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 포커
규칙: 한 사람이 카드를 뽑아 사회자에게 준다. 사회자가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 후 카드를 카드 뒷면에 붙였다. 사람들은 차례로 다른 사람의 얼굴과 표정에 따라 자신의 카드가 가장 작지 않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지만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K 최대, 1 최소, 점 수가 같습니다. 색깔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스페이드, 하트, 매화, 마름모꼴이다. 당신이 가장 작다고 생각한다면, 포기하고 가벼운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보지 말고, 게임은 계속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두가 단념하지 않고 카드를 드러내면 막내는 벌을 받는다. 자발적으로 포기한 처벌: 다른 참가자들에게 큰 소리로 말했다.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 포기합니다." 처벌이 끝나기 전에 볼륨은 다른 사람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2. 기차를 운전하다
소품: 없음
규칙: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이 광저우 사람이고, 다른 사람이 선전인이라고 가정하면, "광저우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해야 한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당신은 "심천은 개방한다" 고 말합니다. 심천을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고 "심천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 이라고 말했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그런 다음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하고 "XX 로 가십시오." 라고 말했습니다. 상대방이 반응하지 않으면 지고 벌을 받아야 한다.
3. 순환 위상 제어 순서
소품: 없음
규칙: 순서는 "사냥꾼, 곰, 총" 입니다. 두 사람은 동시에 순서를 말하고, 마지막 글자를 말하면서 한 가지 동작을 한다.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허리에 걸치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권총 모양으로 하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패를 결정한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일대일로 겨루면 실패자는 탈락한다.
확장 데이터:
게임:
1. 합리적이고 적당한 게임은 인간이 시뮬레이션된 환경에서 장애를 도전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하며, 인간이 지능을 개발하고, 사고와 반응능력을 단련하고, 기술을 훈련하고, 규칙의식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대형 온라인 게임은 전략 전술의식과 팀워크도 키울 수 있다.
2, 게임, 타고난 동물. 동물세계에서 게임은 각종 동물들이 생활환경에 익숙하고, 서로를 알고, 경기 기술을 연습하여' 자연선택' 을 얻는 기술 활동이다.
3, 게임, 인간으로 만든 게임. 인간 사회에서 게임은 동물 본능 활동의 특징을 간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인간이 고등 동물로서 자신의 발전 요구를 위해 다양한 게임 활동을 창조했다는 것이다.
4. 게임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엄숙한 자발적인 인간 활동으로 생존 기술 훈련과 지능 훈련을 목표로 한다.
참고 출처: Baidu 백과 사전: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