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당구
영국식 당구에는 영국식 비례 당구와 스누커 당구가 포함됩니다. 주로 영국과 유럽 대륙에서 유행한다. 영국식 비례 당구, 일명 당구 세 봉지는 당구의 기본 유형이며, 세계 정식 당구 경기 중 하나이다. 영국식 비례 당구가 일찍 나타나서 좀 더 포괄적인 기술 타법이 필요하다. 현재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누커 선수들이 비례 당구 방면에서 상당히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있다. 스누커, 또 다른 영국식 당구는 세계에서 유행하는 주류 당구 종목 중 하나이다. 영어' 스누커' 는 장애물을 의미하며 영어' 스누커' 의 음역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스노크는 공을 가방에 넣어 득점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시전 기교를 막는 장애물도 의식적으로 쳐 상대에게 차단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스노크는 강한 경기성과 재미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 당구 대회의 종목이기도 하다. 당구
미국식 당구
미국식 당구는 미국식 당구라고도 하는데, 당구의 중요한 유파로 프랑스 당구와 영국식 당구에 이어 형성된 새로운 스타일이다. 그것은 영국 당구와 프랑스 당구와 병행하여 서반구와 동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많다. 하지만 미국식 당구는 프랑스식 당구, 영국식 당구에 비해 인지도가 그들보다 못하다. 어떤 사람들은 미국식 당구가 술집과 거리의' 하리바인' 게임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미국식 당구 보급을 위한 추천입니다. 8 구 당구 등 미국식 당구는 중국에서도 광범위한 대중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미국식 당구에는 8 구 당구, 9 구 당구, 시카고 당구, 풀 당구, 볼링 당구가 포함됩니다.
중국 스누커 당구
중국식 스누커 당구, 일명 10 홀 당구는 중국에서 기원했다. 다른 당구들과의 주요 차이점은 당구대 중간에 네 개의 골백과 틀을 추가하여 골을 넣고 스노크를 형성하는 것이다. 아울러 더욱 멋진 드리블 코스가 있어 선수들 간의 연속 공격, 교묘한 수비, 고난도 해구의 뛰어난 기교를 충분히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당구 기술과 예술성을 확장하다. 중국 스누크는 규칙의 구조적 변화를 개선함으로써 대국에 대한 중시와 병력에 대한 안배, 오락성, 도전성, 지능성, 바둑 이론을 반영했다.
프랑스 당구
프랑스 당구는 프랑스, 일명 카론 당구에서 유래한 것으로, 두 개의 공을 연속으로 치는 것, 즉 주구로 두 개의 공을 연속으로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프랑스 당구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다. 영국식 당구와 미국식 당구대의 주요 차이점은 그물주머니가 없다는 것이다. 카론 당구 경기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3 면 카론 당구이다.
캐런 당구
캐런 당구는 프랑스에서 기원했지만 일본에서는 매우 유행했다. 그것은 "일본 충격 당구" 라고 불리며 국제 대회 중 하나이다. 캐런 당구용 테이블에는 주머니가 없습니다. 이것은 클럽으로 득점한 당구 게임이다. 이런 당구 놀이는 우리나라의 일부 당구장에서 거의 볼 수 없다. 캐런 당구는 별, 삼성, 사구, 직오픈, 테이블 오픈 등 네 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4 볼이다. "4 골 시작" 에는 4 개의 공, 2 개의 빨간 공 및 2 개의 백색 공이 있고, 2 개의 백색 공은 게임에 있는 양측을 위한 주요 공 이다. 낡은 규칙 점수 방법은 주공이 두 개 이상의 공을 쳐야만 타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주구는 빨간 공 한 개와 흰 공 한 개를 쳐서 2 점을 얻었다. 주구는' 쌍홍' 을 쳐서 3 점을 받았다. 주구는' 쌍홍' 을 치고, 백구는 5 점을 받는다. 이런 이분제, 삼분제, 오분제는 과거에 자주 쓰던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규칙은 모두 1 의 채점 시스템을 채택한다. 