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인의 100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lying Butterfly'.
2. "즐거워하세요."
3. "기본 설정 및 예외".
4. "8천 마일에 걸쳐 바람이 분다".
5. "위험한 파티".
6. "원하는 대로".
7. "강대한 불사조의 노래".
8. "별하늘에 떨어지다".
9. "새와 안개".
10. "얼굴에 비가 내린다".
11. "알고 보니 나는 당신을 한 번도 잊어본 적이 없습니다."
12. "마음은 유리와 같다".
13. "2021년에는 가을이 없다".
14. "이해가 안 돼요."
15. "별하늘 아래 바다".
16. "사랑은 이해할 수 없는 현상이다."
17. '화리시안'.
18. "누군가".
19. "바람은 불멸자를 죽이기 위해 노래한다".
20. "모리".
21. "너인 것 같아 (기타 버전)".
22. "낙엽과 가을".
23. "무식하고 무지하다".
24. "바람은 조용하다".
25. "처음부터 끝까지".
26. "사람의 바다에서 사라지다".
27. "당신과 같은 먼지 속에서".
28. "슬픈 노래".
29. "이전과 마찬가지로".
30. "인형".
31. "여러 번".
32. "감기와의 만남".
33. "무조건".
34. "모헤댄스홀".
35. "인생은 얼마나 먼가".
36. "고백 풍선".
37. "어느 날".
38. "드럼 타워".
39. "50년 후".
40. "우리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41. "사실".
42."안녕".
43. "날아다니는 구름 아래".
44. "노인".
45. "떠다니는 인생".
46. "아이모".
47. "산과 강을 밟으며".
48. "그렇지 않다".
49. "안타깝네요."
50. "별과 바다".
51. "새와 매미".
52. '빨간 하이힐'.
53. '라스트 맨'.
54. "샤오".
55. "강한 바람이 분다".
56.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57. "물고기처럼".
58. "창".
59. "청춘".
60. "연결을 잃지 않는 사랑".
61. "갑자기 너무 보고 싶어요."
62. "가오판".
63. "나는 너무 멍청하다."
64. "별이 빛나는 하늘에 떨어지다".
65. "노래가 끝나면 모두 해산한다."
66. "나는 원한다".
67. "잠 못 드는 밤".
68. "이야기가 짧습니다."
69. "폭우를 기다리며".
70. "세상에 부응하는 삶".
71. "현실에 빠진 우리의 사랑".
72. "별은 떨어지지 않는다".
73. "마음이 변한 건 하늘을 탓한다."
74. "죽은 나무와 바다".
75. "생각".
76. "나 자신에게 보내는 노래".
77. "할머니가 말씀하세요".
78. "펜을 잡으면 감정을 잊어버린다".
79. "시간이 흐르다".
80. "가을에 이별한 사랑".
81. "NEW? 소년".
82. "마음은 유리와 같다".
83. "내일 이후".
84. "가장 큰 비".
85. "아후아 신부".
86. "긴 늦가을".
87. "반지? 반지? 반지".
88. "처음부터 끝까지".
89.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0. "산 밖으로".
91. "연례 반지".
92. "사랑 노래".
93. '그 해의 청춘'.
94. "알았어? 너".
95.
96. "사랑은 가장 큰 단어입니다."
97.
98. '그리운 연인'.
99. "당신의 눈은 별과 같습니다".
100. "사랑을 구하다".
신곡의 숨겨진 고민
1. 조립라인의 문화상품.
『신곡』은 원을 돌파한 뒤에야 불꽃처럼 찬란하게 빛날 수 있을 뿐, 사람들에게 심오한 정신적 위안을 줄 수도 없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전이 될 수도 없습니다. 프랑크푸르트학파는 미국 대중문화가 산업 조립 라인의 제품처럼 대중을 마비시키는 향정신성 약물이라고 비판했다. Douyin 노래의 엄청난 반복은 시각과 청각을 자극할 뿐 정신을 건드리지 않습니다.
2. 죽을 만큼 즐겁게 지내는 것을 조심하세요. Neil Postman은 『죽을 때까지 즐겁게 지내기』에서 우리 문화가 감각 자극, 욕망, 규칙 없는 게임으로 가득 찬 저속한 문화가 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Douyin의 "신곡"은 "마법의" 멜로디나 가사에 의존하며, 그 불규칙한 내용은 인터넷 대중의 감각적 자극을 만족시킵니다. 끝없는 향연의 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