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이름:' 겨울없는 밤' 시리즈
영어 이름:' neverwinter nights'
개발사: INTERPLAY corporation 블랙아일랜드 스튜디오 ( 2 년, 21 년, 22 년 3 년 연속 E3 대 베스트 롤 플레잉 게임상 수상을 통해 이 게임의 우수성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무수히 많은 점프와 연기 끝에 수많은 게이머들이 눈을 뜨고 입고 싶은 22 년' 겨울없는 밤' 이 드디어 발매됐다. 무겨울 밤' 과 몇 편의 자료영화가 발매된 직후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전 세계 RPG 애호가들의 눈길을 끌었고, 현재' 무겨울 밤' 의 새로운 3 편의 자료영화도 출시되고 있다. 겨울밤' 은 일찍이 용과 지하성 3 판 핵심 매개 변수 규칙을 사용한 RPG 게임으로, 게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 현란한 마법, 정교하고 사실적인 화면, 많은 온라인 체험이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주요 요소 중 하나이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겨울밤' 이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세상을 창조할 수 있는 오로라 도구 소프트웨어 세트를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스스로 DDS 를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다 지금까지' 겨울밤' 게이머들은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겨울밤' 시리즈를 위해 총 * * * 4, 개가 넘는 Mod 를 제작했다!
클래식 지수: 7.5
전설적인 지수: 5.5
기대지수: 8.
추천지수: 7.
종합 평가: 7.
게임 순위: 9 위 게임 소개: 개방적인 줄거리, 거의 무한한 자유도, 수많은 인물의 직업과 인종 설정, 다채로운 마법 물품, 광활한 탐험 지역, 현란한 마법, 정교한 화면, 이것이 바로 내가' 상고 두루마리 III: 아침바람' 을 해본 후 얻은 결론이다. 상고 두루마리 시리즈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가상 세계에 깊이 빠져서 빠져나갈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고 두루마리' 시리즈의 게임은 본질적으로 현재의 MMORPG 와 같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모험에서 다양한 역할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클래식 지수: 8.
전설적인 지수: 7.5
기대지수: 8.
추천지수: 7.
종합평가; 7.5
게임 순위: 8 위
중국어명:' 디아블로' 시리즈
영어명:' 디아블로'
개발회사: 폭설오락유한공사 < 디아블로' 는 플레이어에게 저항할 수 없는 매력을 불러일으켰고, 1 세대부터 전 세계 선수들의 관심을 받았다. 디아블로' 는 이른바 ARPG 의 게임 유형을 창조해 RPG 게임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게임을 보세요. 얼마나 많은 게임에' 디아블로' 의 그림자가 있나요? 얼마나 많은 게임이' 디아블로 신' 의 아이디어와 패턴을 표절하고 모방합니까? 이로써' 디아블로' 가 게임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는 시대를 열었습니다. 물론' 디아블로 3' 도 앞으로 가장 기대되는 RPG 게임 중 하나이며, 온라인 버전의 게임이 될 것이라는 소문에 따라 더 많은 상상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다.
클래식 지수: 8.5
전설적인 지수: 7.
기대지수: 9.
추천지수: 8.5
종합 평가: 8.
게임 순위: 7 위 당시 많은 사람들이' 마법' 이라는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사과기를 샀다. 따라서' 요술' 시리즈가 PC 롤 플레잉 게임의 시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요술" 은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노는 데 수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하고, 더 중요한 것은, 나중에 나오는 거의 모든 RPG 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술' 의 완전한 설정은 이후' 빙성전설' 과' 마법문' 이라는 두 게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지난 세기의 4 대 고전 RPG 시리즈 중 하나인' 요술' 은 9 년대 그 RPG 의 가장 어두운 시기를 겪은 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요술 8' 이 21 년 말까지 피흐로 나타나지 않았다. 그러나 하늘은 인간보다 못하다. SirTech 회사가 적합한 발행인을 찾지 못해 해산을 선언하리라고 누가 예상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여러 세대를 감동시킨 전세대작' 요술' 시리즈가 이렇게 죽고 말았는데, 어찌 < P > 의 무한한 감상을 자아내지 않을 수 있겠는가.