목표구 3 개 중 2 개만 만지면 1 을 얻을 수 있어 볼 구성으로 인한 점수 차이를 없애고 계산도 비교적 간단하다. 경기의 결과는 누가 먼저 약속한 점수를 받는지에 달려 있다. 그래서 우리가 타격권을 받았을 때, 우리는 최선을 다해 점수를 많이 받아야 한다. 사구 오프닝은 공이 약간 무겁기 때문에 큐는 다른 종류의 큐보다 굵다. 사구 시구' 가 시작되는 스윙 방식은 두 개의 백구 사이에 두 개의 홍구가 있고 네 개의 공이 같은 직선에 있다는 것이다. 공이 테이블 위에 놓여지자 양측은 각각 빈 막대기를 하나씩 쳐 타격 순서를 정했다. 공이 바닥에 가까운 플레이어는 선택권을 얻습니다. 추첨을 해서 옵션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구 한쪽은 검은 점이 있는 백구를 위주로 하고, 다른 쪽은 전 백구를 위주로 한다. 규칙에 따르면 상대의 주구는 자신의 목표구가 될 수 있다. 규칙에 따르면, 첫 번째 킥오프는 먼저 상대방의 백구를 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판정되어 타권을 교환해야 한다. 시작하는 스윙은 주구와 백구 사이에 빨간 공 두 개, 공 네 개가 일직선에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구측은 보통 테이블을 치고, 두 개의 공을 치고 (즉, 두 개의 테이블을 치고), 주구를 탁자에 맞힌 다음, 두 개의 공을 친다. "사구 시작" 타법에서 대변의 역할은 매우 크다. 직선타법을 사용할 수 없다면 한 번, 두 번, 세 번, 심지어 여러 번, 두 번 공을 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타격 기교에서 3 면 카롬 당구와 많은 유사점이 있다.
당구는 먼저 인도와 태국에서 아시아로 들어온 다음 일본으로 전해졌다. 19 세기 청말에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해방 전에는 대사관, 조계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하얼빈, 범양 등 대도시가 사적으로 운영하는 소규모 당구장만 있었고, 책상은 몇 개밖에 없었다.
당구 대회 (12) 가 해방된 후 상해에는 채와 신흥이 구대를 생산하는 작은 공장이 있다. 그러나 당시 민중의 경제생활 조건에 따라 당구 행사에 참가하는 것은 시기상조이다. 그래서 불과 몇 년 만에 끝났다. 오늘날 경제 건설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당구는 다른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보급되었다. 대중도시의 많은 경기장, 클럽, 오락센터, 호텔 호텔에는 당구장과 방이 있습니다. 많은 대중소도시, 거리 골목, 곳곳에 당구대가 널려 있다. 65438-0986 년 중국은 중국 당구협회를 설립하고 각 성시에도 지방당구협회를 설립했다. 1960 년 제 1 회 전국 당구 대회가 열렸다. 1985 년, 제 2 회 전국 당구 초청 대회가 당일 상하이와 연이어 열렸다. 1986165438+10 월, 제 2 회 전국 당구 초청 대회가 열렸다. 특히 1987 년 3 월 5 일부터 8 일까지 베이징에서 열린 건패컵 중국 국제 당구 대회는 세계적인 당구 대회로 미국에서 온 세계 당구 마스터 8 명과 중국 선수 8 명이 참가했다고 할 수 있다. 세계 8 위는 스티브 데이비스, 3 위 데니스 테일러, 5 위 지미 화이트, 7 위 윌리 쏜스, 8 위 테리 그리피스, 10 위 토니 미오, 13 위 닐 포즈, 16 위 렉스 윌리엄스입니다. 그들의 멋진 공연은 우리 관객들에게 눈요기를 주었고, 결국 윌리 풀드는 지미 화이트를 5 대 2 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중국에서 8 명의 선수가 1 라운드에서 탈락했지만 장은 한 판을 이겼다. 이번 TV 중계를 통해 전국 약 1 억 관객이 이번 높은 수준의 중계를 감상하며 중국에서 당구 열풍을 일으켰다. 65438-0994 베이징 40 중흥위 스포츠용품유한공사와 처음으로 당구전문반을 공동 설립해 수험생, 학부모, 사회의 사랑을 받으며 대만 아시아와 세계연맹의 지지를 받았다. 중국 당구가 세계로 나아가고 미래를 지향한다는 방침을 관철하기 위해 문화이론과 첨단 기술 수준을 갖춘 새로운 당구선수, 심판, 관리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1995 당구전문반을 기초로 전국 최초의' 베이징 당구 스포츠 학교' 를 정식으로 설립했다. 1996 년 흥위 스포츠용품유한공사와 베이징체육대가 공동으로 체육학과 당구 프로그램을 설립하여 우리나라가 고급 당구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이 영어 비율 당구를 편집하다.
