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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팔계가 거울을 보는 휴후어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저팔계는 거울을 보고 다음 한 마디의 휴후어가 무엇입니까? 대답: 사람은 안팎이 없다.

저팔계, 중국 고전 명작' 서유기' 중 네 명의 주요 인물 중 하나인 별명은 오능 (관음보살 사진), 별명은 팔계 (당승사진) 이다. 그는 당승의 둘째 제자, 손오공의 둘째 동생, 사승의 둘째 동생이다.

원작에서 돼지태로 주조된 뒤 돼지머리가 태어나고, 비만이 크고, 피부가 짙은 회색, 송곳니가 입에서 튀어나와 못생기고 무섭다. 서른여섯 가지 변화에 정통하고, 무공이 매우 높고, 힘이 무궁하다. 그가 들고 있는 무기는 태상노군이 직접 준 상보금 () 이다. 그것은 무게가 5048 근인데, 이것은 보물의 숫자이다.

저팔계는 전생에 천하 8 만 수병을 관장한' 전붕원수' 이다. 창아를 희롱하고 영관 규찰을 격분시킨 후 투우궁 아치에 쓰러져 땅에 쓰러졌지만, 실수로 돼지 태에 던져져 풀릉산 자운동의 풀숲에 빠졌다. 관음보살에 의해 계몽된 후 고노장에서 사위로 일하며 불경을 기다리고 있다.

손오공이 그를 받아 수프의 제자가 되었다. 당승은 그에게' 팔계' 라는 이름을 지어 손오공, 사오정과 함께 당승이 서천에 가서 경전을 따도록 보호해 주었다. 몇 차례의 재난을 거쳐 당승 보호 공로로 정과를 쌓았고, 부처에 의해' 단의 사자' 로 봉쇄되었다.

현대의' 서유기' 라는 책에서 그것의 기원을 묘사했다. 드라마' 서유기' 에서 삼국 호황을 평정하는데 기여한 공로로 다시 불선에 의해' 장목목금련불' 으로 봉봉봉되었다.

"팔계" 의 유래

일계 살생, 이계 절도, 삼계 음탕함, 유혹의 횡설수설, 오계 음주, 육계 향화, 칠계는 큰 침대에 앉아, 팔계는 반계절을 먹는다.

서유기의 중년 돼지는 방금 보살에 의해 봉쇄되었고, 오육삼악은 이미 깨졌다. 그래서 당승은 그에게' 팔계' 라는 개인 별명을 주었다.

오육삼악은 종교 계율이므로 신도들은 먹을 수 없다. 오육류는 오향으로, 다섯 가지 매운 채소를 가리킨다. 마늘, 쪽파, 부추, 운하를 포함해서요. 셋째, 도교에서는 거위, 개, 거북이를 먹을 수 없는 세 가지 동물로 교리로 꼽았다. "거위는 부부의 정이 있고, 개는 주인의 우정이 있다. 거북이는 군신의 충심이 있어서 차마 먹을 수 없다. "("추앙 소품 "). 피곤해, 여기는 먹기 아깝다는 뜻이다.

하지만 이 오육삼염은 불도의 혼합체이고, 불교의' 팔계' 는 사실 다른 뜻이다. 팔계는 전칭' 팔계' 로, 불교가 집에 있는 남녀 신도들을 위해 제정한 여덟 가지 계율이다. 살생 안 하고, 훔치지 않고, 호색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화려한 침대에 앉지 않고, 옷을 입지 않고, 가무를 듣고, 정오 이후에는 밥을 먹지 않는다. 불교의 계율이 많다.

주씨는 비록' 팔계' 라고 불리지만, 그는 항상' 계' 가 철저하지 않고 내키지 않는다. 당승이 팔계에 대한 호칭은 어느 정도 의미가 있다. 오계는 거사에게 주는 계율, 즉 불교를 믿지만 출가하지 않는 사람이다. 그들은 자신의 집행 능력에 따라 1 ~ 5 개를 받을 수 있다. 십계명 같은 것은 없다. 승려들은 처음에는 미사가 계율을 전수한 것으로, 한 가지 * * * 십계가 있다. 족계는 승려가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에 따를 수 있는 계율이다. 스님의 250 계명과 스님의 348 계명은 매우 엄격하다.

