리해 준 심리 야외 게임, 네가 좋아하길 바래!
첫째, 거미줄은
시간: 1 시간 이상
플레이어 수: 제한이 없습니다. 인원이 많을 때 플레이어를 8 ~ 12 명으로 구성된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소품: (그룹당)
1. 튼튼한 나무 두 그루를 고르다.
나일론 로프 또는 기타 유사한 로프 (거미줄을 짜는 데 사용됨).
3. 그림 1 과 같이 8 개의 볼트, 또는 몇 개의 철사, 심지어 몇 개의 밧줄도 가능합니다 (거미줄을 나무에 고정시킵니다).
4, 눈가리개 천, 누군가가 거미에게 물린다면, 눈은 가려질 것이다.
옵션: 알람으로 사용되는 작은 방울; 분위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큰 고무 거미.
요약: 이것은 유명한 야외 게임으로 환상과 도전의 완벽한 조화입니다. 팀을 만들고, 팀워크를 키우고, 충돌 처리 기술을 배우고, 리더십을 키우고, 의사 소통 능력을 단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게임에는 훈련 전문가가 약간의 준비 작업을 해야 하지만, 이러한 준비 작업은 반드시 큰 보답을 가져다 줄 것이다.
목적:
1. 팀워크를 기르다.
2. 의사소통을 개선하다.
문제 해결에서 공동 작업의 역할을 반영합니다.
4. 연대 대원.
겉보기에 까다로운 문제를 극복하는 법을 배웁니다.
준비: 교육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각 그룹에 대해 거미줄을 설치해야 합니다.
1. 볼트나 밧줄로 두 나무에 8 개의 고정점을 만들고 (예: 1), 나무당 4 개의 점을 만들고, 가장 낮은 고정점은 지면에서 약 20cm(8 인치), 같은 나무에 70era(2 피트 4 인치) 의 고정점을 고정시킵니다 따라서 가장 높은 고정점은 지면에서 약 2.3 미터 (7 피트 8 인치) 떨어져 있다.
2. 점 지정 완료 후 점으로 메쉬 프레임에 필요한 나일론 끈 길이를 측정합니다.
나일론 끈 길이 = (두 나무 사이의 거리+가장 높은 고정점과 가장 낮은 고정점 사이의 거리) ×2
틀을 짜기 전에 나일론 끈에 매듭을 짓는 것이 좋다. 매듭을 짓는 방법은 나일론 끈의 한쪽 끝에서 시작하여10 ~15cm 마다 매듭을 짓는 것이다. 매듭의 역할은 내부 네트워크 케이블이 자유롭게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그림 2).
거미줄의 가장자리를 짜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리 L 에서 나일론 로프의 한쪽 끝을 나무 L 의 가장 낮은 고정점에 묶습니다. 밧줄을 아래에서 위로 나무의 다른 세 고정점 1 최고 고정점까지 통과합니다. 밧줄을 1 나무의 가장 높은 고정점에서 2 나무의 가장 높은 고정점으로 당깁니다. 밧줄을 위에서 아래로 나무 2 의 4 개의 고정점을 통과하여 가장 낮은 고정점에 도달합니다. 밧줄을 2 번 나무의 가장 낮은 고정점에서 L 번 나무의 가장 낮은 고정점으로 끌어당긴다. 밧줄을 조여 직사각형을 형성하고 나머지 밧줄은 나무의 가장 낮은 고정점 1 에 고정된다.
4. 거미줄 내부를 짜다. 프레임의 한 구석에서 시작하여 거미줄의 모양을 시뮬레이션하여 그물을 짜다. 게이머가 게임 중에 뚫을 수 있도록 인터넷에 적당량의 큰 구멍을 짜는 것을 주의해라. (자세한 내용은 본도 참조)
5. (선택 사항) 거미줄을 짠 후 인터넷에 고무거미와 작은 방울을 넣을 수 있다. 고무 거미는 분위기를 띄울 수 있고, 작은 방울은 경보 역할을 하여 누군가가 그물에 닿았다고 보고할 수 있다.
