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전성기 데뷔해 21세에 소니와 계약하고 밀레니엄 춘절 갈라에 출연한 김혜신은 왜 갑자기 인기를 잃었나.

전성기 데뷔해 21세에 소니와 계약하고 밀레니엄 춘절 갈라에 출연한 김혜신은 왜 갑자기 인기를 잃었나.

그녀의 첫 앨범은 푸슈(Pu Shu), 시에위신(Xie Yuxin)과 함께 2000년 춘절 갈라 '99 Hot Songs'에 출연했다.

그녀의 두 번째 앨범은 TV 시리즈 '다 천사의 문제'의 주제가로 직접 사용되었습니다.

첸리는 '보물가수는 누구인가'에서 눈물을 흘리며 기다릴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천상의 나른한 목소리로 '음악의 마법사'이자 '페이 웡의 첫 후계자'로 통한다.

모치현은 그녀의 목소리를 듣고 사랑에 빠지고 싶다고 직설적으로 말하기도 했다.

'신화투' 천년을 맞아 진하이신은 독특하고 청량한 목소리로 본토 음악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직 20대 초반인 이 소녀에 대해 모두가 낙관적이었다. 그녀의 개화기가 이렇게 짧을 줄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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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하이신은 1978년 베이징의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대학 음악교수이자 진하이신의 음악리더 삼보의 멘토이십니다.

음악의 예술적 영향을 받으며 성장한 진하이신과 그녀의 여동생은 모두 매우 높은 예술적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자매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의 강요로 피아노를 배웠다.

다리가 피아노 높이가 되기 전에는 어머니가 피아노 앞에서 나를 안고 어머니가 음악을 연주하시는 모습을 들었습니다.

손끝으로 건반을 스치는 소리를 좋아한 언니는 나중에 피아노 박사가 됐다.

하지만 김해신은 피아노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나중에 어머니에게 대신 플루트를 배워달라고 부탁했다.

김해심 씨의 어머니는 늘 두 딸의 예술적 성취를 중요하게 생각했지만, 김해심의 어머니는 두 딸에게 전문적인 노래 교육을 시키지 않았다.

1980년대와 1990년대 홍콩 사천왕, 나태우, 아니타 무이, 소루이, 레슬리 청, 류환, 나잉 등이 비 온 뒤 버섯처럼 솟아올랐고, 음악은 점차 본토로 유입되었습니다.

음악계가 격동하고 있는 가운데, 베이징의 대중음악계는 젊은 세대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그때 골목에 있던 아이들 중에 팝송 한두 줄을 흥얼거리지 못한 사람이 누가 있겠는가?

11살 때 노래에 대한 집착이 깊었던 진해심은 어머니에게 노래를 전문적으로 배워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거부했다.

그녀의 마음 속에는 두 딸이 악기를 연주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많은 부모들과 마찬가지로 진하이신의 어머니도 팝송을 부르는 것이 자신의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진하이신은 어쩔 수 없이 방에서 소루이의 노래를 틀고 몰래 따라 부를 수밖에 없었다.

플루트를 전공한 어머니의 주선으로 진하이신은 졸업 후 언니처럼 추가 공부를 위해 미국으로 가기로 되어 있었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그녀는 나중에 유치원 교사가 될 수도 있고, 언니처럼 전문 연기자가 될 수도 있다.

당시 진하이신은 친구들과 함께 녹음실에 가서 몰래 노래를 부르던 중 어머니의 전 제자인 삼보를 만났다.

당시 삼보는 이미 유명한 음악 프로듀서였다.

그가 마오 아민을 위해 프로듀싱한 첫 앨범은 첫 시즌 라디오 홍콩 톱10 히트곡 1위를 차지했다.

리종성(Li Zongsheng)과도 협업해 앨범 'This Is Us'를 공동 프로듀싱하기도 했다.

당시 진하이신이 무척 좋아했던 소루이를 비롯해 산바오도 직접 작곡한 곡이 많다.

김하이신의 노래를 듣고 산바오는 깜짝 놀랐다. 그는 해외 진출을 준비 중인 진하이신을 곧바로 찾아 가수가 되라고 설득했다.

산바오의 끊임없는 설득에, 이미 노래에 관심이 많았던 진하이는 흔들렸다.

플룻은 나이와 상관없이 배울 수 있지만, 노래하는 최고의 무대를 놓치면 정말 놓친 것입니다.

비록 전문적인 음악 교육을 받은 적은 없지만, 진하이신은 노래라는 꿈을 위해 용감하게 그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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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가요계는 전성기였다.

본토에는 푸슈(Pushu), 화얼밴드(Huaer Band), 유취안(Yu Quan) 등 신인들이 있다.

대만에는 Xiao Yaxuan, Stefanie Sun, Jolin Tsai 및 기타 작은 여왕도 있습니다.

