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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쪽 산시 민요의 스타일 특징

북민가

산북민가는 다채롭고, 짙은 향토풍과 순박한 풍격이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제적으로도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중 신천여행은 독특한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다. 신천유' 는 북민가 중 가장 대표적이며, 북지방특색이 가장 있다. 그 내용과 곡조는 매우 풍부하고, 리듬은 일반적으로 자유로우며, 목소리가 크고, 음역이 넓고, 멜로디가 기복이 심하며, 어떤 것은 부드럽고 완곡하며, 어떤 것은 호방하고 거칠고, 어떤 것은 부드럽고 서정적이며, 각종 사상 감정과 의경을 드러낸다. 노래 특성상, 하나는 평평하고 높은 목청을 가진 민가 스타일로 표현되고, 하나는 감정이 섬세하고 목소리가 완곡한 단조로운 스타일로 표현된다.

북쪽 산시 민요의 주제

민가는 인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당, 사회주의 조국, 노동, 행복한 생활을 찬양하는 것이 북민가의 주제가 되었다. 먼저 북민가 제재의 몇 가지 중요한 방면을 이야기하다.

(1) 노동은 부를 창출하고 인류문화를 창조한다. 따라서 노래 노동은 모든 민요의 공통된 특징이자 모든 민요의 두드러진 주제이다. 일반적으로 노동 노래에는 두 가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첫 번째는 노동생활을 주제로 노동감정을 표현하는 노동노래다. 구사회에서 이런 노래는 노동자들이 생활의 고달픔과 과중한 노동 이후 자신의 처지에 대한 원한을 한탄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으며, 노동자와 착취자의 대립 관계를 반영하였다. 두 번째는 노동 자체를 노래하며 소박하고 건강한 노동 노래의 리듬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런 노래는 노동자들이 노동의 리듬, 노동의 목소리 또는 모든 노동의 목소리로 창작한 노래다. 이 두 종류의 노래 중 전자는 내용이 풍부하고 후자는 내용이 간단하다.

(2) 정치노래는 사람들의 정치적 태도의 청우계이다. 전가, 송가, 적의 전가를 반대하고, 나의 송가를 반대한다. 북민가가 반영한 두 번째 두드러진 주제는 봉건착취제도와 지주무장에 대한 노동자들의 고소와 반항, 당, 지도자, 혁명에 대한 열정이다. 민요의 행간에는 혁명 지도자에 대한 사람들의 진지한 사랑과 두터운 우정이 담겨 있다.

(3) 생활곡은 산북 전통인파 중에서 매우 풍부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다. 가정생활, 풍속습관을 반영하는 노래도 있고 자연지식과 생산경험을 전수하는 노래도 있다. 이 노래들은 모두 조금씩 조금씩 흘러내리고, 심지어 일부 지식과 경험조차도 제대로 소개하지 못했지만, 이 가정생활과 풍습은 산시 사람들의 명랑한 성격과 낙관적인 심정을 표현했다. 이런 사소한 지식과 경험은 외진 지역에 사는 농민들의 지식을 증가시켰다. 민간 문학은 생활의 교과서이며 역사를 구술하는 교과서이다.

(4) 발라드는 전통 민요 중 한 송이의 아름다운 꽃이자 민가 중 가장 오래된 제재 중 하나이다. 산북 전통 민요 중 발라드가 가장 많아 가장 널리 퍼졌다. 발라드는 다른 종류의 민요와 마찬가지로 노동 인민의 사랑 생활 방식의 진실한 반영이다. 이 가운데 젊은 남녀가 서로 사모하고 추구하는 노래, 사랑 생활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갈망을 표현하는 노래, 지배 계급이 결혼에 간섭하는 것에 강하게 반항하는 노래도 있다. 특히 혁명 이후 생긴 새로운 발라드는' 발라드' 의 의미를 발전시키고 보완했다. 전통적인 형식에 의존하고 있지만, 그 속에 표현된 새로운 도덕, 새로운 사상, 새로운 감정은 더욱 가치 있고 감동적이며, 많은 작품들이 강렬한 시대적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발라드의 주제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1. 젊은 남녀가 어떻게 사랑하는지 묘사한다. 감상적인 애착은 젊은 남녀의 순진무구한 사상을 표현했다. 사랑의 생성과 발전에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과정이 있기 때문에 사랑의 노래는 젊은 남녀가 연애하는 과정의 심리와 정태를 묘사한다.