단계:
1. 플레이어를 8 ~ 12 명으로 구성된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2. 게임에 대한 개장발언을 한다. 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너의 팀은 원시림에 갇혔다. 숲을 벗어나는 유일한 길은 거대한 거미줄로 막혔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통과해야 한다. (너는 그것을 우회할 수 없고, 그것을 초과하거나 낮출 수도 없다.) 다행히도 거미는 지금 자고 있다. 하지만 불행히도 거미는 쉽게 깨어납니다. 거미줄을 가로지르는 과정에서, 일단 누군가가 거미줄을 만지면, 가볍든 무겁든, 거미는 즉시 깨어나 사람을 물고, 지나가는 사람과 지나가는 사람을 실명하게 한다. 또한 구멍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사람들은 그물의 다른 구멍을 통과해야 한다.
3. 여러 그룹이 게임에 참여하는 경우 먼저 게임을 완성하는 그룹을 보호자로 삼아 다른 그룹이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관찰하게 한다.
4. 모든 팀이 게임을 마친 후 팀 구성원에게 팀 협력, 커뮤니케이션, 충돌, 리더십 등의 문제를 토론하도록 지도한다.
토론 문제의 예:
게임 중에 어떤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문제를 어떻게 분석합니까? 모든 사람의 임무는 무엇입니까?
너는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했니?
게임의 원활한 완성에 기여한 요인은 무엇입니까?
경기 중에 충돌이 있습니까? 충돌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경기 중에 인솔자가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지도자를 받아들이는 것입니까? 그들은 이것에 대해 어떻게 느낍니까?
이 게임은 무엇을 밝혀 줍니까?
어떻게 이 게임을 우리의 실제 업무와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안전: 선수가 그물구멍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유연성:
1. 게임 중에 게임의 규칙을 변경하여 게임의 난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터치망의 결과도 선수를 즉시 벙어리로 만들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강력한 리더십을 가지고 있고 게임 전체를 완전히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 상황을 바꿔야 한다면 거미에게 물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식으로, 그들은 실명하거나 소리를 잃을 것이다. 이런 실명이나 실성은 일시적일 수 있다 (예: 5 분). 게임이 끝날 때까지 영구적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른 사람들도 리더십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4. 만약 네가 이 게임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네가 PVC 관으로 거미줄을 지탱하는 받침대를 만들 것을 건의한다. 파이프에 고정점을 쳐서 인터넷 케이블을 당기다. 그래서 훈련을 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하면 된다.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물이 가득 찬 물통을 들고 거미줄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타임슬립에 성공한 뒤 거미에게 물린 사람을 치료하는 해독제라고 할 수 있다.
둘째, 급류를 비행하다
시간: 30 분 ~ 1 시간
플레이어 수: 제한이 없습니다. 선수 수가 많을 때 플레이어를 8- 12 명으로 구성된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소품: (그룹당)
1 나뭇가지 무게가 높은 큰 나무 (밧줄을 묶는 데 사용됨).
두꺼운 밧줄은 적어도 한 사람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가장 무거운 선수를 기준으로 함).
4 ~ 6 미터 길이의 나무 막대기 두 개 (10 ~ 20 피트). 또는 두 개의 로프, 네 개의 말뚝 (강둑을 표시) 을 준비하십시오.
물 한 통.
물 좀 준비해 주세요.
개요:
이 게임은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피가 끓게 할 것이다. 팀워크, 커뮤니케이션 및 계획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목적:
1. 팀워크를 기르다.
그룹 연습 문제 해결.
준비:
1. 크고 튼튼한 나무 한 그루를 골라 준비한 굵은 줄을 묶는다. 밧줄의 목적은 대원들이 강을 건널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밧줄은 플레이어가 밧줄을 잡고 그네를 휘두르는 것처럼 강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날아갈 수 있도록 충분히 길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본도 참조)
2. 비행 방향에 따라 강의 위치와 폭을 결정합니다. 나무 두 조각을 강둑 양쪽에 표시된 위치에 놓거나 밧줄로 두 줄을 잡아당긴다. 밧줄로 강둑에 표시를 하면 먼저 말뚝을 네 개 친 다음 밧줄을 당기는 것이 좋다.
