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요 2 년 동안 남자 배우 제재도 적지 않다. 거대한 폭발로 많은 남자 배우들이 생겨났다. 하지만 심미 피로를 나타내는 관객도 적지 않다. 사실 많은 시청자들이 두 남자의 주극을 다 보면 입맛이 없어진다. 이런 상황 때문에 두 여자가 있는 주극이 이렇게 소중하게 보인다. 그리고 여주인공은 사실 비교적 많다. 표현하고 싶은 것은 일종의 우정이다. 여자들 사이의 우정은 많은 여자들 중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이런 물건은 많은 사람들이 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기 때문에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많은 시청자들이 더 보고 싶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다가, 사실 여자들은 여자를 가장 잘 안다. 두 명의 여주인공이 있는 연극은 잘 찍으면 여학생을 더 좋아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지금 이중여주인의 극은 이미 매우 적기 때문에, 그것이 선기를 차지한다고 한다. 또 관객들의 입맛을 조절하여 관객들이 심미적인 피로를 느끼지 않고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결국, 이전에 우리가 본 것은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였거나 두 남자 진행자 사이의 이야기였으며, 두 명의 여자 진행자의 이야기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이런 드라마가 어떻게 연출되는지 궁금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많은 시청자들이 기꺼이 보고 싶어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리고 사실 두 여자의 우정도 아름다워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요. 자매보다 우정이 좋아요. 그래서 시장이 있어서 쌍녀극을 찍어도 손해 볼 수 없다.
또한, 현재 많은 시청자들은 사실 모두 여학생이다. 그들은 남자들의 이야기보다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더 좋아한다. 그들 자신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심리를 더욱 사로잡았다고 느낄 것이다. 결국 이것은 관중의 시각에 서서 문제를 볼 수 있는 이야기이다. 그래서 쌍여주극이 갑자기 불붙게 된 것도 많은 프로듀서들이 여성 시청자들의 호소를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나는 한 편의 극의 좋고 나쁨이 이 이 극의 성공의 관건이라고 생각한다. 이남주극이든 이여주극이든 주인공의 선택은 사실 부차적인 것이다. 다만 지금, 쌍녀극은 아직 촬영이 거의 없는 분야여서 인기가 많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