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TV 를 자주 보는 친구들은 매우 뚜렷하게 느껴질 것이다. 요즘 영화들은 대부분 내포가 없어 감독, 극본, 특수 효과, 배우의 자질이 모두 대강대강 얼버무리고 있다. 그래서 많은 시청자들이 그 당시의 노예술가들을 그리워할 것이다. 그들이 사업을 위해 평생 분투하는 정신은 바로 이 시대에 부족한 것이다.
펑샤오강 (WHO) 는 쓰레기 영화가 너무 많은 쓰레기 관객이 등장했기 때문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확실히 지금 쓰레기 영화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는데, 쓰레기 관객이라는 단어는 관객들 자신의 심미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주연의 역할은 관객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이 사회 환경의 영향을 받는다.
오락은 무죄이지만 적당히 해야 한다.
물론 오락은 언제나 어떤 사회에서도 없어서는 안 될 내용이지만, 사회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오락의 역할은 사람들이 생활을 완화하고 조절하는 데 더 많은 도움이 된다. 이것은 결코 사회 발전의 주류가 아니다. 범람하면 더욱 바람직하지 않다.
우선, 미디어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범오락은 우선 프로그램의 범람이다. 20 14 이후 예능 프로그램이 잘 성장하고 있다. 내년 TV 스크린은 여전히 예능의 해가 될 것이다. 사람들은 예능 프로그램의 범람에 대해 체감하고 있다. 현재 각종 언론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친구, 오락, 게임, 토크쇼가 많다.
만약 자연이 기본적인 도덕적 결론과 올바른 전진 방향을 잃는다면, 범오락도 성급한 사회 풍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반드시 제때에 시정하고 개혁하여 인민예술이 국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요약하면, 프로그램의 미래는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상하관계" 를 조율하고, 애국주의 천하행을 견지하고, 주요 선율을 선양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에 신선한 문화 동력을 주입해야 한다. 다음은 대중 노선을 견지하고, 진정으로 인민 군중의 우수한 정신을 실처에 떨어뜨리고, 인민 대중이 기뻐하는 진선미 내용을 스크린으로 옮겨 관객, 세계, 미래에 진실한' 중국 그림' 을 보여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