당구 세 봉지-영국 비례 당구 지식 소개; 먼저 시구를 하는 쪽은 점이 있는 백구를 위주로 하고, 다른 쪽은 전 백구를 위주로 해야 한다. 시구를 할 때, 레드볼 베이스의 테이블에는 빨간 공이 하나밖에 없고, 시구측은 자신의 모구를 시구구 어느 곳에나 둘 수 있다. 모공이 주머니에 떨어지면 시구 시구를 다시 넣어야 한다. 채점 방법은 레드볼 3 점, 화이트볼 2 점, 레드백 2 점, 화이트백 2 점, 더블 볼 2 점 터치입니다. 만약 한 쪽이 득점을 한다면, 다음 타자의 권리를 얻을 수 있다. 그것이 꺼지고 다른 쪽이 공을 칠 때까지. 이탈은 주구가 맞고 득점이 없는 상황을 말한다. 백구가 가방에 들어간 후 즉시 그물주머니에서 꺼내서 홍구 기준점에 놓고 다시 칩니다. 빨간 공을 주머니에 넣은 후, 타자권을 얻을 때까지 꺼내서 손에 잡을 수도 있다. 규정에 따르면 25 개의 싱글 볼 (자유낙하, 레드송, 화이트송 포함) 을 연속으로 친 후 반드시 더블 볼을 쳐야 한다. 만약 더블 볼이 없다면, 너는 공을 칠 권리를 잃게 될 것이다. 또한, 레드볼 기준점에서 메쉬 백으로 공을 세 번 연속 보내면 레드볼은 레드볼 예약점으로 이동하고, 레드볼 예약점이 화이트볼에 의해 점유되면 레드볼은 화이트볼 예약점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규칙에 따르면 1 분, 2 점, 3 점은 각각 공이 맞지 않고 당구대를 치고 직접 가방을 떨어뜨리는 상황에서 공제됩니다. 그러나 감점은 상대에게 더해지지 않는다. 비례 당구 외에도 영국식 당구에는 스누커 당구도 포함되어 있다. 이 칼럼은 스노크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다음 호에서 이 칼럼은 미국식 당구 중 8 구 당구를 소개할 것이다.
스누커 당구의 이 부분을 편집하다.
스노크, 일명 영국식 당구, 스노크는 당구의 일종이다. 이 운동은 길이가 약 3569 mm, 폭이 약 1778 mm 인 당구대를 사용한다. 테이블의 네 모퉁이와 두 개의 긴 변의 중앙에 구멍이 있다. 사용된 공은 1 화이트볼, 15 레드볼과 6 색 볼 (노랑, 녹색, 브라운, 블루, 핑크, 블랙) * * 22 볼로 나뉜다. 타격의 순서는 모든 빨간 공이 가방에 떨어질 때까지 빨간 공과 채색 공이다. 그런 다음 노란색, 녹색, 갈색, 파란색, 파우더, 블랙의 순서로 하나씩 공을 치고, 결국 가장 높은 득점자가 이긴다. 스노크는 영국, 아일랜드, 캐나다, 호주, 인도 및 기타 영연방 국가, 중국과 홍콩에서 매우 유행한다. 최근 10 년 동안 스누크는 동아시아에서 보급되었다. 현재 태국과 중국 대륙에는 이미 우수한 선수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스누커 역사 편집
당구의 역사는 15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스노크의 발명은 비교적 늦다. 스누크의 기원에 대해 믿을 만한 설법은 19 세기 후반에 당구가 인도 영국군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는데, 당시 유행했던 게임은 블랙풀 (Black Chi) 이었다. 이번 경기에서는 1 화이트볼, 15 레드볼, 1 블랙볼을 사용합니다. 1875 년 어느 날 인도 주불포에 주둔한 영국 육군 대령 니빌리 장버런과 그의 전우들은 이 게임이 너무 간단하고 지루하다고 생각하여 노란색, 녹색, 분홍색 세 가지 색깔의 공을 넣기로 했다. 곧, 충분하지 않고, 갈색 공과 파란 공을 더했다. 이런 새로운 게임이 빠르게 유행하면서 스누커 당구의 탄생을 가져왔다. 스노크는 당시 영국군 사관학교 신입생의 인기 호칭이었다. 