2. 굳건하고 굴하지 않는 사랑을 찬양하고, 노동인민의 숭고한 사상도덕을 표현한다. 노동자들의 순수한 사랑과 봉건계급이 바라는 위선적인 사랑은 다르다. 그것은 진실하고 확고하다.

이별, 증오, 끝없는 그리움을 표현하십시오. 오랜 봉건 사회에서는 많은 인민 군중이 봉건 통치의 잔혹한 착취와 착취를 받았고, 농민들은 토지와 가축이 없으면 생존할 수 없었고,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 외지에서 생계를 꾸려야 했다. 또는 어쩔 수 없이 봉사하여 사랑 생활에 심상치 않은 파란을 일으켰다. 눈물을 흘리며 작별을 고하고 이별을 한 뒤 서로를 깊이 그리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정신적인 기탁을 구하기 위해 이런 슬픔을 보내고 끝없는 그리움을 표현하여 많은 슬프고 감동적인 곡조를 만들어 냈다. 산시 전통 민요 중에서 이런 희롱은 진실이자 심금을 가장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이다.

4. 극악무도한 봉건결혼제도에 대한 여성의 강한 반발을 나타냈다. 봉건예교가 통치를 반대하는 봉건제도를 수호하는 것은 여성을 노예로 삼고, 사랑을 억누르며, 한 세대와 한 세대의 젊은 남녀를 파괴하고, 각종 비극을 초래했다. 그러나 결국 다친 마음은 여전히 끓는 가슴에서 떨리고 있다. 피와 눈물로 가득 찬 정욕 속에는 애원의 한숨뿐 아니라 고집이 세고 분노한 외침도 있었다. 젊은 남녀의 사랑이 봉건성 결혼의 방해, 파괴, 고난에 시달릴 때 봉건사회의 모든 박해에 반대하는 악세력과 신조다.

5. 새로운 여성의 새로운 정신적 면모와 숭고한 사상 경지를 보여준다. 산북 비바람 속에서 토지노동혁명의 전투 세례로 무산계급 사상이 이미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 청년 남녀의 사상 각오가 전례 없이 높아졌다. 따라서 그들은 또한 자신의 사랑을 장렬한 혁명 운동에 융합하여 새로운 숨결, 새로운 내용, 새로운 풍격을 지닌 새로운 발라드를 많이 만들어 대중을 교육하고 혁명 운동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일부 민요는 여성이 의연하게 가정을 떠나 부부 쌍혁명이 천하를 침범하는 감동적인 장면도 불렀다.

요컨대, 산시 전통 민요의 발라드 내용은 매우 풍부하다. 이 아름답고 의미심장한 전통 민가는 북고원에 있는 아이들이 어제와 그저께 뜨거운 마음으로 꿀과 쓴 즙을 찍어 창작한 것이다. 그 강한 반봉건 억압과 자유해방을 요구하는 주제는 당시의 역사적 조건하에서 뚜렷한 인민성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봉건사상의 영향과 봉건결혼 제도의 잔재가 아직 제거되지 않은 오늘도 현실적인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많은 귀여운 전설과 감동적인 이야기는 용감하고 아름다운 영혼을 많이 보여 주며, 지금도 널리 퍼지고 있으며, 산북 여성의 정서와 풍조를 도양하고 있다.

북민가의 장르

북민가는 각지의 민가와 마찬가지로 장르가 다양하고 곡조가 변화무쌍하다.

