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받침점'이라는 제목으로 에세이 쓰기
풀크럼은 아르키메데스가 '나에게 지지점을 주면 지구 전체를 들어 올릴 수 있다'라고 말한 이후로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나에게 버팀목을 주면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어합니다.
이는 '지점'에 대한 생각으로 이어졌습니다. 실제로 Xunzi는 "신사의 본성은 다르지 않습니다. 그는 가짜를 잘합니다.
우리는 가짜를 잘해야합니다." 나뭇가지를 타고 태평양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이 작은 새는 배움과 지혜를 사랑하는 군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누군가가 가지를 주기를 기다리는 대신에 상상하지 않고, 가정하지 않으며, 실제로 가지를 찾습니다. 둘째, 태평양을 건너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지지점을 찾았습니다. 과일 한 봉지를 가지고 출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완벽함을 추구하지 않으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한 가지면 충분합니다. 이 현명한 새는 인생에 "만약"이란 없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우리는 경력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할 수는 없지만 솔선해서 찾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인생이라는 광대한 여정을 가로질러 날아가고 싶을 때 우리는 어떻게 지렛대를 선택해야 할까요? 우선, 우리는 올바른 지지점을 선택해야 합니다. 잘못된 지지점을 선택하면 도움이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저항력이 증가하고 심지어 생명을 지연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춘추후기 월국의 유명한 두 의사인 판리(Fan Li)와 문종(Wen Zhong)이 우리에게 교훈을 주었다.
판리는 '가지'를 선택하고 '도'를 기준점으로 삼았다. 그는 세상의 모든 것이 변하고, 자연의 흐름에 따라 기복이 있을 수 있다고 믿었다. 물론 행동을 기다리고 있으면 우리가 이길 수 있습니다. 그는 Gou Jian을 따라 3년 동안 Wu와 대결했습니다. 그는 굴욕을 견디고 겸손한 말과 뇌물로 Gou Jian에게 뇌물을 주었습니다. 마침내 Gou Jian은 위험을 무사히 돌려 베트남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10년의 모임과 10년의 교훈'을 거쳐 Yue는 활력을 되찾고 Wu는 멸망하여 Gou Jian의 지배의 대업을 완성했습니다. 범리는 오왕이 패한 후 성공한 상인이 된 후 은퇴하고 사업과 재산 관리에 종사하며 거대 상인 도주공이 되었습니다.
문종은 둘 다 월나라의 유명한 의사였음에도 불구하고 통찰력이 부족하여 잘못된 지점을 선택했습니다. 구천이 오나라에 인질로 들어왔을 때, 그는 월(趙)을 지키기 위해 애썼고, "밖으로는 영토를 지키고, 안으로는 농경과 전쟁을 준비하고, 황무지를 남기지 않았으며, 백성들은 거기에 달라붙었다"고 말했다.
오나라가 패배한 후 판리는 큰 성공을 거두고 은퇴했다. 그는 한때 편지를 써서 "높은 새는 흩어지고 좋은 활은 숨겨지고 교활한 토끼는 숨어 있다"는 대세를 이해하라고 조언했다. 사라졌고 부족한 사람들은 요리되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Yue를 떠나십시오. 불행하게도 Wen Zhong은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과거에도 Yue의 왕이었으며 자신이 충성스럽고 깨끗한 양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왕이 이렇게 빨리 태도를 바꿔 사형 선고를 받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안됐다! 문학문화는 '가지'를 지칭하는 것이지 더 이상 '과일'을 지칭해서는 안 된다.
둘째, 받침점의 선택은 우리 자신의 실제 능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나뭇가지를 선택했지만 나뭇가지에서 잠을 잘 수 없다면 바다에 빠져 익사하는 것은 어떨까요? 나뭇가지 위에 서서 물고기를 잡지 못해도 굶어 죽지 않겠습니까? 양수는 매우 똑똑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이지만 인생의 광대한 여정을 건너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조조의 생각을 너무 추측하기를 좋아했고, 자신의 영리함을 과시하기를 좋아했으며, 너무 자만심이 강해서 결국 조조의 질투를 불러일으켜 살해당했습니다.