이로 인해 스노크는 이 병사들이 이 새로운 게임의 초보자를 부르는 데 사용되었고, 결국 이 운동의 명칭이 되었다. 1885 년 당시 영국 당구 챔피언 존 로버츠 (John Roberts) 가 인도를 여행할 때 장버런을 만나 스누커라는 새로운 게임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귀국한 후 로버트는 스누커 당구를 영국으로 데려왔다. 하지만 당시 영국식 당구 열풍에 빠져 있었고 스누커 당구는 충분한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1930 년대까지 영국식 당구는 점점 몰락했고, 많은 유명 선수들이 스누커 당구로 방향을 바꾸었다. 여기에는 전설적인 스누커 선수 조 데이비스가 포함됩니다. 데이비스는 처음으로 모구를 통제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그전에 스노크를 치는 일반적인 전략은 눈에 띄는 득점을 한 공을 주머니에 넣은 후 스노크 수비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노크,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조 데이비스는 좋은 의식과 뛰어난 타격으로 모구의 움직임을 통제했고, 연속 득점 능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어 스누커 수준을 크게 높였다. 그 이후로 스누커 당구는 영국에서 활발하게 발전하여 세계 각지로 퍼지기 시작했다. 스누커 선수권 대회는 19 16 으로 시작되며, 제 1 회 영국 아마추어 스누커 선수권 대회가 바로 이 해에 열렸다. 1927 년 조 데이비스 등의 노력으로 제 1 회 스누커 세계프로선수권대회가 런던에서 성공적으로 열렸고, 조 데이비스 본인이 우승하여 상금 6. 10 파운드 (오늘 약 200 파운드) 를 받았다. 조 데이비스는 지금까지 세계 최고의 스누커 선수로 1946 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페이드아웃될 때까지 차기 세계프로선수권대회 타이틀을 따냈다. 스누커 당구는 1950 년대에 슬럼프를 겪었고, 심지어 1958 과 1963 사이에 경기가 없을 정도로 심각했다. 1969 까지 상황이 바뀌었다. 당시 BBC (BBC) 는 새로운 컬러 TV 방송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스누커 선수권대회 블랙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스누커 당구와 선수들의 멋진 공연이 곧 관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스누커 당구와 컬러 TV 프로그램이 빠르게 보급되었다. 몇 년 후, 세계 프로선수권대회도 텔레비전에 중계되기 시작했다. 스누커 당구는 주류 프로 스포츠가 되기 시작했고 1977 에서 세계 프로 선수 순위에 올랐다. 대량의 자금이 이 운동에 쏟아져 들어오기 시작했고 스티브 데이비스를 대표하는 차세대 프로스누커 선수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왔다. 1982 년 스티브 데이비스는 사상 첫 방송 중계에서 147 만점을 받았다. 이 톱게이머들은 백만장자가 되었다. 그 당시 찰스&의 노래도 있었다. 데이브의 코믹한 노래' 스누커 당구' 가 음악 순위에 올랐다. 스누커 황금시대의 클라이맥스가 1985 세계선수권대회 결승전에 나타났다. 두 선수는 새벽까지 싸웠지만 최근 185 만 관객이 데니스 테일러가 마지막 공을 주머니에 싣고 트로피를 들고 축하하는 장면을 지켜보았다. 스누크는 영국에서 계속 인기를 끌며 축구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TV 관객을 가진 스포츠가 되었다.
