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소설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시켜 이야기를 논리적으로 만들 수 있다.
중심 주제를 더 잘 표현하고 문장 승화를 할 수 있다.
하지만 감정은 일방적이어서 방향을 잃기 쉽다. 너무 감동적이면 종종 독자들이 저자가 문장 속에서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은 것을 간과하게 된다. 예를 들면 사회적 은유, 어떤 일에 대한 조롱은 모두 내성적이고 심오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감정은 제자리에 있어야 하지만 범람해서는 안 된다. 독자에게 주인공의 처지와 느낌을 느끼게 하는 것이 좋지만, 탐닉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 작가가 문장 쓰는 의도를 깊이 느낄 수 있다. 나는 노신이 이 방면에서 위대한 작가라고 생각한다.
마지막 요점은 깨달음이다.
문학 창작에서 영감의 역할을 예를 들어 설명하다. 예술 창작에서 영감은 아무런 징조도 없이 엄습할 것이다. 많은 시인들과 작가들은 심지어 종종 비창작 상태에서 갑자기 영감을 얻어 창작을 시작한다. 시인 곽말로는 자신이' 대지, 나의 어머니' 를 창작하는 과정을 이야기했다. 그는 당시 일본에 있었는데, 어느 날 도서관에서 책을 읽다가 갑자기 시가 튀어나와 밖으로 뛰쳐나와 길에 쓰러져 땅에 입맞춤을 했다. 독일의 위대한 시인 괴테는 때때로 야외에서 산책을 하다가 갑자기 흥분하여 황급히 서재로 들어가 앉지도 않고 튀어나온 시구를 썼다고 한다. 이 현상은,
오랜 사고와 축적을 바탕으로 무의식적 심리적 수준에 저장된 대량의 정서와 인지적 내용은 일정 기간 양조를 거쳐 갑자기 의식 수준에 나타나 시인과 작가 자신도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다.
작가가 영감 상태에 있을 때, 그의 사유는 더 이상 정상이 아니다. 이때 그는 광란 속에 처해 있다. 플라톤은 시인이 창작할 때의 독특한 심리 상태를 정확하게 이해했기 때문에' 신의 부신' 과' 사심' 으로 예술적 영감을 설명하고 묘사했다. 영감의 근원에 대한 그의 해석은 당연히 신비롭지 만, 영감의 상태에 대한 그의 묘사는 매우 진실하다. 발자크는' 고령자' 를 쓸 때 바닥에 올라가 울고, 고령자의 죽음에 대해 썼다고 한다. 이는 영감 상태에서 작가가 자신이 창조한 예술세계에 완전히 빠져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의 생각과 생각은 모두 예술세계의 논리에 따라 이뤄진다. 이는 정상인의 눈에는 자연히 불가사의한 것이다. 그래서 영감의 상태는 작가가 자가격리 속 독특한 판타지 세계에 들어선 것을 의미한다. 그래야만 그는 비범한 예술적 창의력을 얻을 수 있다.
창의성이란 예술적 영감이 작가의 예술적 창의력을 한순간에 절정에 이르게 하고, 평상시 상태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오랫동안 생각이 갑자기 막혔다. 극본의 창작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니콜라 고고리는 이렇게 말했다. "내 머리 속의 사상은 놀란 벌처럼 기어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내 상상력이 점점 예민해졌어 ... 요즘 게을러서 머릿속에 저장돼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주제가 갑자기 이렇게 성대하게 눈앞에 나타나서 온몸이 달콤하게 떨리게 느껴졌다. 그래서 나는 모든 것을 잊고 단번에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세상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영감이 창조적 활동에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보여준다.
문학 창작에서의 사랑의 의미와 역할 사랑과 전쟁은 문학에서 영원히 쇠퇴하지 않는 두 가지 주제이다. 사랑이 없으면 문학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사랑을 버리고 문학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요리는 재료가 없는 것처럼 창백하고 공허하다!
문학 창작의 원동력은 무엇입니까? 생활.
