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연례회의에는 어떤 오락게임이 있습니까? 1 누가 위장입니까?
게임은 매우 간단하다. 사회자는 한 단어와 비슷한 의미를 가진 두 단어를 선택한 다음 한 단어는 한 사람에게, 다른 단어는 다른 사람에게 준다. 유일한 한 마디를 얻은 사람은 밑바닥이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말을 묘사하고, 모든 투표를 거쳐, 누가 유일한 말입니까? 유일한 단어는 밑바닥이다. 만약 네가 틀린 단어를 선택한다면, 너는 네가 밑바닥을 죽일 때까지 이 단어를 다시 묘사할 것이다.
무 쪼그려 앉다
각 직원은 색상을 선택하고 게임이 시작되면 직원들은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당근 이 순서에 따라 색상은 두 번 이상 연속해서는 안 되며, 점점 빨라지고 있어 설명이 틀렸다.
7 차전
누구나 1 부터 계산합니다. 만약 그가 7 의 배수를 만나거나 7 을 포함하는 숫자를 만난다면, 그는 그것을 건너뛰고 탁자나 젓가락을 두드려야 한다. 7 의 배수를 만나거나 7 을 포함하는 숫자가 건너뛰지 않으면 지는 것으로 간주된다.
킹스게임
킹스 게임은 다섯 명, 즉 네 명의 민간인, 즉 1, 2,3,4 명의 민간인과 한 명의 왕과 같은 사람 수에 따라 제비를 뽑는다. 왕을 그리는 사람은 민간인의 수와 인원수를 지정해 어떤 일도 할 수 있다. (물론 격식을 하지 않으면 된다.)
회사 연례회의에는 어떤 오락게임이 있습니까? 2 1, 눈가리개 그림 그리기.
교구: 안대, 종이, 펜, 소요 시간은 10- 15 분입니다.
모두들 눈을 뜨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 눈을 감고 그림을 그리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우리는 일상 업무에서 자연스럽게 눈을 크게 뜨지만, 왜 항상 우리가 볼 수 없는 것이 있는가? 이런 일이 일어났을 때, 우리는 다른 사람의 눈의 도움으로 눈을 감아 볼 생각을 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우리가 눈을 감으면 우리의 마음이 열릴 것이다.
목표:
1. 단방향 및 양방향 통신이 서로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플레이어에게 알립니다.
2. 우리가 모든 주의력을 한 문제 해결에 집중할 때, 우리는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규칙: 모든 플레이어의 눈을 가리고, 각각 종이 한 장과 펜 한 장을 보내며, 눈을 가리고 종이에 자신의 집이나 기타 지정된 것을 그려달라고 요구한다. 그 후 플레이어에게 눈가리개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했다.
토론:
1. 왜 그들은 눈을 가렸을 때 예상대로 그림을 완성하지 못했을까요?
이 일은 어떻게 더 쉬워졌습니까?
직장에서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변경:
1. 네가 안대를 착용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그들의 이름을 쓰도록 해라. 그들이 그림을 다 그린 후, 모든 종이를 벽에 걸어 대원들이 그들이 그린 것을 선택하게 했다.
2. 선생님은 어떤 것을 글로 묘사하여 플레이어에게 눈을 가리고 들은 것을 그리게 한 다음, 그린 그림과 대조하여 생각하도록 하셨다.
2, 핸드 링 솔루션
형식: 10 그룹 최고.
시간: 20 분
재질: 없음
적절한 목표: 모든 사람
활동 목적: 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팀원에게 알리고, 의사 소통에서의 중요성과 팀워크에 귀를 기울입니다.
운영 절차:
1. 감독은 각 그룹에 구심을 향하는 원을 세우라고 요구했다.
2. 훈련자는 먼저 오른손을 들어 맞은편 사람의 손을 잡으라고 말했다. 왼손을 들어 다른 사람의 손을 잡아라. 이제 너는 복잡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가급적 이 어지러운 그물을 풀어라, 느슨해지지 말고.
3. 해결될 것이라고 알려 주지만, 두 가지 답이 있습니다. 하나는 큰 원, 하나는 한 조의 원입니다.
4. 과정에서 확실히 해결할 수 없다면 훈련자는 선수들이 인접한 두 손을 한 번 끊는 것을 허락할 수 있지만, 다시 할 때는 즉시 접어야 한다.
토론:
1 .. 처음에 너는 어떻게 느꼈니? 당신은 곤혹스러움을 느끼십니까?
2. 조금 알아봅시다. 당신의 생각이 바뀌었나요?
최종 문제가 해결되면 행복합니까?