홍콩에는 Eason Chan, Leslie Cheung 등 강력한 가수도 있습니다.

진하이신은 최근 산바오가 이끄는 막강 소니뮤직과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 본토에 진출한 소니뮤직 역시 이번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

진하이신의 신인 연습생 기간을 건너뛰고 직접 데뷔를 위한 길을 닦는 것.

소니뮤직은 진하이신의 첫 번째 앨범을 보호하기 위해 수많은 유명 인사들을 초청했다.

리만팅은 진하이신의 1집 앨범에 직접 3개의 작사, 1곡을 작곡하기도 했다.

당시 가장 유명한 여성 작사가였던 Li Manting은 이전에 Zhou Huajian, Jacky Cheung, Jackie Chan, Beyond 등과 함께 작사를 했으며 당시 유명 인사들과 확실히 협업한 적이 있었습니다.

리드를 맡은 삼보도 이번 앨범에 3곡을 작곡했다.

1999년 “3363년이든 3127년이든 그들은 마치 저승에 갇힌 엘프 같다”라는 문장이 정식으로 '음악 엘프'를 모두의 눈에 띄게 만들었다.

많은 훌륭한 아티스트들이 모인 이 앨범은 그해 주요 차트를 휩쓸었고, 진하이신은 본토 1위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수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이번 앨범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낡은 것과 새로운 것이 바뀌던 2000년 새천년의 설날 저녁, 텔레비전을 통해 김해심의 '귀를 깨우라'가 각 가정에 소개됐다.

그녀의 목소리는 똑같이 맑고 천상의 느낌을 풍기며, 데뷔 당시 전성기를 누렸던 김해심은 왕비 왕비의 후계자로 평가받고 있다.

한동안 진하이신은 각광을 받았다.

1년 반 만에 김해심 2집 'So Proud'가 발매됐다.

이번 앨범 역시 리만팅 등 수많은 위대한 신들의 지지를 모아 발매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다.

TV 시리즈 '다 천사의 문제'의 주제가로 직접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진하이신, 나잉, 천밍, 쑨웨도 가장 인기 있는 여자 가수 후보에 올랐다. 그해 본토에서.

얼마 지나지 않아 진하이신은 자신의 EP 'New Feeling'을 발매했다.

김혜신의 본격적인 폭발적인 인기는 데뷔부터 소니뮤직으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소니 작은 공주'로 불릴 정도다.

그녀의 경력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모든 것이 번영하는 것처럼 보이던 시절, 진하이신은 옛 클럽인 소니와 갈등을 겪었다.

진하이신은 회사의 운영 모델에 동의하지 않았고, 소니뮤직 역시 진하이신의 '충분히 순종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크게 분노했다.

양측의 갈등이 고조되자 워너레코드는 상황을 기회로 삼아 진하이신에게 올리브 가지를 뻗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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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너레코드도 진하이신 영입에 성공하며 진심을 드러냈다.

같은 해 김해심의 솔로 싱글 '슬픈 스윙'이 발매됐다.

이 곡은 원래 드라마 '수족관의 데이트' 장동야가 작곡한 곡인데, 이후 진해심에게 올리브 가지로 전달됐다.

당시 워너 레코드는 나잉(Na Ying), 쑨난(Sun Nan) 등 막강한 가수들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푸슈(Pu Shu), 라오랑(Lao Lang) 등 신인 가수들을 미친듯이 배출했다. 예베이.

워너레코드도 다양한 가수들이 모여들었지만 진하이신은 더 이상 선호받는 가수가 아니었다.

김해심은 앨범 프로듀서를 맡아 2003년까지 발매되지 않았던 동명의 앨범 '김해심'을 론칭했다.

하지만 장야동이 그녀에게 준 'Sad Swing'을 제외하고는 이번 앨범 중 어느 하나도 그럴 가치가 없다.

소니뮤직을 떠난 뒤 김해심의 경력은 쇠퇴하기 시작했다.

워너레코드에는 가수 지망생들이 많다. Jin Haixin조차도 회사가 자원을 할당할 때까지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늘 소녀스러운 모습을 보여왔던 진하이신은 2006년 머리를 짧게 자르고 4집 앨범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진하이신은 이번 앨범으로 변신을 시작했다.

7곡을 단독으로 완성했고, 라이트 록, R&B 등 다양한 장르도 추가했다.

김해심은 이번 앨범으로 그해 모든 주요 가요 시상식에서 최우수 여자 가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앨범이 진하이신을 잠깐의 활력소로 만들었다가, 물거품처럼 또 빠르게 사라져서 아쉽다.

2006년 본토에서는 리유춘 등 슈퍼걸들이 본격 성황을 이루며 오디션부터 본선까지 많은 청취자들을 끌어 모으며 그들과 함께 성장했다. 그 길은 단순한 Jin Haixinneng 팬 그룹보다 훨씬 더 힘들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홍콩, 대만 가수들도 대거 쏟아져 이미 점점 붐비던 음악 시장의 절반 이상을 빼앗겼다.