컨디셔닝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주요 컨디셔닝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조절제는 수열 작용으로 녹말의 젤라틴화 정도를 크게 높여 동물의 흡수에 유리하다. 동시에, 단백질은 열을 받아 변성된 단백질이 쉽게 분해되어 알갱이 사료의 소화 이용률을 높인다. 분말 재료를 멸균합니다. 담금질 및 템퍼링은 펠렛 사료의 내수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조절은 재료의 알갱이를 개선하고 생산량과 알갱이 품질을 높이며 조형기의 금형과 롤러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유리의 간단한 기능 분류는 무엇입니까?
유리는 단순히 평면 유리와 특수 유리로 나눌 수 있다. 평면 유리에는 주로 티라법 (그루브 있음 또는 없음), 평라파, 플로트 유리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플로트 유리는 두께가 균일하고, 상하 표면이 평평하고 평행하며, 노동 생산성이 높고, 관리가 쉽다는 등의 장점으로 유리 제조의 주류가 되고 있다. 특종 유리의 품종이 매우 많아서 인테리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품종에 따라 일일이 설명한다.
첫째, 일반 평면 유리
。 1, 3-4 mm 유리, mm 은 일상생활에서도 mm 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3 mm 유리는 두께가 3mm 인 유리를 가리킨다. 이 유리는 주로 프레임 표면에 사용된다. 2, 5-6 mm 유리는 주로 외부 창, 문짝 등 작은 면적의 투명 쉐이프에 사용됩니다. 3, 7-9 mm 유리는 주로 실내 병풍 등 넓은 면적 쉐이프에 사용되지만 테두리 보호가 있습니다. 4, 9- 10 mm 유리는 실내 대면적 칸막이, 난간 등 인테리어 공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1 1- 12 mm 유리로 바닥 스프링 유리문과 일부 사람들이 많이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일반1.5cm 이상의 유리는 시중에서 비교적 적게 판매되며, 자주 주문해야 하며, 주로 면적이 큰 접지 스프링 유리문 외벽 전체 유리벽에 사용됩니다.
둘째, 다른 유리들은
다른 유리를 언급할 때, 다만 평판 유리 분류에 비해 필자는 업계 내에서 정식으로 분류되지 않았다. 주로: 1, 강화 유리. 일반 평면 유리로 재가공된 사전 응력 유리입니다. 일반 평면 유리에 비해 강화 유리는 두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전자의 강도는 일반 평면 유리의 몇 배, 인장 강도는 일반 평면 유리의 3 배, 내충격성은 일반 평면 유리의 5 배입니다. 2) 강화 유리는 깨지기 쉽지 않다. 깨지더라도 알갱이로 부서지고 예각이 없어 인체에 미치는 피해를 크게 줄였다. 2, 젖빛 유리. 일반 평면 유리로 다시 스크럽하여 만든 것입니다. 일반 두께는 9 cm 이내이며 5, 6 cm 의 두께가 더 많습니다. 3, 샌드 블라스팅 유리. 효율성은 기본적으로 무광택 유리와 비슷하지만 스크럽은 샌드 블라스팅입니다. 시각적 유사성으로 인해 많은 업주들이 인테리어 전문가까지 혼동했다. 4, 엠보싱 유리. 그것은 압연법으로 만든 평면 유리이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빛이 투과되지 않고 화장실 등 인테리어 구역에 많이 사용된다는 것이다. 5. 메자닌 유리. 그것은 압연법으로 금속선이나 금속망을 유리판에 박아 만든 일종의 내충격판 유리이다. 맞았을 때 방사형 균열만 형성될 뿐, 넘어져서 사람을 다치게 하지는 않는다. 그래서 고층 건물과 진동이 강한 공장에 많이 쓰인다. 6. 속이 빈 유리. 