3. 가장 아름다운 화음
가장 아름다운 화성이라는 이름을 보면 오디션 프로그램을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아침 게임, 원래 팀 리듬이라고 했는데 재미와 분위기를 위해 이 사이트는 가장 아름다운 화성으로 개명됐다. 물론, 게임의 규칙도 매우 인간적으로 바뀌었다. 게임을 통해 우리는 팀워크를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응 능력도 테스트할 수 있다.
참가자 수: 그룹당 3 ~ 4 명, 최소 3 그룹, 그룹당 a, b, c 등의 문자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게임 소품: 각 그룹의 번호가 적혀 있는 브랜드를 준비하거나 각 탁구 라켓에 번호를 적는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규칙
1. 우선, 각 그룹마다 박수, 아, 아, 등 자신을 위한 유일한 화음을 결정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소리든 길이는 3 초 이상이어야 하며 리듬감이 있어야 하며 다른 그룹과 반복해서는 안 된다.
2. 그리고 사회자가 무작위로 그 그룹의 브랜드를 들 수 있기 때문에 이 그룹의 구성원은 빠르고 깔끔하게 자신의 화음을 만들어야 하며, 사회자는 다음 브랜드를 들지 않으면 멈출 수 없다.
3. 그 집단의 어떤 사람이 반응하지 않거나 화합에서 실수를 하면 그 집단은 처벌을 받는다.
게임 참고 사항: 1, 각 그룹 화성을 선택할 때, 입에서 나오는 소리를 찾으라고 하세요. 랄라, 두두, 아, 하지만 반드시 자신의 박자나 음조가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진행자가 카드를 들어 올리는 속도는 스스로 파악할 수 있다. 때로는 그들의 단체 브랜드만 내려놓으면 긴장을 풀 때 빨리 들어 올릴 수 있다. ᄏ, 효과가 좋을 것이다.
4. 개구리가 강을 건넌다
인원수에 제한이 없고, 두 사람이 한 조로 되어 있다.
게임 소품: 카톤과 5M 로프. 밧줄을 약 40cm * 40cm 의 종이상자에 묶다.
게임 규칙
1. 먼저 5 미터 폭의 지역을 그려서 그것을 강에 비유한다.
2. 그런 다음 각 그룹마다 개구리를 연기하고, 한 명은 뱃사공을 연기한다.
3. 묶은 판지를 강 한쪽에 놓고 개구리를 그 위에 서게 하고 뱃사공은 강 반대편에 서서 손으로 밧줄을 잡아야 한다.
4. 개구리는 판지에 계속 서 있어야 앞에서 강을 건널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작동하는 방식은 앞으로 뛰어내린 다음, 동시에 뱃사공이 밧줄을 잡아당겨 종이를 앞으로 끌면서 개구리의 발이 지면을 알아맞히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5, 개구리 발 추측, 실패, 직접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시 시작 강 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6. 가장 먼저 반대편에 도착한 팀이 이겼다.
5. 보수
모두 알다시피, 숫자는 인원수를 집계하는 방법이다. 아침회나 연습 중에 자주 해요. 우리는 이렇게 간단한 숫자가 재미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용도가 광범위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개혁한 적이 있다. 여러분이 모를 수 있는 흥미로운 숫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아침 클래식한 수를 추천하여 새로운 카운트 게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카운트 게임이 아주 새로운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참가자 수: 많을수록 좋습니다.
간격 연속
참석자 수가 홀수라고 요구한 후,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서서 누군가로부터 시작한 다음, 한 사람마다 연속 수를 보고하도록 요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짝수-홀수 몰딩
홀수나 짝수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홀수인 경우' 1, 3, 5 ...', 즉 첫 번째 인보 1, 두 번째 인보 3 으로 보고할 수 있어 짝수가 홀수대로 하면 된다.
손드는 표정
진행 중, 매번 3 ~ 3 의 배수마다 신고자가 신고하지 않고, 손을 들고, 다음 사람이 제보를 받고, 약간 7 을 세는 게임이다.
박자와 함성이 섞이다
진행 중, 5 나 5 의 배수에 도달할 때마다 멈추고, 모두 함께 박수를 친다. 요구 사항: 하이파이브 소리가 우렁차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두 줄 반복
두 줄이 동시에 보도되고 앞뒤 두 사람이 리듬을 동기화하도록 요구하고, 방보다 강해야 한다는 뜻이다.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한 그룹은 홀수를 보고할 수 있고, 다른 한 그룹은 짝수를 보고할 수 있고, 홀수와 짝수를 따로 보고할 수 있다.
이항식 추적
한 바퀴 돌고, 꼴찌와 다섯 번째 사람이 동시에 보고하고, 순서대로 계속한다. 후자가 전자를 따라잡거나 시간을 잘못 알렸을 때 게임은 끝났다.
