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지에서 주체자격관리는 소속사가 영업성 공연 허가증을 취득하고 브로커 자격인증제도를 엄격히 시행해야 관련 증명서를 취득한 후에야 자격증을 소지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배우는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자각적으로 실천하고, 먼 곳의 활동에 대한 관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특히 배우의 가짜 노래 행위를 강조하며, 가짜 노래에 조건을 제공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들이 법률을 위반한다면, 그들은 상응하는 처벌을 받을 것이다.
스타는 가창을 노출하는 경우가 많아 실력가수든 우수 배우든 가창을 접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형이란 노래 대신 다른 사람을 찾는 것이 아니라 미리 녹음된, 수리된 소리를 재생하는 것이다. 프로듀서의 입장에서 볼 때 생중계를 위해 사고를 내지 않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가짜 노래 형식을 채택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행위는 스타 자체의 실력에 의문이 생기고 개인 신용문제도 크게 줄어든다. 이 가운데 유명 가수 사딩딩 20 16 은 사딩딩 노래를 부를 때 마이크를 거꾸로 들어 가창했다.
가짜 노래는 왜 존재합니까? 지금 각종 콘서트에서 립싱크가 흔하지 않은데, 왜 립싱크 현상이 있는 거죠? 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현장 상황을 통제할 수 없어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예를 들어, 춘완 위의 안키, 벨 같은 아이들, 심지어 올림픽 소녀 유림까지 아이로서 상태가 불안정하여 사고를 당하기 쉽다. 무대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가짜 노래를 안배할 것이다.
동시에 무대 아래에 사람이 많아 귀가 고장나면 반주를 잘 듣고 가수에게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가짜 노래가 좋은 선택이 되었다.
마지막으로, 많은 가수들이 실력이 부족하거나 프로가 아니다. 그들은 단지 노래를 부르도록 배정받았을 뿐, 녹음실에는 전문적인 조율이 있었지만, 없었다. 이때 가짜 노래가 그들의 부끄러운 천이 된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나의 경험에 따르면, 가짜 노래는 주관과 객관 두 가지 원인으로 나뉜다.
첫째, 객관적인 이유
공연의 절대적인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공연 주최측은 공연 과정에서 어떤 사고도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배우들에게 입형을 요구했다. 또 연기자가 공연 직전에 갑자기 병이 나고, 목소리가 잠기거나 허스키하여 공연 효과에 영향을 주어 가창할 수밖에 없었다.
둘째, 주관적인 이유
객관적인 원인보다 주관적인 원인이 훨씬 나쁘다. 충분한 기술이 없거나 오랫동안 과학적인 연습이 없는 것은 단지 보온을 위해서나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서이다. 효과가 미달된 상황에서, 나는 어쩔 수 없이 가짜 노래를 선택해서, 홀랑거릴 수 있다.
주관적이든 객관적이든 가창은 관중을 존중하지 않는 행위이므로 도태되어야 한다. 이유 없이 가짜 노래를 부르는 가수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저항하고 생존할 공간을 주지 말아야 한다.
결론적으로 지금 가짜 노래 시대는 도태될 것이다. 스타는 자신의 본업을 잘 해야 한다. 현장의 돌발 상황이 공연에 영향을 미치든 안 하든, 적어도 가창력은 관객들이 볼 만한 가치가 있어 팬들의 추앙을 받을 만하다.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면 많이 연습해야지, 자신과 관중을 속이지 마라. 이 일을 잘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상호 존중이며 의미 있는 양방향 여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