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왜 한스 장의 신작' 동팔구 신사' 가 판매점이 될 수 없는가? 이 드라마는 어떻게 된 거야?

왜 한스 장의 신작' 동팔구 신사' 가 판매점이 될 수 없는가? 이 드라마는 어떻게 된 거야?

Hans Zhang 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달 오락의 첫 번째 큰 단락을 이끌고, 여러 해 동안 연마하고, 연간 1 위 난극을 정중히 출품했습니다.

이 기대되는 연극은 한스 장에 의해 친아들로 여겨져 동팔구 군자라고 할 수 있다. 콩꽃잎은 2.4 로 나뉘어 현재 올해입니다.

국산극 최저점을 조사하다.

보세요. 이미 2.2 로 떨어졌어요. 유명 저점 챔피언' 드림쇼' 에서 0. 1 점만 떨어져 선배를 추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화려한 썩은 극은 분명 풍부하고 다양한 상처가 있을 것이다.

그래야 90% 이상의 일성차평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객의 다양화 수요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동팔구의 신사 여러분, 모든 방면을 다 돌보셨으니, 썩은 극 중의 육각 전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한스 장 (Hans Zhang) 은 프로듀서가 변신한 이유를 설명했다. 극본의 질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 디테일과 장면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관중에게 놀지 말라고 말하다.

이번에는 연극이 없다. 어느 정도까지, 동팔구의 신사들은 너무 진실하다.

극중 가증스러운 기름기와 나르시즘으로 가득 차서 머리가 어지럽고 눈앞이 아찔하다. 그의 세 형제는 주동적으로 외국 여자에게 말을 걸거나 외국 여자에게 말을 걸면 누구나 성인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임명이 아니라 나라를 위해 명예를 다투는 것임을 유의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소녀의 라인 수준이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너의 지도 아래 그들은 살금살금 너의 깊은 곳으로 걸어갈 것이다. 이것은 남자가 해야 할 일이다. 매운 음식도 먹을 수 있어요? 어쩐지 네 것이구나

몸매가 이렇게 화끈하다.

둘째, 연극에는 많은 오래된 줄기가 있습니다.

한스 장은 술에 취하면 방을 잘못 들고 침대에 잘못 누워 그와 함께 이불 밑에서 자는 것은 반드시 여주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여자는 넘어졌거나 한스 장의 흉근에 넘어졌는데, 그들은 입을 맞대고 함께 붙어 있었다.

장한에게 붙잡히거나, 줄거리 발전의 모든 단계는 관객이 기대하는 것이다.

관건은 장한스를 안아주는 것이다. 팬티 끈은 무슨 조작인가요? 웃기지도 않고 필요도 없다. 이 드라마를 제 1 열수색이라고 부르는 것 외에는 소용이 없다. 여주인의 그에 대한 묘사는 한스 장이 자신에 대한 포지셔닝이 아니라고 말하기 어렵다. 결국 극본은 그의 눈앞에서 쓴 것이다.

한스 장 (Hans Zhang) 의 세 형제 중 한 명은 지나가는 소녀가 도둑을 잡는 것을 도왔고, 소녀는 그에게 커피를 마시라고 부탁하여 감사를 표했다. 고전이 왔다: 그녀는 나에게 커피를 사줬다.

이봐! 그녀는 분명히 나를 반한 것이 틀림없다!

동팔구 신사 여러분, 느끼하고 나르시시즘적일 뿐만 아니라, 때때로 문예에 서투르기도 합니다.

극 중 내레이터의 위선은 장한 씨가 큰 가격에 경M 을 찾았는지 의심스럽다. 곽이 대필을 했다. 처음에는 네 명의 중년 남성이 달렸는데, 마치' 소시대 4' 로 시작하는 저배판 자매 꽃 릴레이 경기와 같다.

이 연극을 보는 것도 수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적어도 나를 이해하게 했다.

중년 남자의 위선은 청춘의 고통스러운 문학보다 훨씬 무섭다. 적어도 후자는 젊다!

썩은 극 자체보다 더 웃긴 것은 한스 장이 이 나쁜 연극을 진지하게 촬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필비는 8 년 동안 이 극' 연예의 꿈' 을 썼다.

셋째, 10 회를 쓸 때 병목에 걸려 17 이 되어서야 다시 쓰기를 시작했지만 전후 7 ~ 8 년이 걸렸다. 결론적으로, 너는 한스 장이 금융가의 아버지로서 이 썩은 연극을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절대 상상할 수 없다. 한스 장은 작가를 거느리고 극본을 쓸 뿐만 아니라 극 중 각 캐릭터의 이름을 직접 확정했다.

배우도 모두 그가 한 명씩 초청한 것이다.

유도 1 회에 등장해 여전히 향진 여성 기업가의 스타일로 친근감을 느끼게 한다. 홍초를 고려하지 않고 한스 장은 거의 그의 서클에 있는 모든 친구들을 데리고 왔다고 할 수 있다. -응?