3. 각 조의 물통을 통 옆에서 2cm 또는 3cm 가 될 때까지 물로 가득 채워주세요.
단계:
1. 그룹 후 게임의 시작을 합니다. 개회사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너는 야외에서 희귀 금속과 광석을 탐구하고 있어 발굴 작업이 진행 중이다. 갑자기 발굴하고 있는 동굴 부분이 무너졌다. 당신의 팀은 요행으로 탈출했지만, 여러 명의 멤버들이 동굴에 갇혀 어려운 구조 작업이 당신의 팀의 어깨에 떨어졌습니다. 구조에 대한 유일한 희망은 떨어지는 돌맹이를 폭파하는 것이다. 너의 팀은 캠프로 돌아가서 액체 다이너마이트 한 통을 가져왔다. 지금 너는 신속하게 사고 현장으로 돌아가야 한다. 불행히도 악어로 가득 찬 홍수가 너의 진로를 막았다. 너는 밧줄을 통해 강을 건널 수 있지만, 누군가는 그 액체 다이너마이트를 메고 비행 중에 한 방울도 뿌려서는 안 된다. 만약 실수로 다이너마이트를 뿌린다면, 조금이라도 다이너마이트를 휴대하는 사람은 반드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강을 건널 때 실수로 강물을 만난다면, 그 사람은 악어에게 먹힐 것이다. 일단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전체 팀은 반드시 반대편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 네가 직면한 첫 번째 도전은 밧줄이 강 한복판에 걸려 있다는 것이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해안으로 끌어들이려고 노력해야 한다. 아무도 이 강을 만질 수 없다는 것을 주의해라.
2. 모든 팀이 경기를 마친 후 팀원들을 이끌고 팀웍, 어려움 극복 등의 주제를 논의한다.
토론 문제의 예:
게임 중에 어떤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당신은 이 문제를 어떻게 분해합니까? 모든 사람의 임무는 무엇입니까?
게임의 원활한 완성에 기여한 요인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어떤 어려움을 겪었습니까? 이러한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경기 중에 인솔자가 있습니까?
이 게임은 무엇을 밝혀 줍니까?
어떻게 이 게임을 우리의 실제 업무와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안전: 일반적으로 밧줄에 매듭을 짓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대원들이 계속 이렇게 하거나 나이가 어리면 밧줄 끝에 매듭을 짓는 것을 고려해 지면 1 미터 정도 떨어져서 다리로 매듭을 잡고 쉽게 흔들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유연성:
1. 게임 완료 시간 제한을 설정하여 플레이어의 동굴에 있는 산소가 일정 기간 동안만 유지될 수 있도록 지정된 시간 내에 강을 건너는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고 알려 줍니다.
2. 헬스장의 암벽등반 끈으로 실내에서 이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셋, 셋 목표
시간: 5 ~ 10 분
인원수: 무제한
소품: (그룹당)
1 큰 쓰레기통 (포수용).
테니스 40 개 (가방 또는 박스).
개요:
이 게임은 공동 작업에서 명령 명확성의 역할을 보여줍니다.
목적:
1. 팀 구성원에게 업무 성과 향상에 좋은 의사 소통의 역할을 보여줍니다.
준비:
단계:
1. 자원봉사자 한 명을 당신과 함께 앞에 서도록 초대합니다.
2. 자원봉사자들에게 어떤 방향으로 서서 앞을 바라보도록 요청합니다. 너는 두리번거리거나 뒤돌아볼 수 없다. 그런 다음 40 개의 테니스공이 든 가방을 그에게 주었다.
3. 쓰레기통을 자원봉사자 뒤에 놓아라. 쓰레기통과 자원봉사자의 거리는 약 10 미터이다. 쓰레기통을 자원봉사자 바로 뒤에 두지 않도록 주의해라. 약간 한쪽으로 치우치게 해라.
