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설명:
XP 컴퓨터에는 게임이 있고, 게임에는 스페이드왕이 있는데, 규칙을 모르나요? 규칙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그림이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나는 컴퓨터의 규칙이 상세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분석:
스페이드의 왕
스페이드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드 게임으로 브리지와 비슷하다. 이것은 가족 게임 (두 팀) 이지만 규칙은 간단합니다. 브리지 시스템을 몰라도 놀 수 있다. 대만성 () 에는 just make 를 하는 사람이 있는데, 스페이드 () 와 이곡 () 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지만 스페이드 () 는 이미 함께 노력하는 두 개의 수를 불렀다. 이 게임은 매우 * * * * 입니다. 카드 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게임성과 점수 소개
스페이드는 한 가족의 게임으로, 두 사람이 합작하여 쌍방이 부르는 잔수를 완성했다. 게임에서 스페이드는 에이스이지만, 스페이드는 누군가가 찬탈한 후에야 뽑을 수 있다. 먼저 포커라는 용어를 소개하겠습니다.
입찰자 한 명당 13 의 카드를 받고, 자신의 카드에 따라 꼭 먹을 수 있는 잔수를 외친다. 좋은 카드는 6, 7 부두에 비유할 수 있다. 모두 작은 카드라면 NIL 이라고 부를 수 있고 점수가 더 높습니다.
입찰 결과는 13 부두보다 작거나 클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점수는 당신이 가족과 함께 소집한 돈더미 수를 기준으로 계산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예를 들어, 당신은 4 를 먹고 2 를 먹고, 당신의 집은 3 을 먹고 5 를 먹고, 양측은 여전히 7 부두의 계약을 완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여 70 점을 얻습니다.
트릭: 1 인당 13 장, 1 인당 한 장씩. 이 네 장의 카드는 한 수법이고, 한 장은 13 이다.
플레이어가 무늬가 없을 때, 그는 킹카드 (스페이드) 로 부두를 찬탈할 수 있는데, 이 잔은 가장 큰 카드를 치는 사람이 얻을 것이다.
예를 들어, A 는 매화를 7 로, B 는 매화를 K 로, C 는 매화가 없기 때문에 스페이드가 달린 카드를 5 로 찬탈한다. 만약 D 손에 매화가 있고, D 가 매화를 치면, 이 부두는 C 가 얻는다.
만약 D 가 매화가 없다면, 이 카드는 9 장의 스페이드에 의해 찬탈되고, 그들의 스페이드는 C 보다 크며, 이 잔은 D 가 얻는다.
패드 플레이어가 무늬가 없을 때 필요 없는 카드를 직접 깔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A 는 매화를 7 까지, B 는 매화를 3 까지, C 는 매화가 없고, 불필요한 하트는 K 를 버리고, D 는 매화를 4 까지 쳤는데, 이 잔은 역시 A 가 얻은 것이다.
점수 달성을 위한 입찰/상태 선언
미득점
이중제로
카드를 보기 전에 베팅 횟수가 0 이라는 것은 네가 전혀 먹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손에 든 카드는 알 수 없기 때문에 순전히 운이다. 일반적으로 +/-200 으로 열세를 만회한다.
Nil zero pier 는 카드를 보고 한 잔도 안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거물급이 있어도 꼭 깔아놓을 수 있다) NIL 이라고 부를 수 있어 점수가 더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참고: 스페이드 A 는 철돈입니다. 닐이라고 부르지 마세요! +/-100
일반적으로 카드를 부르는 것은 네가 자신이 있는 부두 수에 달려 있다. 스페이드의 작은 카드는 여전히 카드를 얻을 수 있지만, 다른 색깔의 큰 카드는 때때로 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가족 닐이라고 부르면 더 많이 불러야 할 것 같아요. 감추기 위해 더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까요 ...+/-
10* (교각 번호)
두 사람이 먹는 부두 수가 쌍방의 원래 순서를 초과하면 각 부두+1 분, 가방 하나 더 주세요. +1 패키지까지
가방이 가득 차고 총 가방 수가 10 에 도달하면 점수가 공제됩니다!