스누커의 주요 장비를 편집하는 동안
조개가루
분필 (스마트 파우더라고도 함) 은 큐대와 모구 사이의 마찰력을 높이기 위해 방망이 머리에 적용된다. 활석 가루는 보통 입방체 활석 덩어리로 눌려진다.
클럽
(클럽) 모공을 치는 데 사용되는 나무 도구.
핸들을 길게 하다
(연장) 큐대 끝의 짧은 방망이는 큐대의 길이를 늘리는 데 사용되며, 모공이 선수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선수들이 모구를 치는 것을 돕는다.
해커 레버
(Rest) 구리제 X 자형 머리가 있는 방망이를 지탱하는 나무 막대. 선수가 비핸드의 팔이 충분히 길지 않을 때, 큐대를 스탠드에 기대어 안정적으로 주구를 칠 수 있다.
삼각대
거미는 막대기와 같지만 머리가 아치형이고 머리가 더 커서 다른 공 위에 놓아서 스윙하고 공을 칠 수 있다.
보유자
(백조) 공의 정확한 위치를 결정하는 각진 또는 반원형 포구가 있는 장치입니다. 그것의 도움으로 공은 경기 도중에 깨끗이 닦은 후 정확하게 제자리에 놓을 수 있다.
삼각형 프레임
(삼각형 또는 선반)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빨간 공을 표준 정삼각형으로 배열하는 데 사용되는 삼각형 프레임입니다.
이 스누커 규칙 편집
스누커 당구대의 안쪽 가장자리는 길이 350cm, 너비175cm, 높이 85cm 입니다. 스누커용 공 22 개 중 레드볼 15, 컬러볼 6 개, 화이트볼 1 (메인 볼). 오른쪽 그림과 같이 숫자는 컬러 볼과 그 점수를 나타냅니다. 레드볼의 점수는 1 으로 삼각형으로 배열되어 6 에서 7 사이에 배치됩니다. 컬러볼의 컬러와 득점은 2 점: 노란색 3 점: 녹색 4 점: 커피 5 점: 파란색 6 점: 핑크 7 점: 블랙 테이블의 반원 영역은 시구 영역이고 컬러볼 지름은 2-4-3 입니다. 시구를 하기 전에 쌍방은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시구를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시구측은 백구를 시구구 어느 곳에나 둘 수 있다. 매번 공을 칠 때마다 흰 공이 어디에 멈추면 어느 위치에서 쳐야 한다. 플레이어는 먼저 레드볼을 쳐야 유리한 컬러볼을 선택해서 게임을 할 수 있다. 채색 공이 득점한 후에는 꺼내서 자신의 고정점에 다시 넣어야 한다. 그런 다음 빨간 공을 다시 치고, 빨간 공을 득점한 후 색공을 친다. 이렇게 반복하다. 빨간 공이 모두 주머니에 들어간 후, 채색공은 낮은 점수에서 높은 점수구까지 순서대로 쳐야 한다. 그 다음은 황구, 녹구, 갈색구, 블루볼, 파우더, 흑공이다. 이때 채색 공을 꺼내지 않아도 된다. 모든 채색 공이 봉지에 있고, 책상 위에 하얀 공이 남아 게임이 끝날 때까지. 시구에서 모든 공까지 가방에 들어가는 과정을 경기라고 합니다. 공을 치는 과정에서 한 쪽이 모든 타격을 수집하지 못하거나 위반구를 치면 타구의 권리가 상대방에게 주어진다. 한 이닝, 3 이닝, 5 이닝, 7 이닝을 할 수 있습니다. 세계 프로선수권대회의 결승전은 35 이닝을 하는 것이다. 마지막에 쌍방이 가을색을 똑같이 나누면 전통적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방법은 검은 공을 검은 위치에 놓고 흰 공을 서브영역에 두는 것이다. 쌍방은 동전을 던지는 방식으로 누가 먼저 출전할지 결정하고, 먼저 검은 공을 치는 쪽이 승자가 된다. 매 경기의 승패는 쌍방의 득점에 의해 결정되고,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승자이다. 득점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골을 넣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의 실수를 처벌하여 득점하는 것이다. 각 빨간 공 점수 1 점, 노란 공 2 점, 녹색 공 3 점, 갈색 공 4 점, 파란 공 5 점, 분말 공 6 점, 검은 공 7 점. 그래서 양측은 더 많은 검은 공을 주머니에 넣으려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스누커 규칙은 다음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은 반칙이며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빨간 공을 칠 때, 흰 공은 어떤 빨간 공도 맞추지 못했다. 