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문제는 해결하기 쉽습니다. 이 곳으로 가서 /view/50785.htm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학습,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모든 RTS 게임은 기지를 개발하고, 군대를 건설하고, 적을 찾고, 적을 파괴하는 것이 모두 규칙이기 때문입니다. 캠페인을 플레이하면 각 유닛의 특징과 역사적 배경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미션은 레드얼럿 2 오리지널 버전에서만 가능하며, 유리의 복수는 확장팩이므로 오리지널 레드얼럿만큼 각 유닛의 특징을 세심하게 소개하지 않기 때문에 가보시길 권합니다. 원래 Red Alert의 다음 버전인 경우 내부에 초보자 교육이 있습니다. 또한, 지도 오른쪽 상단 좌측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거나, 미션 진행 중 Tab 키를 눌러 미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작은 게임 기술입니다. 포스터가 이 게임에 정말로 관심이 있다면 포스터는 천천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
1. 병사들은 빠르고 개방적입니다. 조사는 영원히 최우선이다. 주변 환경, 특히 상대의 활동 영역을 즉시 탐색해야 합니다. 광산, 석유공장, 공항, 병원, 정비소, 과학기술 박물관, 건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한 사람이 나라를 지킬 수 있고 누구도 접근할 수 없는 높은 곳이 있는가? 준비되지 않은 전투. 시간이 가장 중요하며, 상대방보다 한 발 뒤쳐진다는 것은 특히 양측 사이에 전쟁터가 있을 때 수동성에 빠지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의 탐지를 방해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눈이 멀고 상대가 누구인지도 모른 채 닫힌 문 뒤에서 일하는 것은 확실히 신인의 징조입니다. 미국은 치열한 전쟁 속에서 어떻게 이렇게 시간과 돈을 낭비할 수 있겠는가?
2. 자신과 적을 알고 합리적인 준비를 하십시오: 주인은 부하들의 기술 및 전투 특성을 잘 알고, 다양한 유형의 유능한 군대를 목표 방식으로 모으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상대국의 특성과 그 나라가 채택할 수 있는 전술. Red Alert의 모든 무기와 시설에는 용도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라도 쓸모없다고 생각되면 그 장점을 모른다는 뜻입니다. 주인의 경제와 군대는 서로를 보완하고, 양손이 강하고, 각 시설의 순서, 광산을 광산 지역에 신속하게 개방하고 상대방의 공격을 방지하는 방법... 배치가 매우 과학적이고 합리적입니다. 주인의 돈은 항상 꾸준하게 흐르고, 그 수입은 지속적으로 생산성으로 바뀌고, 모든 병사와 병사는 각자의 자리를 얻게 되어 선순환을 이룬다. 그렇지 않으면 나라가 극도로 부유하고 반격할 힘이 없더라도 소수의 침략자들이 집을 파괴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면 헛된 일이 될 것입니다.
3. 유연성과 일관된 사고: 주인의 마음은 매우 유연하고 절충적이며 상황에 적응합니다. 아니면 광산 수레와 광산을 공격하여 돈을 끊거나, 첨단 발전소를 파괴하여 시간을 벌거나, 레이더를 사용하여 우리의 공격을 막거나... 한 번의 움직임이 효과가 없다면 확실한 방법이 없습니다. 또 다른 움직임이 될 것이며 모든 움직임은 결코 머리 뒤쪽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가마솥 바닥에서 장작을 퍼내는 자, 껍질에서 황금 매미를 흘리는 자, 풀을 쳐서 뱀을 겁주는 자, 호랑이를 산에서 유인하는 자, 동쪽으로 소리를 지르고 서쪽을 공격하는 자 , 여유롭게 일을 기다리는 자, 몰래 낡은 창고를 건너는 자, 포획하려는 자, 허공에서 물건을 만드는 자, 하늘을 속이기 위해 바다를 건너는 자. 그들은 토끼처럼 움직이며 거짓과 진실이 서로 대응합니다. 머리 3개와 팔 6개를 가진 공격자들이 끊임없이 올라와서 여기서도 이득을 얻고 저기에서도 결과를 얻어 상대가 자신을 방어할 수 없게 만듭니다. 마스터들은 일반적으로 양측이 서로 간섭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발전하는 결정적인 전투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이는 너무 지루하고 오래 걸리며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할 것입니다. 상황에 적응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적색경보를 이길 수 없습니다.