양수자는 면밀히 분석한 결과 상황을 명확하게 분석하지 못하고, 자신을 너무 높이 평가했으며, 남도 모르고 자신도 몰랐다. 그가 입에 물고 있는 것은 전혀 "가지"로 간주될 수 없었고, 기껏해야 잎사귀였습니다. 내려놓자마자 물에 씻겨져 서 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지점의 선택도 시대에 발맞춰야 한다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잘 알려진 동포 재가자를 예로 들어보자. 소시는 관직에서도 우여곡절을 겪었고, 황주연병사로 있을 때 가족을 데리고 농사를 짓고 자신을 동파라 칭하며 유명한 『적벽시』를 지었다. 송절종(浙宗)때 참을 수 없어 신당을 위해 구당을 용서할 수 없어 다시 한 번 외부 전출을 요청하고 태수로서 항저우(杭州)로 돌아왔다.
소식의 지사는 일을 아주 잘했고 당나라 백거이에 비할 정도로 매우 편안한 삶을 살았습니다. “차가운 나뭇가지를 다 집어 들고 살기를 거부한” 수시는 자신과 상황을 명확하게 이해하며 후대들에게 대담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남겼다.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하려면 무엇보다 지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을 크게 뜨고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2. "받침점"이라는 제목으로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받침대
아르키메데스가 "나에게 받침대를 주면 지구 전체를 들어 올릴 수 있다"고 말한 이후부터였던 것 같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버팀목을 주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로 인해 "받침점"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순자는 우리에게 "군자의 본성은 다르지 않습니다. 그는 가짜를 잘합니다. 우리는 가짜를 잘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입에 가지를 물고 태평양을 건너는 이 작은 새는 학문과 지혜를 사랑하는 신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누군가가 가지를 주기를 기다리지 않고 실제로 가지를 찾아내거나 상상하지 않습니다. 둘째, 태평양을 건너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지지점을 찾았습니다. 과일 한 봉지를 가지고 출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더 많은 것을 욕심내지 않고, 더도 덜도 말고, 한 가지면 충분합니다.
이 현명한 새는 인생에 '만약'이란 없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우리는 경력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할 수는 없지만 주도적으로 찾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인생이라는 광대한 여정을 가로질러 날아가고 싶을 때 어떻게 지렛대를 선택해야 할까요?
우선 올바른 지지점을 선택해야 합니다. 잘못된 지지점을 선택하면 도움이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저항력이 증가하고 심지어 생명을 지연시키게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춘추후기 월나라의 유명한 두 의사인 판리(Fan Li)와 문종(Wen Zhong)이 우리에게 교훈을 주었다.
판리는 '가지'를 선택하고 '도'를 기준점으로 삼았다. 그는 세상의 모든 것이 변하고, 자연의 흐름에 따라 기복이 있을 수 있다고 믿었다. 물론 행동을 기다리고 있으면 우리가 이길 수 있습니다. 그는 Gou Jian을 따라 3년 동안 Wu와 대결했습니다. 그는 굴욕을 견디고 겸손한 말과 뇌물로 Gou Jian에게 뇌물을 주었습니다. 마침내 Gou Jian은 위험을 무사히 돌려 베트남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10년의 모임과 10년의 교훈"을 거쳐 월은 활력을 되찾고 오(吳)는 멸망하여 구견의 지배의 대업을 완성했다. 범리는 오나라를 패퇴시킨 후 성공적인 상인이 된 후 은퇴하고 사업과 재산 관리에 종사하여 거대 상인 도주공이 되었습니다.