빈 막대, 페널티 4 점; 실수로 채색공을 맞히면, 채색공의 점수에 따라 점수를 감점할 수 있지만, 적어도 4 점은 공제해야 한다. 즉, 검은 공을 치면 7 점, 노란 공을 치면 4 점을 벌합니다. 컬러볼을 할 때 하고 싶은 컬러볼을 맞추지 못하면 컬러볼의 점수에 따라 포인트를 감점한다. 실수로 점수가 높은 채구를 맞히면 높은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공제하고 최저 감점 4 점을 받게 된다. 그래서 레드볼에 들어간 후, 컬러볼을 치기 전에, 컬러 볼이 잘 안 보이면 어떤 공을 쳤는지 신고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7 점을 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실수로 백구를 가방에 맞으면 최소 4 점, 또는 백구에 따라 가방에 들어가기 전에 처음 만난 최고 분구에 따라 벌한다. 백구가 주머니에 들어가면 다음 선수는 백구를 서브구역의 어느 곳에나 놓아서 공을 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벌점은 벌받는 쪽의 점수에서 공제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점수에 더해진다. 다음 행위도 불법입니다: (1) 공을 당구대에 떨어뜨립니다. (2) 공을 칠 때 두 발이 동시에 땅을 떠난다. (3) 흰 공이 중간 공을 건너 뛰고 목표 공을 친다. (4) 구대 위의 공은 큐대 타단이나 몸의 어떤 부위 이외의 어떤 물체에 닿는다. (5) 공을 칠 때 큐대가 백구를 두 번 이상 연속으로 때린다. (6) 클럽, 화이트 볼 및 타겟 볼이 동시에 접촉합니다. 백구와 목표구 사이의 거리가 2.5cm 미만일 때, 위반되지 않고 경계를 벗어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백구가 목표구에 접근할 때, 타자만 백구를 멀리 치도록 허용하고 목표구를 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런 특수한 상황에서는 백구가 목표구에 맞았을 때 목표구에 맞은 것으로 간주된다. 우수한 선수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안전공이나 스노크를 자주 친다.
이 단락의 다른 규칙을 편집합니다.
자유공
한쪽 실수로 스누크가 무대 위에 나타났을 때, 다른 쪽은 빨간 공 전체를 볼 수 없었고, 한 개의 색구를 붉은 공으로 골라서 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누커, 실패명언) 이 컬러 볼은' 자유볼' 이라고 합니다. 이 색공을 가방에 넣으면 빨간 공으로 주머니에 넣고 1 점을 얻은 다음 색공이 평소대로 놀아요. 그러나 책상 위의 빨간 공이 이미 다 쳐서 상대방이 전체 채색 공을 볼 수 없다면, 상대방은 어떤 채색구라도 칠 수 있다. 이것은 자유공이다. 자루 안의 자유구 득점은 책상 위에 남아 있는 최저점으로 계산하고, 다른 공은 득점한 후 정상 순서로 친다.
다시 공을 치다
만약 한쪽이 공을 잘못 쳐서 상대를 열세에 처하게 한다면, 다른 쪽은 잘못된 쪽이 경기를 계속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다. 이 규칙은 프리킥 규칙과 마찬가지로 어느 한 쪽이 고의로 실수를 저지르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잘못된 당사자가 다시 패를 낼 수 있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우리는 책상 위의 모든 공이 기회가 없는지 확인해야 하며, 우리는 잘못된 쪽이 패를 내는 수준 요소를 정확하게 고려해야 한다.
무의식적으로 공을 구하다
심판이 한쪽이 공을 잘못 친 후 공을 쳐야 한다고 판단한다면 무의식적인 구구를 처벌할 수 있다. 이 경우 상대방은 (1) 공을 잘못된 공 앞의 원래 상태로 되돌리고 잘못된 쪽이 다시 때리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실수 한 사람이 현재 위치에서 게임을 계속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현재 위치는 스스로 때린다. (4) 테이블에 스누크가 나타나면 스스로 자유공을 친다.
