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는 일반적으로 R& 입니다. 유흥업소에서 음악을 연주하고 디버깅하는 사람; B 의 전체 이름은 rhythm &;; 블루스, 일반적으로 "리듬 불만 노래" 로 번역됩니다. 일반화 된 R &;; B 는' 흑인 팝 음악' 이라고 할 수 있는데, 흑인의 브루스 음악에서 유래한 것은 지금의 서진 유행과 록의 기초이다. Billboard 잡지는 R& B 를 모든 흑인 음악으로 정의했으며 재즈와 브루스를 제외한 R & 클래스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B, 보이는 R &;; B 의 범위는 얼마나 넓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힙합과 랩은 R & amp; 에서 기원했습니다. R&D 시 많은 R&D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 B. r&b (r & B) 탄생은 1940 년대 중반, 당시 초기 R & amp; 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B 는 블루스 점프라고 합니다. Jump Blues 는 재즈 악기 (경적 구동 라인업) 와 스윙 음악의 리듬을 흡수하고 블루스 기본 오버랩 창법 (Riff) 과 현악 연주를 결합하여 완전히 새로운 음악 형식이 되었습니다. Jump Blues 는 리듬 재즈와 블루스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Jump Blues 는 브루스의 특징을 크게 흡수했지만, 결국 기본 구조를 확립하고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형성한 것은 리듬 재즈였다. 하지만 Jump blues 는 리듬이 더 빠르고, 노래가 더 거칠며, 악기에 대한 활용도 재즈와 블루스와는 다르다. 피아노 리듬이 강하고, 가장 중요한 색소폰이 더 날카롭다. 초기의 Jump Blues 는 여전히 흑인 음악이었나요? 그 가수와 청중은 모두 흑인이었습니다. Jump Blues 에서 가수는' Shouter' 라고 불리며, 많은 유명한 Jump Blues Shouter 는 캔자스시티 재즈 밴드 출신의 대조 터너와 같은 큰 밴드에서 왔습니다. 당시 와이노니 해리스, 로이 브라운, 로이 밀턴, 나피 브라운과 같은 유명한 외침자들이 있었습니다. 루이스 조던은 블루스를 추는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는 늘 가사 유머러스한 노래를 연주한다. 이 노래들은 특히 댄스곡에 적합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백인 청소년들이 이런 음악을 좋아한다. 척 베리, 조 리킨스, 티니 브래드쇼, 아모스 밀본, 카밀 하워드 등 흑인 뮤지션들은 당시 유명한 점프브루스 뮤지션이었다. 1950 년대에 걸출한 음악가들의 노력으로, Jump Blues 는 마침내 인종의 경계를 돌파하여 대중에게 받아들여지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이 되었다. 1950 년대에 Jump Blues 는 "R & amp;;" 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B) ",게시판 목록에 있습니다. 리듬과 브루스 (r & amp;; B) 그것은 1940 년대 중반에 나타났을 때 이름조차 없었다. 그러나 이 단어가 나타나자마자 빠르고 광범위하게 퍼졌다. 오늘, R & amp;; B 는 이미 흑인 팝 음악의 대명사가 되었지만, 특히 특별한 청중과 음반업계 인사들이 랩, 영혼, 도시와는 다른 음악으로 더 많이 언급되고 있다. 초기 록 음악은 리듬과 운율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B 를 위주로 대중음악의 영향을 받는' 시골과 서부음악' 의 연장이다. R & ampb 는 브루스와 록 음악 사이의 중요한 과도음악일 뿐만 아니라 브루스와 영혼 사이의 가장 중요한 음악 분야이기도 하다. 물론 브루스는 의심할 여지없이 R & amp; 입니다. B 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재즈 요소는 똑같이 중요합니다. 최초의 r &;; B 예술가는' 큰 밴드' 와' 스윙 재즈' 분야에서 왔다. 제 2 차 세계대전 전에는 재즈가 오늘보다 훨씬 유행했다. 당시 춤을 위해 연주한 음악이었지만 밴드에는 보통 가수가 있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많은 중요한 재즈 예술가들이' 비보' 와' 코엘 자즈' 를 발전시키기 시작했는데, 이 음악들은 무용원소가 적다. 그러나 전시경제와 군사적 요인의 영향과 제약으로' 대악대' 가 점차 감소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청중, 특히 대도시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공동체의 청중들은 여전히 춤을 추는 음악을 듣고 싶어 한다. 그래서 관객들에게 적응하기 위해 뮤지션들은 더 큰 볼륨, 더 많은 전기 악기, 반복되는' Boogie' 를 만들었다. R& 가 처음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B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점프 블루스" 를 의미합니다. 재즈의 스윙 리듬과 기호 기반 편곡뿐만 아니라 브루스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응답 세그먼트와 하모니 구조를 흡수합니다. 아마도 이 스타일의 가장 중요한 파이오니아는 케비 카를로웨이일 것이다. Jump blues' 에서 가수의 목소리는 더 귀에 거슬리고, 리듬은 더 빠르며, 악기의 표현도 다르다. 피아노는 더 세게 연주하고, 색소폰 소리는 더 길고 뾰족하다. 참고 자료:
/question/71231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