문종은 둘 다 월나라의 유명한 의사였지만 통찰력이 부족하고 잘못된 지점을 선택했다. 구천이 오나라에 인질로 들어왔을 때, 그는 월(趙)을 지키기 위해 애썼고, "밖으로는 영토를 지키고, 안으로는 농경과 전쟁을 준비하고, 황무지를 남기지 않았으며, 백성들은 거기에 달라붙었다"고 말했다. 판리는 오(吳)를 패하고 성공을 거두고 은퇴했다. 그는 한때 "높은 새는 흩어지고 좋은 활은 숨겨지고 교활한 토끼는 사라지고 하인은 사라지는" 대세를 깨닫도록 촉구하는 편지를 썼다. 요리해"라고 말하고 가능한 한 빨리 Yue를 떠나세요. Wenzhong이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은 것은 유감입니다. 그는 Yue 왕이 과거에도 여전히 Yue 왕이라고 생각했으며 자신이 충성스럽고 깨끗한 양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왕이 이렇게 빨리 태도를 바꿔 결국 죽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안됐다! 문학문화는 '가지'를 지칭하는 것이지 더 이상 '과일'을 지칭해서는 안 된다.
둘째, 받침점의 선택은 우리 자신의 실제 능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나뭇가지를 선택했지만 나뭇가지에서 잠을 잘 수 없다면 바다에 빠져 익사하는 것은 어떨까요? 나뭇가지 위에 서서 물고기를 잡지 못해도 굶어 죽지 않겠습니까?
양슈는 매우 똑똑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이지만, 인생의 광대한 여정을 이겨내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는 조조의 생각을 너무 추측하기를 좋아했고, 자신의 영리함을 과시하기를 좋아했으며, 너무 자만심이 강해서 결국 조조의 질투를 불러일으켜 살해당했습니다. 양수자는 면밀히 분석했지만 상황을 명확하게 분석하지 않았고 자신을 너무 높이 평가했으며 다른 사람도 자신도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 들고 있는 것은 전혀 "가지"로 간주될 수 없으며, 기껏해야 잎사귀였습니다. 내려 놓자마자 물에 씻겨져 서 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니 그가 죽는 것은 불가피한 일이었다.
마지막으로 버팀목의 선택도 시대에 발맞춰야 한다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잘 알려진 동포 재가자를 예로 들어보자. 소시(蘇利)도 재주가 있어 관직에서 우여곡절을 겪었고, 황주(黃州)연병사로 있을 때 가족을 데리고 농사를 짓고 자신의 이름을 '적벽시(赤壁歌)'로 지었다. 송절종(浙宗)때 참을 수 없어 신당을 위해 구당을 용서할 수 없어 다시 한 번 외부 전출을 요청하고 태수로서 항저우(杭州)로 돌아왔다. 소식의 지사는 일을 잘했고 매우 편안한 삶을 살았는데 이는 당나라 백거이의 삶보다 훨씬 나았습니다. “차가운 나뭇가지를 다 집어 들고 살기를 거부한” 수시는 자신과 상황을 명확하게 이해하며 후대들에게 대담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남겼다.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하려면 무엇보다 지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 크게 뜨고 잘 찾아보세요! 3. Fulcrum이라는 제목의 에세이
안녕하세요.
한동안 내 기분은 늘 먹구름에 가려져 행복하지도, 멋진 삶도 살지 못했다. 그래서 연약한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늘 노래를 듣다가 타오지지님의 노래, 특히 'Butterfly'라는 노래에 반하게 되었습니다.
타오지지의 경쾌한 선율이 제 기분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경솔하게 들리지만 마음 속 깊은 곳까지 흐르는 진심이 있어요. “세상이 나를 버릴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외로운 광야에 남겨진 부상병처럼.”
주변에 사람이 많아도 강렬한 감정에 예민한 것 같아요. .친구지만 항상 외로움을 느낀다. 나는 항상 나의 영적 세계가 현실과 양립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날 음악을 들으며 책을 읽다가 우연히 사촌동생이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사촌은 손에 펜을 들고 있었고 펜 끝에 지우개를 붙여서 고정시키려고 했습니다.