4. 모든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강력한 시각을 갖습니다. 전문가는 상대방의 모든 움직임을 알고 있으며 전략적 의도가 있는 한 이미 마음 속에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약점이나 약간의 움직임은 즉시 포착되어 큰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사부의 펀치와 발차기가 상대의 아픈 부위를 강타하여 상대가 완전히 쓰러질 때까지 계속 부상을 입게 만든다. 근시안적이고 작은 일로 인해 큰 것을 잃는 것은 사부의 일이 아니다.
5. 정신적 강인함과 신속한 의사결정: 전문가들은 강인한 신경을 갖고 있어 예상치 못한 사건에도 흔들리지 않고 신속하고 단호하게 행동할 수 있으며, 강한 바람과 파도를 견딜 수 있습니다. 극도로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침착하게 분석하고 빠르게 대책을 세워 힘을 모아 상황을 교란시키며 승리를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물론 실제 전투 경험과 능숙한 컨트롤도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요소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며 전술적 소양과도 밀접한 관련이 없습니다. 구체적인 작업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실제 연습이 거의 없고 마스터로 간주되지 않지만 어느 정도 통찰력을 갖고 있습니다. 게임도 생명이고, 오직 자비로운 사람만이 무적일 수 있습니다. 속이거나, 속이거나, 도둑질하지 마십시오. 정말로 이길 수 없다면, 주인은 주인처럼 행동해야 합니다. 게다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오락과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개방적이고 호기심이 많으며 진취적인 사람들은 손자의 병법, 현대 전술, 새로운 무기 등을 배우면서 단계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합군(즉, 독수리 로고가 있는 진영)의 전술을 좋아합니다. 연합군 보병은 개인의 이점을 파악하고 공군과 해군의 발전에 집중해야 합니다. 육군의 경우 일반적으로 군대는 주인과 싸울 때 그다지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연합군은 첨단기술, 고정밀도, 고속, 장거리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연합군은 보병에서 소련보다 훨씬 강력하고, 공중을 자신들의 손으로 확고히 통제할 수 있으며, 또한 상하이군의 항공기도 장악할 수 있다. 항공모함은 정확한 추적과 고품질 대공방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포스터가 의지만 있다면 군대를 양성하는 데 집중할 수 있고, 적에게 큰 우회와 깊이를 주고, 적의 진군과 후퇴, 적의 후퇴와 전진에 대한 전략적 사고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또한 라이트 프리즘에 팬텀 벨트 수리 차량을 장착하고(유리의 복수인 경우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중장갑 3개, 봉인 1개, 초차원 전투 요새 1개를 타고 천천히 전진하세요.
결론적으로 보면 연합군의 가장 큰 장점은 기술과 공군력에 있지만, 초반에는 손의 속도가 미시적인 관리와 일치한다면, 그들의 약점은 초반에 있다. 방어를 돕기 위해 다양한 군사 유닛이 추가되고(나는 라이트 프리즘과 팬텀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중후반에는 연합군의 우월성이 명백해질 것이다
그리고 연합군 특수부대에는 절대적인 낭비가 없다 예를 들어, 독일 탱크 킬러는 적의 광물 자원을 차단하고 기갑 부대를 공격하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그러나 주변의 팬텀을 매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영국군 저격수는 장거리에서 적군을 즉시 사살합니다. 주로 다른 부대와 협력하고 이를 보호하기 위해 가벼운 프리즘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프랑스는 말할 것도 없이 초심자 및 신인에게는 공중 우위가 확실합니다. 전투기의 장갑은 약하지만 공격력이 높고 속도가 빠릅니다. 포스터가 충분히 빠르고 마이크로 컨트롤이 괜찮다면 대형 전술을 사용하여 적의 건물과 공격하는 군대를 죽이는 것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한 번에 상대를 폭격하기 위해 블랙 호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과 싸울 것은 없습니다) 또한, 12대의 연합군 전투기는 기지를 파괴하고, 8대는 탱크 공장을 파괴하고, 4대는 탱크 공장을 파괴합니다. 미군은 공수부대의 기습공격과 유리한 지형을 점유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초반 진지의 방어계수를 순간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끝까지 병력을 축적할 수 있다. 사람이 지도 전체를 레벨링하는 것입니다
좀 장황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제 의견입니다. 포스터를 채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