북민가는 노동호, 신앙자연, 단조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노동가에는 달구지, 박살가, 채석가, 소가, 노래가 있다. 신천유회는 고음강과 평화강으로 나뉜다. 단조는 통속적인 단조 (서정적 노래, 서사곡, 유머러스한 노래) 로 나뉜다. 사회 화재 노래 (양코, 보트 노래, 랜턴 노래); 민요 (결혼식 노래, 술가, 기우조, 관조); 실크 코드 마이너 (옥림 마이너, 두 사람 회전, 도정, 완완 캐비티); 대형 세트 (로천 세트, 시록)

이 각 구유파와 특색의 민요들은 사회생활의 모든 방면을 반영하고, 산북인민의 고고, 악, 한을 불렀다. 사회제도가 근본적으로 변하면 민가의 내용과 형식도 변한다. 이러한 변화는 내용적으로 새로운 사회생활과 새로운 인물로 반영되며, 동시에 각종 장르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다음은 각각 북민가의 분류와 각종 장르의 특징을 소개한다.

(1) 노동력

1. 노동 노래 제작

노동호는 노동자들이 노동의 리듬에 따라 부르는 민가이다. 격렬한 노동 동작과 과중한 체력부하는 그 노래로 노동 소리, 외침, 외침의 특징을 부여했다. 그래서 민간에서는 노동호는' 술' 이 아니라 북방은' 요호', 남방은' 호호', 쓰촨' 호루라기' 라고 부른다. 노동호는 인류 사회의 가장 초기의 시 형식이자 이후의 모든 시의 원천 중 하나이다.

(2) 신천투어

신천유는 민가 풍격에 속하며 산야의 노래이다. 그래서 신부 지역은' 산가' 라고도 불린다. 산북에서 가장 특색 있는 민요 중의 하나이다. 수량이 가장 많고, 곡조가 가장 많고, 내용이 가장 넓고, 대중에게 가장 인기가 있다. 그래서 민간에는' 가난한 사람이 머리를 멈추지 않으면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

첫째, 알바트 로스의 확산

신천유회는 수덕과 쌀지방에서 가장 대표적이다. * 산시하곡, 내몽골 이크소맹, 닝샤염지 등 인근 지역은 산가, 등반조, 꽃의 영향을 받아 신전유유회가 별미다. 동시에, 어떤 노래는 여러 곳에서 소유한다.

전통 신앙여행은 결혼, 사랑, 가정생활에서의 여성의 고통과 봉건예교의 속박에 대한 반항을 많이 나타낸다. 길고 고독한 여정에서 짐꾼은 고된 생활의 고민과 고향 친족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미래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노동자들의 열망도 반영됐다. 이러한 풍부한 사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가수들은 왕왕 경생정을 만지고, 마음을 표현하고, 즉흥적으로 발휘하고, 시로 수출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아름답고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하늘을 헤엄쳐 산야의 시골에 퍼졌다. 따라서 사람들은 이런 형식을' 천유' 또는' 천유' 라고 부른다. 신천유' 는 혁명 형세에 대한 통속적인 전시를 통해 노동인민의 개인적 희로애락뿐만 아니라 혁명 투쟁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수많은 찬당, 지도자 찬양, 혁명 찬양, 새로운 생활을 찬양하는 신천유회를 만들어 냈다. 오늘날, 신천유는 이미 북인민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예술 형식이 되어 가장 직접적이고 소박하며 가장 아름답다.

