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조웨이의 대사 실력이 그렇게 형편 없는데 어떻게 연기력으로 칭찬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조웨이의 대사 실력이 그렇게 형편 없는데 어떻게 연기력으로 칭찬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조웨이의 연기력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 배우 - 지후

사실 요즘 홍콩 겁쟁이 감독님들을 비롯해서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중국어) 예능이 무엇인지, 연기력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그래서 이 질문을 봤을 때 저에게 딱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자리에 앉아 내일 자세히 쓰는 게 좋겠다(안타깝게도 연차총회에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서 이틀 미루다가 계속 썼다).

내 관점을 먼저 말하자면, 자오웨이의 연기력(연기력과 실력)은 탄탄한 기초를 갖추고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노텔(특히 남한 출신)의 몇 안 되는 여배우 중 한 명이다. , 그녀의 동료들 중에서 중국 드라마의 꽃인 Yuan Quan만이 그녀를 압도할 수 있다. 그녀의 최고의 역할은 겉은 부드럽지만 속은 강한 단호한 여성(주로 중화민국 여성, 문화대혁명 시기 여성 교육받은 청년, 새 시대 여성 지식인)과 현대 도시의 디아오시이다. 고집 센 여자와 떠드는 걸 잘 못하는 오만한 여자, 강한 여자 주인공과 매혹적인 암여우가 있는데, 그들은 순수한 척하는 현대의 여신 역할을 해본 적도 없고, 나이 제한 때문에 순수한 척할 기회도 없다. 즉, 조웨이는 내향적이고 담백한 연기를 잘하는데, 가식적이지 않고 딱 맞는, 공격적이고 노출이 많고 치명적인 미인형 역할은 잘 못한다. 『사랑은 깊고 비가 온다』, 『베이징의 연기와 구름』, 『여인의 서사』, 『연인의 매듭』 등이 그녀의 대표작이다. '환죽거'는 거의 최악의 연기를 한 드라마이고, '뮬란'과 '황금수호대'도 연기가 부진한 반면, '페인티드 스킨' 시리즈는 그럭저럭 괜찮다. 예외는 "The Unparalleled"입니다. 왜냐하면 몇몇 공동 출연자들은 코미디와 광기의 경계를 매우 잘 제어하기 때문입니다(자유롭게 제어하고 제어하기가 매우 쉬운 Tony Leung과 Chang Chen은 말할 것도 없고, Faye Wong의 연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완전히 캐주얼함) 하지만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연기력 면에서 조웨이는 저우쉰, 위안권만큼 높지는 않지만 이해력, IQ, 문화적 배경 면에서 장쯔이, 리빙빙보다 훨씬 뛰어나다. 실제로 비전 측면에서 그녀보다 더 높은 출발점을 가진 Lao Xu와 Zhang Jingchu(그리고 나)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Chen Shu 여신은 여배우에게 필요한 차분함 측면에서도 거의 모든 여성 예술가를 능가합니다. 즉, Zhou Xun과 Li Bingbing이 둘 다 "내가 얼마나 잘 연기하는지 봐"스타일의 연기를 좋아하는 것처럼 의도적으로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지 않고 Yu Sunli가 이것으로 유명한 Mr. Fan을 완전히 능가합니다(왜냐하면 Mr. .팬은 드라마 속 장식일 뿐이다.) 대사 면에서는 장쯔이(Zhang Ziyi)나 탕웨이(Tang Wei)만큼 나쁘지는 않지만 대사가 많지 않은 판예(Fan Ye)만큼 좋지도 않고 북경 영화 배우 쉬(Xu)와 코미디 배경 야오첸(Yao Chen)만큼 좋지도 않다.

앞서 언급한 단점은 노서에 비해 연기 경로가 좁고(저우쉰과 리빙빙의 연기 경로가 꽤 넓다), 역할을 잘못 맡는 경우가 많다(장쯔이의 가장 좋은 점은). 그녀는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외모는 얼굴 특징 때문입니다. 빅, 사진에 맞는 헤어 스타일이 없으면 그녀는 분명히 매우 아름답습니다. 밤"은 놀랍고 진정한 신데렐라 미인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종종 Ma Yili만큼 잘 생기지 않으며 현재 Gao Yuanyuan처럼되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눈부시다. 체형은 비교적 평균적이며 액션 장면은 기본적으로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개인적인 성격으로 보면 감성지능이 높고 인기가 많고(그때 속아서 했던 쓸데없는 짓은 말할 것도 없고), 별로 실리적이지 않고, 학구적이며 독서를 좋아하며, 그리고 그녀는 아이디어가 있고 이를 실행에 옮기려는 용기가 있으며 실제로 그녀에게 도움이 됩니다. 연기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장쯔이와 판빙빙은 공부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점에서 자연스럽게 라오쉬와 동등합니다).