클래식 지수: 9.
전설적인 지수: 1
기대지수: 5.
추천지수: 8.
종합평가; 8.
게임 순위: 6 위
중국어명:' 창세기' 시리즈
영어명:' ultima'
개발회사: 오리건
대표작 창세기' 시리즈,' 요술' 시리즈,' 마법문' 시리즈,' 빙성전설' 은 당시 4 대 클래식 RPG 게임이라고 불린다. 리처드 가리오트가 직접 만든' 창세기' 시리즈는 그 중에서도 선두주자이다. 창세기는 생동감 있는 가상세계를 창조했고, 당시에는 유일무이했던 많은 것을 창조했다. 모든' 창세기' 시리즈 게임 중 가장 고전적인 것은' 창세기 9' 이다.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고 혁명적인' 창세기 IV' 의 의미와 영향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흥미진진한 화제다. 하지만 전자예계 (EA) 가 오리건 (Origin) 을 인수함에 따라 흑도의 아버지, Interplay 의 창시자인 브라이언 파고와 마찬가지로 리처드 가리오트도 이용의 가치를 잃었다. EA 는 먼저' 인터넷 창세기 2' 의 개발 계획을 취소한 뒤 당나귀를 죽이고 맷돌을 내리고, 비인간적으로 오리건 회사 멤버들을 미친 듯이 청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이에 따라 리처드 가리오트가 직접 만든' 창세기' 시리즈의 신화 역시 이에 따라 휴지를 그렸다. "오리건, we created worlds ... 1983-21!" 리처드 게리오트가 해고된 오리건 멤버들과 모닥불에서 이 감동적인 부름을 한 후, 그는 EA 에 대한 복수를 펼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먼저 리처드 가리오트는 데스티네이션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한국 NCSOFT 회사에 가입했다. 리처드 가리오트는 한국인들이 온라인 게임' 천국' 을 개조할 수 있도록 도와준 뒤 4 만 명이 넘는 온라인 게임으로 북미 게임 시장을 살해했다. 극적인 것은' 천국' 의 가장 큰 적수가 바로 그가 직접 만든' 인터넷 창세기' 라는 것이다.
클래식 지수: 9.
전설적인 지수: 1
기대지수: 5.
추천지수: 8.5
종합 평가: 8.
게임 순위: 5 위 < 작품:' 마법문 6: 천국의 명령' < P > 게임 소개: 8 년대 NWC 의' 마법문' 시리즈는 그 RPG 시대의 대표작 중 하나였다. 마법문' 시리즈와' 창세기' 시리즈,' 요술' 시리즈,' 빙성전설' 과 함께 당시 4 대 클래식 RPG 시리즈 게임이 됐다. 1997 년 마법문 6: 천국의 명령' 이 본격화되면서 RPG 게임 부흥의 희망이 일었다. 사람들은 컴퓨터 앞에서 침식을 잊고 있을 때 RPG 게임의 부흥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어렴풋이 느꼈다! 마법문' 이 가진 방대한 세계관, 고도로 자유로운 개방적인 줄거리, 수많은 분기 작업으로' 마법문 6' 은 당시 가장 훌륭하고 인기 있는 RPG 중 하나가 됐다. 마법문 6' 이 너무 뛰어나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시리즈의 작품들은 점점 더 무력감을 느끼게 된다. 마법문 7' 과' 마법문 8' 은' 마법문 6' 에 비해 최대 2 개의 자료편으로만 볼 수 있다. 오늘날, 3DO 가 파산하면서 지난 세기 8 년대의 전승작으로서, 이 결실을 맺은 4 대 고전 RPG 중 유일한 생존자, 한때는 풍경이 무한한' 마법문' 시리즈로 자신의 생명에 원만하지 못한 마침표를 찍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클래식 지수: 9.
전설적인 지수: 1
기대지수: 7.5
추천지수: 9.
