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스님은 혼잣말로 말했다. "부처가 그 입에서 말했다. 나는 하나님이 천하제일이라는 말을 들었다. 스님조차도 눈앞에 있었다. 하지만 오늘은 Sharifutsu 만큼 좋지 않다. 이때 스님들은 회사에 대해 방심하기 시작했다.
때가 되면 부처님은 그것을 모련의 경멸을 받게 될 사상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청중에게: 이제 당신의 신력이 이 대중에게 보여지고, 대중을 게을리하게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눈빛은 "부처라면 눈빛으로 부처를 공경할 때, 즉 여래까지 결석하지 않고 부처님의 이름은 불토, 부처의 이름은 불토다" 고 말했다. 이때 눈은 일반인의 옷과 연결되어 있는데, 사발가에 있는 그 땅을 자선하러 가는 것이다. 그 땅의 사람들은 몸매가 모두 좋다. 이제 가족들이 그들의 눈빛이 통하는 것을 볼 때가 되었다. 스스로에게 말했다. "이 벌레를 살모넬라로 삼았으니, 이제 출가를 다시 불상으로 만들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처님: 오늘은 살모넬라 같은 벌레가 있어요.
부처님이 오셨을 때, 기광은 승려들에게 서방에서 갠지스강 모래까지, 세존명 석가모니가 제자의 우두머리라고 말했다.
이때 부처는 그의 눈에 이 승려들이 경멸하는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제 너의 신은 대중에게 보여 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눈길이 말했다: 부처라면 불교가 이미 달성되었다는 것을 눈빛으로 듣고 500 승을 발우에 들고 바티칸으로 보낼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시 눈은 왼발로 수염미산을 오르고 오른발은 범천을 가리켰다.
제가 이렇게 말했을 때,
불법을 영원히 부지런히 수행하다.
원령에 굴복하는 것은 코끼리에 걸려드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최선을 다하면 더 이상 문제가 없을 것이다.
회사가 이런 목소리로 정교한 집을 채울 때가 되었다. 중승은 백세존이 이미 세상을 떠났다고 들었다. 무련이 왜 그런 말을 한 거야?
부처가 말했다. "이 눈은 비구와 연결되어 있고, 칠갠지스강 모래는 동쪽으로 구불구불 500 비구를 잡고, 왼발은 수염미산을 오르고, 오른발은 범천을 가리킨다." 。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아라한의 놀라운 마법의 힘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당시 모든 스님들이 이런 일이 없다는 것을 한탄하는 것은 이상했다. 목련의 스님은 큰 신의 발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목련보다 느리게 시작했고, 단지 세인의 존중을 구하여 목련의 스님이 오백 스님을 이곳으로 데려왔다. 부처가 먼 곳에서 길의 힘을 보여 주고 눈에 의미를 알릴 때가 되었다. 당시 목련은 500 개의 비구를 호위성으로 데리고 고아원에 보냈다. 그때 부처는 수천만 명과 이야기했다. 당시 목련은 500 비구를 부처로 데려갔지만 석가모니버의 제자들은 그를 괄목했다.
당시 동방 세계에서 스님과 비구니가 옆에 앉아 있었다.
부처가 승려에게 말했다: 당신들은 왜 승려이고, 당신들의 제자는 누구입니까? 이 길은 얼마나 걸립니까?
500 비구 백석가모니버: 우리의 세계는 오늘 동방에 있고, 불명은 묘하며, 그의 제자입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오늘 왜 여기에 왔는지 모르겠다. 며칠?
부처님은 제게 말했습니다. "부처님을 아십니까?
스님들은 서로 말했다: "부처가 되지 마라. 오늘 다른 곳을 방문하고 싶으세요? 클릭합니다 -응?
승려들은 서로 말했다: "나 혼자만 땅을 돌려주고 싶다."
부처가 그에게 말했다: 오늘, 나는 너에게 불법의 6 도가 좋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그것들을 그리워한다.