가방의 목적은 사람들이 적게 부르고 많이 먹는 것을 막아 게임의 즐거움을 잃는 것이다. -100
0/이중 0
만약 누군가가 Nil 이나 DoubleNil 이라고 불리면, 그들이 먹는 부두 수는 맞은편 가정의 부두 수와 분리되어 있다. A 가 닐이라고 가정하고, 2 부두를 더 먹었는데, 상대 C 가 4 부두를 불렀는데 겨우 3 잔만 먹었다면, A 가 먹은 교각의 수는 C 의 부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A 버클 100 점, C 버클 40 점, 그리고 A 2 봉지!
포커 기술
입찰 순서는 시계 방향이며 입찰은 첫 번째 입찰자의 다음 리드로 끝납니다.
스페이드는 선제할 수 없다. 누군가가 문을 놓치고 패를 찬탈해야 스페이드를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스페이드) 카드놀이를 할 때, 같은 색깔의 크기를 비교한다. 무늬가 없는 사람은 스페이드를 쳐서 카드를 찬탈하거나, 부두를 얻거나, 매트를 깔고 원하지 않는 카드를 버릴 수 있다.
기본적인 놀이는 자신과 상대의 잔수를 달성하고 폭식을 하지 않고, 동시에 상대를 적게 먹게 하는 것이다. (합의에 이르지 마라) 이렇게 하면 너는 정점을 얻고, 상대가 마이너스 점수를 받고, 빠르게 게임을 끝낼 수 있다.
다음은 카드놀이를 하는 몇 가지 기교이다.
카드부두의 총수가 13 돈보다 작을 때 많이 먹을 가능성이 높아져서 기회를 엿보아 카드를 잃어버려야 한다.
총 표단 수가 13 돈보다 크면 적게 먹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먼저 부두를 이기거나 짧은 문을 두드려 훔친 카드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부두 수를 늘리도록 주의해라.
집에서 배불리 먹지 못할 것 같을 때, 수시로 가족들이 카드를 먹는 상황을 관찰하고, 필요한 경우 그가 계약을 성사시키지 않도록 좀 먹도록 도와주십시오.
닐 (Nil) 이나 더블 닐 (이중 Nil) 이라고 부를 때, 가능한 큰 카드로 그를 덮거나 문 색깔로 끌어들이면 위험한 카드를 완충할 수 있다.
상대의 이름은 0 이다
아니면 더블 Nil, 짧은 문을 공격하고, 그의 거물급이 도망가지 못하게 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작은 카드를 공격하고, Nil 을 부르는 사람이 한 잔만 먹으면 그는 공을 잃는다!
포커 조작 모드
입찰 순서는 시계 방향이며 입찰은 첫 번째 입찰자의 다음 리드로 끝납니다.
네 차례가 되면, 마우스가 움직이는 카드가 뛰어올라, 네가 생각하는 카드를 직접 가리키면 된다.
각 카드의 채점 방법
13 장을 다 먹었으니, 너와 가족이 얼마나 먹었는지 세어 점수와 봉지를 계산해라. 가방이 가득 차면 100 포인트를 공제합니다.
점수의 예
(Dun) 플레이어 1 인 플레이어 2 총점 가방
입찰 4,3,7-
카드 (1) 를 먹으면 2 5 7 70 0 에 이른다.
포커 (2) 가 4 15-700 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Nil 5 nil+5 호출-
카드 (1) 를 먹으면 066+ 15 1 1 에 이른다.