고무가 몇 번이고 떨어졌는데 사촌동생은 계속 버텼다. 내 사촌이 실패하고 다시 시도하는 것을 보면서 나는 거의 어리석은 우공이 산을 옮기는 것을 보는 것처럼 매우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갑자기 얼어붙었습니다. 드디어 펜촉의 미미한 부분에 지우개가 안정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해맑게 웃는 얼굴에서 사촌동생의 순수함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문득 뭔가 생각이 나는 것 같았다.
이때 "너를 볼 때마다 내 마음은 폐허 위를 날아다니는 나비처럼 너무 달콤해"라는 말이 이어폰에서 흘러나왔다. .
마치 내 마음속의 황무지를 가로질러 아름다운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 같았고, 날아가는 곳마다 꽃이 피어나는 것 같았고, 그곳에서 나는 행복했고 멋진 삶을 살았다. 나는 마침내 내 마음 속에서 삶의 진정한 의미를 느꼈습니다. 펜 끝에 서있는 큰 고무 조각처럼 삶의 외부 세계가 아무리 작더라도 사람들은 자립하고 자립하며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만의 순수한 땅.
지우개가 펜촉 위에 서는 이유는 균형의 지렛대를 찾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 삶의 중심은 무엇이며, 우리 삶의 지렛대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낙관주의입니다.
자신의 사고방식을 잘 파악하고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한다면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멋진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 멋진 삶을 살고 싶고, 이제부터는 낙관주의자가 되었기 때문에 멋진 삶을 살고 싶다.
(이 내용은 사전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원본 주소: /zxzuowen25066) 삶의 지렛대 찾기에 대한 에세이 사람들은 아이들의 마음이 가장 순수하고, 그들의 단순함이 미지의 세계에 대한 끝없는 추구를 드러낸다고 말합니다. 그렇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말하던 시절을 돌이켜보면 '나는 커서 과학자, 작가, 음악가, 화가가 되고 싶다'고 외치는 어린아이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하지만 이제는 인생의 선택에 직면했을 때 주저하고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워요. 이상에는 버팀목이 필요하고 그렇지 않으면 이상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그것은 환상이 될 것임을 점차 깨달았습니다. . 모두가 행복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행복은 삶의 목표이자 종착지이다. 이 목표, 이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서는 견고한 지지대가 필요합니다.
이 지점이 발판이자 출발선이다. 고층빌딩이 허공에 설 수 없듯이 신기루의 출현에도 바다와 사막이 필요하다. 추운 밤이었고, 주변 지역은 조용했고, 보행자도 없었고, 가끔 개 몇 마리가 짖는 소리도 들렸습니다.
베이징 외곽의 순허에서는 '뚱보 소년'이 집에서 만든 작은 굴절 망원경으로 하늘의 달과 별을 관찰하고 있다.
그 사람은 티안 레이였다. 1991년 8월 전국 및 북경 청소년 사진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한 인물. 겨우 17세였던 티안 레이는 이런 성과를 거뒀다. 운명이 그를 너무 좋아한 것 같다. 그의 업적은 전적으로 운명에 맞서 이룬 것이며 전적으로 독학의 결과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Tian Lei가 4 살 반이었을 때 운명은 그에게 처음으로 옐로 카드를 보여주었습니다. p> 그는 신증후군을 앓고 있으며 대사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호르몬을 복용해야 하며 때로는 하루에 최대 12알을 복용하기도 합니다.
중학교 1학년 때 그의 운명이 바뀌었습니다. 그에게 다시 도전했다. 상태가 악화되면서 병원에 입원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학교도 자퇴하게 됐다.
그 역시 걱정과 우울에 빠져 창밖을 내다봤다. 별과 달,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나눠보자.