접착제는 종종 두 개의 유리가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며, 간격 내에는 건조한 공기가 있고, 주위에는 밀봉 재료가 있으며, 주로 방음 요구 사항이 있는 인테리어 공사에 쓰인다. 7. 메자닌 유리. 메자닌 유리는 일반적으로 두 개의 일반 평면 유리 (강화 유리 또는 기타 특수 유리) 와 유리 사이의 유기 접착제로 구성됩니다. 그것이 손상되었을 때, 파편은 여전히 접착층에 붙어 있어 파편이 인체에 튀는 것을 피한다. 안전 요구 사항이 있는 인테리어 공사에 많이 쓰인다. 8. 방탄 유리. 사실, 접착제 유리의 일종이지만, 유리는 고강도 강화 유리를 사용하며, 접착제 유리의 수가 비교적 많다. 은행이나 저택 등 안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은 인테리어 공사에 많이 쓰인다. 9, 핫 벤딩 유리. 양질의 평면 유리는 가열을 통해 연화되어 금형에 성형되어 어닐링되어 만든 표면 유리입니다. 예쁜 스타일, 매끄러운 라인, 일부 고급 인테리어에서 나타나는 빈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10, 유리 벽돌. 유리 벽돌의 제조 공정은 기본적으로 평면 유리와 동일하지만 성형 방법이 다릅니다. 가운데는 건조한 공기가 있다. 장식 공사나 보온 요구 사항이 있는 투명 쉐이프에 많이 사용됩니다. 1 1, 셀로판. 유리막이라고도 하는데 많은 색상과 패턴이 있습니다. 종이막의 효율에 따라 효율이 다르다. 대부분 단열, 적외선 방지, 자외선 차단, 방폭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구성 요소 분류
유리는 보통 주성분에 따라 산화물 유리와 비산화물 유리로 나뉜다. 비산화물 유리 품종과 수량은 매우 적고, 주로 황계 유리와 할로겐화물 유리이다. 황계 유리의 음이온은 주로 황, 셀레늄, 텔 루륨 등이다. , 노랑, 빨강, 근거리, 원적외선 등을 통해 단파장 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저항이 낮고 스위치와 메모리 특성이 있습니다. 할로겐화물 유리는 굴절률이 낮고 분산이 적어 광학유리로 자주 쓰인다. 산화물 유리는 규산염 유리, 붕산염 유리 및 인산염 유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규산염 유리는 이산화 실리콘을 기본성분으로 하는 유리로 품종이 많고 용도가 넓다. 일반적으로 유리의 SiO2 _ 2, 알칼리 금속 및 알칼리 토금속 산화물 함량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시간 유리. 실리카 함량은 99.5% 보다 크고, 열팽창 계수가 낮고, 고온에 견디며, 화학적 안정성이 좋고, 자외선과 적외선을 투과하며, 용융 온도가 높고, 점도가 높고, 성형이 쉽지 않다. 반도체, 전기 광원, 광섬유 통신, 레이저 등의 기술 및 광학 기기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② 높은 실리카 유리. 이산화 실리콘 함량은 약 96% 로, 그 성능은 응시 유리와 비슷하다. ③ 나트륨 칼슘 유리. 주로 이산화 실리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65438 05% 의 Na2O 와 65438 06% 의 CaO 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 비용은 낮고, 성형하기 쉬우며, 대량 생산에 적합하고, 생산량은 실용 유리의 90% 를 차지한다. 유리병, 평판 유리, 그릇, 전구 등을 생산할 수 있다. ④ 규산 납 유리. 주성분은 SiO2 _ 2 와 PbO 로 독특한 고굴절률과 고체적 저항과 금속과의 좋은 습윤성을 가지고 있다. 전구, 진공관 코어, 수정유리그릇, 부싯돌 광유리 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량의 PbO 를 함유한 납 유리는 엑스레이와 감마선을 막을 수 있다. ⑤ 알루미 노 실리케이트 유리. 