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한 사건의 여론이 최대 몇 번이나 바뀔 수 있습니까?

한 사건의 여론이 최대 몇 번이나 바뀔 수 있습니까?

국민 토론의 열기가 사라지지 않는 한 풍향이 바뀔 것이다.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따라서 풍향의 변화에 비해 사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의 지속성에 대해 더 논의해야 한다.

이 오락이 죽기까지 하는 이 시대에 언론과 스타는 눈길을 끌기 위해 서로 사랑하는 경우가 많다. 관람객으로서 우리는 늘 안개 속에서 꽃을 본다. 알 수 없기 때문에 뉴스 매체와 유명 인사의 홍보에 쉽게 속아 원숭이에게 속는다.

우리는 이러한 풍향 변화의 가장 큰 추진력이다. 우리가 구경꾼으로서 사건의 진상을 탐구하고 싶지 않고 관심의 열정을 잃는다면, 이 화제의 열기는 자연히 낮아지고, 언론도 그들이 이 화제를 과장하는 의미를 잃게 되고, 스타 홍보도 공격의 목표를 잃게 된다. 그럼, 이런 나쁜 태도는 자연히 멈추고 풍향이 없다.

이 원리는 투기와 비슷하다. 처음에 우리는 주택이 필요했기 때문에 개발상이 생겼다. 그리고 개발자들은 우리를 좋은 집에 살게 하고, 그런 다음 어떤 집이 좋은 집인지 정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그래서 우리 모두는 좋은 집에 살고 싶어 집값을 더 높이 올릴 것이다. 우리가 집을 살 수 없을 때 그들은 집을 지을 돈이 없어서 집값이 또 내렸다.

우리는 여전히 우리이고, 언론과 섭외자들도 이 개발자들과 같다. 왜냐하면 우리의 수요가 발생했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그들은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을 우리에게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전에 한 중학교 여학생의 이야기, 뛰어난 학생을 보도한 것을 기억한다. 신문에서 그녀 자신의 개인 사진이다. 그런 다음 한 남자를 안고 있는 사진으로 떠밀려' 공부를 잘하고, 일찍 연애한다' 는 방향으로 우리를 인도한다. 하지만 사실 이 사진의 진실성은 한 무리의 학생들이 방송을 하고 있는지 다른 스포츠 활동을 하고 있는지, 손을 잡으라고 요구하고 있다는 것이다. 마침 그녀 주변의 학우가 남자 동창인 만큼 간단하다.

간단한 사진 한 장만으로도 이렇게 많은 변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데, 하물며 스타들은 파파라치와의 줄다리기에서 수시로 화제의 방향을 쉽게 바꿀 수 있다.

때때로 그들은 풍향을 바꿔 화제의 활약도를 높이거나 쌍방에 유리할 수도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최초의 파파라치 탁웨이의 선동으로 연예계는 늘 비바람이 휘몰아쳤다. 몇 년 전 천허 염우에 관한 문장, 최근 앙젤의 류카이웨이, 백백하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이 안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직 완전히 파악하지 못했고, 풍향은 종종 결국 이중 패의 국면으로 변한다.

그래서 주제의 풍향은 토네이도와 같다. 네가 참여하기만 하면 사방팔방의 바람이 될 것이다. 전혀 방향이 없다. 원한다면 바람의 방향을 바꾸는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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