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 단계에 이르면 시나리오 작가 머릿속에서 성장한 캐릭터를 반복적으로 논의한다. 대본에는 초안이 있고 캐스팅 감독 (모든 국내 제작진이 특별히 약속한 규범도 있고, 배우 전체와 보조 감독도 있음) 이 캐릭터에 따라 주요 배우에게 연락한다. 보통 배우의 출연료, 일정, 인기에 따라 최소한 세 가지 조합이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감독과 배우가 만나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이번 만남은 오디션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편안한 상태다. 나는 이 부분을 매우 중시하고, 배우가 주는 첫인상도 중시한다. 만나는 과정은 채팅이고 할 말이 없다. 나는 배우의 지위와 성격에 따라 다른 배우를 유도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배우를 아는 방식이다. 나는 가장 진실하고 편안한 상태에서 이 사람을 만나고 싶다. 누구나 개성 태그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는 사실 어느 정도 배우로서 어떤 역할을 하기에 더 적합한지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배우명언) 화강호' 의 모든 주요 배우들은 이런 교류를 경험했다. 관객들이 겉으로는 이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인정하게 하고 싶지만, 먼저 내면에서 이 배우를 인정하게 해주세요. 한편 캐스팅은 감독 현장에서 배우를 조정하는 데도 중요하다. 나는 현장에서 배우를 조정하는 데 능숙하지만, 먼저 배우를 정말 받아들여야 배우의 가장 진실한 면, 캐릭터의 기질, 또는 부딪치는 불꽃을 발견할 수 있다.
오디션에 관해서는 보통 캐스팅 감독이 배우를 선별하는 물질비축이지만 기본기에 대한 평가다. 때로는 내성적인 여자가 냉혈한 살인자를 연기하는 느낌을 느끼지 못할 때가 있다. 그러나 감독이 배우를 충분히 이해한다면, 전적으로 이 단계에 달려 있는 것은 아니다. 감독마다 업무 습관과 방법이 다르다. 예를 들어, 왕 윤정에서, 나는 왕 웨이와 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갑자기 한 박자에 딱 맞아서, 그를 상관종달새 역을 맡게 하기로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모두의 반응은 첫째, 서로를 응시하고 숨을 쉬는 것이다. 3 초 후, 그들은 활짝 웃었다: 젠장, 괜찮아! 사실은 정말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촬영 후 많은 친밀한 소통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반드시 잘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연기는 내가 배우를 선택하는 유일한 기준이지만, 각 배우의 본질은 감독이 원하는 캐릭터를 연출하는 데 더 적합하다. 이 두 배우를 포함해서, 우리는 여자 한 명을 찾아 연기하기로 결정했을 때, 기본적으로 기초를 정했습니다. 정말 못생기고 귀엽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서 관객들은 매번 볼 때마다 즐거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들은 매우 행복한 역할이지만, 그들은 광대가 아니다.
그리고 화장을 시도하는 과정이다. 어떤 캐릭터들은 화장을 한 후 컨디션이 완전히 다르다. 이는 관객이 이 캐릭터를 처음 봤을 때의 느낌이 적합한지, 최종 발표 효과와 감독의 생각에 따라 스타일링을 조정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대략 이 몇 단계를 거쳐서, 정상적인 상황에서 하나의 역할 선택이 완성되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프로젝트가 위와 같이 순조로울 수는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