이산화 실리콘과 산화 알루미늄을 주성분으로, 방전 전구, 고온 유리 온도계, 화학 연소관, 유리 섬유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연화 변형 온도가 높다. ⑥ 붕규산 유리. SiO2 _ 2 와 B2O3 을 주성분으로 내열성과 화학적 안정성이 뛰어나 취사도구, 실험실 기기, 금속 봉인 유리 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붕산염 유리는 주로 B2O3 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용융 온도가 낮아 나트륨 증기 부식에 저항할 수 있다. 희토원소를 함유한 붕산염 유리는 신형 고굴절률 저색산 광학 유리이다. 인산염 유리는 주로 P2O5 로 이루어져 있는데, 굴절률이 낮고 분산이 작아 광학 기기에 쓰인다. (1) 일반 유리 (Na2SiO3, CaSiO3, SiO2 또는 Na2O CaO 6SiO2) (2 2) 시응유리 (순시시간을 주원료로 만든 유리, 성분은 SiO2) (3 Cu2O- 레드; CuO- 블루-그린; Cdo--연한 노란색; CO2 O3- 블루; Ni2o 3- 짙은 녹색; MnO 2- 보라색; 콜로이드 골드 레드; 콜로이드 은황) (7) 변색유리 (희토원소 산화물을 착색제로 하는 고급색유리) (8) 광학 유리 (일반 붕규산 유리 원료에 소량의 AgCl, AgBr 등 감광물질을 첨가한 뒤 극소량의 CuO 등 감광제를 넣어 유리를 빛에 더 민감하게 만든다) (9) 무지개 유리 회중크롬산염과 같이 산화철은 자외선과 가시광선의 일부를 흡수한다. 청록색-니켈 산화물 및 산화철은 적외선과 가시광선의 일부를 흡수합니다. 납 유리-산화 납은 x 선 및 r 선을 흡수합니다. 진한 파란색-중크롬산염, 산화철 및 산화철은 자외선, 적외선 및 대부분의 가시광선을 흡수합니다. 산화 카드뮴과 산화 붕소를 첨가하여 중성자 전류를 흡수합니다. (1 1) 유리-세라믹 (결정질 유리 또는 유리 세라믹이라고도 함) 는 스테인리스강과 보석 대신 일반 유리에 금, 은, 구리 등의 결정핵을 넣어 레이돔과 미사일 헤드로 사용한다. (12) 유리 섬유 성분은 유리와 동일) (13) 유리 섬유 (긴 유리 섬유) (14)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 (에폭시 수지 및 유리 섬유로 합성된 강철과 강도가 유사한 강화 플라스틱) (/kloc-0)
효율성 분류
또한 유리는 강화 유리, 다공성 유리 (즉, 지름이 약 40 인 거품 유리, 해수 담수화 및 바이러스 필터링용), 전도성 유리 (전극 및 비행기 바람막이로 사용), 유리-세라믹, 불투명 유리 (조명 장치 및 장식용), 중공 유리 (창문 유리로 사용) 로 나뉩니다.
한대 경학이 문학 창작에 미치는 영향은 어떤 방면에 나타난다.
첫째, 문어문학자들은 장구를 연구하지 않고, 문필은 현대 한어학자만큼 넓고, 간결한 문풍을 추구하여 문장 풍채가 풍부하다. 동한 시대가 되자 고문경학은 점차 중시되고 영향을 받았으며, 문학 작품도 번잡함에서 간결해졌다. 한대부의 방대한 체계가 점차 와해되고, 대신 짧은 부이다. 이런 짧은 장은 내용이 풍부하지 않고 묘사가 밋밋하지만 사물, 경, 일, 정, 재미 등의 요소를 융합하여 허실 대비를 넓혀 상상의 공간을 넓히고, 채파의' 매미 송송', 조익의' 빈새 송송',' 완리의 정' 과 같은 예술적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한은 문체가 짧기 때문에 스타일을 중시하고, 취재 집중으로 재미를 중시하며, 정이 깊고 개성이 뚜렷하다. 따라서 그 기교는 정련되고 묘사는 더욱 섬세하며, 수사는 일미에서 따온 것이고, 풍격은 더욱 엄밀하고, 운율은 점차 드러나고, 짧은 단어는 긴 뜻을 상기하여 후세 시풍의 형성에 대한 본보기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장형씨의' 사부현' 은 "나는 장거리 여행을 하고 싶다. 나는 6 개의 빈곤 지역에 대해 확신이 없다" 고 말했다. 세속을 초월하여 신령을 이탈하여 마음대로 하다. \ "일곱 글자 는 이미 한데 모여 떠들썩했다.
