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경기는 단식과 복식으로 나뉜다. 선수들은 테니스 라켓으로 그물을 쳐서 상대편 코트에 떨어졌다. 각 선수의 목적은 최선을 다해 상대 코트에 공을 치는 것이다. 한 번은 바로 이렇다. 한 쪽이 공을 쳐서 아웃시키거나 맞추지 못할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서비스
정식 경기 전에 누가 먼저 서브를 하는지 확정해야 한다. 경기 내내 양 선수가 번갈아 서브를 한다. 서브를 하기 전에 서브는 끝선, 중간점 및 변선 가정 연장선 사이의 영역에 서 있어야 합니다. 서브는 그물을 통과해서 맞은편 서브구역에 떨어뜨려야 한다. 매 경기가 시작될 때 먼저 오른쪽 구단선에서 서브를 하고, 1 점을 이기거나 진 후, 왼쪽 구역에서 서브를 넣는다. 이런 식으로 유추하다. 보통 서브는 공중에서 임의의 방향으로 공을 던지고,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라켓으로 공을 칩니다. 하지만 겨드랑이에 끼셔도 됩니다.
실패
만약 공이 상대편의 서브영역 밖에 떨어지면, 예를 들면 공이 아웃바운드나 터치네트와 같은 것은 실수라고 하고, 서브측은 다시 서브를 한다. 국경에 떨어진 공은 선에 있는 셈이다. 서브를 두 번 실수하면' 이중오' 라고 부르고 상대가 1 점을 이긴다. 서브가 서브를 할 때 원래의 기준선을 벗어나면 실수이기도 하다. 서브가 네트에 닿았지만 공이 여전히 상대 서브에 떨어지면 무거운 서브를 한다.
국
매 경기 시작 시 스코어는 0:0 이고, 첫 번째 스코어는 15 입니다. 따라서 서버가 이 점수를 얻으면 이 점수는 15:0 이 되고, 수신자가 이 점수를 얻으면 이 점수는 0: 15 가 됩니다 (콜론 앞에는 서버의 점수가 표시됨). 선수들의 두 번째 목표는 30, 그 다음은 40 이다. (역사적으로 이 숫자들은 1/4 시간, 즉15,30,45, 그러나 45 는 나중에 40 으로 바뀌었다.) 상대 선수가 30 명 이하라면 다음 공이 경기에서 이길 것이다. 매 경기마다 상대보다 적어도 2 점이 더 많아야 경기를 끝낼 수 있기 때문이다. ) 양 선수가 모두 40 에 이르면' 경기 종료 무승부' 라고 부른다. 다음 득점이 다가옴에 따라 1 위 선수는 최선을 다해 2 점을 앞세워 경기에서 이길 것이다. 이와 함께 추격하는 상대도 동점을 시도하며' 경기 종료 무승부' 에 이르렀다. 앞선 선수가 다음 점을 얻어 경기에서 이겼다.
접시
만약 상대가 적어도 두 이닝 뒤진다면, 먼저 6 이닝을 이긴 플레이어가 한 판을 이긴다. 그러나 이 판이 6:5 라면 쌍방이 한 판 더 쳐야 한다. 첫 번째 승리, 즉 7:5 의 점수, 첫 번째 승리. 그러나 다른 선수가 이 판을 6:6 으로 동점시키면, 누가 이길지 결정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tiebreaker,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경기
3 이닝 경기, 먼저 두 판을 이긴 쪽이 이긴다, 즉 3 이닝 2 승이다. 5 판 경기, 먼저 3 판을 이긴 사람이 이긴다. 즉 5 판 3 승이다. 결승 (Tiebreaker): 결승 경기에서 서브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1 점, 그리고 상대방이 2 점, 2 점, 2 점을 차례로 서브해야 합니다. 먼저 7 점을 획득한 플레이어가 상대를 2 점 이상 앞지르면 경기에서 이긴다. 6 점과 결승이 끝날 때마다 장소를 바꾼다. 그러나 예외도 있다. 게임이 장판이라면, 사전 약속에 따라. 결승판이 없으면 두 판을 더 이겨야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 애틀랜타 경기에서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쌍형제는 준결승에서 상대와 18: 16 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결국 두 형제는 금메달을 땄다.
기타 규칙
선에 떨어지는 공은 모두 파울볼로 여겨진다.
서브를 제외하고 그물을 터치하고 그물에 닿은 후 그라운드의 정확한 지역에 떨어지는 공이 효과적이다.
선수가 공을 돌려보낼 때, 그는 그물망과 고정물 주변에서 공을 칠 수 있고, 심지어 그물망 꼭대기에서도 공을 칠 수 있다. 공이 결국 상대 코트의 적당한 위치에 떨어지기만 하면 스트라이크다.
서브를 할 때 상대방은 반드시 타격 전에 한 번 착지해야 한다. 다른 때는 공을 돌려줄 때 한 번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다.
각 홀수판이 끝난 후, 쌍방 선수들은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장소를 교환하여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1. 공이 몸에 명중했다
공을 그물에 치다
3. 선수의 손이나 몸의 어떤 부분도 네트를 만지거나 넘어갑니다.