컬러 볼 설정
채색공이 주머니에 들어가 책상 위에 놓일 때, 채색공의 원래 위치가 다른 공에 의해 점령되면 당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채색공의 빈자리에 채색공을 올려놓는다. 모든 컬러 볼점이 점령되면, 컬러 볼은 앵커 포인트의 아래쪽에 수직인 직선 위에 놓아야 합니다. 앵커 포인트에 가장 가까워야 하며 다른 공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교착 상태
심판이 카드 탁자가 교착 상태에 빠졌다고 판단했을 때, 심판은 몇 라운드 후에 상황이 크게 변하지 않으면 경기가 무효가 되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쌍방에게 발표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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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너백의 가장자리가 주구를 막아 주구가 구대 위의 목표구에 직접 맞을 수 없을 때 각진 공을 사각구라고 합니다. 쌍키스는 목표구가 연속으로 두 번 이상 모구와 충돌할 때 2 차 타격이라고 한다. 미국 당구 규칙에서, 모공은 손모공이 책상 위 어느 곳에나 놓을 수 있다. 스누크에서 선수들은 합법적으로 컬러볼 (레드볼 없음) 을 쳐서 주머니에 넣을 수 있다. 이 컬러 볼은 라이브 볼이라고 합니다. 미국식 당구의 시구에서는 반드시 네 개의 공이 해안에 닿아야 합법적인 시구를 할 수 있다. 핸드브리지는 레버를 잡고 로드 헤드 조준 방법을 조정하는 데 사용되는 손을 핸드브리지라고 합니다. 미국식 당구에서는 발이라고 불리는데, 선수는 공을 치기 전에 심판에게 어떤 목표구를 칠 것인지를 지시해야 한다. 미국식 당구에서는 포대라고 하는데, 선수는 공을 치기 전에 심판에게 어떤 포대를 쳐야 하는지 지시해야 한다. 주구조합이 목표구를 친 후 주구가 치는 목표구가 다른 목표구를 때리면 이렇게 주머니에 들어간다. 모구 (모구) 모구는 경기 중 장대에 자주 맞히는 공이다. 그것은 흰색이고 번호가 없다. 미국식 당구에서는 모공이 시구선과 정상루 사이의 어느 곳에나 놓여 있다. 쿠션은 천으로 싸인 고무 제품으로 테이블 가장자리의 안쪽 가장자리에 있으며 주변 나무 오브젝트와 함께 형성됩니다. 한 타를 두 번 클릭하면 모공이 두 번 치는 것을 두 번 클릭이라고 합니다. 사이드 스핀 볼 (영어) 은 방망이를 통해 메인 볼의 왼쪽과 오른쪽을 쳐서 사이드 스핀볼을 생성합니다. 주공이 목표구에만 닿았을 때 이런 얇은 타격을 얇은 타격이라고 한다. 한 점을 계산하거나 성공적으로 일격을 가하다. 접촉점 메인 볼이 목표 공을 가방에 넣었을 때 목표 공을 치는 위치를 접촉점이라고 합니다. 큐대는 나무로 만든 원뿔로 모구를 치는 데 쓰인다. 추출법은 주구가 타구점에 맞았을 때 하향 회전을 생성하고, 주구가 목표구에 완전히 맞았을 때 뒤로 움츠러든다. FOLLOW SHOT HAROUGH 주 공이 위쪽 부분에 맞으면 앞으로 회전하고, 주 공이 대상 공에 완전히 맞으면 앞으로 굴러갑니다. FOLLOW-THROUGH 는 큐대가 주구를 친 후 주구가 차지하는 원래 위치 범위를 가로지르는 연속 운행 코스입니다. 힘은 큐대를 통해 모구를 쳐서 공의 회전 방향, 반사각, 분리각 등을 변화시킨다. 파울: 게임에서 규칙 위반. 반칙 타격 (반칙 타격) 을 할 때 규칙을 어기는 행위가 있다. 자유구는 스누커 경기에서 반칙으로 인한 모공이 장애물로 만들어졌고 반칙이 없는 선수는 어떤 공도 자유구로 지정할 수 있다. 지정된 자유공을 주머니에 넣은 후 활구의 득점을 기록하고 자유공과 활구를 동시에 주머니에 넣어 활구의 득점만 기록한다. 컬러볼은 자유구로 가방에 맞았으니 플레이백 포인트를 놓아야 한다. 