제작, 제작, 시나리오 작가, 주연, 가창력, 돈, 노력은 모두 직업으로 형용할 수 없다.

다만 한스 장이 썩은 연극에 기여한 것은 너와 나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다.

그는 편집출판에도 참여해 전극의 제작을 거의 포괄하고 있다.

지난해' 우리 직장 초보자' 는 한스 찬이 기계실에서 편집을 지휘하는 장면을 기록했다.

사실 후기 감독은 이미 잘랐는데, 안심하지 않을 뿐, 직접 나서서 잘라내야 한다.

여기에 일상적인 장면을 추가하고, 여기에 과도기적 감정을 추가합니다.

넷째, 자신이 직장 예능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다큐멘터리' 한스 장출란극의 그 해' 에 빠졌는지 모르겠다. 대담하게 말하면, 나는 장한 이 선전의 사명을 가지고 이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을 심각하게 의심한다.

선전의 첫 번째 단계는 시청자들에게' 동팔구 선생' 이라는 드라마의 존재를 알리는 것이다.

방송이 시작되자 한스 장은 신작의 진전을 자발적으로 보고했다. 전기도 이미 완성되었고 후기에는 진행 중이다. 그가 연극을 할 때 얼마나 노력했는지 무심코 폭로했다.

촬영 기간 동안 하루 적어도 12 시간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장한스는 왕연이의 스타일을 폭로했다. 전원을 켜는 날 연속 촬영에 23 시간이 걸렸고, 제작진에 있던 그의 동료들은 벌벌 떨었다.

동팔구 신사' 는 직남 중년 위기에 대한 이야기지만, 10 년 후퇴하면 아무도 보지 못할 것이다.

속된 대사가 많았지만 지도부는 "남자가 해야 할 일이다" 고 입을 다물었다. 강직한 기운이 질식했다.

하지만 한스 장의 마음속에서 이 공포극은 그의 청춘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40 대 이전의 꿈이다.

사고' 는 그의' 친아들' 이며, 그의 유일한 보배다! 왜 한스 장이 영화를 자를 때 눈에 눈물이 자주 나나요? 그는 자신의 "친아들" 을 깊이 사랑했기 때문이다.

한스 장은 "한 가족극 중 한 레즈비언의 작은 남자" 에 출연하지 않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그래서 조롱을 당하면 패거리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5. 이런 재치 있는 발언은 10 여 년 동안 국내 난극의 독이 없어 배양할 수 없다. 그가 보물로 여기는' 동팔구 선생들' 의 유일한 가치는 농담을 제공하는 것이다. 카메라 앞에서의 그의 이전 노력에 비해 이상적으로 풍만하고 현실적인 건조함, 대비 효과가 직접적으로 충만하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장한스를 비웃고 싶지도 않다.

결국, 나는 사람들이 완전히 자신의 나쁜 드라마를 표현하고 싶어하는 것을 너무 많이 보았다.

얼마나 오래, 얼마나 오랫동안 썩은 드라마가 없어 모두가 집단적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까?

옛날에는 군벌이 박재한 봉화극에서 칭찬하고, 웃음꽃을 피웠다. 오늘날 장한화는 이미 4 년 동안 썩은 연극을 촬영하여 관중을 즐겁게 했다.

어린 나를 희생하고 모두의 오락 정신을 바쳐 격려할 만하다.

개인 창작은 개인 창작이고, 공공 창작은 공공 창작이다. 공공창조를 할 때, 그것은 무료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특권이기 때문이다.

추격도 돈을 추구하는 것이지만, 어떤 사람은 성공하고 어떤 사람은 실패한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그러므로 창작의 자유를 호소하는 사람은 내가 보기에 위선적이고 위선적이다. 원래 그들은 자신의 작품을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었다.

대중창조와 특권 추구에 관해서는, 나는 공정경쟁을 믿는다. "군자는 재물을 사랑하고, 도리를 취한다."

뉴스 보도, 간행물, 드라마, 영화, 게임 등. 공공 통신 특권입니다. 제가 왕자영요 날 654.38+0.6 억을 봤을 때,

나는 즉시 왜 안조문화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는지 이해하지만, 반면에 안조는 가정 내에서는 이득이 없고 이런 자유도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정 폭력 중의 정신폭력에 속한다. -응?

특권이기 때문에 규율과 감독이 있어야 한다.

현재 연예계의 공개 전파 특권은 특히 혼란스럽다. 결국 권력 분배의 문제이다. 만약 투자자들이 너무 많은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면,

동팔구 신사 여러분, 녹색 신호등의 기형 제품이 등장했고, 프로듀서는 발언권이 너무 많았고 창작자유의 기치를 내걸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No. 1 개인에 대한 영향은 영화' 휴대폰' 과 같은 파괴적이다.

그러므로 창작의 자유로 특권을 감추지 말고, 특권으로서의 공공전파권을 직시하지 마라. 오히려 창작환경이 더 좋을 것이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