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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립원림의 각 역사 시기

정원의 원래 형태인 상대 동굴. 고대에 생산력이 일정 역사 단계로 발전함에 따라 생산노동에서 분리된 특수계급이 생겨났고, 경제기초, 기술, 물질이 일정 수준에 이르렀고, 상층건물의 사회사상, 문화, 예술이 비교적 발달한 단계에 이르기 시작했다. 이때 주로 오락과 휴식을 위한 원림건물을 짓고 종사할 수 있다.

기원전 16 ~ 1 1 세기 무렵, 상조의 노예 사회에서 왕을 비롯한 귀족들은 모두 큰 노예주이었고, 농업과 수공업 생산에 종사하는 많은 근로자들은 모두 노예였다. ); 오늘 전쟁에서 포로가 된 외계인도 노예로 취급되었다. 당시 상조 세력은 강했고 경제 발전은 신속하였다. 문화적으로는 상형자뿐만 아니라 지식, 소리, 차용 등도 있다. 상대 갑골문에는 원, 포, 원 등의 단어가 있는데, 그들의 활동에서 정원이 가장 특색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말주 초에는' 황제' 가 어색했을 뿐만 아니라 아래의 노예주들도 어색했지만 규모는 달랐다. 상조 노예 사회, 노예주 유행사냥 재미. 예를 들어, 은조의 "황제" 는 짚과 가축을 전문적으로 재배하여 사냥과 방목을 위해 전문적으로 관리한다. 사기' 에는 은현이 "원세사슴대 돈으로 ... 개와 말 ... 모래언덕 정원 플랫폼을 축복하고 더 많은 야생 동물, 새를 취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모래언덕에서 놀다. ".

각종 사료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상조의 대부분의 사건은 자연 풍광으로 인해 자연환경에서 식물, 새와 짐승, 각종 사냥된 동물을 낳고, 연못을 인공으로 파서 늪을 파서 물고기를 길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넓은 범위, 공사가 광대하여, 방원 때 보통 수십 리나 수백 리인데, 노예주만이 우공 예절 등 행사에서 마음껏 헤엄쳐 노예주 엔터테인먼트가 즐길 수 있는 정신적 즐거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락활동에서는 사냥뿐만 아니라 자연계의 동물 활동을 감상하는 심미장소이기도 하다. 상대는 노예 사유제의 사회관계이고, 농업 생산은 주요 지위이다. 사냥은 더 이상 사회 생산의 주요 노동이 아니다. 과거의 생활방식을 되새기고 다시 즐기기 위해 생산활동에서 벗어난 노예주의 특별한 오락과 즐거움이 되었다. 위진 남북조는 중국 고대 원림사에서 중요한 전환점이다. 문인들이 전쟁에 싫증을 내고, 세상 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산천에 관심을 갖고, 일부러 우아하게 행동한다. 부자들은 잇달아 사립원림을 건설하여 자신의 사립원림에서 자연 경관을 축약했다.

서기 220 년 동한 왕조가 멸망함에 따라 군벌과 호강이 서로 융합되어 위 (), 촉 (), 오 () 가 형성되었다. 서진의 짧은 통일 이후 세외 소수민족은 잇달아 남하중원에 정권을 세웠고, 한정권은 강남을 편안해 남북 분열 국면을 형성했다. 서기 589 년 수나라가 설립된 후에야 중국은 재통일되었다. 이 300 년의 격동 분열 시기에 장원 경제의 발전은 호강신사의 권력을 공고히 하고, 정치 대통일의 와해는 유가의 이데올로기 통치에 영향을 미쳤다. 사람들은 감히 유가사상의 속박을 뚫고 정통 유가사상이 제정한 윤리도덕과 행동규범을 경멸하며, 정통과 외래의 사상에서 인생의 참뜻을 탐구한다. 유교, 도, 해석, 현학이 서로 다투어 서로 천명하다. 사상의 해방은 인간성의 각성을 가져오고, 예술 분야의 발전을 촉진하며, 원림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정원 만들기 활동은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어 예술 창작 분야로 승화되었다.