————————————다음 내용은 1월 28일에 보충됩니다———————————

먼저 연기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기술, 더 정확하게 말하면 '수행 능력'이라는 말을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스타니슬라브스키가 한꺼번에 거론될 것 같은데... 구체적인 연기 이론을 지지하지는 않겠습니다. 제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연기란 배우가 자신의 연기를 보는 관객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몸의 움직임과 언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행동이 진실되고 믿을만하다는 믿음을 갖고 행동합니다. 방법론의 차이를 보면, 경험주의의 아들인 표현주의, 체험주의, 방법론은 각각 장점이 있다. 현재 중국 스타들에게 '경험적 삶'은 단순히 사치이기 때문에, 방법론적인 중국 배우가 거의 없다. 공리(Gong Li)만이 감리교인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체험 학교는 더 많은 감정을 담고 더 드라마틱해야 합니다. 중국 배우들 중에서 중국 오페라 배경이나 오페라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전형적인 것은 Jiang Wen, Yuan Quan 및 홍콩의 Xing Ye, Zhou Xun입니다. 전문적인 배경이 별로 없고, 그녀의 연기 스타일은 실제로 더 경험적입니다. (한때 Zhou Xun이 역할을 파악하기 위해 몇 달을 보낼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기 때문에 그녀는 현재 중국에서 유일한 메소드 여배우로 칭찬받았습니다. 나는 의심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것). 표현주의는 인물의 정확한 재현에 중점을 두고 배우의 감정을 상반시키는 표현주의로, 이는 과도한 미화나 번짐을 야기할 수 있다고 판단한다. 공배우들은 모두 표현주의 그룹에 속해 있는데, 대표적인 배우로는 게유와 주윤발이 있다.

일반 관객들이 배우의 연기력을 평가할 때 양조위가 "그가 연기하는 것과 닮았다", 천다오밍과 강원이 "같은 루틴으로 연기한다"는 등 허황된 평가를 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 이 차이는 연기 방식과 공연 장르의 차이에서 비롯된다. 토니 렁 치우웨이는 한때 전형적인 표현주의자였으며 그의 연기는 특히 차분하고 절제되어 있었다(코미디에서도 전기 같은 눈과 미소를 가졌기 때문에). 차갑고, 잘생기고, 비참하고 비열한), 그렇죠? TVB 예술가 훈련 수업이 모두 표현주의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몰랐습니다(다행히 싱 선생님은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Tony Leung은 Wong Kar-wai 영화에 출연했을 때에만 경험주의자 또는 심지어 감리주의자가 되었습니다(그는 전형적인 감리주의자인 "The Grandmaster"에서 몇 년 동안 복싱을 연습했습니다). 홍콩 배우 중 가장 대표적인 경험배우는 청희(고혹적인 기질과 무대 연기에 대한 강한 열망을 지닌 가수 출신)이다. <패왕별희>의 청희는 이미 메소드 배우였다.

천다오밍(Chen Daoming), 강원(Jiang Wen) 등 뛰어난 개성을 지닌 경력 배우(실제로 동세대 본토 배우들이 대부분 그런 배우들이다)는 일반 관객들에게 “그들이 연기하는 모든 것은 다 굉장하다”는 인상을 남긴다. 일상적인" 감정을 주입하는 방식이 그들 자신의 성격에 대한 강력한 요소를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한 친구는 "강원이가 연기를 제일 잘하고, 강우가 연기를 제일 잘한다"고 두 형제를 비교한 적이 있다. 사실 이는 전적으로 연기 방식의 차이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경험 많은 배우가 카멜레온이 아니라면 그의 연기 스타일은 더 외향적일 것이며, 반면에 비극, 서사시, 코미디의 주연과 같은 뛰어난 성격을 가진 역할에 더 적합합니다. , 더 넓은 연기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드라마와 민간인에 적합합니다 (갑자기 폭발 할 수있는 Stephen Chow와 같은 작은 사람들이 아님). 체험학교(메소드스쿨)의 유명 배우들은 대부분 재능이 있다는 뜻이다. 즉, 체험학교 배우가 되려면 재능에 크게 의존해야 한다는 뜻이다. 표현주의 배우도 연마할 수 있다. 앤디 라우를 보면 20대 때보다 지금이 훨씬 나아졌다(황샤오밍은 어떻게 해야 하나... 벌써 30대인데 아직 실력이 늘지 않았다).

