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43 세, 거요우 60 세. 그들은 다른 시대에 속한다. 어쩌면 시대적일지도 모른다. 약간 고조된 황보비는 줄곧 저조한 거요우 때문에' 뜻이 끝이 없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거요우
"지방, 국가, 부서 우수, 거요우"
"... 나는 이 만두도 솥에 넣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지? ! "
거요우 하면, 나는 항상 위의 광고어와 길춘생이 소파에 쓰러진 이모티콘을 떠올린다.
니 ~
1950 년대에 태어난 거요우 들은 고생을 많이 한 세대였다. 그가 연기를 시작한 것은 우연이었지만 연기는 그에게 천부적인 재능이었다. 그의 배역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너를 가식적으로 느끼게 하지 않을 것이다. 초창기 거요우 공연은 항상 눈앞이 환한 느낌이 들었다. 그의 대까머리 때문만이 아니라 그의 낮은 키 생활과 화려한 연기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뼈에서 유머 감각이 있는 그런 사람이다. 그의 공연의 가장 좋은 점은 연약한 외모 아래에 기다림의 마음이 숨어 있다는 것이다. 말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자각적으로 보자기를 던졌거나, 여전히 빡빡하고 끝나지 않은 언어 보따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는 그와 마효청이 초창기에 함께 공연한 소품' 오늘 밤 우리 약속하자' 를 본 적이 있다. 그들의 대사는 정말 훌륭하다. 전화 한 통이면 잦은 부담이 있고, 생동감 있는 공연은 재미있다.
그가 연기한 미친 희극도 고통스러운 비극을 파악했다. 이것은 좋은 배우의 기본 소질이다. 칸 영화제의 직함은 덮이지 않는다.
황보
황보생은 70 년대 거요우 보다 더 행복한 세대다. 그는 춤과 노래에서 연기에 이르기까지 고정사 대표로 인정받아 많은 암 말기 환자를 치료했다.
거요우 처럼, 나는 또한 "차 안에 들어가", "가자", "생존-이주 노동자" 와 같은 황 보의 초기 성능을 보고 싶어, 이들은 그가 처음 데뷔 2000 -2003 년경입니다. 모두 초심자 상태의 표현이다. 그동안 그의 역할은 밑바닥 농민공 이미지였으며, 그의 처녀작 소설' 생존-농민공' 에서 농민공' 류학' 의 표현은 자연스럽게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후기 영화도 일맥상통하며 일관되게 어리석은' 민공' 스타일을 이어갔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미친 석두' 의 검은 가죽옷으로 통조림을 이긴 척하며 꼬리를 질주했다.
말하자면 10 년이 지났는데, 요 몇 년 동안 황파의 영화 캐릭터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지만, 그 농민공 영화만큼 일찍 나를 끌어들이지는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나는 항상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의 모습을 보았지만 지루하고 반감을 느꼈다. 늘 그의 성격이 변했다고 생각한다. 배우가 노출이 너무 높은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항상 너무 상업화된 맛이 있다.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광고를 많이 보면 인지 효과와 그가 맡은 역할을 혼동하기 쉬우므로 시청자들의 인상이 약간 손상될 수 있다. 사실 연예계는 상업과 예술의' 균형' 을 이루기 어렵다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