팔계는 가족들이 지킬 수 있는 가장 엄격한 계율로 미샤 계율과는 미묘한 차이밖에 없다. 가장 짧은 것은 하루만 지속될 수 있고, 가장 긴 것은 평생 지속될 수 있다. 엄격한 계율로서 가족 구성원의 오계 중 고기를 먹지 않는 계율은 없다. 물론 중국 불교도들은 채식주의 전통이 있어 불교제자에게 요구를 했다. 한편으로는 좋은 일이지만, 시행할 수 없는 사람에게는 싹을 장려하는 역할도 있다. 그러나, 만약 네가 살생을 금지하지 않는다면, 살생을 하지 않는 것이 적당하다. 이웃들에게 살육을 도와주고 스스로 고기를 먹게 하는 것은 정말 위선적이다. 이것은 오직 한 가지 문제만 설명할 수 있다. 즉, 부처를 공부한다고 주장하는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계율을 엄격히 집행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계율을 포기하는 것이 낫다. 한편, 그들에게 계율을 수여한 승려들은 계율에 대한 설명과 교육을 제대로 하지 못하여 계율이 진정으로 규범적인 역할을 하지 못하게 했다.

오승은의 고향 장쑤 회안은 주패라는 방랑자가 게으름, 탐욕, 신의 신비로운 비밀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오승은은 저팔계 같은 사람은 시련을 거쳐야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세상은 저팔계를 경계로 삼아야 하고, 저팔계를 배우지 말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멧돼지의 정설과 저팔계의 결합이다.

성격 특성

팔계는 부드럽고 어수룩하며 강하고 달콤하다. 그러나 게으름을 피우고, 작은 이득을 차지하며, 여자를 탐내는 것은 요괴의 미색에 현혹되어 적과 적을 분간하기 어렵다. 저팔계는 밥을 먹고 자고, 이기적이고, 시비를 일으키기 쉽다. 그는 늘 사람을 놀리려고 하지만, 석두 을 들어 자신의 발을 깨뜨리거나 자신을 묶는다.

왜 그런 사람들조차도 결국 정과를 짓고 여래에게' 순단 사자' 로 봉인되었는가. 이것은 돼지 팔계의 정확한 실수와 지도 동료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사실 이것은 오공의' 재촉' 과 큰 관계가 있다.) 그는 이미 벼랑을 잡고 방탕아로 돌아갔다. 불경을 공부하는 과정에서 그는 형의 말을 듣고 스승에게 충성을 다했다. 결국 그는 서학불경에서 칸마 공로를 세워 성단 사자가 되는 좋은 성적을 얻었다.

서유기' 는 강한 상징적인 신마 소설의 대표작이고, 저팔계는 작가 오승은이 작품에서 만든 희극의 전범이다. 그의 몸에는 근면, 성실, 솔직한 자질, 탐욕, 이기적인 본성, 신의 능력, 돼지의 신체적 특징이 모두 저자의 인간성, 신성, 돼지성의 완벽한 조화를 잘 반영하고 있다.

"검은 얼굴, 짧은 머리, 긴 부리, 큰 귀, 파란색과 파란색 짠 천과 프린트 수건을 입고 있어요." 이것이 바로 저팔계의 외적 이미지이다.

캐릭터 프로토타입

노신은 저팔계의 이미지가 중국 고대 신화 전설에서 진화한 것으로 보고 있다. 예를 들면 건보' 수색희신' 의' 김종돼지팔' 이야기와 같이' 여담돼지 팔계' 라는 글이 노신의 논점을 보충했다. 그는' 수색희신' 과' 안양정선생' 의 암퇘지 정자가 돼지팔계에 더 가깝다고 생각한다. 공은' 저팔계 예술 이미지의 원류' 에서 저팔계의 원시 근거를' 하백봉기' 로 인정했다. 오 () 의 육지 () 는 일찍이 도교의 신선문 () 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다. 진인각의 산문' 현석 제자 서유기 이야기의 진화' 는 당의경이 번역한' 모든 근본과 페네예 잡사' 볼륨 3' 불계는 길어서는 안 된다' 에서 유래했다. 진인각은 또 "고가장 저팔계 시집가는 이야기는 완전히 중국인이 지어낸 것이 아니다. 인도에도 돼지가 시집가는 일이 없다. 이 이야기는 나중에 동음 때문에 전국을 가로질러 고가장의 높이가 되었다고 한다" 고 덧붙였다. 궁녀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물건이 비슷하기 때문에 결혼했다. "

생명의 기원

서유기의 이야기에 따르면 저팔계는 원래 전붕원수, 하늘에서 지휘하는 10 만 천하 선원이었다. 복숭아회에서 술에 취해 월궁 미선아를 희롱하다가 이천망치를 맞고 땅으로 내려와 잘못된 자궁을 돼지로 만들어 아내 고노장에 입양되었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서투른 마음, 탐욕, 게으름이 있었다.

