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의 원활한 전개를 위해서는 활동 계획을 사전에 수립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활동 계획은 목적, 요구 사항, 방법, 측면에서 구체적이고 철저하며 실행 가능성이 높습니다. 활동 방법 및 진행 상황입니다. 활동 계획은 어떻게 수립해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세심하게 정리한 직원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 활동 계획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직원 즐거운 스포츠 모임 활동 계획 1
1. 활동 목적
즐거운 스포츠 대회는 직원의 여가 시간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 소통을 촉진하며,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팀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 작업 열정과 효율적인 방법을 향상시킵니다. 이 즐거운 스포츠 모임은 직원들이 운동을 하고, 스포츠를 통해 정서를 함양하고, 삶을 사랑하도록 독려합니다.
2. 활동 테마
열정을 가지고 일에 도전하고 청소년을 건강하게 만드십시오.
3. 행사 시간
20xx년 1월 18일
4. 행사 장소:
지회 롤링 홀
p>
5. 조직구조
이 즐거운 체육대회에는 당, 정, 노사합동지 총무부 인사들로 구성된 조직위원회가 있다. 리그 및 기타 관련 부서. 중재업무는 조직위원회 위원들이 수행하며, 심판위원은 조직위원회가 초청한다. 행사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조직위원회에서 충분히 설명하여야 합니다.
6. 참가자
회사의 모든 임직원 및 임직원은 정상적인 업무에 지장이 없는 한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활동
재미있는 스포츠에 중점을 둔 문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8. 활동 요건
1. 단체 경기의 각 팀에는 선수들의 집합과 경기를 담당하는 전담 인력이 있어야 합니다.
2. 참가
3. 경기의 공정성과 공평성을 반영하기 위해 심판팀원은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남성과 여성이 매칭됩니다. 단위의 경우 남성과 여성의 비율이 다르며 단위 인원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이 활동은 주로 오락과 재미를 위한 것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팀원을 바꿀 수 있으며, 무례함이나 예의 없는 행동은 두 번째입니다. 대회 중에 발생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심각하게 처리됩니다.
9. 보상:
1. 종합 이벤트에서 상위 2~3위가 적절하게 선택됩니다.
2. 상위 6위가 선택됩니다.
3.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순위를 얻지 못한 모든 참가자는 참가상을 받게 됩니다. 직원 즐거운 체육회 활동 계획 2
1. 활동 목적
직원들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조직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즐거운 체육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 단체대회를 통해 직원들의 체육의식을 제고하고자, 팀워크 정신을 고취하고자 합니다.
2. 활동 테마
"나는 운동한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운동한다, 나는 발전한다"
3. 조직 구조
후원 : 인사부
공동주최 : 경영총괄부
IV. 활동
그룹대회
프로젝트 1: Tug 전쟁 대회
p>경기 규칙: 두 팀은 미리 그려진 원 바깥에 서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두 팀의 구성원이 밧줄을 가볍게 잡습니다. , 로프의 빨간색 천 조각이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원의 중앙에서 심판의 휘슬이 불린 후 두 팀은 흰색 선을 초과하는 빨간색 천 조각이있는 쪽이 승리합니다.
참가자 수: 각 팀은 x명의 남성과 x명의 여성을 포함하여 xx명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남자 2명, 여자 3명이라는 규정에 따라 자유롭게 인력을 구성할 수 있으며, 각 팀은 주장을 파견해야 하며, 치어리더들이 스스로 조직한다.
경쟁 시스템: 3전 2선승제 토너먼트입니다. 모든 참가 팀은 추첨을 통해 상대방을 즉석에서 결정합니다. 계속해서 제비를 뽑아 경쟁 상대를 결정합니다. 결국 가장 좋은 점수를 얻은 팀이 3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항목 2: 볼백 릴레이 경주
대회 규칙: x명이 한 조가 되어 x그룹이 릴레이 볼백 경주를 진행합니다. x라는 사람은 양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으며 등으로만 x개의 농구공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는 시작점에서 시작하여 끝점을 돌고 시작점으로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x개의 공을 다음 그룹으로 전달합니다. x그룹의 로테이션이 끝난 후, 전체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패스 과정에서 공을 떨어뜨리거나 손으로 공을 잡는 팀은 파울이므로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x를 가장 빨리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참가자 수: 각 팀에는 x명, 그룹당 x명, ***x개 그룹, 남성 또는 여성 제한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3: *** 함께 전진하고 후퇴
경쟁 규칙: 각 팀 x명의 플레이어가 나란히 서로를 지원하고, 인접한 두 사람의 다리가 서로 묶여 있으며, 이동 거리는 x미터입니다. 팀은 한 번 왕복해야 합니다.
