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은 첫 촬영과 그녀에 대한 직원들의 태도를 회상했다. 의류 제작자가 그녀에게 말했다: "이 신발은 당신 것입니다. 한 달도 안 되어 닳았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네가 얼굴을 깨끗이 씻어주길 바란다. 너는 그곳을 닦아라. 네 얼굴 좀 봐, 다 깨끗이 씻었어. "
사진작가가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은 놀고, 놀고, 그림을 다 그리고 놀고, 카메라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런 연예인은 합작할 수 없다! "
그 당시 크리스탈은 부드러운 가죽이었지만 감독이 그녀를 보호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의견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고 자신이 여자 1 호라고 느꼈다. 연기를 아주 잘하고, 재간이 있고, 심지어는 맹목적인 자신감까지 있다.
200 1, 크리스탈이 본격적으로 관객의 시야에 들어온다. 2003 년' 주환공주 3' 주연을 맡았는데, 이 영화는 매우 인기가 있다. 20 12 년 런던 icff 제 1 회' 최우수 여우조연' 상을 수상했다.
30 대 들어 나이와 사업이 그녀의 위기가 되지는 않았지만, 결혼과 감정은 그녀의 가장 큰 위기가 되었다.
결혼은 그녀의 가장 큰 위기가 되었다. 2009 년 8 월 크리스탈과 개강은 4 1 일을 만났다. 크리스탈은 높은 프로필이 공개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2065,438+00 에서 떠났다. 나중에 케이강은 이렇게 썼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아쉬움은 당신을 만나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떠나는 것이다! "
수정 20 12 임신, 두 번째 남편 황의청과의 수증. 몇 달 후, 그녀는 미국에서 딸을 낳았다. 나중에 크리스탈은 "탈선" 했습니다. 황의청은 "사람은 수줍은 척하고, 사람은 나중에 저속하게 되고, 심지어는 나이를 거짓으로 보고하고, 아이를 꾸짖는다" 고 썼다. 20 14, 그들은 이혼했다!
두 번의 실패한 결혼은 계속해서 Crystal 을 파도에 몰아넣었다. 7 년 동안 크리스탈은 돈을 벌 수 있는 여자 스타에서 빚더미에 쌓인 사람으로 자신을 직언했다. 광고주들이 보상을 요구하러 왔을 때, 그녀는 일자리를 거의 찾을 수 없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 "안전하지 않다" 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결혼이 해지된 후, 그녀는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일찍이 인터넷에서 공격을 받은 적이 있다. 그녀는 감히 그것을 마주하지도 못하고, 그것을 보지도 못하고, 심지어 외출하지도 못한다. 그녀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녀는 자신을 "비천한 사람" 이라고 묘사했다.
이번에 그녀는 배우에 참가하여 감독에게 크리스탈이 더 이상 위험하지 않다고 말하고 싶었다. 결혼 파문 이후 40+ 세인 그녀는 다시 시작했다. 그녀의 용기는 칭찬할 만하지만, 나는 그녀가' 빨강'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크리스탈은 이미 그녀에게 가장 우호적인 나이를 놓쳤다. 앞서 크리스티나는 감독들에게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나중에, 말은 기탄없이 그가 그의 일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잔혹하지만 이것이 현실이다.
연예계는 순식간에 변화했고, 신선한 피는 끊임없이 입력되었다. 이 시대에는 실력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유량도 결합해야 한다. 가작이 많지 않고, 유량이 적고, 나이가 좀 많은 여배우로서 크리스탈은 그다지 큰 장점이 없다.
연기가 좋더라도 몇 가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까?
둘째, 크리스탈은 이 산업을 너무 오래 떠났다. 모든 것이 완벽하다. 침전해야만 폭발할 수 있다. 크리스탈이 인기를 얻었을 때, 그녀는 아직 젊고 성났다. 천부적인 재능과 기회가 그녀를 빠르게 절정에 이르게 했을지 모르지만, 경솔한 청춘은 그녀를 연역적으로 잘 가라앉히지 못하게 했다.
계속 돌고 있는 시계와 비교했을 때, 오래 멈추면 반드시 뒤떨어질 것이다. 다른 사람보다 몇 배나 빠른 속도를 낼 수 없다면.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사실 지금의 오락 시장은 이미 매우 우호적이다. 각종 영화와 예능 프로그램 외에도 스타의 전문성을 겨냥한 경기 오디션도 많다.
무용림대회, 탈춤왕, 춤에서 나는 가수 가면가왕이고, 걸그룹 안에서 바람을 타고 언니를 헤치고, 공연에서 나는 배우다. 이 무대들은 신인에게 기회를 줄 뿐만 아니라, 노예술가에게도 붉게 변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결어는 이런 기회에 직면하여, 우리는 용감하게 나서서 점차 사라지는' 노예술가' 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감히 과거를 대면하고, 감히 다시 시작하며, 생활압박이든, 꿈이든, 적어도 그들은 감히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사회는 포용적이다. 모든 사람이 실수를 저지를 것이다. 그러나 네가 벼랑을 알고, 개과천선한다면, 앞에는 아직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너는 우리가 잘못을 범한 예술가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