자원봉사자들에게 그의 임무는 공을 뒤에 있는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이고, 최소한 세 개의 공을 던져야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투구 방식은 본도를 본다. 자원봉사자들에게 그들의 공이 득점했는지, 공이 어디에 떨어졌는지 뒤돌아보지 말라고 말해라.
5. 다른 팀원들에게 자원봉사자를 지휘하게 하고 투척력과 방향골 득점을 어떻게 조정할 수 있는지 알려주도록 한다. 여기서는 언어로만 지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6. 자원봉사자가 3 골을 던진 뒤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음) "목표를 달성하는 데 무엇이 도움이 되었는지" 라며 다른 선수들에게도 성취감이 있는지 물었다.
7. 팀 구성원에게 직장에서 의사 소통을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도록 안내합니다.
토론 문제의 예: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목표 달성의 어려움을 가중시키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지휘를 맡은 선수가 자신이 골을 넣은 것 같습니까?
어떻게 하면 목표를 더 빠르고 더 잘 달성할 수 있을까?
이 게임은 무엇을 밝혀 줍니까?
어떻게 이 게임을 우리의 실제 업무와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안전: 날으는 공에 맞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유연성:
자원봉사자의 눈을 가리고 그가 쓰레기통에 등을 돌리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이 경우, 다른 대원들은 먼저 자원봉사자들이 방향을 조정하도록 지휘해야 한다. 그의 등이 기본적으로 쓰레기통에 붙을 때까지 자원봉사자들이 공을 던지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런 방법은 게임의 난이도와 재미를 증가시킬 수 있다.
넷. 전쟁 포로
시간: 2-3 분 게임의 서막과 답을 찾는 데 필요한 시간. 그룹마다 답을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이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 제한이 없습니다. 플레이어 수가 많을 때 플레이어를 몇 명 4 명으로 나누어야 한다.
소품:
두 개의 빨간 모자가 두 개의 불투명한 두꺼운 종이봉투에 담겨 있다.
두 명의 경찰 기동부대는 각각 두 개의 불투명한 두꺼운 종이봉투에 담겨 있다.
벽돌벽이나 큰 나무 한 그루.
개요: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머리를 쓸 수 있는 게임이다. 팀워크와 의사 소통 능력을 키우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단순히 오락을 목적으로 하는 것도 좋다.
목적:
1. 집단적 문제 해결의 이점과 집단적 지혜의 힘을 보여줍니다.
2. 오락.
3. 과외 사고 시험 문제로 쓸 수 있습니다.
준비:
네 개의 모자를 네 개의 종이봉투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과정을 보여주지 않도록 주의해라. 모자를 배포할 때 전쟁 포로 1 이 빨간 모자를 받을 수 있도록 가방에 표시를 하고, 전쟁 포로 2 는 경찰 전술 단위를 받고, 전쟁 포로 3 은 빨간 모자를 받고, 전쟁 포로 4 는 경찰 전술 단위를 받게 됩니다.
단계:
L, 팀원들에게 그들이 함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말해라.
4 명의 자원 봉사자를 전쟁 포로로 초대하십시오. 각 자원봉사자에게 모자를 쓴 종이봉투를 주어 명령을 받을 때까지 종이봉투를 열지 말라고 했다.
3. 4 명의 자원봉사자를 줄을 서게 합니다 (주 그림에 표시된 대로). 만약 범인 L 이 벽돌벽이나 나무 뒤에 서 있다면, 그는 빨간 모자를 쓸 것이다. 벽돌벽이나 나무 반대편에 서 있는 2 번 범인은 경찰 전술 분대를 착용한다. 전쟁 포로 3 은 전쟁 포로 2 뒤에 서서 빨간 모자를 쓴다. 4 번 포로는 3 번 포로 뒤에 서서 경찰 기동부대에 편입될 것이다. 네 명의 자원봉사자가 서 있는 후에, 그들에게 어떤 상황에서도 말하지 말고 뒤돌아 보지 말라고 말해라.
다른 팀원 네 명을 한 조로 하여 그들에게 조용히 하고 주의 깊게 듣도록 해라.