자신을 보호할 훌륭한 팀도 없고, 알려진 곡도 몇 곡밖에 없는 진해신은 이내 충격을 견디지 못하게 됐다.

과소평가된 김해심이 마치 눈 속에 반쯤 숨은 듯한 모습이다. 음반 활동이 안타까워 김해심의 쇠퇴가 드러났다.

회사의 초점 전환에 대해 반대의 목소리가 나올 것입니다. 많은 워너 임원들이 사임하고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때 진하이신은 또 한 번 현명하지 못한 행동을 했고, 워너원의 고위 플랫폼에서 사임하며 다시 한 번 회사와 갈등을 빚게 됐다.

워너 레코드에서 5년 동안 한때 최전선에 있던 진하이신은 단 몇 장의 앨범만으로 가요계의 부침을 막을 수 없었고 점차 2위로 추락했다. 아니면 세 번째 줄.

보류된 5년 동안 진하이신 역시 엄청난 재능을 갖고 있었지만 모두에게 무시당할 수밖에 없었다.

진하이신은 영화와 TV 프로그램에도 게스트로 출연했지만, 중국 음악계가 쇠퇴하면서 필연적으로 '역사'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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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전 세계 음반사들은 추운 겨울을 맞았다.

불법 복제곡과 MP3의 인기는 기존 음반사에 큰 타격을 입혔다.

워너레코드와 계약이 만료된 진하이신은 극도로 실패한 결정을 내렸다.

당시 그녀는 모든 면이 예전과 같지 않을 때 화유진신자를 선택했다.

출판 배경을 지닌 이 음반 회사는 중국 대중음악 '벨소리 시대'의 정점에 있는 회사로서 진하이신도 군침이 도는 노래의 길에 나설 수 있게 해주었다.

5집 'Love is Like Narcissus'는 당시 진하이신에게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일부 음악 평론가는 공개석상에서 “인기가 부끄러운 것이 아니고, 침을 흘리는 노래가 결코 열등하지 않다. 문제는 김해신의 이름이 인터넷 음악과 동일시되는 것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하는 점이다. 본토 가요계에 대한 엄청난 풍자임이 분명하다."

이 투박한 노래는 주요 음원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했지만, 업계에서는 많은 비난을 받았다.

완전히 달라진 스타일 변화도 진하이신의 많은 팬들을 받아들이지 못하게 만들었다.

이후 진하이신은 2010년에야 클래식 히트곡 '링롱(Linglong)' 커버를 발표했다.

화유진신쯔(Huayou Jin Xinzi)가 수많은 온라인 인기곡을 만들었지만 워너레코드가 소니뮤직의 유산과 자원과 비교할 수는 없다.

한때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고 싶었던 진하이신은 결국 음악의 꿈에서 점점 멀어졌다.

2012년까지만 해도 '보이스 오브 차이나'에 가수 쉬하이싱이 출연했다. 당시 진하이신이 컴백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았다.

2016년 김해심은 '복면가왕' 무대에 섬광처럼 등장했다.

'캣 데일리 햅번'을 머리에 쓰고, 수년 만에 다시 한 번 무대에 섰다.

Sha Baoliang과 함께 "Sit back and Watch"를 부른 Jin Haixin은 입을 열었고 청중 중 Da Zhangwei는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를 즉시 알아 보았습니다.

무대에 돌아온 그녀의 외모는 크게 달라진 것이 없지만, 'Sit back and Watch' 역시 그녀의 청아하고 청아한 목소리 아래 또 다른 부드러운 '감정'을 선사한다.

프로그램에서 Wu Qixian은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어디에 있었나요? "라고 물었습니다.

이미 차분해진 진하이신은 “항상 그 자리에 있을게요”라고 답했다.

사라진 이후 몇 년 동안 그녀는 사랑하는 음악을 포기하지 않았으며 여러 애니메이션의 더빙 외에도 자신의 음악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2015년 첫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 "김한나 선곡".

오랫동안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모두에게 잊혀지는 게 두렵지 않느냐는 질문에 김혜신은 그냥 활동하지 않는 게 낫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

웨이보 사업에는 진하이신을 너무 좋아해 죽이겠다고 위협할 정도로 열광적인 남성 팬이 있었다.

이후 웨이보를 폐쇄한 진하이신은 더욱 파악하기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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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해피캠프 다음호 예고에서는 #快本下注金海心#이 웨이보 핫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허지옹은 더욱 신이 나서 감탄사 세 개를 연속으로 보내 진하이신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김해심의 노래 'So Proud'는 수많은 사람들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네티즌들이 진하이신이 다시 유명해지기를 바라며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달라고 애원하기 위해 몰려들었다.