프리킥은 장애물볼이 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이다. 파우더와 블랙볼이 남아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요. 시구부터 모든 공이 격추되거나 규정된 스코어가 나올 때까지 한 판을 한 판이라고 합니다. 한 게임은 몇 개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 경기는 몇 경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것은 한 경기라고 불린다. 메인 볼이나 타깃을 책상에서 튕기는 일격. 점프 공은 게임 테이블이나 공을 떠나 다른 공을 건너뜁니다. 키스 (KISS SHOT) 주구가 여러 개의 목표구를 명중하는데 이를 키스라고 합니다. LAG FOR BREAK: 쌍방 선수들이 서브라인에서 공을 치고, 상대편에게 공을 쳐서, 가능한 한 해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최근 시구권을 결정했다. 한 공을 다른 공이나 테이블 가장자리에 대고 동결합니다. 실수가 있는 큐대가 주구를 명중할 때, 그것은 미끄러지고 실수를 한다. 일반적으로 주구의 안전구역을 치지 못했거나, 방망이 머리가 미끄럽지 않기 때문이다. 스누크에서 실수는 타자가 최선을 다하지 않은 것을 말한다. 일반 당구 경기에서 공격은 한 번의 실수를 의미한다. 자연영어는 주구의 적당한 측면회전으로, 요구된 행진 노선을 편리하게 한다. 모구의 자연스러운 롤링에는 측면 회전 운동이 없습니다. 목표공이 주구에 맞은 공. 경기 중 첫 번째 총. 스누크에서는 목표 공이 가방에 들어가는 것을' 주전자' 라고 부른다. 포환 대머리도 모구를 계속 접촉한다. 게임의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반드시 얻어야 하는 예정된 수의 게임. 예를 들어 게임이 2 1 국, 1 1 승제로 설정되어 있으면 1 1 회피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한쪽이 1 1 의 게임을 이기면 게임이 끝납니다. 나무와 구리로 만든 장대를 지탱하는 장치. 순환전은 한 경기에서 각 선수가 서로 한 판을 친다. 달리기 (RUN) 한 선수가 한 번의 타격에서 얻은 점수. 안전공이 명중되어 주공이 볼백에 떨어졌다. 명중한 모공을 주머니에 긁어넣다. 타자란 큐대로 주구를 빠르게 치고 주구와 경기 중 모든 볼이 회전을 멈추는 것을 말한다. 스노크는 스누크에서 이른바 장애물이란 주구가 직구로 활구를 칠 수 없고 그 노선은 비활구에 의해 차단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노크,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타자는 공을 치기 시작했다. 그는 타자나 타자가 끝날 때까지 타자였다. 즉 심판이' 기회를 놓치다' 나' 반칙' 을 발표하기 전이다. 한 타자가 큐대로 모구를 치는 것은 한 번의 타격이다. BREAIC 은 스누커 경기에서 타자가 공을 놓치거나 반칙을 범할 때까지 득점을 시작했다. 이 타격을 슈팅이라고 한다. 공이 가방에 넣거나 아웃될 때 차지하면 공 배치점으로 되돌려 놓아야 하고, 다른 공은 이 점을 차지한다. 실변은 선수가 정상적으로 공을 쳤지만, 공을 가방에 넣거나 득점하지 않았을 때' 기회 상실' 이라고 불린다. 가시봉이 비스듬히 기울어지거나 거의 당구대에 수직으로 모구를 치는 것을' 가시봉' 이라고 한다. 중지 메인 볼이 목표구에 맞았을 때, 메인 볼은 원래의 목표구에 멈춰 섰다. 터치 볼: 테이블 위의 공이 완전히 정지된 후, 메인 볼은 터치 볼이라고 하는 다른 공에 붙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