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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자영요, 이 게임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나요? 지금 영웅이 많을수록.

대부분의 사람들은 올라갈 수 없다.

나는 우리가 별빛의 반짝이는 부분을 제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야오흥의 지위를 높이면 왕을 부르는 것이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일반 게이머는 운에 의지하여 왕에 이르기 어렵다. 모두가 매우 피곤하게 놀았다.

게임이든 사회든 계급분화가 너무 뚜렷하면 죽는다. 모든 사람은 한 반으로 제한된다. 서로 교류가 적어서 재미없어요.

결국, 모두가 떠날 것이다.

나는 여전히 다이아, 최강 왕과 이전의 영광스러운 왕을 나누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한계를 추구한다면, 전 지역 앞 100 에 충격을 주고 영광의 왕이 됩니다. 그렇게 극단적이지 않아요. 보통 사람들은 잘 때리고 최강 왕이 되면 된다.

텐센트의 지존 스타의 지위는 정말 그의 예상을 벗어난 것이다. 이른바' 하이엔드 플레이어' 는 사실 더 이상 낮출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우견을 거의 차지하는데, 이는 여론의 편파이다.

Wow 가 일부 PVP 톱게이머들에 의해 이른바 균형띠를 위해 편파된 것처럼, 게임은 결국 몰락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임에서 재미가 없고 출근만큼 피곤하다. 사실 플레이어가 균형 수요라고 부르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이런 가장 진실한 동기를 요구하는 것은 자신의 영웅이 강해지고 상대가 약해지길 바라는 것이다. 외람되지만, 이 사람들은 대부분 매운 닭입니다.

역사적 경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빈번한 변화와 균형으로 인해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재미를 크게 떨어뜨린다. 그리고 당국은 균형을 맞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게임의 실질적 내용은 증가하지 않았다. 마지막 게임은 지루하지만 균형은 똥과 같다.

그리고 정말 울 줄 아는 아이는 사탕을 먹는다. 당국은 항상 플레이어가 착하고 순진하며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저는 당신이 그들의 의견을 신뢰하기 전에, 먼저 이 목소리를 내는 사람들이 대다수의 생각을 대표한다는 것을 분명히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들의 생각이 대다수의 이익과 충돌한다면, 그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자멸이다.

이것이 바로 사법이다.

실제로 한계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는 별에 도달할 때마다 행복해야 한다. 더 강한 상대를 만나야 즐겁다.

나는 나를 호칭에서 나보다 약간 뒤떨어진 사람들과 구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핍박과 남보다 우월한 척하는 것 외에, 나는 정말 무슨 동력이 있는지 생각나지 않는다.

솔직히 역사를 많이 보면 상류층 기득권자의 목소리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침묵의 대부분을 소홀히 하는 것이 자멸이라는 것을 알게 될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예를 들어: 명나라의 멸망. 저장 재벌은 공상세 감면을 요구한다-> 국고 공허함->; 재정지출 삭감-> 농민 봉기를 진압할 돈이 없다-> 왕조의 멸망->; 저장 일대의 지주는 봉기군에 의해 학살되었다.

하하. 그래서 고위층 엘리트들이 정말 똑똑한가요? 일반인의 안목을 초월하는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상류사회가 자원이 풍부하기 때문에 대중보다 더 높은 비율의 인재를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대중인구는 상층계급을 훨씬 능가하며, 직면한 각종 사회상황도 상층계급보다 훨씬 복잡하고 다양하다. 그래서 실제 상황은 민간에서 생겨난 인재의 수가 상층계급보다 훨씬 많다는 것이다.

이른바 상류사회란 보통 사람보다 훨씬 많은 자원과 인맥 등 외적 요소를 가진 일반인이 대부분이다. 그들의 천부적인 재능이 절대다수의 일반인을 능가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 사람들의 목소리를 가장 중요한 것으로 생각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잘못된 길로 빠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왕자영요 같은 현상급 게임은 이 고급 게이머들과는 무관하다. 당신이 이 게임을 만든 후, 그들은 전통적인 모바 게임 경험,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돈, 당신이 아는 전문가, 후자에 비해 선제공격을 갖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그러나 그들의 목소리는 대부분의' 왕자영요' 플레이어의 생각과 이익을 대표할 수 없다. 당신의' 왕자영요' 를 현상급 게임 지위로 끌어올린 것은' 고급 플레이어' 가 아니라 월 활동사용자 5000 만, 2 억 사용자 중 99% 의 일반 게이머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제 1% 플레이어의 허영심을 위해, 당신은 감히 나머지 99%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너는 정말 죽기를 기다리고 있다.

현실적으로 말하다: 1. 중국인은 마음이 무거우니, 인터넷에서 허풍을 떠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는다. 믿지 마세요. 스티커를 열어도 돼요. 인터넷 포럼을 기다려요. 개인 정보를 볼 수 없는 곳에서는 하나보다 더 심하다. 모두가 자신의 대단한 곳을 나누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일반 게이머들은 보고 나서 묵묵히 몇 마디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최종 결과는 실제 개인 정보가 없는 곳이 평균 수준이 가장 높다는 것이다. 천인을 치는 것은 매운 닭이다.