사전 문학도 그에 상응하는 특징을 보였다. 사기' 와' 한서' 를 비교해 보면' 한서' 의 언어가 크게 간소화된 것을 알 수 있다. 사마천은 민간 작가로 공식 주류 이데올로기의 방해를 거의 받지 않는다. 그리고 그의 문필은 개인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노여움으로 정을 제압한다', 작가의 정의판단은 객관적인 역사적 사실에 대한 서술에 쏟아졌다. 반고는 벼슬을 하는 것으로 정통의 영향을 많이 받아 사마천이 그렇게 심오하지 않다. 후한서 반고전' 은 그의 역사 진술이 "궤변을 자극하지 않고, 반항을 억제하지 않고, 부축하지 않고, 상세하고 구체적이다" 고 말했다. 이는 역사서 기록과는 확연히 다르다. 송대 시인 정이는 양자의 차이를 평가했다. "자장의 작품은 함축적으로 함축되어 있고, 단어와 문장을 다르게 만드는 반면, 맹건의 문장 모두 단어로 드러났다" 고 말했다. 장문을 읽을 때, 네가 말을 더 잘 할 수 있어야 비로소 그 뜻을 이해할 수 있고, 만약 네가 더 문자화하면, 너는 그 교파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반의 문장 역시 문과 () 라고 불리지만, 한눈에 바라보니, 애틋한 말이 다 나왔고, 이 반은 말을 나누었다. -응? = 페소, 사마천과 반고의 차이도 시대의 결과이다.
둘째, 문어문학자는 가법을 따르지 않고 대중의 장점을 널리 받아들이고, 한 사람의 이론을 중시하지 않는다. 그들은 고전에 얽매이지 않지만, 대중의 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다. 그들은 "고전을 자주 배우고, 포털을 지키지 않고, 그 사람을 알고, 이론 사이의 좁은 영역을 뚫어, 드나들도록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응? F4] (P179) 현대국학 고전의 학자들은 오경을 고수하고 고전에 관여하지 않으며, 고대 국학 고전의 학자들은 지식이 넓다. 그래서 문학 창작은 질서 정연한 특징을 보여 주고, 이 일에 상관없이 다른 일을 가리지 않는다. 작가는 시야를 각 분야로 넓히고, 인류 역사의 역사를 만들고, 문학이 관련될 수 있는 모든 일, 사물, 정, 광경을 한데 모아 곳곳에서 볼 수 있고, 문필은 유유히 바다 위에 있다. 관문인' 양두부' 와 장형인' 양두부' 는 지리제, 도성궁전, 자연물산, 사냥오락, 가무잔치, 사당 제사, 북회용인, 시민생활, 장터 무역 등 다양한 묘사를 하고 있다. , 모두 눈과 귀가 즐겁다, 이것은 작가와 함께 많은 책을 읽으며, 식견이 넓다.