스님들은 서로 말했다. "이것이 부처라면 스님은 부처의 가르침을 받아야 한다." 。
부처가 나에게 말했다: 6 계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비구, 육계를 아는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부모의 정질이 있다. 6 인운이란 무엇입니까? 소위 경계, 수계, 화계, 풍계, 공계, 지식계, 즉 비구는 이 여섯 개의 경계를 가지고 있고, 사람은 천성적으로 이 정정을 가지고 있는데, 왜 운육인가? 눈, 귀, 코, 혀, 몸, 의미, 의미, 승려가 부모로부터 이 여섯 개의 입구를 얻어 이 여섯 개의 입구를 근거로 몸을 아는 것을 말한다. 6 인운이란 무엇입니까? 눈을 통해 몸을 알게 되면 귀, 귀, 코, 혀, 몸, 의식을 통해 몸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님의 이름입니다. 만약 비구가 6 도, 6 입구, 6 가지 감각을 안다면, 그는 6 일을 보내고 더 많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내세에서 너는 총명하고 재능이 있다. 너는 외모상 열반에 이를 것이다.
부처는 목련에게 말했다. "이제 너는 이 비구를 다른 불토로 옮겨라." 。 목련 보도: 그렇다면 부처님. 이때 눈은 500 비구에 닿았고, 부처님을 세 바퀴 돌린 후, 팔을 구부리고 부처님 땅으로 물러났다. 이 비구를 포기할 때가 되었다. 부처에게 예의를 갖춰야 하고, 여기서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당시 비구는 여섯 가지 냄새를 맡았고, 모든 먼지가 다 떨어졌고, 분명했다.
부처는 승려에게 처음으로 내 제자에서 신이 도착하기가 너무 어렵다고 들었는데, 승려와 연결된 큰 눈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스님들은 부처의 말을 듣고 기뻐하며 따라갔다. ""
이것은 중아한, 용아한, 증익아한의 유일한 한두 편의' 미륵보살이 앞으로 인간 정토에서 부처가 될 것' 을 기록한 경서이며, 지금은' 다른 사람의 정토 (선계)' 라는 경서가 있다. 이 아가마는 또 다른 정토 (선계) 의 증거가 있어' 10 세' 가 동시에' 십불' 이 태어났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12. 자아한과 증익아한은 모두' 십방불' 의 경서를 가지고 있다.
또한' 가일아한' 제 38 권에는 이 세상에' 인간 정토' 가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고,' 중국 아한' 제 30 권 (130) 과 제 40 권에는 이 세상에' 인간 정토' 라는 구절이 실려 있다.
만약 그렇다면, 부처가 슬라바스티에 살면서 외로운 정원에 주었고, 때로는 다른 브라만이 불사에 와서 공손하게 물어본다고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의를 한 후, 그는 뒤로 물러서서 말했다. "비담, 앞으로 얼마나 많은 부처가 있을 것인가?"
부처는 범천에게 미래의 불교도는 끝없는 갠지스 모래와 같다고 말했다.
당시 브라만은 미래가 끝없는 갠지스 강 속의 삼불처럼 될 것이라고 썼다. 나는 그곳에서 산스크리트어를 수행할 것이다. 브라만 사람들은 부처의 말을 듣고 기뻐서 앉았다. 브라만이 길을 따를 때, 나는 살모넬라다마, 미래의 부처만 물어본다, 과거가 아니다.
다시 말해서, 돌아오는 길에, 그는 부처에게 다시 물었다: 타담의 구름은 무엇인가? 과거에 몇 개의 부처가 있었나요?
부처는 범천에게 과거에 부처도 끝없는 갠지스 모래와 같다고 말했다.
브라만은 "예전에 제불들이 무량한 갠지스강 모래처럼 있었는데, 나는 배우지 않고 다가갔다" 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내가 삼부처와 끝없는 갠지스 모래와 같은 미래를 정한다면, 나는 오락을 위해 그들에게 가까이 가는 것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 지금 나는 살모넬라다담학원에서 산스크리트어를 연습해야 한다. 설령 내가 두 손을 합친다 해도, 나는 이 스님이 산스크리트어를 연습하는 것을 듣고 싶다.
