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은 논리적 추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어 사회적 속성과 이야기에서 매우 재미있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랩 (리얼 롤 플레잉)
극본 살인은 리얼리티 게임으로, 3~6 시간 동안 지속되며, 어떤 사람들은 6 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다.
스크립트 살인 유형
극본이 죽인 또 다른 이름은' 살인의 수수께끼' 이다. 현재 비교적 통일된 주장은 19 세기의 영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영국 콘스탄스 켄트가 저지른 살인사건인 루산옥 살인사건에서 기원한 것이다.
1935 는' 배심원박스' 라는 최초의 살인서스펜스 게임을 발표했고, 현재의 극본 살인게임과는 다르다. 플레이어는 배심원의 역할을 맡아 사건의 세부 사항, 범죄 현장 사진, 게임이 제공하는 각종 증거를 근거로 진짜 유죄인 사람을 추론하고 처벌하기로 투표해야 한다.
실제 사법체계를 결합한 이런 제재는 사람을 캐릭터에 빠르게 끌어들이는 동시에 복잡한 사건도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다.
미스터리한 게임을 살해하다
1948 년 첫 번째 데스크톱 살인 추리게임' 북미 Cluedour Clue' 가 공개돼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나중에 더 많은 살인 추리 게임이 만들어졌다. 1980 년, 최초로 역할 놀이 원소를 포함, 박스 형식으로 발매된 살인추리 게임으로 게임점의 판매 기적을 창조했다.
랩 (리얼 롤 플레잉)
1986 년, 디미트리 다비도 (Dimitry Mafia) 가 새로운 살인 추리 게임인' 마피아' 를 내놓았고, 상호 작용이 강해 현대 살인 추리 게임의 선구자였다. 놀이로 볼 때, 늑대인살은 마피아에서 계승되고 이어져야 한다.
지난 20 년 동안 이러한 기본적인 형태의 살인 추리 게임은 복잡한 메커니즘을 많이 더해 역할 연기와 추리 등의 요소를 결합한 살인 추리 게임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매우 인기 있는 파티 게임이다.
극본 살인은 중국에서 이미 뿌리를 내렸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싹이 났다.
백사' 는 해외에서 처음 도입한 극본으로 많은 극본이 플레이어를 죽이는 계몽이다. 지금 보기에 극본은 완벽하지 않지만, 당시 많은 게이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죽음은 흰색을 입는다.
20 16 년 리얼리티 쇼' 스타대탐정' 이 국내 추리 열풍을 직접 터뜨리며 극본 살육이 본격적으로 본격적인 폭발기에 들어갔다. 2020 년 말까지 대본이 죽인 오프라인 매장이 3 만 개를 넘어 현재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락 방식이 된 것으로 집계됐다.
스타 추리 리얼리티 쇼' 스타 대탐정'
극본 살인이라는 단어는 늑대인살에서 유래한 것이다. 모두가 늑대를 죽이는 시대에 극본 살인이 탄생했다. 더 강한 대입감, 각 극본의 변화무쌍한 줄거리, 완전히 다른 범행 수법으로 수많은 늑대를 죽인 플레이어를 극본 살인의 품에 끌어들였다.
선전 각본
극본 살인이 뭐예요? 극본 살인은 진실한 자신을 내려놓고 이 몇 시간 동안 다른 사람의 다른 생활을 체험하게 한다. 그들은 마음껏 울거나 웃을 수 있고, 코난 카리로 변신하여 모든 사람을 속이고, 자신을 치유하고, 옷을 갈아입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고, 더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청루 극본 살인
이제 극본 살인도 간단한 추리투표에서 진범을 선정해 감정, 메커니즘, 진영, 오리지널 등 다양한 특색 있는 놀이로 발전했다. 최초의 원탁 추리에는 몰입식 공연, 밀실 탈출, 무대 연극, 실물 몰입 등 다양한 형태가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