포기할 수는 없다, 그냥 넘어질 수는 없다, 달과 별처럼 스스로 빛을 발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제 17세인 Tian Lei는 누군가가 그에게 왜 이런 고통을 찾고 있는지 물었을 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고난에서 행복을 추구하고, 노력을 기울이지 마십시오.", 재미를 감상하기는 어렵습니다.
게다가 춥고 바람도 많이 불고 나가기 싫다면 당신은 진정한 천문학 매니아가 아닙니다. "? 티안 레이에게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자신감을 주고, 질병의 고문을 이겨내고 운명을 이겨낼 수 있게 한 것은 바로 독학이었습니다.
우리 삶의 여정에서 우리는 필연적으로 그러나 자율 학습을 통해 인생의 지점을 다시 찾고 출발점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인간의 눈이 항상 지칠 줄 모르고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세상을 탐색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계속해서 탐색하면 그녀는 초조함으로 인해 눈이 멀게 될 것입니다.
아르키메데스는 한때 "나에게 지지대를 주면 지구 전체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런 용기를 낼 수 있었던 이유는 아주 간단해요. 그에겐 지지할 수 있는 버팀목이 있으니까요. 4. ‘버크럼’을 주제로 한 에세이
사랑의 버팀목은 바로 아버지의 사랑이라고 흔히들 말하죠. 높고 장엄한 아버지의 사랑은 깊은 곳에 감춰진 한 쌍의 손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내내 우리를 어루만지는 아버지의 사랑은 한 줄기의 따뜻함입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는 엄함의 상징이었는데, 나의 나쁜 버릇을 모두 없애려고 도끼 같았어요. 가지가 무작위로 자랄 것이다. 이제 너를 죽이겠다." 모든 실수를 없애고 좋은 습관을 기르십시오. 아버지는 나의 공부에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셨습니다. 그는 좋은 습관이 있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굳게 믿었습니다.
지금까지 나를 따라온 것은 바로 이 믿음이다. 아버지의 확고한 신념과 표정이 늘 내 앞에 나타났다.
네, 아버지는 강하십니다. 여행을 떠나려는 순간, 나는 차창에서 부모님과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어머니는 내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셨다. 나는 어머니의 사랑의 지속성과 부드러움을 이해합니다.
그런데 아버지는 타고난 힘으로 폐하를 받들며 멀리 서 계실 뿐이었다. 그는 그저 기차만 바라보고, 창문을 바라보고, 나를 바라보다가 미소를 지으며 입꼬리를 살짝 올렸다.
일종의 자존심인가, 아니면 형용할 수 없는 씁쓸함인가. 그런 다음 그는 침묵하고 고개를 살짝 숙인 다음 주먹을 꽉 쥐고 고개를 들었습니다.
아버지의 눈 속에 촉촉하고 맑은 무엇인가가 보였는데, 그게 가슴을 울렸다. 아버지는 내가 자기를 바라보는 것을 보시고 뒤돌아서 손으로 눈물을 닦으셨습니다.
그리움으로 가득 찬 눈물은 그의 강인한 모습을 무너뜨렸다. 그것은 나를 향한 그의 그리움이 눈물로 변한 것이다. 아버지의 사랑에는 연장의 부드러움도 없고, 따뜻한 배려의 말도 없고, 언제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축복도 없고, 밤낮으로 함께하는 온기가 없습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모든 언어를 요약하는 눈물 한 방울입니다.
5. 100점 보상
사랑의 지렛대
아버지의 사랑은 산과 같고 높고 웅장하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 깊은 곳에 숨겨진 한 쌍의 손이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통해 우리를 애무하고 아버지의 사랑은 눈물, 따뜻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는 엄함의 상징이었는데, 아버지는 나의 나쁜 버릇을 모두 바꿔주신 분이셨다. 이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좋은 습관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아버지는 결코 내 공부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아버지는 좋은 습관이 있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굳게 믿었습니다. .그 믿음과 표정이 항상 내 앞에 나타났습니다.