5. 모든 팀이 자리를 잡은 후 기립한 네 명의' 전쟁 포로' 를 위해 개막사를 한다. 개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을 포로수용소의 포로로 생각해 보세요. 강제 수용소의 지휘관은 너희 네 사람을 일렬로 서서 각각 모자를 쓰게 했다. 그는 네가 움직이는 것을 금지하고, 돌아서서 말하는 것을 금지한다. 누가 감히 몸을 돌리거나 말을 하면 바로 총살한다. 이제 눈을 감고 가방에서 모자를 꺼내 머리에 착용해 주세요. 이 과정에서 아무도 그의 모자를 볼 수 없다. 지휘관은 네가 쓴 모자의 색깔을 추측하라고 했다. 너희 네 명 중 한 명이 너희 모자의 색깔을 말할 수 있다면, 너희 네 명은 모두 풀려날 것이다. 그러나, 만약 첫 번째 답이 틀렸다면, 당신들은 모두 총살당할 것이다. 분명히, 첫 번째 대답은 당신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한 가지 중요한 알려진 조건은 네 개의 모자 중 두 개가 빨간색이라는 것이다. 두 개는 파란색입니다. 잊지 마세요. 말을 하지 않고 걸어가면서 뒤돌아보다.
6. 필요한 경우, 게임의 개막사를 반복하여 네 사람 모두 게임의 문제와 규칙을 분명히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금부터 당신이 하는 첫 번째 말은 당신의 생사를 결정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
7. 다른 팀을 이 네 사람이 들을 수 없는 곳으로 데리고 가서 어떤 전쟁 포로가 그의 모자의 색깔을 짐작할 수 있는지 물었다. 왜요
8. 게임팀이 답을 찾은 후 팀원에게 문제 해결, 팀워크 및 교류에 대해 토론하도록 안내한다.
토론 문제의 예:
게임 중에 어떤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문제를 어떻게 분석합니까
대답? 다들 뭘 했어요?
이 게임은 무엇을 밝혀 줍니까?
어떻게 이 게임을 우리의 실제 업무와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보안:
유연성:
1. 여러 팀이 동시에 이 게임을 할 수 있다.
2. 각 그룹마다 위 단계에 따라 더 긴 게임 시간과 더 많은 모자가 필요합니다.
3. 이 게임도 숙제로 학생들이 스스로 생각하도록 할 수 있다.
세 번째 전쟁 포로만이 그의 모자의 색깔을 짐작할 수 있다. 그 앞에 있는 사람 (즉 2 번 범인) 이 경찰 전술 분대를 착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도 경찰 전술 분대를 착용한다면 4 번 범인은 두 개의 경찰 전술 분대를 보게 될 것이며, 4 번 범인은 그가 빨간 모자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POW 4 는 말을 하지 않았다. POW 4 는 경찰 전술분대와 빨간 모자를 분명히 보았음에 틀림없다. 나는 경찰 기동부대를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내 모자는 반드시 빨간색이어야 한다.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 게임 심리 테스트 제목:
1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맛은 달콤합니까, 짠가요?
답: 달콤함-질문 2
짠-세 번째 질문
2.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묻는데, 당신은 반박합니까, 아니면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까?
답: 반박-질문 3
B: 말문이 막히다-질문 4
군중 속에서, 당신은 자주 실망합니까, 아니면 흥분합니까?
A: 우울-질문 4
B: 행복하게 뛰어 오르십시오-질문 5
4. 당신은 슬픈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감상을 두려워합니까?
나는 듣는 것을 좋아한다-질문 5
B: 감사 두려움-질문 6
5. 당신이 함께 지내기를 좋아하는 사람의 성격은 우아합니까, 아니면 단순합니까?
A: 우아함-질문 6
B: 단순-질문 7
6. 감정에 대해 먼저 지불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관망하시겠습니까?
A: 선불입금-질문 7
B: 참을성있게 기다려라-여덟 번째 질문
7. 당신은 감정적으로 당신을 귀찮게 하는 사람을 친구로 만들 것입니까, 아니면 그를 멀리하려고 합니까?