사실 저는 위챗 게임권을 직접 관찰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말하는 뒤에 한 마디가 있는데, 바로 훨씬 적다고 자랑한다.

그러나 사회 풍조는 사람들에게 착각을 줄 수 있다. 소수의 사람들이 거기서 밀쳤는데, 그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가 게임을 잘 하지 못하고 심리적인 경험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정말? 나는 나의 진정한 친구를 관찰했는데, 대부분 황금 백금이었고, 다이아 있는 것은 매우 적었다.

솔직히 말해서, 매일 인터넷을 하면 젊은이들은 영원히 매일 방학을 하지 않을 것이다. 왕자영요 속의 여자들은 모두 3 일 동안 침대에서 나가지 않는 천한 사람들이다. 게임 사교는 사오다리 누설 우유를 팔아서, 노기사가 비일비재하다. 매일 누군가가 섹스를 하고, 남자의 평균 18cm, 여자들은 모두 여우가 요란한 모습이다. 큰 V 는 현실의 엘리트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런데 이 승마가 사실인가요?

그렇다면 게임 최적화를 위한 지침으로 어떤 여론을 사용해야 할까요? 스티커와 알고 있는 목소리를 참고로 한다면 위챗 위챗 모멘트 플레이어의 느낌을 참고로 하는 것이 아니다. 글쎄, 당신은 위챗 위챗 모멘트, 덜 재생, 낮은 수준의 플레이어를 잃게됩니다. 이 선수들을 잃으면 선수들의 평균 수준이 높아질 것이고, 전자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우울해질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불평하기 시작했고, 온갖 불평을 했습니다. 떠나다. 위장할 수 있는 다음 장소를 찾아라.

만약 여러분이 후자의 경험을 개선하는 데 집중한다면, 그런 다음 그들은 점차 가끔씩 노는 것에서 자주 노는 것으로 바뀌고, 친구와 섹스를 하는 것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친구가 검게 되는 등 가져온 오락, 사교감각 등에 대한 만족감을 높인다. 나는 단지 예를 들 뿐이다. 요컨대, 대부분의 침묵하는 플레이어의 경험을 최적화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 기수가 증가합니다. 그러면 앞에서 핍박하는 범죄자가 더 잘하는 척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의 즐거움의 원천은 반드시 남보다 더 좋은 것, 즉 우월감을 찾는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영원히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무엇을 하든, 그들은 항상 네가 나쁘다고 말한다. 그래서 모기가 비명을 지르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이런 우월감이 있어야 그들은 자신있게 생활에 직면할 수 있다.

어느 것이 끝없는 순환이고, 어느 것이 활력이 넘친다. 추함은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다른 각도에서 보다. 지난 시즌 노대원들은 쉽게 왕이라고 불린다. 그들의 손에도 비문 몇 세트가 있고, 많은 영웅들이 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우월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S8 시즌 이후 플레이어 수가 크게 늘었다. 원래 초보자는 각 방면에서 노게이머만큼 좋지 않았는데, 너는 초보자에게 난이도를 더해 불친절해야 한다.

듣기 싫은 말을 하면 초보자가 왕을 부를 수 없다. 한편으로는 노게이머가 자신의 자원과 인맥으로 무정한 조롱을 견뎌야 한다. 노게이머는 여전히 밀고 있다. 반드시 허벅지를 찾아 안거나 점수를 끌어야 왕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새 플레이어는 바보처럼 많은 성과를 냈는데, 노게이머보다 못하다.

결국 왕이라고 부를 수 없는 노게이머들은 각종 핑계를 찾을 것이다. 올 시즌에는 시간이 없다. 무조건적인 등등. 어차피 한 시즌 동안 왕이 되지 않았으니, 우리는 다시 기회를 찾을 것이다.

새 플레이어는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많은 정력과 시간을 투입했는데, 아직도 나를 난처하게 한다.

이 일은 누가 더 받아들이기 어렵습니까?

못생겼어, 신선한 피를 쫓아내려는 거야? 정말 멍청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나에게 안 좋은 일을 말해 줘. 붙이세요. 알고 있는 일부 뇌잔증은 매일 그곳에서 소리를 지르며 피부 복귀를 제한한다. 이것은 큰 일인 것 같다. 그것은 추악한과 같은 거 야.

하지만 대부분의 일반 게이머들은 정말 이것에 신경을 쓰나요?

이 잔인하고 우는 아이들에게 사탕을 주고, 대부분의 일반 게이머들을 죽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자영요 플레이어가 눈밭 게이머의 6 자 잠언인' 노는 것을 좋아하다' 로 인기를 끌 때, 나는 네가 얼마나 더 불을 붙일 수 있을 것 같다. 오만은 가장 효과적인 사법이다. 너무 못생겼어요. 너는 간식을 먹을 수 있다. ...... ...... ...... ...... ...... ...... ...... ...... ...... ...... ...... ....... ....... ....... ....... ....... ......