모두는 이 소중한 소녀가 이 프로페셔널하고 대중적인 무대에 서서 자신의 힘으로 현재의 낡은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진하이신은 '트레저싱어는 누구인가'라는 또 다른 플랫폼을 선택했다.

원래 자신이 작곡한 곡을 진하이신에게 회의 선물로 주었던 장야동이 거의 20년 만에 심사위원석에 앉았다.

그리고 경연 무대에는 당시 거리와 골목골목마다 불려지며 히트를 쳤던 김해심이 등장했다.

20여년 동안 왕위안과 다른 신인 교통인들은 그녀의 이름을 거의 잊어버렸다.

류박신은 이번 신곡이 레트로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이 나는 신곡이라고 생각한다.

오직 장야동만이 김하이신을 바라보며 수천 가지 감정이 마음속에 솟아오르고, 그의 눈시울은 점차 붉어졌다.

극중 장동야는 벌금을 물더라도 자신의 이름을 말해야 했다.

소니가 계약한 최초의 본토 여성 가수는 소니의 쇠퇴와 함께 더 이상 기억되지 않는다.

노래가 끝난 뒤 진하이신이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고 웃으며 “너무 감동적이다”라고 말했다.

장야동은 몸을 기울여 “어떻게?

진하이신은 "괜찮아. 잘 지내?"라고 답했다.

몇 년이 지나서야 콜라보를 하게 된 두 사람. 이렇게 다시 만났습니다.

내 입에선 '괜찮아?'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았다.

진하이신은 워너레코드의 오빠 푸슈처럼 관객의 시야에서 점차 사라졌다.

그들만의 음악 세계에 고요하고 묵묵하게 머물며, 격렬하고 불안한 외부 세계는 그들에게서 멀어진 듯하다.

다시 무대로 돌아와서 '나는 가수다'가 아닌 '보물가수는 누구인가'를 선택했는데, 아직까지 내 목소리가 바깥세상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었다.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어온 진하이신은 더 이상 유명해지고 싶은 마음이 별로 없다.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방식으로 추구하며, 느린 삶의 속도 속에서도 그녀는 끊임없이 자신을 찾고, 자기가 되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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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를 누렸다가 몰락한 이후 20년 동안 그녀는 중국 음악계의 번영과 쇠퇴의 역사를 목격했다.

나쁜 돈이 좋은 돈을 몰아내고, 메이저 음원차트가 무명 트래픽으로 점유되고, 정말 좋은 음악이 그 밑에 숨어 있고, 영양가 없는 ​​침 노래가 시대의 카니발이 되어버렸다.

Liu Huan, Sun Nan, Jay Chou, Pu Shu, Zhang Huimei, Stefanie Sun, Han Hong 등 강력한 가수들이 점차 음악계에서 사라지면서 전반적인 환경의 실패가 발생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지름길을 택하고 있습니다.

작품을 다듬는 데 집중하기 위해 시간과 돈, 인력을 들일 필요가 없고, 가수도 타고난 조건이 좋아야 할 필요는 없다.

외모만 좋으면 기꺼이 돈을 지불할 팬들이 셀 수 없이 많을 것입니다.

가요계의 완전한 쇠퇴로 인해 진하이신과 같은 뛰어난 가수들이 점점 더 역사의 흔적이 되었습니다.

낯익은 멜로디를 듣고 눈물을 흘리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진하이신의 안타까움은 시간을 보낸 실력파 가수들의 안타까움이기도 하다.

새천년을 전후한 5년 동안 수많은 명작들이 탄생했고, 뛰어난 가수들이 신들과 싸우는 시대는 이제 옛일이 될 운명이다.

'보물가수가 누구인가'에서는 몇 년 동안 무대를 떠난 진하이신이 여전히 입을 열면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보물가수는 누구인가'의 진하이신 추천인, 당시 화얼밴드로 데뷔해 많은 명곡을 남긴 장다웨이는 '햇빛무지개 작은 백마, 틱톡'만 부를 수 있다. '틱톡', 이런 침뱉는 노래가 음원차트에 등장했다.

다장웨이는 여전히 대중의 눈에 자주 등장하지만, 이미 가수에서 예능 게스트로 모두의 인상이 바뀌었고, 개그로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좋은 사람이 됐다.

“노래를 좋아하지만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외로울 것”이라며 아직도 음악적 꿈을 잃지 않는 프로 가수는 김해심처럼 극소수에 불과하다.

결론

매년 신곡이 많이 나오지만 클래식은 여전히 ​​빠져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과거를 회상하며 역사 속에 남겨진 가수들을 그리워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전문 가수들이 등장하면서 중국 음악계가 다시 활성화되는 모습을 보고 싶을 뿐입니다.

이 시대의 가요계를 아쉬움만 남기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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