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는 고대 중국 문화가 극도로 번영했던 왕조였다. 당나라의 매춘부를 '지'라고 불렀습니다. 고대 중국어로 '지'라는 단어는 '기술자'를 의미하며 '예술가'를 의미합니다. '창녀'라는 차별적 단어와 비교하면 '인'이라는 단어 다음으로 당나라 가부키의 위상이 낮지 않았음을 짐작할 수 있다. 당나라 사람들은 매춘을 '봄바람에 의한 말발굽병'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당시 매춘이 매우 권위 있고 영예로운 일이었음을 보여준다. 당나라 사람들은 음란물 단속과 매춘을 금지한다는 이념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정부에서는 국민들의 문화생활을 활성화하고 민족의 번영을 도모하기 위해 이 산업의 발전을 장려하였다. 소비자 시장. 당나라 이후 매춘부의 지위가 쇠퇴하기 시작했지만 송나라에서는 여전히 법조계였다. 송나라 시대에는 상업이 발달했고 매춘 산업도 매우 번성했습니다. 유용은 꽃과 버드나무를 좋아하여 유명한 우상시인이 되었지만, 이 취미로 인해 관직도 그만둔 것은 송나라 기생관이 쇠퇴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준다.
명나라 시대, 중국의 인본주의 정신이 말살되자 매춘부들은 그야말로 '비열한' 존재로 낙인찍혔다. 명나라의 '불가촉천민' 제도는 중국이 어두워지기 시작한 징후 중 하나였고, 매춘산업은 수많은 '불가촉천민'이 산업에 합류하면서 완전히 차별을 받았다. 이어진 것은 음란물 단속이었다. 명나라 현종(玄宗)과 현덕(玄德) 시대에 중국에서는 최초의 대규모 음란물 반대 운동이 일어났다. Xuande 황제는 베이징과 다른 대도시의 수많은 매음굴을 봉쇄했습니다.
청나라 만주족은 한족을 탄압하고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중국의 이른바 '윤리'를 신성시했고, 송명대에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규제하는 데에만 사용됐다. .청나라에서는 더 이상 불가능할 정도로 확대되어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춘추시대부터 중국인들이 확립한 자주적인 인격과 인간의 광채를 강조하는 전통은 완전히 전복되었다. 청나라 중국인들은 정신을 잃기 시작했고, 세 번, 아홉 번 무릎을 꿇기 시작했다. 노예의 성격에 익숙해졌습니다. 권력이 집중되고 황권이 강화되면서 무릎을 꿇는 시간이 점점 길어졌다. 청나라 조정에서 재정의한 '윤리'를 장려하기 위해 윤리 시행의 부정적인 예로서 매춘 산업이 가장 먼저 정면으로 맞섰고, 이에 청나라의 음란물 반대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순치 3년부터 청나라 정부는 매춘을 금지했고, 거의 천년 동안 이어져 온 교방 제도가 중국 건륭제에 이르러 폐지됐다. Jiaofang "Leji"시스템은 100여 년 후 태평 천국의 매춘 금지가 고대 중국의 음란물 반대 운동의 마지막 행위가 될 때까지 제거되었습니다.
태평천국이 매춘을 금지한 직접적인 결과는 상하이가 급속도로 번영했다는 점이다. 1853년 3월 20일 태평천국이 난징을 함락하자 친화이강 양안의 매춘부들은 양주(楊州), 쑤저우(蘇州), 상하이(上海)로 도망쳐 그곳에서 옛 일을 계속했다. 태평군이 양주(楊州)와 쑤저우(蘇州)를 함락시킨 후 차례로 상하이 조계에서 도망쳤기 때문에 이 시기 상하이 조계의 매춘업은 급속히 발전했는데, 태평천국이 멸망한 1864년에는 그 수가 668명에 이르렀다. 상하이 조계지에 등록된 매음굴.
1864년 증국번은 태평천국을 공격하고 "관중의 여창업 설립 예를 따랐다". 그는 처음으로 난징에서 매춘업을 완화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개인적으로 6개의 매춘업소 설립을 옹호했다. 6개의 매춘업소에 마음대로 매춘부를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규모를 확대함으로써 매춘 산업이 장쑤성 및 저장성 지역의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한동안 신사숙녀들이 환호하고 장사꾼들이 모여들고 강가의 황량한 지역에 흰 배와 붉은 장막이 점점 더 번성하게 되었다. 우공 지역 주민들이 그들의 귀환 소식을 듣고 번영이 있었다. 전쟁 후 폐허가 된 강남은 불과 10년 만에 '옛 모습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