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만정' 이라는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었다. 역시 줄거리는 기이하고 아름답다. 2. 타임슬립과 반타임슬립은 고전적인 코믹한 타임슬립소설로, 신체타임슬립의 유형이다. 3. 도익선' 도 고전적인 코믹한 문장, 본연의 애정과 우정이 모두 따뜻하다. 4. "나의 상고의 영혼" 도 명작이다. 많은 여행기에는 그림자가 있어 읽을 만하다. 5. 전생을 찾다' 도 예쁘고 추억할 만하다. 6. 어제' 나는 아름다운 뱀이다' 를 다 봤다. 이것은 매우 재미있다. 여자는 뱀으로 건너간다, ㅋㅋㅋㅋㅋㅋㅋ. 7' 부용의 성장' 은 여주인이 어렸을 때 쓴 것이다. 。 。 나는 기다리고 싶다. 정말 예뻐요. 또 청나라, 청나라 시리즈, 독고천하, 봉황이 천하, 청사, 제 1 제국 공주, 보보경심, 전생의 여행, 두 꽃, 용결 찾기, 소연몽과 미인 혼란을 꿈꾸는 꿈도 있다. 이것들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장 들이다. 네가 좋아하길 바란다. 고수의 외로움: 무협 온라인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고전적인' 우검' 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고수의 외로움' 과 비슷한 책으로, 무협 설정에 대해 저자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허공 깨기: 무협 대작', 주인공은 자신의 노력을 통해 한 걸음 더 성장하고, 안의 세계는 마치 현실 세계와 같다. 아쉽게도 줄거리도 짜릿하다. 하지만 적어도 내시가 없는' 온라인 게임 협의세계': 주인공은 안에 있는 영웅이다. 전통적인 온라인 게임 무술에 속한다. 임무를 수행함으로써 강력한 쿵푸를 배우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상품은 저자가 황이를 더 좋아한다고 느낀다. 그중에서 가장 강력한 쿵푸는 황이가 쓴' 태가상 신화' 이다. 앞이 보기 좋다. 주인공은 좀 이상하지만 쓴 줄거리는 합리적이고 예쁘다. 적어도 저는 데이터 협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무협 온라인 게임의 데이터 흐름 표기법입니다. 하지만 위층에서 말했듯이, 저는 앞의 온라인 게임만 추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적어도 뒤의 온라인 게임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방금 읽은 한 걸음 온라인 게임은 무협 묘사에 새로운 것은 없지만, 요즘은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책이다. 안에는 모두 김용의 줄거리가 있는데, 이것은 이 책의 특색이다: 직진: 가작, 하지만 항상 내시의 위험이 있다. 무학과 무장을 결합시켰고,' 삼국지' 의 설정, 문필유머도 참고했다. 좋은 책이고,' 암화살의 대가' 라는 책은 무신 중의 하나이지만, 이 책은 내시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게임 김용 영웅전을 보지 않는다: 무협 온라인 게임의 원조 슈퍼플레이어: 나는 이 대작을 잊을 뻔했다. 그 안의 주인공은 매우 똑똑한 사람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른 것을 보지 않아도 임무를 수행할 때 주인공의 다른 사고방식에 깊이 끌릴 수 있다. 혼자 세계를 떠돌아다니다: 웃기는 인터넷 무협 소설, 나의 초능력: 니스나일강 독수리, 시리우스의 눈, 파라오 저자: 수심사 시리즈 고대 이집트 3 부작, 텍스트 속 경전, 하지만 두 번 봐야 점점 더 고전을 발견할 수 있다. 