여행을 떠나려는 순간 어머니는 내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모성애의 지속성과 부드러움. 그러나 아버지는 타고난 힘으로 폐하를 받들며 멀리 서 계셨습니다. 그는 단지 기차를 바라보고, 창문을 바라보고, 나를 바라보다가 미소를 지으며 귀퉁이를 살짝 들어올렸습니다. .. 일종의 자부심, 혹은 형언할 수 없는 괴로움이었다. 그러다가 그는 고개를 살짝 숙이고 주먹을 쥐었다가 고개를 들고 뒤돌아 손으로 눈물을 닦았다. 그리움으로 가득 차서 그의 건장한 키가 무너졌고, 나를 향한 그리움이 눈물로 변했습니다.
아버지의 사랑에는 확장의 부드러움, 따뜻한 배려의 말, 전달할 수 있는 축복이 없습니다. 언제든지 당신과 함께, 또는 밤낮으로 당신과 함께하는 따뜻함. 아버지의 사랑은 모든 언어를 요약하는 눈물입니다. 6. Fulcrum 구성, 누가 나에게 줄 수 있습니까? 아이들의 마음은 가장 순수하고, 그들의 단순함은 미지의 세계에 대한 끝없는 추구를 드러낸다. 그렇다, 그 아이의 말을 되돌아보면 아무것도 없다. 금기의 시대에 나는 어린아이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다. 과학자, 작가, 음악가, 화가가 되고 싶습니다. 삶의 선택 앞에 주저함과 혼란스러움을 느끼며, 점차적으로 이상에는 지지대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상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것은 환상이 될 것입니다. 믿음은 고통의 바다에 있는 통나무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으로 다른 해안으로 표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믿음은 사막에 있는 통나무입니다. 사람들을 오아시스에 한걸음 한걸음 더 가까이 데려가기에 충분합니다. 믿음은 어둠 속의 작은 콩알만한 불꽃이며, "길이 당신의 발 앞에 있고 끝이 앞에 있습니다."라고 분명히 말해 줍니다. 불아, 너 자신을 믿으면 열반의 불사조가 될 것이다! 인생은 원래 암울하지만 믿음 때문에 찬란하다. 행복은 삶의 목표이자 목적지입니다. 이 목표, 이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려면 발판이자 출발점이 되는 견고한 지지대가 필요합니다. 과학자들은 인간의 눈이 항상 끊임없이 세상을 탐색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만약 그녀가 어떤 지지점도 찾지 못한 채 계속 탐색한다면, 그녀는 초조함으로 인해 눈이 멀게 될 것입니다. 아르키메데스는 한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에게 지지점을 주면 온 땅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인생에는 또한 당신에게 지혜, 용기, 방향, 힘을 줄 수 있는 지지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이상과는 거리가 멀다..
7.