절대로 그 성을 고쳐서는 안 되고, 그 진실을 고쳐서는 안 되며, 혼돈의 넋을 잃고 해와 달을 참아서는 안 된다.

갑자기 한가할 때 진선을 만나 앉아서 말했다.

글자를 들으면 연습하고 싶고, 글자를 들으면 힌트를 찾고 싶다.

스승을 모시는 것은 운명으로, 하늘이 닫히고 땅이 잃어버린 것을 나타낸다.

나는 9 회 댄을 돌려보낼 것이다, 줄곧 밤낮없이 일하고 있다.

삼화는 꼭대기에 모여 뿌리를 내리고, 오기는 원초적이다.

원만하게 날아오르고, 신선이 영접하다.

원수는 천하를 관장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총독 수병은 이를 헌절이라고 불렀다.

무기를 사용하다

구치갈퀴는 그것의 무기로, 티베트인처럼 무겁고, 손잡이는 무게가 5048 근이다. 태상노군 자신이 신의 얼음과 철을 빌려 오제 육제의 단조를 통해 만든 것이다.

원작에 묘사가 있다.

이 팔라듐은 필사자의 물건입니까? 제 말을 들어보세요.

단조와 정련을 거친 빙철로, 광택 처리를 거쳐 표면이 매끄럽고 밝다.

어르신께서 스스로 망치를 움직였고, 스스로 숯 부스러기를 넣어서, 그는 매우 의아해했다.

오방오제는 머리를 써서 육정육자를 하는 데 신경을 많이 쓴다.

구치옥이 이를 걸고 쌍환금 추락을 빚었다.

바디 메이크업은 별 다섯 개짜리 여섯 줄로 배열되어 있고, 몸은 8 결 4 시 압력으로 되어 있다.

짧고 길며 건곤으로 음양을 좌우하여 일월로 나누다.

육신은 교조를 따르고, 가십별은 싸움을 따른다.

상보훈 금팔라듐이라고 불리며 황우진 단작으로 들어갔다.

나는 위대한 나선이기 때문에, 나를 위해 그를 키우면 나는 영원히 살 것이다.

원수 화개 () 를 봉하고, 팔라듐 () 을 어절 () 으로 박았다.

불길이 솟아오르고, 광풍이 내리고, 눈이 흩날린다.

조신은 놀라지만, 머리는 꼬리를 두려워한다.

천하에는 이런 병사가 있고, 천하에는 이런 철이 없다.

너는 너와 함께 생각을 바꿀 수 있고, 너는 마음대로 소란을 피울 수 있다.

나는 너를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따라다녔고, 나도 너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따라다녔다.

월식기간 동안 세 끼는 잃지 않고 밤에 잠을 자도 떠나지 않는다.

나도 복숭아에 가서 고궁으로 데려갔다.

모두 술 때문에 죄를 지었는데, 단지 강한 것에 의지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나님이 나를 인간으로 비하하셨으니, 나는 다음 생에 나의 죄악이 될 것이다.

동굴 속의 악귀는 일찍이 사람을 먹고, 고장은 결혼을 좋아했다.

바다 속에서 용굴을 뒤집고, 산 속에서 호랑이 굴을 깨뜨리다.

각종 무기와 휴식의 화제, 그러나 나는 가장 많이 자르는 것이다.

서로 버티는 것은 이기기 어렵고, 공덕을 다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구리와 철뇌는 모두 강철로 만들어졌고, 텅스텐은 영혼에 소모되었다! -응?

