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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씨의 풍습과 특징

신들의 진영은 조산 방언으로, 이 문구에는 회환('한슈안주')과 진위('원쉬안의 설주')의 고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상신의 제사를 '잉다라오예'라고 부르는데, 제사 과정에서 지신이 지구 환경을 순찰하는 의식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조산 사람들의 일반적인 속담에 따르면, 영 스승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문영영(文寧英)과 우영(吳英). 가장 기본적인 공동체에서 문영의 수행은 제사 이후에 이루어진다. 주인은 엄선된 남자들이 짊어지고 의례용 호위병과 북을 앞세워 사당에 초대받고 공동체의 모든 골목을 순회한 후 공동체 경계를 순회하고 사당으로 돌아옵니다. Wuying의 관행은 일반적으로 농촌 지역 사회에서만 채택됩니다. 제사를 마친 후에는 붉은 천으로 가마에 불상을 단단히 묶고 빠르게 달릴 준비를 해야 한다. Ying Shen이 시작되고 모든 차선 끝에 모닥불이 켜집니다. 청년들은 조각상을 들고 모닥불로 달려가 조각상을 머리 위로 들고 불 위로 뛰어올라 골목을 뛰어다녔다. 마을의 골목길을 달린 뒤 천양에서 뛰쳐나와 노인을 데리고 마을 경계선을 돌고 선창으로 돌아왔다. 조산 사람들은 이 관행을 "조우라오예(Zou Laoye)"라고 부릅니다. 조주 방언의 "조(Zou)"는 달리다를 의미하며, 이는 고대 의미를 유지하는 방언이기도 합니다. 문학 진영이든 군사 진영이든 원래 의미는 정토의 악령을 쫓아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종교의식은 실제로 공동체의 질서를 규제하고 각 공동체의 공동체 거버넌스를 강화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군주대장 시절에는 신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행동해야 했다. 스승님이 순찰하러 나간 의례수호대는 깃발, 화려한 장면, 사자춤, 노래와 춤, 징과 북, 조수대 등 다양한 비고정적 구성요소로 구성되었다. 의장대의 규모는 커뮤니티 여건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지만 관람과 오락의 성격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따라서 Fangxiang의 이러한 지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공동체 축제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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