나는 길을 걷고 있었고, 나만의 삶의 길을 걷고 있었다. 어두운 버드나무와 밝은 꽃이 있는 정글을 걷고, 지는 해가 금빛을 녹이는 사막을 트레킹하기도 했다. ,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구름과 함께 광활한 바다 위를 걸었습니다. 달리는 동안 바위봉우리 위에서 내려다보며 계속 걸으며 이 길에 미지의 원더랜드가 있는 걸까요? 하늘로 솟아오른 위험한 봉우리는 얼마나 많습니까? 수정같이 맑은 시냇물 아래 아직도 더러운 저류가 솟아오르고 있습니까? 나는 산과 강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속세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외로운 여행에 후회가 없기를 바라며, 학과 함께 열심히 여행하기를 선택합니다. 단풍나무 숲과 하얀 이슬이 차라리 광대한 바다를 느끼고 싶어. 그래서 나는 천년의 윤회를 통해 날아가기를 선택한다. 여름은 길을 따라 얕은 풀과 꽃이 부족하지 않으며 바람과 이슬비, 아름다운 산과 강이 있고 호랑이 굴과 용 웅덩이도 있고 곳곳에 위험이 있습니다. 비가 쏟아진다. 앞으로의 어려움과 장애물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만나면 웃으며 원한을 잊을 것이다. 벌과 나비가 춤추는 장미꽃밭에는 어쩌면 신이 주신 기회가 바로 새벽에 있을지도 모르지요. 서풍길. 노란 나뭇잎이 흩날리고, 바람이 불고, 나 혼자 세상의 종말이 가슴 아프다... 그럼 어떨까! 일생일대의 긍지를 노래하며 동서남북의 바람을 불며 모두 연기가 되어 흩어지느니라 인생의 지혜로운 자는 중생의 세계를 조용히 관찰할 수 있으리라. 길을 가며 꽃을 줍고 미소를 짓고 잃어버린 것들을 평안히 줍는다. 인생의 우여곡절은 힘든 여행의 슬픔을 기록하고 꽃과 버드나무에서 생명의 찬란함을 느낀다. 인생은 여름꽃, 죽음과 같다. 가을 낙엽이 되고, 번데기는 나비가 되고, 나뭇잎은 다시 뿌리로 떨어진다. 창산은 고요하지만 여전히 붉은 태양에 의지하여 자랑스러워하며, 지는 해는 피를 흘리고 있다. 푸른 마음에 흐르는 맑은 물, 이것이 인생길의 아름답고 아름다운 풍경이며, 자연의 고요한 언어이다. 인생의 우여곡절이다." 인생의 길은 결코 순탄하지 않습니다. , 성공하기 전에 고통을 피와 눈물로 바꾸십시오. 멈추지 마십시오. 인생의 바다에는 차가운 흐름이 없습니다. 계속하십시오... 내가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시나요? 원래 중학교 3학년 때 썼는데... 점수가 높았어요. 저를 선택하시면 점수를 더 추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8. 삶의 받침점을 바탕으로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참고용:
1.
아르키메데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받침점을 주면 나는 온 땅을 움직일 수 있다.” 지렛대는 언제 어디서나 모든 것의 주인이다. 인생에서 지지점은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인간의 발, 곧 강점이자 욕망입니다.
지렛대 없는 삶이 얼마나 황량한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창문도 없고 문도 없는 죽은 세상임에 틀림없다. 마치 진공의 세계와 같습니다.
"나는 쓸모가 있는 재능을 타고났다." 긴급 상황이 닥쳐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생겼을 때, 제때에 강점을 활용하고, 문제의 단점을 빠르게 찾아내고, 급한 일을 해결해주세요. 필요하고 생명을 구하십시오. 다시 익숙한 무대에 섰을 때 제때에 강점을 보여주시고 빠르게 관객들의 초점이 되어주세요...
욕망은 지극히 물과 같아서 너무나 맑거나 순수하며, 바뀐다. 수시로 터치 테스트! 고요할 때의 외로움, 끓을 때의 열정, 천천히 흐를 때의 부드러움, 빠르게 흐를 때의 무모함. 녹은 다이아몬드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순수하고 순수하며 마음대로 변하는 소망이다. 마치 투명한 구름처럼 조용하게 여기저기 떠돌고 있습니다. 공기보다 무거운 소원, 물보다 순수한 소원.
머리를 귀 위로 치켜올리고 생명의 노래를 잘 들어보세요. 그는 영웅적이고 변덕스럽고 서로 얽혀 있으며 여성적입니다. 버팀목이 있는 삶, 그 과정에는 막연한 의지와 맹렬한 불꽃이 얽힌 전투의 아우라가 있어야 한다. 그것은 매우 영웅적이며 사람들이 그를 존경하게 만듭니다.
버팀목이 있는 삶은 땅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방해물이 없는 바람과 같으며, 고요하고 통제되지 않는 구름처럼 모든 곳을 원하는 대로 이동합니다. 받침이 있는 생명은 순옥(純玉)이요, 모퉁이도 모퉁이도 없는 돌이요, 차갑고 오만한 얼음이니라.