둘째, 알바트 로스의 특성

① 알바트 로스의 가사는 두 문장의 구조가 특징이다. 그 단어는 순음어이고 어구에 의해 엄격하게 제한되기 때문에 두 구절 한 단락의 안정된 형식이 형성되었다. 은유를 이미지 사고의 수단으로 삼아 생활을 선택하고 내용과 형식이 조화를 이루는 예술적 이미지를 추출한다. 이것이 바로' 물정 서정' 또는' 촉경생정' 이다. 신천유의 장기 발전에서 이 두 가지 전통적인 표현 방식은 자신의 훌륭한 전통이 되었다. 일반적으로 이전 문장, 비교, 다음 문장을 기반으로합니다. 비흥의 운용은 자연히 교묘하고 적절하며 정확하다. 문장이 다양하고 리듬이 선명하며 운율 방법이 유연하고 자유롭다. 읽기에 낭랑하고 입가에 오르니, 노래하면 듣기 좋다. 편폭은 길고 짧을 수 있으며, 두 줄은 독립된 시로 사용될 수 있고, 여러 줄의 유기적 결합은 짧은 장을 연속적인 긴 노래로 만들어 더욱 풍부하고 완전한 내용을 표현할 수 있다.

(2)' 신천투어' 는 일종의 서정적 소곡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산야의 야외 노래로, 환경이 텅텅 비어 공운의 제한을 받지 않기 때문에, 그 멜로디는 거칠고, 유유유하고, 높고, 호탕하며, 북인의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을 충분히 구현한다. 신천유가 부르는' 빈 가마는 소리를 낼 수 없다' 처럼. 물론' 신천투어' 에도 시끌벅적하고 완곡하고 섬세하며 솔직한 곡조가 있다. 마치 여자가 연인을 그리워하는 곡조와 같다.

(3) 신천유곡은 곡조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가사의 내용과 가수의 기분에 따라 같은 노래는 다른 느낌을 부를 수 있지만, 길고 짧지만 빠르며 느릴 수 있다. 동시에, 모든 가사에는 어떤 곡조도 배합할 수 있는데, 이는 신천유곡의 곡조가 고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셋째, 신천유의 분류는 기본적으로 고강과 평화강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리듬이 자유롭고, 음역이 넓고, 멜로디가 기복이 심하며, 감정이 분방하다.

(1) 강은 맞은편 도랑에서 흐르고, 유격대가 형산에서 내려왔다.

(2) 네 엄마가 너를 때렸는데, 너는 네 형에게 네가 왜 양담배를 마셨는지 말해라.

(3) 벼랑에 꽃이 피고, 벼랑에 붉어지고, 고난을 겪는 사람은 좋은 빛 (오) 경치를 바라고 있다.

(4) 너를 이길 수 없는데 왜 이슬에 빨간 신발을 신고 있니?

첫 번째 창법 (예 1, 예 2) 은 고음을 사용해야 한다. 두 번째 창법 (예 3, 예 4) 은 평강을 써야 한다. 높고 높은 곡조는 대부분 가짜 소리로 노래하는데, 이른바' 양이 소에게 돌아가는 소리' 라고 한다. 곡조가 분방하고, 은은하고, 높고, 음역이 넓고, 박자가 크고, 리듬이 자유롭기 때문에, 많은 곡조는 무한히 연장되고, 혼합 박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평강 구조가 치밀하고, 리듬이 정연하며, 멜로디가 비교적 안정적이다.