카드 (2) 가 242+4- 1502 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테이블 기능 함수
게임실과 게임 테이블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놀이방에서 캐릭터를 누르고 "게임 보기" 를 선택하여 게임에 들어갈 수 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경기를 보지 않기로 선택했거나 카드 리더가 "방해하지 마세요" 를 설정한 경우 "경기 보기" 옵션에는 X 가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테이블의 "설정" 기능 키에서 게임 보기, 카드 보기 및 오디오 설정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길이는 게임 테이블의 "테이블 길이" 기능 키에서 "방해하지 않음" 을 선택하여 다른 사람이 게임을 보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게임실에서 불량 플레이어를 만났을 때 플레이어 목록에서 닉네임을 누르고 "음소거" 또는 "이름 취소" 를 선택하여 자신의 권익을 보호하고 관계자에게 반응할 것을 건의할 수 있습니다.
연결 품질 표시 (출시 예정)
여기서 두 개 또는 네 개의 회사 간 및 자신과 서버 간의 연결 속도는 초 단위로 표시됩니다.
1. 자신의 연결 품질은 게임 서버에 연결된 곳에서 다시 돌아오는 시간을 말합니다.
2. 상대방의 접속 품질은 서버를 통해 그들에게 연결한 후 돌아오는 시간 (초) 이다.
3. 응답 시간: 2 초 이내에 돌아오는 것이 정상이므로 청신호 표시, 황등 표시 2-4 초. 4 초가 넘으면 빨간색으로 변한다. 빨간불을 자주 켜는 경우, 전화 접속 계정을 바꾸거나 인터넷 교통 체증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과 같은 연결 속도를 높여야 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참고: 이 "연결 품질 표시" 는 네 플레이어의 상대 속도입니다. 즉, 모두 청신호라면 네 사람 사이의 연결 품질이 좋고 서버와의 연결 품질이 좋다는 뜻입니다. 네 개가 모두 빨간색이라면 서버와 다른 플레이어와의 연결이 느리지만 서버와의 연결이 느리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 메커니즘의 목적은 가능한 가장 빠른 연결 속도를 가진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한 판을 이기거나 지고 게임을 떠난다.
게임에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누군가가 300 점을 초과하거나 불행한 점수가 -300 점 이하인 한 게임은 끝난다.
한 판 후에 너는 한 판 더 치거나 떠날 수 있다. 만약 네가 떠나기로 선택한다면, 너는 게임실로 돌아가서 앉아서 다른 사람과 함께 놀 것이다.
평점실은 컴퓨터 액세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게임에 들어간 후에 완성하십시오. 졌다고 해도 매너를 유지하고 악의적으로 떠나지 말고 다른 친구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페이드의 득점 규칙
스페이드 킹 라운지
처음 입력했을 때 점수는 모두 0 이었다.
한 벌의 카드를 가지고 놀 때마다, 이 카드의 점수는 각 플레이어의 총점으로 누적된다.
라운지는 컴퓨터 액세스를 지원합니다.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게임실에서 "컴퓨터" 를 눌러 액세스하고 게임을 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일이 있으면, 컴퓨터 방문이 있을 것이고, 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휴게실은 순수한 오락 공간이다. 모든 레코드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순위 통계 및 변경은 하지 않습니다.
스페이드 킹 스코어룸
스코어룸은 정식 경기의 게임실입니다. 플레이어는 반드시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와 대전해야 하며, 한 게임을 완성한 후 득점을 해야 한다. 공평하게 하기 위해 선수의 득점이나 감점은 상대의 포인트 실력과 관련이 있다. 즉, 만약 네가 이기는 힘이 너보다 조금 더 크다면, 너는 더 많이 얻을 수 있고, 최대 24 시까지 이길 수 있고, 네가 이기는 힘이 작으면, 너는 1 점만 이길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책상을 마련할 때, 먼저 상대의 실력을 살펴보고, 자신의 실력과 비슷한 상대를 고르는 것이 가장 좋다.
새 플레이어는 1000 기본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종 순위에 따르면 매회' 기본점'+'상대점 힘 가감점' 을 가감할 수 있다.
