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만매에서 정신멘토가 되는 생활'-저자: 양치기 한 명을 만나고 밧줄을 태우는 것은 심오하고 교묘한 만매광이다. 주인공이 DC 세계를 통과할 때, 김손가락은 마블 만화와 DC 사이를 오가며 자신의 채팅으로 두 세계의 인물과 이야기를 나누며 초능력을 얻을 수 있다. 내용은 다양한 캐릭터와의 전투뿐만 아니라 따스한 일상 생활도 있다. 주인공이 유치에서 성숙으로 나아가다. 마블 만화는 인류가 별바다로 향하는 것을 배경으로 각종 슈퍼히어로들의 불후의 광채를 보여준다. DC 는 각종 인물들이 무거운 현실 속에서 고통스럽게 성장하고, 고난을 직시하고, 머리를 맑게 하고, 마음이 넓다는 것을 보여준다. 줄거리 논리가 치밀하고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고 깊이가 있으며 희극성이 충만하다. 2.' 대명 제 1 대신'-작가: 청나라 역사는 명나라 소년을 지나 주원장을 지도하고 대명을 세우고 부강한 나라를 세웠다. 이것은 원말명 초 주원장 사상과 대명조의 흐름을 변화시키고 인도하는 소설이다. 특히 소설 속 주인공은 당시 상공업 개조와 그의 생각에 특히 훌륭했다. 주인공은 수양을 수양하고, 치국은 천하를 평평하게 한다. 비록 그는 학자정신이 있고, 일부는 당시의 형세와 일치하지 않지만, 그의 문필은 유창하고 정확하다. 교차 후 주인공은 진정한 사람 중심적이다. 타임슬립 후 생각을 바꿀 수 있는 주인공에게 이 책의 큰 볼거리이기도 하다. 주원장과 주인공이 함께 태평성대를 창조한 것을 볼 수 있다. 3.' 전업연예인'-작가: 나의 가장 하얀 별에 이어 또 다른 역작이다. 전체적인 세계관은 대통일로 설정되어 있지만, 실제로 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주인공은 조끼 더미를 열어 사오 작업을 하고 있다. 책처럼 두 조끼 활동, 상대적으로 낮은 키, 전체적으로 자극감, 낙마할 때 이 책은 다른 작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차이점은 책 속의 주인공 원림이 조끼를 여러 개 열었고, 각 방면에 모두 발전이 있었지만, 한번도 떨어뜨린 적이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얼굴 B 의 이야기는 매우 시원하다. 책이 낙마를 기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독자들도 기다리고 있다! 은은한 위선문필로 독자들이 다음 장, 행인의 말을 기대해 웃음을 자아낸다. 4.' 밤의 여휘'-저자: 후계시 오징어가 다이빙을 좋아하는 주제, 크술루 스타일의 카오스 세계 설정. 이 책에서 오징어는 후폐토 시대의 여행 이야기를 들려주며 처음부터 신비한 지하도시 공상과학감을 빚었다. 중기에는 도로영화와 여행 이야기의 형식을 통해 옛 조조 그룹의 시선을 따라 폐토 각 주요 세력 중에서 세계 파괴의 원인을 탐구하고 시대의 진상을 추구하며 진정한 신세계를 찾았다. 주인공은 한 무리의 미친 사람들이 설정한 것이다. 그의 문필은 유창하고 유머러스하며 묘사가 섬세하다. 각 방면이 모두 괜찮은데, 확실히 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