가정법의 제한으로 작가는 아예 자신을 방종한다. 유무' 문심 조각 용잡문' 은' 칠체' 작가의 창작은' 궁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장어 패렵' 이라고 말했다. 가난하고 화려한 옷을 쓰면 목소리가 매우 매력적이다. 나는 내 뼈를 흔들고 싶다, 나는 글로 가득 찼다. "작가는 궁정, 패전, 복무, 방탕한 향락에 머무르며 문학 표현이 편리의 문을 활짝 열고 작가의 자기감정 표현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장 헹 (Zhang Heng) 은 과학자이자 법원의 중요한 관리이지만, 그는 또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귀천부" 를 썼다. 자연의 정취가 가득한 목가적 인 그림을 구상했다. "그래서 달은 중춘 (Zhongchun) 이다. 원래 한도가 울창하고 방초가 무성하다. 젊은 왕은 날개를 펴고 비둘기와 학이 애통해하며 목깃이 고집이 세고 태슬이 굳게 닫혔다. 나는 즐겁고 즐겁다. "작가의 작품 속 풍경이 얼마나 신선한가, 유교 고전의 진부한 습성을 해소했다. 그는 또한 "담박한 일, 영욕을 알고 있다! "일종의 자유롭고 초탈한 느낌이 글자의 행간에 스며들어 후세의 향토문학을 위한 선례를 열었다. 예를 들어 루쉰 (Lu Xun) 은 "사상의 자유가 분리 된 후 고집은 폐지되었다. 이단과 외국 사상이 완전히 수용 될 수 있기 때문에 유교 이외의 사상이 매력적이다" 고 말했다. -응? :, 5](P82) 차이치' 청 푸이' 는 비장녀의 아름다움을 직접 묘사한다.' 전숙리, 백치나방. 현묘하고 윤기가 나고, 깃이 B 와 같다. 종횡으로 뻗어 있고, 잎은 낮은 해바라기와 같다. 홀쭉한 천천히, 주인이 수여한 것이다. "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사랑을 느끼고 자신을 그리워합니다. "소가 아니라면, 그것은 호웨이와 헤어진 것이다. 생각하면 화가 나고 배가 고프다. " 채 아빠는 봉건 대유로서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 장초' 제청의부' 가 그를 비웃는 것도 당연하지만, 이면에서 이 시기 사람들의 사상이 개명하고 소절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산문의 창작도 장관이지, 고전적인 배서가 아니다. 제재는 영진을 포괄하여 거의 어디에나 있다. "역사 산문을 예로 들자면, 그것은 제왕족보와 군정대사뿐만 아니라 식량 강 지리 박사 거북갑 형법 등의 내용도 증가시켜 표현 범위가 더욱 풍부하고 광범위하다. 잡문도 표현의 범위를 크게 넓혔고, 정치, 군사, 문화, 경제가 당연히 가장 중요한 제재였다. 의식, 재난, 제사, 묘지, 후계자 등 많은 세부 사항도 사서에 기재되어 있다. -응? [6](P863) 사전 문학은 말할 필요도 없이,' 신론',' 논형' 등 정론 논문도 이전에 문학을 뒤덮었던 유교 고전을 쓸어버렸다'} o' 후한서 환담전' 은 환담이 "박학다문, 항상 오경을 연구하고 있다" 고 말했다 문장 쓰기를 할 수 있어 고문 공부에 특히 뛰어나다. "그의 새로운 이론은 철학, 정치, 음악, 문학 창작, 천문학, 역법 등을 포괄한다. 후한 "왕충전" 은 왕충이 "책을 잘 읽고, 장구를 살피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는 시대에 불편함을 느끼고 그것을 구하기로 결심했다. 유교 고전의 오류 때문이다. 논형독작편' 은' 논형' 의 창작이다. ""
더구나, 책은 부정확 하다, 거짓말은 진짜로 아름 답다. 그래서 거짓 말은 하지 않고, 중국어는 흥미가 없다. 중국어를 발표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그래서 \ "논형 \" 의 저자, 그래서 경중한 말을 묶어 진위의 등급을 확립하고, 수사에도 신경을 쓰지 않고, 치웨이의 견해이기도 하다. ""