부처는 브라만에게 네가 법중에서 출가하여 산스크리트어를 고치고 출가점을 받았다고 말했다. 내가 브라만이었을 때, 나는 출가하여 출가하였다. 좋은 사람은 출가하여 도를 배우고, 심지어 일로한을 얻는다. ""
볼륨 46 (339) "가일 아가마" 도 이렇게 말한다. "... 불답: 앞으로 세계에는 갠지스 강 모래 부처가 있을 것이다. 과거에는 수많은 갠지스 강 모래 부처가 있었다. 브라만이 재건되었을 때, 전생의 미래 부처가 태어났을 때 나는 만날 가치가 없었는데, 오늘 불운의 가치는 무엇인가? 출가하여 수행한 아라한. "
잡아함경' 권 29 (85) 도 말했다. "제피추와 지난날의 부처에도 비구가 있는데, 지금 하고 있는 일과 앞으로 하는 일, 제불들이 이렇게 볼 때, 지금 하는 일은 ..."
그래서 석가모니버열반 이후 앞으로 10 자 세계에는' 미륵불' 이 아닌 많은 부처가 있을 것이다. 과거에는 갠지스 강 같은 수많은 부처가 있었는데, 모두 10 자 세계에서 태어났는데, 아가마가 말했듯이.
하지만 아함경을 연구한 일부 사람들은' 증의아가마' 에 기재된' 10 자 세계 및 기타 정토 세계에는 불탄생이 있다' 는 구절을 부정하고, 이 세상에 불탄생이 있다고 생각하며' 인연' 의 정의를' 이 세상의 기원' 으로 제한한다. 그렇다면' 불교의 인연법 | 불교우주관' 의 진정한 의미를 어떻게 정확하게 볼 수 있을까? 천계 3 계',' 업륜 6 대 부문' 의 업장벽은 이 세상에서 태어난' 인도적' 에만 적용되고, 3000 대 여성계의 수많은 범주에서 태어난' 인도적' 에는 적용되지 않고 천계, 아수로, 그리고 다른 세계의 중생에는 적용되지 않는가? 인연법' 은 석가모니버가 낳은 삼천세의 중생에만 국한됩니까? 인연법' 은' 더러운 세계' 의 모든 존재에만 적용되는 것이지, 6 도를 수행하고 순연을 만드는' 정토중생' 에는 적용되지 않는가? 우리는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주에는 지구 세계가 하나밖에 없나요? 무수히 많습니까?
우주에는 단 하나의 불교 세계만 있습니까? 수많은 삼천 세계가 있습니까?
우주에서 6 대 윤회만이 이 3 천 세계에 해당합니까? 아니면 10 자 우주인과 환생의 6 대 분기가 모두 통하는가?
우주에 무수한' 토계' 가 있다면,' 순연으로 형성된 십방정토계' 가 있지 않겠는가?
정토 세계의' 형이상학 중생' 은 오늘날 과학이 알려지지 않은 분야이다. 하지만 이 세상에서 경험하고 본 귀신이 많기 때문에 선과 악과 악보가 있는' 업장벽의 6 대 사단' 의 이치가 증명되었다. 인연법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연히 선악을 창조하여 형성된' 청정세계' 가 있고, 그에 따라 선악을 창조하여 형성된' 청정세계' 도 있다. 이 모든 변증법들은' 기원법' 의 진정한 의미를 밝혀낼 수 없다. 따라서 아가마가 말하는' 경계의 수렴' 과' 인연의 법칙' 은 결코 지구 인류의 기원법칙의 범위에 국한되지 않고, 또 다른 세계의 수많은 원본이 창조한 도달할 수 없는' 인연의 법칙' 에 눈을 멀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더욱이, 우리가' 잡아함경',' 증의아함경' 에서' 10 자 세계, 다른 나라 정토세계는 10 불 출세' 라는 구절을 부정한다면,' 잡아가마' 에서' 연계모임',' 인연' 의 진리를 부정하는 것과 같다! 계, 계집합 등' 인연법' 의 범주는' 10 세' 의 인연, 인연법에 적용되기 때문에, 이 세상에 해당하는 3 천세인연법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불교 세계관을 제대로 볼 수 없다! 좋은 학자가 잘 생각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