한 판을 이길 때마다 12 점의 기초점을 얻을 수 있고, 상대의 포인트 실력에 따라 포인트 실력을 증감할 수 있다.
진 쪽은-12 의 기초점을 공제한 후 상대의 포인트 실력에 따라 더하거나 뺄 것이다. 4 인 게임은 마지막 이닝 순위에 따라 순위가 매겨졌다.
기본은+12, +6, -6,-12 로 나뉘며, 3 인극은 기본적으로+12,0,-/kloc 로 나뉜다
순위가 같으면 순위의 평균을 취합니다. 예를 들어 모두 1 위인 경우 모두 (12+6)/2 = 9 점입니다.
적분: 상대의 적분 강도가 자신보다 높으면 10 포인트마다 1 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드 왕과 다가오는 브리지와 같은 홈경기라면 두 사람의 평균 점력으로 계산한다.)
만약 두 번째 아이와 같은 상대가 한 명 이상 있다면, 상대의 포인트 실력은 다른 플레이어의 평균점 실력에 따라 상한선을 더한 것이다. 최대 두 배가 기초점으로 늘어난다. 예를 들어 1 위는 12 점, 가산점 범위는 1- 12 입니다.
점.
감점: 상대점 실력이 자신보다 낮고, 낮은 10 점당 1 포인트입니다.
감점 하한: 최고 감점은 기본점의 1 배로 나뉜다. 예를 들어, 네 번째 기본 포인트는-12 점이고 공제 범위는 1- 12 점입니다.
무승부: 양 측이 무승부가 되고, 포인트 실력이 낮은 쪽은 반 점을 추가할 수 있고, 다른 쪽은 숫자를 더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무승부)
퇴장: 중도 퇴장자는 포기로 간주되어 꼴찌로 판정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시 점수에 따라 자신의 점수를 계산한다.
감점: 각 선수는 매주 5 경기를 마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가 30 점 떨어진다. 30 일 이내에 어떤 게임도 완성하지 못하면 점수가 200 점 떨어진다. 최저점 100 점 이후에는 점수를 공제하지 않습니다.
단절 처벌: 단절 5 회 60 점. 그러나 25 회 연속 연결이 끊어지지 않으면 누적 연결 해제 횟수는 0 입니다.
총 포인트가 "0" 으로 공제되면 더 이상 공제되지 않습니다.
아래 표의 점수 계산 예를 참조하십시오.
순위 1 2 3 4
4 인 게임의 기본은+12 +6 -6-12 입니다.
범위+1~12+1~ 6+1~ 5+1~ 추가
그립 범위는-1~11~ 5-1~ 6-1~/입니다
총 범위+1~ 24+1~12-1~12-/
공제 원칙은 적어도 1 점을 더한다.
적어도 조금 공제해 주세요.
3 인승 투어의 기본은+12 0-12 입니다.
범위+1~12+1~12+1~ 9 를 추가합니다.
그립 범위-1~ 9-1~12-1~12
총 범위+1~ 24-12 ~+12-1~ 24
추론 원리는 적어도 한 점, 적어도 한 점이다.
두 사람은 그 게임의 기초점+12-12 를 할 수 있다.
범위+1~12+1~11을 추가합니다.
그립 범위-1~11-1~12.
총 범위+1~24-1~24
추론 원리는 적어도 한 점, 적어도 한 점이다.
폴리라인 가공
한 플레이어가 부주의하게 선을 끊는다면 카드/바둑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투표표가 발급되어 짝꿍의 다른 친구들이 기다릴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만약 모두가 기다리지 않기로 동의한다면, 게임은 끝나고, 게임은 점수를 매기지 않고, 단절된 플레이어는 한 번의 단절 횟수를 기록한다. 그를 기다릴 수 있다면,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는 다음에 스코어룸에 들어갈 때 다시 연결하고 게임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다. 연결이 끊어진 횟수에 관계없이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