신천유, 산시의' 산가' 와 내몽골' 등산가' 는 모두 산고의 노래 스타일에 속한다. 그들은 스타일, 기법, 곡조의 유연성, 노래 스타일뿐만 아니라 언어 기교에서도 매우 비슷하다. 예를 들어 신천유창: "우리 시아버지는 사형수 구역에 있고, 나의 수뿔 시어머니는 문 앞에 서 있다." 등산은 노래를 불렀다. "총붕귀신 시아버지가 마귀에게 고생하고, 먹물 시어머니가 문에 서 있다." 또 다른 예로 신천유에서는 "나팔꽃은 빨갛고 이슬 부부는 텅 비어 있다" 고 부른다. " 등산가에서는 "눈이 담벼락을 치고 얼음으로 집을 짓고, 이슬 부부가 오래지 않아 자란다" 고 불렀다. 민요는 "얼음 (이) 이 집을 짓고 벽에 부딪히면 다음 장녀도 오래 버틸 수 없다" 고 노래했다. 또 예를 들어 신천유에서는 "나팔꽃이 천천히 피는데, 나팔꽃이 오전 내내 피는 것 같다" 고 불렀다. 이 문장들이 서로 얼마나 비슷한가! 이런 상황은 사실 민간 문학이 입소문을 듣고 지역의 영향을 받는 필연적인 현상이다. 형식상으로는 유사점이나 유사점이 있지만 민가가 반영한 내용, 언어, 곡조 운용 등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그 차이를 구분할 수 있다. 등산가의 경우, 제재는 광범위하지만, 신천유보다 풍요롭고 완전하며, 특히 혁명 민요는 더욱 그렇다. 서정에서' 신천유' 는 섬세하고 가사는 완곡하고 다채롭다. 등산가는 의미심장하고 풍격이 거칠다. 언어의 사용에는 각자 각 대중 지역에서 말하는 방언이 있다. 예를 들어 등산하는 노래에는' 라라류',' 유랑 초소',' 고초',' 쌓기',' 유랑',' 강가' 등이 있다. 때때로 운을 맞추거나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문장 끝에 "아", "아", "라" 등의 허사를 사용한다. 이것들은 모두 신천유유에서 없는 것이다. 또한, 둘 다 접자를 사용하고, 등산가는 비교적 많이 사용하며, 둘 다 곡조에서 뚜렷한 지방색과 지방정서를 가지고 있지만, 등산가의 곡조명은 모두 지방명을 따서 지은 것으로, 이는' 신천유' 와 곡조에서 뚜렷한 차이 중 하나이다.

(3) 미성년자

단조는 대중생활에서 휴식, 오락, 축제 등 장소에서 유행하는 각종 민요를 가리킨다. 신천여행이' 산야의 노래' 라면 단조는' 골목의 노래' 다. 이른바' 산야의 노래' 란 민가체' 신천유' 를 가리키며 농촌에서 전해지고 발전하는 민가 장르이다. 골목의 노래' 란 단조의 전파와 발전이 도시와 더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대부분의 단조는 마을에서 농촌으로 전해진다.

1 .. 단조의 특징

(1) 내용이 풍부하고 가늘고 굵다. 단조는 도시와 농촌의 다양한 계급과 계층에 광범위하게 접촉한 데다 전문 연예인의 전파와 노래책 출판으로 더 많은 예술 가공을 촉진하고 사상 내용에 복잡성을 가져왔다. 주로 농민 계급의 생활뿐만 아니라 작은 손 공업자와 다른 노동자, 상인, 시민의 생활과 의식을 반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단조로운 내용은 번잡하고 정제되어 있고, 가창곡은 간단하고 건강하며, 곡조는 기름기가 많고 저속하고 시민적인 맛이 있으며, 신천유류의 풍부한 향토적 분위기와 상큼한 정취가 결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러나 내용과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하고 서사를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2) 제재가 다양하고 생활이 광범위하다. 단조는 광범위한 생활을 반영한다. 혁명 투쟁의 역사를 표현하고 실생활을 노래하다. 역사적 사건, 전설 또는 인생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주요 정치적, 사회적 사건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게임과 풍습도 반영했다. 특히 혁명 시대에는 문예 종사자와 군중이 많은 혁명 신곡을 창작하여 인민을 단결시키고, 인민을 교육하고, 타격하고, 적을 소멸하는 전투 역할을 하였다.

③ 대부분의 가사는 소절이다. 문장이 다양해서 다섯 글자에서 일곱 글자까지 다양하다. 각 단락마다 4 ~ 6 개의 문장이 있고, 또 3 ~ 5 개의 기이한 문장이 있다. 어떤 가사는 매우 짧고, 어떤 가사는 20 ~ 30 단에 이른다. 일반 가사와 노래는 모두 고정적이어서 즉흥 창작의 특징이 없다. 노래 형식은 독창, 듀엣, 합창 또는 합창을 포함한다.