심판의 휘슬이 울리면 참가자들은 나란히 앞으로 달려가며, 행진 중에 선수가 넘어지거나 팀이 구부러지면 결승선으로 돌아와서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최단 시간에 승리합니다.
참가자 수: 각 팀에는
프로젝트 4: 계주
경기 규칙: 100m 달리기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번갈아 가며 경주가 끝날 때까지 배턴을 손에 쥐고 있어야 합니다. 배턴을 떨어뜨린 사람은 배턴을 다시 시작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배턴을 줍기 위해 자신의 선로를 건너서는 안 됩니다. 모든 계주 종목에서는 배턴 인수는 반드시 인수 구역 내에서 완료되어야 합니다. 배턴존 내부 판정은 선수의 신체나 팔다리의 위치가 아닌 배턴의 위치를 기준으로 한다. 가장 짧은 시간에 3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참가자 수: 팀당 x명, x남자 x여자.
항목 5: 솔리테어 줄넘기
대회 규칙: 대회 시간은 5분이며, 인원 수를 세고, 계산은 동시에 점프하는 6명을 기준으로 합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동시에 가장 많은 점프를 한 사람은 줄넘기에 들어간 후 모든 플레이어가 카운트를 시작합니다. 중간에 잘못된 동작이 있으면 모두 다시 시작해야 하며 카운트가 누적되어 최종적으로 계산됩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상위 3개가 선택됩니다.
참가자 수: 팀당 x명, 남성, 여성 제한 없음.
개인 대회
항목 6: 탁구 대회 - 단식
대회 규칙: x명이 그룹으로 경기하며, 각 게임은 최선을 다해 경기합니다. -5게임 시스템, 녹아웃, 참가하는 모든 팀은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상대를 결정하고, 패배한 팀은 그 자리에서 탈락하며, 나머지 팀은 계속해서 추첨을 통해 대회 상대를 결정하며, 3팀은 계속해서 추첨을 통해 상대를 결정합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사람이 선택될 것입니다.
참가자 수: 각 그룹 x명, 남성 대 남성, 여성 대 여성.
항목 7: 천천히 자전거 타기
경기 규칙: 트랙 길이는 25m이며, 각 팀의 참가자는 휘슬이 불린 후 출발점과 종료점에 각각 서 있습니다. 선수들은 각자의 트랙을 따라 가장 느린 속도로 자전거를 타고 결승선에 도달한 후 같은 방식으로 결승선에 도달합니다. 땅에 닿으면 출발점으로 돌아와 다시 출발해야 결승선에 성공적으로 도달하는 데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이 팀이 승리하는 것입니다. 참가자는 자신의 자전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참가자 수: 팀당 x명, 남성, 여성 제한 없음.
항목 8: 훌라후프
대회 형식: 각 참가자는 훌라후프를 착용합니다. 대회 중에 훌라후프는 계속 회전하며 땅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10m 트랙을 따라 앞으로 걸어가 결승선에 도달해 경주를 완주하고, 시간에 따라 결과를 기록해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사람이 승리한다. (먼저 준비운동을 1분 정도 할 수 있습니다.)
항목 9: 풋 볼링
대회 규칙: 참가자는 물병에서 6미터 떨어져 있고 1, 1, 2를 누릅니다. 정삼각형 모양으로 물을 채운 음료병 10개를 2열, 3열, 4열로 배열하세요. 참가자들은 축구공을 사용하여 발로 차는 동작으로 음료수병을 쓰러뜨립니다. 각 사람은 음료병을 쓰러뜨리고 1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3번 갖게 됩니다.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참가자는 규정된 범위 내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무효화됩니다.
5. 참여 방법
광범위한 동원, 참여 강조, 과정 강조의 원칙에 따라 그룹과 개인이 참여하도록 지원합니다.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개인전에는 제한이 없으며, 참가 인원수에 따라 각 부서에서 팀을 구성하여 참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동일한 사람이 경쟁에 영향을 주지 않고 여러 이벤트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xx명 미만의 부서는 다른 부서와 공동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일반생산부, 특수항공기부, PMC창고의 인원이 너무 많을 경우 워크샵을 기반으로 자체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참가 중심의 회사 활동으로, 단독으로 팀을 구성하거나 공동으로 팀을 구성하여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등록 후에는 기권이나 불참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6. 활동 준비
x개월 전
구체적인 대회 시간은 지원자 수에 따라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