셋째, 중국 고전 명작을 연구하는 것은 위론을 깎는 것에 반대하고 미신 성분이 적어 오히려 이성적 비판의 정신을 증강시켰기 때문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왕충의 (논형) 은' 병이 허술하다' 에 기반을 두고 있다. 문학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로맨틱한 색채가 점차 희미해지고 이성정신이 날로 강해지는 것이다. 서한 시대의 문인들은 현실 세계에 대해 충분히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작품은 전파된 영웅적인 분위기를 드러낸다. 필중 인물은 영웅적인 정서와 건설업의 원대한 지향으로 가득 차 있다. 작품에는 또 다른 환상적인 신선세계가 있고, 인신이 기뻐하는 그림도 글 속에 있어 매우 낭만적이다. 아래로 동한, 유교 경전의 점차경화와 신화에 따라, 그것이 수식한 유교 윤리 원칙과 그것이 미화한 태평성대도 사상적 차원에서 그것의 거짓과 황당함을 인식하게 하여 점차 비판을 전개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것은 정론문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곰리선생은 왕충의' 논형' 에 대한 평가가 매우 적절하다. "왕충은' 논형' 을 써서 과거의 신화, 시간과 풍습에 대한 금기를 세웠다. 의심스러운 이론은 잘못된 이론이다. 감히 공맹에게 물어보고 비난 신학을 배척하다. , & gt_7 1(P86) 그는 공자의 지혜와 도덕을 긍정했지만 공자를 신화하는 것도 반대했다. " "논형 공문" 은 "천하의 선생이 선신하고 옛것을 믿고, 성현이 말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선교하고, 배우고, 어떻게 물어야 할지 모르겠다" 고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군, 현자, 현자는 문장,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아직 완전히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어떤 상황이고, 안전은 어떻습니까? ...... 공자 후, 왜 의리에 상처를 입었는가? 만약 당신이 성업을 전파하고 공자를 자르는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왜 이성에 어긋나는 것입니까? 한대 학자들은 유교 고전에 대한 맹목적인 추앙에 대해 엄중한 비판을 받았다. 왕부의' 논잠부' 가 시대의 폐단을 폭로한 것은 대부분 실용성이다. 그의' 상장' 은 "오늘 우리는 친구를 널리 사귀어 당을 돕고, 세상의 공명을 훔쳐 도움을 받고, 마지막에 있는 사람을 칭찬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정조를 강요하여 세속적인 사람을 현혹시켰다. 건지와 뜻은 효도라고 한다. 오늘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의지에 어긋나는 삶을 살기로 약속했다. 결국, 애도, 경객의 명성, 중상선을 보여주기 위해 경의상했다. 그래서 이 난효사다리의 진행이라고, 내세의 아픔도 옳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깊은 냉소와 풍자, 격렬한 어휘, 강렬한 감정으로 한나라의 사기꾼을 비난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것은 마치 순열의 심검과 같다. Zhong Changtong 의 "Changyan" 등도 합리주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스승과 법가법에 얽매이지 않고 미신을 믿지도 않고 성인과 고전을 맹목적으로 따르지도 않습니다. ""
푸의 현실성도 매우 강하다. 반표의' 북벌푸' 는 서한말년 그의 북벌여행을 묘사하며 당시 사회 격동과 인민 유랑의 비참한 국면을 반영했다. 그 자신도 "낡은 집이 폐허에 파괴되어 어쩔 수 없이 적지 않을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는 "변화는 시대의 운명이 아니다" 라고 뼈아프게 지적했다. 이는 통치자가 수덕이 부족해서 생긴 것이지 천도의 무상함이 아니다. 이 사상은 당시 중대한 진보의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채파의' 촉흥부' 는 저자가' 선을 향하여 악을 끊다' 는 소망을 표현하며 상류층의 사치와 하층 인사들의 비참함을 비교했다.' 황족이 천정에 거주하고, 각 방면의 선조들이 모여 있다' 고 말했다. 너의 애완동물 팬들은 화가 치밀어 오르고, 김수례는 감히 하지 못한다. 앞차가 멀지 않아 뒷차가 다투다. 가난이 대만에서 교묘하게 변해서, 백성은 이슬로 잠을 이루지 못했다. 지아 계곡은 짐승이고 밀기울 밑에는 계곡이 없다. 클릭합니다 조익의 () 도 시인의 입을 이용해 조롱했다. "강물이 너무 맑아서 기다릴 수 없고, 인명이 연연할 수 없다. 순풍이 풀을 자극하고, 부귀로 현자를 부르다. 책으로 가득 차 있지만 돈 한 봉지를 갖는 것이 좋다. 좋은 친구 북당, 의문에 의지하다. "