나만의 독특한 장점과 욕구가 있기 때문에 내 삶에는 지렛대가 있다. 아르키메데스가 말했듯이, 버팀목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내 삶을 지렛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몸짓, 즉 미소로 인생을 마주해보세요. 몸에 쌓인 먼지를 털어내고 삶의 지렛대를 찾아 항해를 떠나보세요!
2.
사람들은 아이들의 마음이 가장 순수하다고 말하며, 그들의 단순함은 미지의 세계에 대한 끝없는 추구를 드러낸다고 합니다. 그렇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말하던 시절을 돌이켜보면 '나는 커서 과학자, 작가, 음악가, 화가가 되고 싶다'고 외치는 어린아이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하지만 이제는 인생의 선택에 직면했을 때 주저하고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워요. 이상에는 버팀목이 필요하고 그렇지 않으면 이상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그것은 환상이 될 것임을 점차 깨달았습니다. .
누구나 행복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행복은 삶의 목표이자 목적이다. 이 목표, 이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서는 견고한 지지대가 필요합니다. 이 지점이 발판이자 출발선이다. 고층빌딩이 허공에 서 있을 수 없듯이, 신기루의 출현에도 바다와 사막이 필요하다.
추운 밤이었고 시골은 조용했고 보행자도 없었고 개 몇 마리가 짖는 소리가 가끔 들렸습니다. 베이징 교외 순허에 뚱뚱한 소년이 있어요."
그는 집에서 만든 작은 굴절 망원경을 사용하여 하늘의 달과 별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1991년 8월 전국 및 베이징 청소년 사진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한 티안 레이(Tian Lei)이다. 겨우 17세인 천뢰는 이런 결과를 얻었고, 운명은 그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다. 그러나 그가 이룩한 성과는 전적으로 운명과의 싸움에서 이룬 것이며, 전적으로 독학의 결과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Tian Lei가 4살 반이 되었을 때 운명은 그에게 처음으로 옐로 카드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신증후군을 앓고 있으며 대사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호르몬에 의존하고 있으며 하루에 최대 12알을 복용합니다. 약의 효과로 인해 그는 뚱뚱해졌고 외모도 변했습니다. 중학교 1학년이 되던 해, 운명은 그에게 다시 도전했다. 상태가 악화되면서 병원에 입원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학교도 쉬게 됐다. 그는 또한 고민하고 우울했습니다. 한밤중에 그는 창밖의 별과 달을 바라보며 주의 깊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생각했다: 나는 패배를 인정할 수 없다. 나는 달과 별처럼 나 자신의 빛을 비추어야 한다. ?
그는 스스로 공부하기로 결심했고,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 이제 17세인 Tian Lei는 꽤 성숙해 보입니다. 누군가 그에게 왜 이런 괴로움을 추구하느냐고 묻자 그는 “다 괴로움 속에서 행복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재미를 느끼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날씨가 추우면”이라고 말했습니다. 바람이 불고 나가고 싶지 않으면 실제 사람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천문학 매니아."?
Tian Lei가 새로운 삶을 시작할 자신감을 얻었고 질병의 고문과 운명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독학이었습니다. 인생의 여정에서 우리는 필연적으로 여러 가지 좌절을 겪게 되지만, 독학을 통해 다시 삶의 지렛대를 찾고 다시 출발점에 발을 디딜 수도 있을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인간의 눈이 항상 지칠 줄 모르고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세상을 탐색하고 있지만 계속 탐색하지만 어떤 지점도 찾지 못하면 눈이 멀게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르키메데스는 “나에게 지지대를 주면 온 땅을 들어 올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토록 용기를 낼 수 있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에게 지지할 지지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인생에도 지혜와 용기, 방향, 힘을 줄 수 있는 지지대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