종합평가; 8.5
게임 순위: 4 위
중국어 이름:' 최종판타지' 시리즈
영어 이름:' final fantasy'
개발회사: 스크웰 (square) 지금껏' 최종환상' 시리즈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68 만 세트를 넘어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그 이유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사랑, 배신, 모험의 경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의 마음을 꽉 잡았기 때문이다. 모든' 최종판타지' 시리즈 게임은' 최종판타지 7' 의' 오염',' 최종판타지 8' 과 같은 영원한 주제를 담고 있다 1987 년 스크웰이 첫' 최종 판타지' 시리즈 게임을 발매한 이후' 최종 판타지' 시리즈의 작품들은 선수들에게 수많은 감동을 남겼다.
클래식 지수: 9.
전설적인 지수: 1
기대지수: 9.
추천지수: 9.
종합 평가: 9.
게임 순위: 3 위 < 1998-25 < P > 대표작:' 승리의 문',' 승리의 문 2: 앤의 그림자' < P > 게임 소개:' 보드문' 시리즈는 서사시적인 작품으로 PC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역할 놀이 게임 중 하나다. 9 년대 중반, 대량의 저질, 동질화가 심한 RPG 게임이 전체 시장을 가득 채웠고, RPG 유형 게임은 점차 시중에서 위태로워지고, 역할 놀이의 전망은 절망적이었다.' RPG 가 죽었다' 는 시끄러운 소리 속에서' 보드문' 이 출세해 1998 년 E3 보드문' 은 역할 놀이 게임의 진정한 부흥을 상징하며, RPG 게임도 황금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보드게이트' 의 성공은 RPG 라는 게임 형식을 구했다고 할 수 있다. RPG 역사상 거의 넘을 수 없는 최고봉 중 하나가 된 것은 당연하다. 오늘까지' 승리의 문' 과 비교할 수 있는 게임은 별로 없을 것 같다. 여러 가지 이유로 국내에서는 이 고전적인 게임을 해본 사람이 별로 없을 것 같은데, 이는 적지 않은 아쉬움이 아닐 수 없다. 흑도 스튜디오가 해체되면서 이 영원한 고전이 이렇게 끝났단 말인가?
클래식 지수: 9.5
전설적인 지수: 8.5
기대지수: 9.5
추천지수: 1
종합 평가: 9.
게임 순위: 2 위 < 시간: 1997-25 < P > 대표작:' 방사선',' 방사선 2' < P > 게임 소개:' 방사선' 시리즈는 PC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역할 놀이 게임일 수 있다. 방사선' 이 출시되기 전 9 년대 중반, 198 년대에 성극했던 4 대 고전 RPG 게임' 창세기' 시리즈,' 요술' 시리즈,' 마법문' 시리즈,' 빙성전설' 이 점차 위태로워지기 시작했고, 역할 놀이의 전망은 어둡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후계시록 스타일의' 방사선' 은 힘겹게 부흥 RPG 게임의 큰 깃발을 짊어지고 있다. 출시 전에는 이 게임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련의 혁신적인 요소들로 출시 초기부터 눈에 띄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방사선' 은 RPG 의 의미를 완벽하게 해석하며 진정한 의미의 RPG 입니다. 이후' 디아블로 신',' 마법문 6: 천국의 명령',' 방사선 2',' 보드문',' 상고 두루마리 2' 등 많은 고전 RPG 게임이 대거 출시되면서' 방사선' 부터 RPG 게임이 위대한 부흥의 길에 올랐다 방사선' 은 RPG 게임 부흥의 시작을 상징한다. RPG 역사상 획기적인 게임이다. 폐토' 부터 미래의' 방사선 III' 까지 시간은 모든 것을 목격했다.' 방사선' 의 Marcus 가 말한 것처럼' 우리는 거기에 서서 아픔을 견디고 모든 것을 증언한다' 고 말했다.
클래식 지수: 9.5
전설적인 지수: 8.5
기대지수: 1
추천지수: 1
종합평가: 9.5
게임 순위: 1 위 < 대표작:' 이역진혼곡' < P > 게임 소개:' 이역진혼곡' 은 확실히 가장 철학적이고 가장 생각을 자극하는 RPG 게임으로, RPG 게임 중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