순위: 25000 5000 1000 200 40 8 별 (왕 1 별 기준):-29-14/kloc-;

실제 순위에서 볼 수 있듯이 이론 계산은 실제 별수와 매우 일치한다. 8 위를 차지한 후에야 샘플이 너무 적어 오차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왕의 별을 계산하는 순위는 대략 1000 이고, 야오흥 5 는 16000 부터 17000 까지입니다. 즉 난이도가 16 배 증가한 것이다.

앞서 뉴스를 보면 지난 시즌 최강왕의 비율은 1% 정도여서 이번 시즌의 비율은 약 0.0625% 에 일부 사람들의 상하, 거의 천분의 1 이 왕이 되었다고 한다. 천분의 3 을 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야오흥 단계를 취소하고 S7 로 돌아가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지금 이것은 이 게임의 생명력과 가치를 빠르게 압박하고 있다. (나는 무대에 오를 수 없을까? 며칠 동안 중상을 입어, 순식간에 게임 활동도를 높였다. 그리고 올라가지 않는 것을 발견하면 니마를 제거해라! 끝났어.

과거에 플레이어는 은, 금, 플래티넘, 다이아, 왕이라고 말할 것이다. 보통 플레이어는 대부분 골드 플래티넘이며, 모두 자신이 거대한 중급플레이어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자, 이제 별을 하나 더하면 게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주력 집단을 한 단계 낮추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다이아 반짝임은 중급이고, 황금 백금채닭, 왕자영요 고급이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은 예전처럼 대부분의 일반 플레이어의 허영심을 기쁘게 할 수 있습니다. 극소수의 플레이어의 허영심을 위해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허영심을 꺾는 것이 아닙니다.

매우 거칠지만 사실입니다.

스타수를 늘리는 유일한 장점은 다른 사람을 대신해서 공을 치는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선수들은 스스로 왕이 될 수는 없지만 허영심이 강하기 때문이다.

대체 타법이 범람하여 다른 대부분의 일반 게이머들의 게임 체험을 손상시켰다. 이전 세대가 왕이 되는 것은 어렵지 않고 게이머도 받아들일 수 있다. 지금 제 계산에 따르면 왕난이도는 16 배입니다. 그러면 10 회 이상 있는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포인트를 얻으며, 대부분의 플레이어 게임 경험을 해치는 비율이 10 회 이상 증가할 것이다.

디추에게 물어보고 싶은데 작업실을 위해 공을 치면 많은 돈을 받을 수 있나요? 플레이어 게임 경험 10 배 이상을 해치고 싶으신가요?

생각해 보고, 권하고, 못생기면 간식을 먹을 수 있다.

또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좋아하고 닭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까? 이 게임은 온라인상에서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이미 dota2 를 제치고, 수많은 사충팬들이 있는 경기게임이다. 배틀그라운드 이 게임에는 왜 그렇게 많은 불확실한 무작위 요인이 있을까? 이 둘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못생겼다,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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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이 답안을 쓰기 전에, 이번 시즌에는 왕이 더욱 어려워졌다. 우월감 X 는 나의 각종 감정, 친척, 친구, 학우를 고집하며 억지로 바꾸지 않았다.

나는 정말 감동했다.

예전에 왕은 청동 87 별이 필요했는데 지금은 100 별이 필요합니다. 사실은 이렇다. 별 13 개 증가, 난이도 8 ~ 10 배 증가.

너는 데이터로 사실과 이야기한다. 너는 생각하지 않는다, 봐라, 너는 반대한다. 나한테 무슨 말을 하는 거야? X 가 뭐예요?

그림을 보면 처음 세 단락에 필요한 스타의 수는 변하지 않았다. 다음 단락들은 모두 13 개의 별을 증가시킨다. 이번 시즌 다이아 (지난 시즌 플래티넘에서 다이아), 야오싱 (지난 시즌 다이아 ~ 저성왕), 왕의 전반적인 난이도가 시즌보다 높다는 얘기다.

왕자영요 백은이 2 이닝 연속 지면, 인간복지국이 이길 수 있기 때문에 정상인들은 일정량의 게임만 채우면 금메달을 따낼 수 있다. 황금을 기준으로 나누면 16 개의 별이 있습니다.

요컨대 각종 데이터 계산으로 지금은 왕이라는 난이도가 10 배 정도 높아졌다.

어떻게 이 사람들의 입에 도착하면 변하지 않을까요?

특히 초보자. 노대원들은 고위직을 계승하기 쉬우며, 이번 시즌은 높은 수준부터 시작한다. 초심자가 청동에서 치는 것이 더 어려워요. 게다가 비문과 영웅의 억압까지 더해도 될까요? 어떤 사람들은 남보다 우월하지만 초보자는 자격이 없다고 한다. 이 X 는 아무런 의미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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