대지 및 설비
공간
2000 년 시드니 올림픽 경기장은 합성플라스틱 경기장으로 바운스가 높고 속도가 빨라 온라인 서브에 적합한 선수입니다.
단식용 테니스장은 길이 23.8m, 너비 8.2m (27 피트) 로10.97m (36 피트) 를 넓히면 복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는 경기장을 둘로 나누었다. 서브선이란 그물에서 6.4 미터 (2 1 피트) 떨어진 선입니다. 가운데 메쉬 높이는 91.4cm (3 피트) 입니다. 시드니에서는 서비스 핫라인이 전자 모니터에 연결되어 서비스 오류가 발생한 시기를 표시합니다.
공
서브 속도를 낮추고 경기 시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테니스 크기를 늘려야 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하지만 올림픽 공은 지름이 6.54 1-6.858cm 사이, 무게가 56.7-58.5g 사이인 상태에서 공이 254 cm 높이에서 시멘트 바닥으로 떨어질 때134.
라켓
라켓의 무게는 제한이 없지만 길이는 73.66 cm 를 초과할 수 없으며 폭은 3 1.75 cm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게임 형식
상위 16 위 선수는 종자선수라고 불리며, 가능한 합리적으로 조별하여 같은 나라에서 온 선수들과 같은 나라에서 온 선수들이 경기에서 너무 일찍 만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복식 상위 8 명의 시드 선수도 이 원칙에 따라 선발되었다. 대부분의 경기와 마찬가지로 올림픽 테니스 경기도 토너먼트이다. 일단 일치에 실패하면 탈락한다. 남자 더블 결승전 외에 최대 5 판, 최대 3 판. 마지막 남은 4 조 선수 중 준결승 승자는 계속 금메달과 은메달을, 준결승 패자는 동메달을 획득했다.
복식 규칙
단식 규칙은 모두 복식에 적용되지만, 복식 규칙에도 나름의 특수한 규정이 있다.
1 서비스 주문
서브의 순서는 각 판이 시작되기 전에 결정해야 한다. 즉, 각 판의 첫 판이 시작될 때, 서브측이 누가 먼저 서브를 넣을지 결정하고, 상대방도 두 번째 판이 시작될 때 누가 먼저 서브를 넣을지, 세 번째 판이 서브를 넣지 않은 선수와 네 번째 판이 서브를 넣지 않은 선수를 결정한다. 다음 몇 판은 이 순서대로 번갈아 간다.
2 스냅 순서
서브의 순서와 마찬가지로 서브를 받는 순서는 매 판이 시작되기 전에 결정해야 한다. 즉, 먼저 공을 받는 쪽이 첫 판이 시작될 때 누가 먼저 공을 잡을지 결정하고, 이 홀수판에서 계속 먼저 공을 잡도록 해야 한다. 상대도 2 회 시작 시 누가 먼저 서브를 받을지 결정하고, 이 짝수판에서 계속 먼저 서브를 받아야 한다. 그들의 동반자는 매 경기마다 번갈아 가며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
3 서비스 주문 오류 및 입고 주문 게르마늄 오류
잘못된 서비스 주문은 발견 시 즉시 수정해야 하지만 득점이나 실수는 유효합니다. 전역이 종료된 것을 발견하면 서비스 순서는 게임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주문 오류가 발견되면 여전히 잘못된 순서로 진행되며 다음 주문 국에서 정정됩니다.
서브규칙
1. 봉사 전 규칙
서브를 넣기 전에 서브는 끝선, 중간점, 변선 가상 연장선 사이의 영역에 서서 손으로 공중에서 어떤 방향으로든 공을 던지고,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라켓으로 공을 쳐야 한다 (한 손으로만 공을 던질 수 있다). 라켓이 공에 닿았을 때 공이 나왔다.
2. 서브할 때의 규칙
전체 서브를 하는 동안 서브는 걷거나 달리는 방식으로 원래의 위치를 바꿀 수 없으며, 그의 발은 정해진 위치에만 서 있을 수 있고 다른 구역에는 닿을 수 없다.
3. 서버 위치
(1) 매 회부터 오른쪽 구단선에서 서브를 넣는다. 득점이나 실점 후 서브는 왼쪽 구역으로 바꿔야 한다.
(2) 서브는 그물을 통과해야 하고, 대각선은 맞은편 서브구역이나 그 주위의 선에 떨어집니다.
4. 서비스 오류
공을 놓쳤습니다. 발사된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고정물에 닿는다 (그물망, 중앙대, 그물 가장자리 흰 천 제외). 주유소 규정을 위반하다. 서브측이 첫 서브를 실수한 후, 원래 위치에서 두 번째 서브를 해야 한다.
5. 서브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서브가 그물에 닿은 후에도 여전히 상대의 서브구역에 떨어지고, 서브를 받는 사람은 공을 잡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 다시 서브를 해야 합니다.
6. 서브 교환
첫 이닝이 끝나면 서브를 받는 쪽이 서브가 되고, 서브는 서브가 됩니다. 이후 모든 경기가 끝났다. 그들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번갈아 가며 서로 교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