(4) 단조와 가무, 곡예, 희곡의 상호 작용으로 더욱 예술적인 처리를 거쳤다. 전반적으로 단조로운 리듬, 박자가 가지런하고 멜로디가 우여곡절이 아름답고 다양하며 규범적이며 구조가 명확하고 완전하며 독립적이며 속천, 안감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며, 상용악기와 함께 도입부, 문 등이 있습니다.

2. 미성년자 분류

단조의 사상 내용, 노래 방법, 용도에 따라 우리는 그것을 통속 단조, 사화가, 민가, 현악 단조, 대형 세트 등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유행단조에는 서사곡, 서정곡, 유묵곡이 있다.

교통 보조 수리

① 서술 어조

서사곡은 서사시와 마찬가지로 주로 사람의 서사를 쓴다. 비교적 완전한 이야기와 생생한 인물 이미지가 있지만 구체적이고 섬세한 묘사는 없다.

서사가의 서사방식은 통상 서사이다. 서사란 가수가 3 인칭으로 사람과 일을 부르는 것이다. 때로는 서사와 배서를 결합해 작품 속 인물의 노래를 일인칭으로 대신하기도 한다. 그는 팡 동지가' 시 쓰기 이야기' 에서 "서사시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부르고 있다" 고 말한 적이 있다. " 스토리텔링이란 서사곡에서 서사성뿐만 아니라 서정적인 것이다. 그러나 이런' 느낌' 은 반드시 인물의 성격과 이야기의 진전을 결합해야 한다. 서사의 서정, 서정 중의 서사는 서사와 서정을 잘 결합시켰다. 사원은 "서술은 사랑의 어머니이지만 사랑은 사물의 보헤미안의 아들이다" 고 말했다. 이 말은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는 서정이 모호하지 않고, 다른 하나는 서사가 간단해야 하고, 서정은 복잡해야 한다는 것이다. 서정은 서사를 바탕으로 해야 하고, 표현된 감정은 정교하고, 신선하며, 입에서 나오는 말은 정장이 없어 서사적 특징을 증강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서사곡은 보통 같은 곡조로 여러 곡을 반복해서 부른다. 전문 작가가 창작한 서사 노래는 대부분 음악 노래의 형태이며, 세그먼트 노래의 형태는 거의 없다.

② 서정적 노래

단조 서사곡은 많지만 서정적 단곡이 많다. 그것은 시인, 가수의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각종 감정의 진실한 표현이다. 예를 들면 조국, 지도자, 고향, 친족, 모든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사랑, 적과 각종 추악한 사물에 대한 증오, 남녀 간의 사랑, 친구 간의 우정, 그리고 기타 기쁨, 고통, 슬픔, 미련, 기대의 감정이다. 서사시와는 달리 생활사건의 과정을 상세히 묘사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줄거리가 없고, 직접 억측을 토로하고 있다.

③ 유머러스한 노래

유머러스한 노래는 유머러스한 필치로 사람을 웃게 하는 노래이다. 일반적으로 생동감 있는 줄거리 묘사, 유머, 발랄함, 명랑함이 있어 무한한 재미와 재미를 줄 수 있다. 선진적이고 아름다운 것을 칭찬하고, 노동인민의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한 성격의 낙관정신을 표현하고, 추악하고 부패한 것을 풍자하고 비웃을 수 있다.

또한 일부 단조로운 작품의 주제와 내용은 거의 같지만, 몇 가지 다른 곡조나 같은 곡조에 여러 가지 주제와 내용의 가사가 있다. 이 변이는 구두 창작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다.

이 현상의 원인 중 하나는 민가가 노동인민들 사이에서 구두로 전파되고, 물질적 형태가 고정되지 않거나, 혹은 가수들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무의식적으로 변경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노래 한 곡은 종종 다른 시간과 공간에서 변경된다. 이 현상의 두 번째 원인은 지역 간의 상호 작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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