A: 친구가 되십시오-질문 8
B: 소외하려고-질문 9
8. 어떤 이성이 특별히 너를 돌본다. 너는 평소에 그의 호의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니?
A: 수락-질문 9
B: 거부-질문 10
9. 당신은 한순간 당당하고 당당하며, 묘한 말을 연주한 적이 있습니까?
A: 예-질문 10
B: 그렇지 않아요-질문 1 1.
10, 애인의 배신에 대해, 당신은 달갑지 않기 때문에 행동을 취할 것입니까?
A: 예-질문 1 1
B: 없음-문제 12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고 믿습니까?
A: 믿어-질문 12
B: 나는 믿지 않는다-질문 13
12,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A: 조금 어지러워요-질문 13
B: 저촉감을 느끼다-문제 14
13, 만약 네가 죽는다면, 그를 보면 너는 그를 차지하려고 할 것인가, 아니면 그를 포기할 것인가?
그 사람 소유-질문 14
그를 넘겨주세요-질문 15
14, 당신은 결혼에 싫증날 것 같습니까?
답: 문제 없습니다 15
B: 반드시-b 형.
15, 당신이 연애할 때, 당신은 자신의 생명으로 애인의 생명을 바꿀 의향이 있습니까?
A: 예-질문 16
B: 반드시-질문 17
16, 당신은 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호감에 감동을 받고, 심지어 그와 결혼 관계를 맺는 것을 고려합니까?
A: 예-질문 17
B: 아니요-c 형.
17,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해' 라고 말할까요?
답: 문제 없습니다 18
B: 예-질문 19
18, 당신은 가족을 위해 자신의 사랑을 희생할 수 있습니까?
A: 말하기 어렵다-a 형
물론이죠-질문 19
19, 네가 좋아하는 사람을 질투하는 거야?
A: 예-질문 20
B: 없음-질문 2 1
20. 너는 너의 모든 옛 애인을 잊었니?
A: 예-질문 2 1
그런대로 괜찮다-A 형
2 1, 감정 중 어떤 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A: 신뢰형 c
B: 지속성 -d 형
심리테스트 답안:
A 형
당신의 복숭아꽃의 해는 8, 23, 27, 29, 47 세입니다.
너는 매우 사랑스럽지만, 다른 사람을 미치게 할 수도 있다. 네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알지만 누가 너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때때로 시간은 유일한 공정한 판사이며, 오직 그것만이 누가 소중히 여길 가치가 있는지를 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사랑에는 미래가 있지만, 복숭아꽃의 해에 잘 파악하지 못한다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놓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남자가 너에게서 빠져나가는 것을 보면, 이런 상황이 정말 잊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가버렸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B 형
당신의 복숭아꽃의 해는 16, 25, 27, 28, 45 입니다.
너는 긍정적이고 용감해야 행복할 수 있다. 너는 복숭아꽃이 많지만 모두 싱겁다. 따라서 행복을 적극적으로 추구할 수 없다면, 많은 좋은 운명이 당신의 손안에 있는 애정이나 우정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누군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어느 정도 충동이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더 많이 지불할수록 더 많이 얻는다. 너의 복숭아꽃은 비록 약하지만, 한 송이 한 송이 모두 크다.
C 형
당신의 복숭아꽃의 해는 13, 25, 26, 33, 49 입니다.
당신의 복숭아꽃 송년회에는 많은 구혼자들이 있고, 어떤 사람들은 이상한 표정을 지을 수 있습니다. 주의 깊게 듣고 싶다면, 그런 사람이 좋은 선택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D 형
너의 복숭아꽃의 해는 18, 22, 26, 30, 46 이다.
사실, 당신의 복숭아꽃은 일년 내내 개방되어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진명천자가 더 쉽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너는 성격이 잘 어울려서 기질이 다른 많은 사람들과 교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과 교제한 후에, 어느 정도 당신에게 감염될 것이며, 떠나더라도 당신은 그들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네가 연애중의 행운아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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