수심사의 산문이 의미심장하기 때문이다. 처음 봤을 때 모르는 점이 많았어요. 지금 이 소설은 나의 종이판 보물이다. 고전: ★★★★★★ ★ ★ "청나라 꿈" 전편 저자: 사실 상하편의 금을 다 봤어요. 윗부분은 정말 청복의 고전이기 때문에 하반부를 소홀히 하고 다른 사람이 쓴 것으로 여기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전주의: ★ ★ ★ ★ ★ ★ ★ ★' 엇갈린 시간의 사랑' 저자: Xi 후안이 대학에 다닐 때 본 것은 처음으로 텍스트를 가로지르는 셈이죠! 이 문장 못 봤다면, 90 년대 여학생이 대학에서 소설을 즐겨 읽었다고 묘사하기 어렵다. 고전주의: ★★★★★ ★ ★ ★ ★ "바람이 연기처럼 지난 일을 날려간다" 저자: 문, 팔야당의 필수 고전 수업. 연재에서 나는 반년 넘게 쫓아다니며 청나라의 하반부로 꿈을 좇았다. 꿈' 하부의 수다스러운 음모보다 이 글의 싱그러운 자연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 문장 다 보니' 살얼음을 밟는 것' 과' 화키' 가 많이 달라요. 고전도: ★★★★ ★' 똑똑한 하녀의 로맨스' 저자: 몇 군데 먼지가+마법을 통과하고, 여주인이 매우 귀엽고, 문필이 가볍고, 활발하고 웃기고, 마음이 영리하지만, 남자 주인은 너무 날씬해서 좋은 레저 문장. 고전도: ★★★ ★ ★ ★' 내 영혼은 상고에 있다' 저자: 반혼 주인공: 차가운 어깨 (로), 로, 링 조연: 로, 모용, 동방우 첫 번째 책이 출판되었고, 인터넷판은 부녀관계가 있어 남매를 가리지 않는다. 종이판을 의남매로 바꿔 제외한다. 문필이 활발하고 명쾌하여 비극에 대해 말하자면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 줄거리 디자인으로 볼 때, 절대 세 권을 쓸 수 있다. 큰 구덩이가 되지 마라! 오늘 루오를 요괴화해야 하고, 가슴 아프게 작은 세 장을 포기하는 것도 좋지 않다. 핑계가 너무 지나치다. 저자에게 수정을 건의하다. 고전주의: ★★★★ ★ ★' 횡단과 반횡단' 저자: 요주 스타일: 경희극' 다른 사람이 실수로 입었는데, 나는 조가 일부러 입어야 한다! 어떻게 입을까요? 초기 준비와 후기 일은 모두 내가 한 일이니, 네가 입지 않는다고 믿지 않는다! 나, 조, 거짓말하고 꿈을 꾸는 그런 사람이 아니야. 만약 내가 꿈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실천할 것이다! 행동주의의 새로운 시대의 여성. 행동을 참조하십시오! ! "이 문장 보고 아기가 자랄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어요. 만약 그녀가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자신을 향상시키지 않는다면, 나는 결코 그녀에게' 열심히 공부하면 좋은 일이 없다' 는 생각을 심어주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녀의 횡단에 대한 흥미를 키우기로 결정했다! 고전주의: ★★★ ★ ★ "몽왕조" 작가: 가을바람 청웅, 작가도 남성이고, 어떤 맛은 있지만 문필은' 진기 찾기' 보다 섬세하다. 남자 작가는 감정극을 썼지만, 몇 획의 금자가 늙지 않았다. 직렬화하는 동안 쪼그리고 앉을 준비를 해야 한다. 고전: ★★★★ ★ ★ "진기 찾기" 저자: 방금 그녀가 이 책을 잊을 뻔 했다고 썼다. 지난 몇 년 동안 책 한 권을 읽었을 때 그렇게 클래식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다 먹었지만 드라마를 찍어서야 정말 클래식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작가남, 한 남자와 한 여자. 남성 독자는 책을 읽을 수 있고, 여성 동포는 DVD 를 볼 것을 건의한다. 