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왕자영요 매출은 2 억 5 천 7 백만 달러로 세계 1 위다. 게임업계는 왜 이렇게 많은 돈을 끌어들이는가?

왕자영요 매출은 2 억 5 천 7 백만 달러로 세계 1 위다. 게임업계는 왜 이렇게 많은 돈을 끌어들이는가?

1. 게임은 지금 사람들이 긴장을 푸는 한 가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으로 자신의 스트레스를 표현하는데, 이것은 이미 현대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방식이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는 동안 게임을 선택하여 긴장을 풀는데, 나도 마찬가지다. 평소에 출근하는 것은 거의 모두 고도로 집중된 상태이다. 퇴근 후에 나는 일을 좀 해서 긴장을 풀고 싶다. 나는 평소에 비교적 게을러서 쇼핑을 안 나가도 너무 많이 먹고 싶지 않아서 게임만 하고 소비도 하고 휴식도 한다. 나는 많은 직장인들이 아마 나와 같은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게임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고, 게임에는 여러 가지 신기한 것들이 있다. 새로운 캐릭터를 배우면 우리에게 성취감을 줄 수 있다.

둘째, 게임을 하는 것도 무가치한 것은 아니다. 현재 많은 프로 선수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많다. 그들은 각종 대형 대회에 참가할 수 있고, 인터넷 생중계를 할 수 있으며, 그들에게 적지 않은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우리는 많은 게임 앵커들이 각 주요 생방송 플랫폼에서 생중계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생방송의 내용은 게임을 하는 것이다. 주로 게임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조작하고 더 나은 게임 경험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물론, 이러한 생방송은 앵커에게 약간의 수입을 가져다 줄 것이며, 이 수입은 낮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생방송 플랫폼으로 집을 사서 차를 산다. 인기 앵커라면 기본적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지금 게임을 하는 것은 생명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다.

셋째, 게임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오락이다. 여러분도 모임에서 함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연령에 관계없이 같은 취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함께 모이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아무도 모르지만,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기만 하면 같은 화제가 될 수 있다는 법칙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이것은 실제로 위챗 모멘트 통합에 좋은 방법입니다. 아마도 너는 게임을 좀 더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판매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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