팔계대사

서유기' 에는 저팔계를 쓴 스승은 없지만, 저팔계의 스승은 도교의 창시자로 추정된다. 저팔계의 직위는 전붕원수, 십만 천하수군의 총수이다. 이렇게 높은 위치에서 그의 스승은 삼청 (원시천존, 영보천존, 도덕천존) 이 아니더라도 도덕진군이어야 한다. 또한 돼지 팔계의 스승이 도교의 창시자라고 확신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그의 마법 때문입니다: 최고 36 일 변화. 손오공의 연구에서 볼 수 있듯이 천추와 명계의 변화는 도교의 신통 (보리는 도교의 신선) 이다. 따라서 저팔계의 스승은 도교의 창시자임에 틀림없다. 이 사회는 영원히 살 수 있고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저팔계가 왜 36 만 변할 수 있는지 말해 보세요. 36 변은 36 가지만 변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36 가지 형태를 가리킨다. 요컨대 동물, 음식 등이다. 저팔계는 원래 공부를 잘하지 못한다. 나중에 그는 많은 카테고리를 바꿀 수 없어서 큰 돌 큰 나무로 바꿀 수 밖에 없었다. 소녀가 되기 위해서는 손오공이 반드시 그를 도와야 한다. 그러나 가장 높은 날이 72 일보다 나쁘다는 뜻은 아니다.

36 계 쟁기법은 이런 것이다: (조정, 역전 음양, 화성두법, 환천환양, 바람과 비, 흔들림, 안개를 타고 구름을 타고, 강을 타고 땅으로, 땅을 금으로, 강을 강철로, 오행을 피하고, 6 을 기치로 만들고, 미래를 역알고, 채찍산을 만든다.

이미지 의미

저팔계 이미지는 시대적 의의가 있다. 서유기' 에서 저팔계는 익숙하지 않고 긴 여행생활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스님을 보호하고 불경을 배웠기 때문에 서행 도중에 어려움에 부딪히면 항상 제일 먼저 철수하고, 짐을 팔고, 고노장으로 돌아가 사위가 되어 농사를 지어야 한다고 소리쳤다. 토지로 돌아가, 집을 보호하고, 정착생활을 갈망하는 이런 심정은 오랫동안 토지에 붙어 있던 전형적인 농민 의식과 심리이기도 하다. 저팔계는 농촌에서 온 노동인민의 전형적인 화신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토지 형성을 지키는 완고하고 보수적인 심리를 가지고 있으며, 신 도 부처와 대립하여 일반 노동인민의 생활 소망을 표현했다. 저팔계는 재물을 탐내고, 호색하고, 이기적으로, 명대 호색하고, 좋은 상품 사상의 침전을 보여주며, 당시 작은 생산자와 일반 시민의 의식 특징을 반영하고, 그 시대의 사상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명중엽은 상품경제의 발전과 함께 송원 이후 중국의 새 시민계층이 더욱 커져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중국이 몰락한 봉건 경제가 여전히 강하기 때문에 사회 전체가 여전히 자연경제가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명나라의 신흥 시민층에는 여전히 진보와 보수의 두 가지 요인이 존재한다. 저팔계 이미지는 명대 시민들 사이에서 보편성을 지녔으며, 인간성의 욕망이 가득한 예술적 이미지이다. 중국 전통사회생활에서 농민계급을 대표하고 시민의 특징을 지닌 하층 민중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저팔계 행동은 자발적이고 개성을 과시하며, 자연 본성은 그가 대표적인 범부속자라는 데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평범하고, 안정되고, 본분을 지키는 사람, 수시로 움츠리고 싶지 않은 평범한 사람; 위에서 아래로 대중까지 조롱과 놀림을 당하기 쉬운 대상으로 인민 내부에서 온 모든 중생의 인간성과 장단점을 지닌 이미지로서 대중문화에 영합하는 당대의 의미를 지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예를 들어, 일부 민간 휴후어: "돼지 팔계등 아내-비위를 맞추기 어렵다"; "저팔계는 갈퀴로 놀아요. 한 손으로 놀 수 있어요." "돼지 팔계가 귀를 후비다-안에 물건이 있다." "돼지 팔계는 창아를 희롱한다. 그는 자신을 부르지 않는다. "봄빛이 아름다운 저팔계, 행운의 별의 저팔계와 같은 저팔계에 관한 영화제품이 몇 개 더 있다. 저팔계가 당대 대중문화권에서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는 주로 그의 친화력과 오늘날 사람들의 정신적 필요와 관련이 있다. 따라서 당대 사회에서는 저팔계 이미지가 보편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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