조웨이의 연기력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소위 중국 1선 배우들, 특히 여배우들의 연기력과 끼에 대해 국내 언론 여론과 일반 관객들 사이에서 (배우들의 연기력을 논하는 일반 관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람은 천야 네티즌들이며, TV 드라마 카페에 초점)은 항상 감동적이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Zhou Xun을 지속적으로 칭찬하는 것 외에 그들이 말할 수 있는 가장 큰 말은 Li Bingbing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표현주의의 영향을 많이 받은 배우로서 조웨이는 수수하고 가식 없고 겉은 부드럽고 속은 강인한 역할이 자연히 잘 어울리는데, 비슷한 역할도 도시 여성이 하기 쉬운 역할이다. 가장 비판받는 대사는 특히 자연스럽다. 제가 이전에 그녀가 잘하지 못했다고 언급한 역할들은 모두 개성이 드러나는 전형적인 역할들이기 때문에 좀 더 경험 지향적인 표현이 필요합니다. 많은 영화 제작자와 감독들이 자오웨이의 개인적인 흥행 매력과 웅장한 외모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합니다. 횡포하고 노골적인 연기를 잘하지 못해서 매번 효과가 매우 나쁩니다. 정리하자면, 자오웨이의 표현주의적 연기 스타일은 아직 확립되지 않았고, 내향적인 면과 외향적인 면을 쉽게 오가는 주윤발, 양양, 거유 같은 대가들에 비하면, 그녀는 늘 오버하는 면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외향적인 행동을 합니다. 이것은 그녀 자신의 성격과 일치하지 않지만, 그녀의 개인적인 친구들은 그녀의 지능을 갖춘 노출된 성격을 가진 사람들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이 분야에서 그녀의 발전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 그녀는 조만간 고양이와 호랑이를 모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혼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주세요. Zhao Wei와 Zhou Xun은 "Painted Skin" 1과 2에서 협력했습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는 Zhou Xun의 사악한 기질이 Zhao Wei의 인내보다 더 컸던 반면, 두 번째 영화에서는 Zhao Wei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는 물론 초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감독과 대본의 조웨이 역할 자체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고, 아무리 연기가 좋아도 좀 더 날카로운 저우쉰의 역할에 가려진다. 두 번째 부분의 캐릭터 설정은 바로 Zhao Wei가 잘하는 것입니다. 겉은 부드럽고 속은 숨이 막히는 관대 한 여성입니다. 그녀는 또한 인간적이며 Zhou Xun의 장애는 너무 분명합니다 (쉿 ...) , 그래서 완전히 반대가 됩니다.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목적은 Zhou Xun이 자신감이 넘치고 재능이 뛰어난 몇 안 되는 체험형 여배우 중 한 명이며, 그녀가 출연한 대부분의 영화(나쁜 영화 "바람을 듣는 사람")에서 그녀의 우위가 특히 분명하다는 것을 말하려는 것입니다. ", 그녀는 Tony Leung보다 표현력이 훨씬 뛰어납니다.) 그렇다고 해서 뛰어난 성격과 절제된 성격이 없는 표현주의자를 배우라고 부르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전형적인 예를 들자면 Zhou Xun과 Zhao Wei는 둘 다 있습니다. 여러 공화당 드라마에 출연한 주쉰의 역할은 대체로 반항적인 반면, 조웨이는 기본적으로 굴욕을 견디고 부담을 짊어지기 때문에 둘이 교체하면 연기를 잘 할 수 없을 것이다. Zhou Xun은 부지런하고 검소한 가정부로서의 역할을 참을 수 없었고 Zhao Wei의 반항적 인 역할은 약간 제비 스타일의 말도 안되는 역할이었습니다.

——————————1월 31일 추가——————————————

댓글에 친구가 있습니다. 나는 국제 챕터에서 부정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여기서 나의 주요 비교 대상은 Zhou Xun입니다. 그렇죠?

그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기 때문에 그가 말한 내용을 답글로 추가하겠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장쯔이는 사실 자오웨이처럼 내성적인 역할(나의 아버지와 어머니, 그랜드마스터, 메이란팡, 페이버릿)을 가장 잘하는 표현주의자다. 위험한 관계)), 그러나 이들 사이의 공통적인 문제는 다양한 이유로 항상 Yu Jiaolong과 Xiao Yanzi를 연기한다는 것입니다(Zhang은 주관적으로 자신의 강점을 강조하고 Zhao Wei는 객관적으로 항상 수동적으로 이러한 역할을 받아들입니다). 자오웨이보다 그녀에게 더 큰 문제는 경극의 체험적 교육 스타일로 태어났고, 잘하지 못하기 때문에(열심히 공부하지 않음 + 라오목자를 아주 일찍 만났음) 과잉 연기의 문제가 훨씬 더 크다는 것입니다. Zhao Wei보다 심각합니다. 그녀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대부분 과한 캐릭터였기 때문에 전혀 개선이 되지 않았다. Zhang Ziyi 자신은 잘못된 학교에 입학한 전형적인 학생입니다. 그녀는 Nortel에 가야 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장예모를 만나지 않았다면 그녀는 아마도 유명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