분수 공식
행을 정수로, 위치를 소수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줄의 여섯 번째 사람은' 2.6' 이라는 숫자를 보고해야 한다. 요구 사항: 정수와 소수 사이에 "점" 이라는 단어를 호출해야 합니다.
제 1 응집력
1 인당 두 개의 번호를 보고하고, 인접한 두 사람의 첫 번째 번호가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면 첫 번째 사람이'12' 를 보고한다. 두 번째 사람은 "23" 을보고합니다. 세 번째 사람이' 34' 를 보고했다. 요구 사항: 적당한 리듬, 원활한 연결.
역플래시백
줄 끝에서 시작하여, 차례대로 뒤로 보고하다. 일렬로 24 명이 있다면, "24,23,22 ..." 라고 신고할 수 있다. 먼저 정확하게 신고하고, 다시 조정하고, 빠르고 정확하게 돌려라.
영어 대체
줄 서기의 요구에 따라 중국어 신문 대신 영문자를 사용하세요.
전설에 의하면 비밀 보고서는
각 열의 숫자를 비밀리에 각 행의 첫 번째 사람에게 알리다. 명령을 내린 후 각 종대는 차례대로 작은 소리로 소식을 전했고, 마지막 사람은 마지막 숫자를 외쳤다. 요구 사항: 정확하고 빠르며 질서 정연합니다.
불평등으로 전향하다
홀수 학생은 왼쪽으로, 짝수 학생은 오른쪽으로 도세요. 마지막이 끝났을 때, 모든 학생들은 동시에 원래의 방향으로 돌아갔다. 요구 사항: 먼저 보고하고, 후에 모퉁이를 돌고, 좌우로 돌다.
이러한 카운트 게임 중 하나를 별도의 게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게임은 주로 사람들의 반응을 단련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형태의 게임도 적합하다. 아침 게임만이 아니다.
6, 가위, 석두 천
석두 가위천에 대해 말하자면,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 사이트는 석두 가위천에 대한 우승 비결과 관련 게임도 많이 소개했다. 오늘 소개할 것은 또 다른 석두 가위' 보보' 입니다. 주로 손 대신 보보로 아침회 게임에 맞춰 놀면 맛이 다릅니다.
참가자 수: 두 팀으로 나뉘어 팀당 5~ 10 명.
게임 규칙
1, 먼저 두 팀이 일렬로 서서 얼굴을 맞대고 (각 팀의 첫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그런 다음 석두 가위 천을 수행하십시오. 이곳의 석두 가위천은 다음 그림과 같이 단계별로 만든 것이다.
3. 진 사람은 도태되고, 그 팀의 다음 사람이 보충하고, 양발 가위 걸음을 계속한다.
4. 인원이 먼저 탈락한 팀은 질 것이다.
5. 경기에서 이긴 팀은 진 팀을 징벌할 수 있고, 징벌 제목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어차피 웃기면 좋겠다. 아니면 이 사이트에 가서 게임 징벌을 수색할 수도 있다.
7. 거북이를 잡다
참가자 수: 무제한
게임 규칙
새벽회 게임이 시작되니 먼저 고무적인 강연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오늘 아침 대화 형 게임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모두 똑똑하고 반응이 예민하며 반응이 빠르다고 합니다. 나는 아래의 이 작은 게임을 통해 시험해 보고 싶다.
평가전: 먼저 모두가 원을 만들고, 어느 한 사람부터 시작해서 숫자를 세어보세요. 한 바퀴 내려와, 멈추지 말고 계속 세어라. 100 에 도달하면 1 부터 계산됩니다. 그러나 보고된 수치에 1 과 7 이 포함되면 대신 박수를 치고, 다음 사람은 계속 카운트다운을 하고 견지한다.
모든 사람은 반드시 즉시 번호를 신고해야 하며, 생각하는 과정이 있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두 사람이 실수를 한다. 예를 들어, 이전 사람이 잘못을 보고했고, 다음 사람이 제지하지 못하면 코를 세 번 긁어내야 한다.
본전: 앞의 평가전은 우리가 자주 하는 7 번 경기와 비슷하고, 뒤의 본전은 평가전을 기초로 난이도를 높인다. 호스트는 3 에서 9 까지의 숫자 (5 제외) 를 보고한 다음 1 부터 100 까지 보고한다. 그러나 사회자가 방금 말한 숫자나 이 수의 배수, 그리고 이 숫자가 포함된 수를 만나면 반드시 박수를 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한다.
어려움이 좀 크기 때문에, 누군가가 두 번의 실수를 누적할 때 그를 처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