사립원림이 성대하고 사찰원림도 등장하기 시작했고, 이전의 황실원림 주류에서 황실, 개인, 사찰원림까지 병행하여 발전하기 시작했다. 그러므로 이 시기는 중국 고전 원림 발전사의 전환점이다. 요컨대, 한대 사립원림은 크게 작아졌는데, 이는 원림의 내용이 조잡형에서 정교형으로 도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순한 사실에서 프리 핸드 및 사실주의의 결합으로의 전환에는 라오 주앙 철학, 불교도 본질, 6 왕조의 로맨스, 시적 관심 및 기타 요소가 침투 한 결과도 포함됩니다. 이 작은 정원은 사회의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다. 유명한 학자' 작은 화원송' 을 전문적으로 쓴 적이 있는데,' 한 가지 위에 둥지 아버지가 둥지를 가지고 있다' 고 불린다. 솥에는 공가구가 살 곳이 있다. 클릭합니다 이로 인해 사립원림은 그 유형의 특색을 형성하여 어가림과 맞설 수 있다. 그것의 예술적 성과는 아직 유치한 단계에 있지만, 이미 중국 고전원림의 3 대 유형 중 먼저 전환점의 첫걸음을 내디뎠으며 당송 시대 사립원림의 전성과 성숙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서진의' 금곡원' 은 당시 유명한 사립원림이었다. 당대는 중국 고대 원림 풍격이 바뀌는 중요한 시기이다. 당대의 장안 사립원림의 예술성은 전대보다 한층 더 승화되었다. 당대의 장안 사립원림의 산, 수역, 식물, 동물, 건축 등의 경관 요소가 하나로 융합되어 원림, 연못의 조성도 점점 간결해지고 있다. 문인은 시적인 화의를 원림에 도입하여 자연을 숭상하는 미학 원칙을 충분히 실현하여 후세의 프리 핸드 산수원림의 기초를 다졌다.

낙양은 당나라의 수도이기 때문에 귀족 관료들이 낙양에 많은 원림을 지었다. 북송 시대 (1 195), 리의' 낙양명원노트' 는 낙양 19 곳의 명원을 소개했는데, 대부분 당대의 장원 별장을 기초로 발전하였으나 배치가 달라졌다. 이전의 원림과는 달리, 그것은 경관과 주택이 분리되어 있고, 원림은 단독으로 존재하며, 관료 부자들의 휴식, 관광 또는 연회 오락을 위한 것이다. 이 잘 사는 개인 정원은 단지 개인 유람일 뿐이다. 원대 사립원림은 당송 이래 문인 원림 형식을 주로 계승하고 발전시켰는데, 그중에는 하북의 연화지, 장쑤 청문정 운림당, 쑤저우의 사자림, 저장귀안 조맹의 연꽃원, 서함인 만류원, 장의 초당, 송대의 울정 등이 더 유명하다. 이런 원림에 대한 상세한 문자 기록은 매우 적지만 원대 원원과 원림 관련 회화 시 등 예술작품을 보면 원림은 이미 문인의 성격을 표현하는 중요한 예술적 수단이 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대 통치자의 등급으로 인해, 많은 한족 문인들이 원림에서 시적인 정취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원림의 심미 정취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며, 명청시대의 원림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원대 도성의 원림은 궁성의 한 곳, 즉 김대의 조안화도와 그 주변, 원대는 만세산의 태액풀이라고 부른다. 원대 황성은 주로 화원 주변의 세 조의 궁전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내부 부분은 태을지 동쪽, 성축 남단, 북쪽은 금지원이다. 연못의 남서쪽은 태후가 사는 용부궁이고 북서쪽은 왕자가 사는 성흥궁이다. 할아버지 연못과 금지원이 황성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원대의 옛 원림을 이어받았지만 당시의 필요에 따라 건설과 개조를 진행했다. 절 시스템은 정영전, 웨와전, 종려발전과 같은 전례 없는 형태로 나타났다. 절 재료와 실내 가구도 원대 고유의 풍속 습관에 따라 널리 사용된다. 예를 들면 자단, 난목, 컬러 유리, 모피 태피스트리, 실크 커튼, 밝은 색깔 등이 있다.

