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전염병 하의 각 업종은 모두 약간의 영향을 받지만, 어떤 업종의 열세는 우세보다 크고, 어떤 업종의 우세는 열세보다 크고, 주요 영향은 몇 가지 측면이 있다. < P > 금융업계와 게임산업은 전염병의 영향으로 더 큰 우세를 발휘했다. 금융은 가상경제의 산업으로, 전염병이 어느 정도까지 발전하든 금융은 앞으로 발전해야 하기 때문에 현재 많은 학생들이 전공을 뽑을 때 금융업을 선택하게 된다. 첫 번째는 임금이 비교적 높고, 두 번째는 전염병의 영향을 받고, 금융업계의 실업률도 그리 높지 않고, 둘째, 게임 산업의 전염병 중 영업이익이 크게 증가했고, 전염병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왕자영요 몇 개월 만에 수백 억 원의 이윤이 증가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전염병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은 오히려 우세하다. 그러나 많은 실체업계의 열세는 우세보다 훨씬 크다. < P > 외식업과 오락업계가 전염병에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 일부 식당과 식당은 전염병의 영향으로 당당할 수 없고, 전염병이 심할 때도 문을 닫고 영업을 할 수 없고, 사장은 경제원이 없을 뿐만 아니라 고액의 집세를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대량의 식당이 문을 닫거나 임대를 하게 된다. 둘째, 영화관, KTV 바 등 유흥업소가 전염병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가장 먼저 폐쇄된 곳은 이들 장소다. 일부 지역은 아직 영화관을 열지 않았다. 영화관은 영업하지 않고 많은 영화 제작진의 촬영 주기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촬영이 완료된 후에도 촬영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영화관이 영업하지 않으면 다른 영화업계에도 지장을 줄 수 있다. < P > 다른 실체 산업은 어느 정도 영향을 받는다. 예를 들어 택배 업계에서는 자동차가 다양한 수준의 실업률에 직면해 있다. 많은 인터넷 공장에서 감원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예를 들어 징둥 그룹 감원이 2% 를 넘었고, 알리바바와 텐센트와 같은 다른 인터넷 대형 공장에서는 모두 감원 현상이 다르다. 따라서 전염병에 더 잘 대응하고, 미치는 영향에 더 잘 대처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전염병을 잘 통제하고, 각 업종에 대한 위험을 줄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