고전: ★★★★★★ ★ ★ ★ ★ ★ ★ ★ ★ ★ ★ \ "대조전 \" 은 완전하지 않지만 저자는 매우 강력합니다, 700,000 읽을 만한 고서' 삼국지' 는 완전해! "정무문" 은 최근 촬영을 마쳤는데, 전기적으로 매우 보기 좋았다. 。 。 "억울한 신록" 은 좋은 소설이다. 법의사 "무대랑 중생" 에서 다시 태어난 오버 헤드 역사에 관한 것이다! 책 한 권! 헌책' 개운중의 전신', 고전적인 YY 스푸핑 소설' 강희 이후 나는 YY 왕조가 되었다', 그리고 전체 오버 헤드 소설' 한왕의 환생' 도 좋은 출발점이다. 손책, 동래태사자, 삼국전설: 9 일 봉황, 천년태춘황제 ... [이 단락 편집] 소설을 가로지르는 제재는 세 가지가 있다: 1. 횡단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교통사고, 점프, 화장실에 들어가 화장실에 빠지고, 잠을 자고, 첨단 기술로 외계인을 보고, 살인을 하고, 횡단한다. 타임슬립 과정에서 주인공의 원생시대는 종종 현대다. 그가 넘긴 시대 중 일부는 청나라의 강희, 옹정 시대여서 사할아버지당, 팔야당 등 팬 집단이 생겨났다. 어떤 것은 소설가의 허구의 시대, 즉 이른바' 오버 헤드 역사' 이다. 또한 당나라, 한나라, 고대 이집트도 작가의 첫 번째 선택이었다. 일반적으로 건너간 왕조는 명말당, 삼국당, 한무제당, 반청당, 로마당, 양무파, 민주당으로 나눌 수 있다. 만약 소설을 가로지르는 주인공이 여성이라면, 그녀는 궁정과 자주 관계를 맺거나 공주, 또는 황궁의 여종 () 과 관계를 맺을 수 있다. 결국 훌륭한 왕자, 공작, 형, 황제들이 좋아했기 때문에, 협골적인 부드러움, 애절한 감정, 짜릿한 사랑 이야기가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대부분의 여주인공은 어리석게 보이든 총명하고 강인해 보이든 매우 똑똑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랑 앞에서 현실에 안주하든 상류층을 위해 노력하든, 적어도 자신의 생각을 잃지 않을 것이다. 부드럽고, 착하고, 억척스럽고, 제멋대로이고, 허구적이고, 현실적이며, 평범하고, 고귀하고, 그 개성은 종종 상대방을 쉽게 잊게 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모든 여주인이 아무리 듣기 싫은 말을 해도 자신을 감출 수는 없지만, 그녀는 영원히 강녀이다. 대부분의 남자 주인공은 치정이다. 부드럽고 우아하든 위압적이든, 사랑에 대한 완곡한 말이든 타협하지 않든, 여주인공 앞에서는 영원히 동심이 없어지지 않고, 필요할 때 약간의 유치함을 드러낸다. 설령 그가 늘 깊이 계산한다 해도 사랑이 충만할 것이다. 소설의 주인공이 남성이라면, 횡단 후 대부분 남다른 담력과 식견을 가지고 있거나, 운폭탄이 한 번에 한 번 박살나거나, 이길 수 없는 소장미는 종종 첫 번째 무적의 적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영웅은 자라서 그의 기술을 얻었다. 그가 다시 만날 때, 그는 매우 자랑스러울 것이다. 횡단한 후, 그 남자는 왕왕 처음으로 세계를 횡단하는 사람이 된다. 지나가는 길에, 그는 남자를 술에 취해 서원을 하는 수많은 미녀를 만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미녀는 왕왕 넓은 가슴을 가지고 있으며, 남자주인공이 분야를 개척할 때 건드리는 미녀를 포용한다. 모두들 언니라고 부르거나, 친절하거나, 화를 낸다. 요컨대, 아무도 이 남자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타임슬립 소설, 즉 우리가 본 소위 우주에서 다른 우주로, 그곳 사람들은 투기, 마법 등을 잘하지만, 타임슬립자는 침술, 중국 쿵푸, 도교 등을 잘 할 수 있다. 결국 왕성패가 되고, 미녀마누라가 무리를 이루는 것도 YY 소설의 일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