원대에 이르러 저장 () 은 마침내 사실에서 프리 () 로의 전환을 마쳤다. 송대 이전에는 원림이 대부분 사실적이었다. 남송시대에 이르러 그들은 남쪽으로 강남으로 이동했고, 경제, 문화 등에 있어서 현지 국민들에게 큰 영향을 끼쳤다. 많은 문인들이 설계에 참여하여, 원림이 단순히 산림야생의 정취를 모방하여 원림식물과 건물을 하나로 모으는 원림 이념으로 바뀌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청시기는 중국 원림건축예술의 융합기였다. 이 시기에 봉건문인들은 규모가 큰 황실원림을 건설하는 것 외에도 산천을 골간으로 하고 재미산림을 내용으로 하는 가정원림을 많이 건설했다. 일상적인 모임, 레저, 연회, 거주의 수요를 만족시키다. 봉건 문인의 사립원림은 도시나 교외에 많이 건설되어 집과 연결되어 있다. 소면적 내에서 공간예술의 변화를 추구하고, 격조가 고아하고 정교하며, 중간 구취의 경지를 달성하고, 감상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주택은 대부분' 도시 삼림' 으로 파빌리온 누각이 많고 꽃과 나무가 무성하다. 수량면에서 거의 전국에 퍼져 있는데, 상대적으로 집중된 세 곳은 북방의 베이징, 남방의 쑤저우, 양주, 항주, 남경이다. 이 가운데 강남 사립원림은 가장 대표적인 대표다. 강남 사립원림은 대부분 봉건 문인 문인 지주가 운영한다. 로열원림에 비해 경영 규모가 작기 때문에 디테일과 정교한 건물에 더 신경을 쓴다. 강남 사립원림건물 내부에는 서화 공예품 정교한 가구가 다 있다. 이 공예품과 가구들은 건축 기능과 조화를 이루며 세심하게 배치돼 중국 원림건축의 독특한 실내 전시 예술을 형성하여 원림건축의 관상성을 크게 부각시켰다. 명청강남 사립원림의 의경은 자연미, 건축미, 회화미, 문예목의 유기적 통일을 이루었다. 일반 예술과 달리 건축, 경관, 꽃나무 등으로 구성된 종합 예술 작품이다. 성공한 원림예술은 자연산천의 아름다움을 재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보다 높으며, 인공도끼의 흔적을 드러내지 않는다.

청대 귀족, 관료, 지주, 부상들의 사립원림은 물질이 풍부하고 문화가 발달한 도시와 교외에 집중되어 명대를 훨씬 능가할 뿐만 아니라, 점차 원림예술의 지방적 특색을 드러내며 북방 강남 영남 3 대 체계를 형성하였다. 청초 강간 시절 강남 사립원림은 교통이 발달하고 경제가 번영하는 양주에 집중되었다. 건륭 이후 소주는 흥성하여 무석 송강 난징 항주 등 여러 곳이 있다. 예를 들어 양주 슬림 서호 연안 24 경 (사실 한 경치는 정원), 양주의 작은 계곡, 편석산방, 강원, 갈원, 쑤저우의 졸정원, 유원, 사원, 무석의 길창원은 모두 명원이다. 강남 기후는 온화하고 촉촉하며, 물망은 빽빽하고 꽃나무는 잘 자란다. 모두 원림의 예술 풍격에 영향을 미친다. 강남 저택 건물은 가볍고 텅 비어 있고 날개 각도가 높고 화창월동을 많이 사용하며 공간 수준이 다양하다. 식물 구성은 낙엽교목을 위주로 상록교목을 위주로 아이비, 대나무, 바나나, 포도 등을 보완한다. 사계절을 늘 푸르게 하고, 꽃이 있고 푸른 잎이 있고, 사계절이 다르다. 강남 겹산에 쓰이는 석두 (예: 태호석, 황석석) 은 조합할 수도 있고 분산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 봉, 계곡, 구멍, 가파른 절벽, 굽은 해안, 괴석 등 다양한 형태를 모방할 수 있다. 태호석은 투명하고, 새고, 얇은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단산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건축 색채는 우아함, 백벽 청와, 황토석 목구조, 수묵 렌더링의 산뜻한 풍격을 숭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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