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 가장 인기 있는 야외 활동
노을시대에 석두, 석두 모두 사용됐을 때 이미 청동 사마륨이 있었다고 한다. 우동굴에 있을 때 구리는 군대에 가는 데 쓰였나요? 그래서 활과 화살은 생산생활의 도구에서 무기로 변했다. 은상시대에는 구리가 기본적으로 석초를 대체했고, 구리는 구리보다 훨씬 날카로워 전쟁에서 널리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우리는 또한' 고시기' 에서 상주시대의 활과 화살의 급속한 발전을 볼 수 있다. 일주일 안에 더 많을까요? 쏴? 로? 육예? 교육 중 하나,' 예기'? \ "내부 규칙 을 말한다? 열다섯 살에 고궁학에서 사격을 합니까? , 그리고 공부해야 합니까? 총 다섯 발? 그거? 흰색 벡터? ,? 가입? ,? 이봐, 조심해? ,? 향지? ,? 우물? 。 그들은 자신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백화살은 과녁을 관통하는 것이다. 첫 번째 화살이 발사된 후, 다음 세 개의 화살은 연속해서 발사되는데, 속칭 연주 화살이라고 한다. 화살표는 높은 곳에서 떨어질 수 없고 수평으로 가리키고 라디안을 형성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자는 을 할 때 팔이 화살처럼 곧고 팔꿈치가 평평하고 안정적이라는 뜻이다. 우물 규칙은 네 개의 화살이 우물 글자로 표적을 향해 정렬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격은' 예기' 의 일부이다. 후푼야 6' 을 부르고' 세계의 네 모퉁이' 를 찍을까요? 모든 남자들은 사격교육을 마쳐야 한다. 사격을 하지 않는 것은 무례하고 재능이 부족하다는 표현이다.
뛰어난 화살술은 원래 용기와 기교가 결합된 기술이다. 춘추시대의 제후 분쟁은 활과 화살이 전쟁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무기가 되었다. 바로 이 무력을 숭상하는 시대에, 우리 고대인들은 활을 예악 교화의 도구로 바꾸고 사회를 평화로 인도하여 고대에 가장 인기 있는 야외 활동 양궁을 탄생시켰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례는 경기, 의식, 잔치를 하나로 모아 선발, 경기, 연회, 선물 등의 행사에 쓰이는 양궁 예절이다. 사례는 주례 중의 하나로 고대의 민간 오락이기도 하고,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제창합니까? 놓치면 자기가 빌까? 사람의 자성을 중시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일종의 도덕지도 방식이며, 중화선민 특유의 오락 방식이다.
고대 화살 과녁은 일반적으로 짐승 가죽으로 만들어졌는데, 사격을 목적으로 한 시합은? 메인 피부 렌즈? 。 공자는 실력에만 치중하는 이런 경쟁에 불만을 품고 이를 위반했다고 생각하는가? 오래된 방식? 。 《논어》요? 여덟 삼촌은 말했다:? 주피를 찍을 수 없다. 힘이 다르기 때문에 고도도 마찬가지다. -응? 경기 중 사격수가 목표물을 맞히거나 쏘는 것은 주로 사격수의 체력에 달려 있어 주목할 가치가 없다는 뜻이다. 사수의 덕행과 수양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그래서 유가는 양궁과 예악의 결합을 교묘하게 파악해 양궁을 보존하면서 양궁에 새로운 영혼을 부여했다.
규격에 따라 사례는 대사, 객사, 제비사, 향사 4 종으로 나뉜다. 대사격은 황제와 제후가 성대한 제사를 치르기 전에 거행하는 사례이다. 객사는 제후가 황제나 제후를 만날 때 거행되는 사례이다. 안사는 황제와 왕공들이 손님을 초대할 때 거행되는 사례이다. 농촌사격은 농촌음주의식을 거행할 때의 사례로 경기, 인재 선발 등의 활동에 쓰인다.
전국 시대에는 전쟁 중 기병이 사용됨에 따라 사람들은 기병을 타는 양궁 방법도 발명했다. 승마 사격이란 말을 타고 활을 쏘는 것이다. 승마 양궁은 몸의 균형뿐만 아니라 뛰어난 판단력도 필요하기 때문에 양궁 기술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전국 시대에 최초로 승마를 제창한 사람은 조무령왕이었다. 자오 (Zhao) 는 중국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종 야만인에 의해 침략됩니다. 야만인 공격, 짧은 재킷을 입고, 모두가 말을 타고, 가볍고 유연하며, 종종 전차 위주의 조군을 피곤하게 만들고, 여러 차례 패배했다. 이런 상황을 바꾸기 위해 조무령왕은 병사들에게 넓은 소매 가운과 중갑을 벗고 좁은 소매 마에봇을 입고 중형 전차를 버리고 직접 말을 타고 싸울 것을 과감히 요구했다.
당송 시대에는 양궁 운동도 민간에서 광범위하게 전개되었다. 묘회, 사화 및 기타 집회에는 많은 양궁 경기와 공연이 있다. 이 경기나 공연은 보사격과 승마, 고정적이고 움직이는 과녁, 심지어 양궁도 각종 동작으로 이뤄져 즉시 과녁을 정확하게 명중시켜 구경꾼들의 환호를 받았다.
화기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화살 등 무기의 전쟁에서의 역할은 점차 낮아지고 있지만 양궁은 강신 건체, 의지의 기초훈련으로 궁정, 군대, 민간에서 전해져 왔다.
당시 명나라에서는 사류라는 게임도 유행했다. 버드나무를 쏘는 것은 화살로 버드나무 가지를 쏘는 것으로, 중국 북방의 소루 민족에서 기원한 것이다. 요사에 따르면? 이지 기록에 따르면 요조에는 가뭄 때 버드나무를 쏘아 비를 기원하는 풍습이 있다. 그리고 기간, 황제는 선황어용으로 술을 마시며 버드나무를 쏘았다. 황제가 또 손을 대자 태자와 재영은 고대에 가장 유행했던 야외 활동, 양궁 야외 활동을 펼쳤다. -응? 그리고 송대에 이르러 이런 버드나무 쏘는 풍습이 중원에 전해졌다. 예를 들어, 멩 상원 의원은 "도쿄 드림 화록" 에서 "? 버드나무 가지를 땅에 꽂고, 노화살로 타거나, 활이나 석궁으로 쏘는 것을 왁스 버드나무 가지라고 한다.
-응? 명나라에 이르러도 사류게임은 여전히 유행한다. "명사" 에 따르면? 리 다우 에 따르면, 명나라 주홍 은 종종 동쪽 공원 쇼 를 보러, 버드 나무 를 쏘는 것을 좋아한다.
청나라 중엽 이전에 황제는 매년 가을마다 목란 포위장에서 사냥을 하며 목란 추선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사실 이것은 황제가 군대를 사열하고, 각 방면의 관계에 연락하고, 재미를 찾는 형식이기도 하다. 청나라 중기 이후 화기가 더욱 발달하여 활과 화살이 냉병기로서의 의의가 크지 않았다. 하지만 이들은 여전히 가을 승마경기나 공연의 중요한 종목으로 활과 화살로 화살을 쏘는 것이 무술의 상징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