같은 정신이 시가에도 반영되어 있다. 동한악부 서사시는 하층 민중의 우수한 사상을 많이 반영한다. 예를 들면' 동문으로 가라':' 동문 밖으로 나가라, 돌아오든지 말든지,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슬퍼하고 싶다. 천사에는 쌀 한 통도, 선반 위에는 옷도 걸지 않았다. " 집에는 추위를 막는 옷도 없고 쌀 한 톨도 먹을 수 없다. 불쌍한 일반 시민들은 분발하여 반항할 수밖에 없다. "여자의 병": "여자의 병은 여러 해 동안 지쳤으니, 남편을 부르기 전에 모든 것을 말해야 한다. 말을 하기 전에 어떻게 울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피곤 6 월 스물셋 고독한, 모우자 굶주림과 추위에 속한다. 나는 이미 심심한 답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망설이고 있다. 다시 생각해 봐! " 고아를 보고 울면서 어머니의 포옹을 요구하다. 빈 집을 배회하며' 일행이 귀를 잇는다! 버리면 돌아가지 마라. 그녀가 임종할 즈음에, 이 병든 여자는 남편에게 이 고아들을 돌보라고 말했지만, 그녀의 남편은 이 아이들을 키울 힘이 없었다. 이 시는 전체 하층 계급의 비참한 생활을 요약했다. 한 고아의 여정' 은 부모를 잃은 고아가 형 올케에게 학대를 당하는 것을 쓴 것이다. 평령동' 은 의이가 납치돼 가산을 탕진하는 불행한 경험을 묘사한다. 갈염행편 당천언' 은 외지에 사는 외로운 사람들의 옷이 찢어졌지만 아무도 수선할 수 없는 괴로움을 묘사한다. 냉정하고 객관적인 서술에는 시인의 강한 사랑과 증오의 원한이 담겨 있으며, 비판은 심오하지만 흔적은 없다.
노신 선생이 구국의 길에 오른 후 문학 창작에서 어떤 중대한 성과가 있었습니까?
노신 선생은 일생 동안 600 만 자를 썼는데, 그 중 작품은 500 만 자, 편집서 654.38+0 만 자이다. 19 18 년 5 월 노신은 처음으로' 노신' 이라는 필명으로 중국 문학사 최초의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했다. 작품은 소설과 산문 위주로 대표작으로는' 소설집: 외침',' 방황',' 새로운 이야기' 가 있다. (아 Q 정전 등. 모두' 함성') 산문집' 중국소설 간사' (본명' 회생') (후지노 씨 등 포함) 에 수록됐다. ); 산문시집:' 들풀' ('연',' 눈' 등 포함). ); 외국어 수필: 무덤, 열풍, 화개집, 속화개집, 남집합, 삼한가집, 이심집, 레이스문학, 위선자유서. 노신 선집 "강집" 선집 "노신전"; 의사 자유서 작품 선정:' 들풀',' 아침꽃',' 외침'; "청결정 산문집", "두 개의 마음집"; 아 Q 정전' 은 중국 현대문학사의 대표작' 백광',' 단오',' 풍파',' 고향',' 공을기' 이다. 1965438+2008 년 5 월 중국 역사상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가 처음으로 노신의 필명으로 출판되었다. 나중에 그는' 내일',' 사회극',' 머리카락의 이야기',' 토끼와 고양이',' 작은 일',' 오리의 희극',' 약',' 망설임',' 축복' 을 출판했다 방울, 다시 뇌봉탑의 붕괴에 대해 이야기하고, 수염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진 등을 이야기하고, 거울을 보고, 등불을 타고 글을 쓰고, 늦봄에 이야기를 나누고, "젠장!" 잡기',' 수염에서 치아까지',' 과부',' 강경파와 광방파',' 논버이가 천천히 가야 한다',' 무덤 뒤에 써라',' 후지노 씨',' 아버지의 병',' 개화집'
어떤 앱 문학 창작 소프트웨어가 있나요? 탕원 창작과 오렌지 창작. 이것은 휴대폰 소프트웨어이며, 현재 많은 대형 사이트에도 앱이 있다.
감정의 작용은 무엇입니까? 감정의 작용은 매우 많으며, 긍정적인 작용과 부정적인 작용으로 나눌 수 있다.
긍정적인 효과는 당신의 투지를 자극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가지고, 가장 강한 자아를 폭발시킵니다!
반응, 충동, 혼란, 우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