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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립톤 골드로 '자극전장' 게임이 정식 오픈한다면 계속 플레이할 의향이 있나요?

우선 '전장의 자극' 게임에서 크립톤 골드 시스템이 출시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추세라는 점에 주목해야 하지만, 아직 시기는 논의가 필요하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해외 서버의 크립톤 골드 설정이 출시된 지 꽤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극이 크립톤 금을 켜면 "황금 대야에 손을 씻을 때"라고 말합니다! 이 문장은 사실 더 깊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깊은 사랑은 깊은 증오를 의미합니다! 크립톤 골드에 저항하는 사람들은 크립톤 골드라는 설정을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크립톤 골드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허영적인 분위기를 싫어할 수도 있고, 이러한 분위기가 게임의 경쟁력을 "오염"시킬까 봐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보이콧 최고의 플레이어는 아마도 게임에 가장 감정적으로 애착을 갖고 있는 플레이어인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신나는 전장'에 감정적으로 애착을 갖는 유형의 선수들도 있는데, 이들은 어디까지 '걱정'을 하는 걸까. 즉,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이 오래가지 못할까 봐 걱정하고, 하루빨리 크립톤 골드 설정을 런칭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사실 '걱정'이라는 말은 개인적으로 플레이어들이 별로 관심이 없는 부분이다. 아직까지는 경제적인 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구하기 힘든 의상이나 소품이 부담스럽습니다. 활력.

만약 '스티뮬러스 배틀필드'가 크립톤 골드로 정식 개봉한다면, 지금은 '오염'이 심각하지만, '나이브스 아웃'에 대한 나의 태도처럼 반드시 계속 플레이할 것이다. 일부러 이런거 신경쓰지 않아도 게임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여가시간에 게임에 접속해서 동료들을 만나는데, 모바일 치킨게임으로서 '신나는 배틀필드'는 그렇지 않을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어떤 종류의 게임을 출시하든 새로운 설정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종류의 게임을 즐기려는 의도를 건드리지 않는 한 무해합니다. 공정한 경쟁의 원칙을 준수해야 하며 특정 요인으로 인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결론입니다.

자극전장의 해외서버는 이미 재충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국내 서버가 온라인화되는 것도 시간문제이므로 앞으로 나올 일은 결국 올 것이고 계속해서 플레이할 예정이다. 그렇다면.

우선 전장을 자극할 수 있는 충전은 무기 스킨과 의상이어야 한다. CF와 달리 총기 수치는 바뀌지 않고 총기 스킨만 있고 의상은 변하지 않는다. 다만 몸에 입은 옷의 차이가 있을 뿐이죠. 특히 길리슈트의 색상, 잔디에 해당하는 옷의 색상이 밸런스에 조금 영향을 미친다는 점, 눈, 사막 등은 아직 구별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밸런스 측면에서는 충전을 할 때와 충전을 하지 않을 때의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게다가 두 스튜디오 사이에는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Tianmei의 Honor of Kings는 소위 5V5 공정한 모바일 게임이 적어도 일부 영웅을 확보하지 못한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플레이어에게는 Wu Zetian이 없습니다. 크립톤 금의 성격이 너무 심각하여 자극적인 전장에서 군대 전체가 패배한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 Photon에 재충전 시스템이 있다면 그에 비해 Photon은 Tianmei보다 더 성실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민간인 플레이어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외판의 충전 시스템을 통해 국내 서버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의상, 의상, 의상은 물론 자동차 스킨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비행기 스킨 등. 그때쯤 되면 전국 서버가 다채로워질 것이라는 예상이 가능하며, 볼드모트도 좀 더 쉽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동생입니다! 저는 수십년 동안 게임 포럼에 참여해 왔으며 암퇘지 난산을 포함한 게이머들의 게임 문제 해결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2분 동안 이 글을 읽어주신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물론 흥미진진한 전장이 출시된 지 몇 달이 지났지만 계속 플레이할 예정이다. 사실 우리가 쉬는 시간이 나면 게임에 로그인해서 살펴보고 싶다는 사실을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어느덧 이 게임은 우리의 여가시간에 꼭 필요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계속 플레이할 수 있을지는 장담하기 어렵다. 관계자가 돈을 얼마나 쓰고 싶어하는지 모르겠다.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면 많은 플레이어를 잃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식에서 스킨만 판매하고 일반 아이템과 스킨 아이템의 속성 차이가 없다면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국내 서버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의 예와 같습니다. 그 안에 들어있는 레어 스킨은 수만 달러에 팔릴 수 있지만, 돈을 내지 않고도 여전히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돈을 충전하면 최강의 왕에게 갈 수 있을까?

사실 게임에서 수익이 나는 게 정상이다. 수익이 나지 않는 게임이라면 이 게임이 오래 지속되기 어려울 수도 있다. 물론 이 게임을 좋아하고 용돈까지 기부하는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전장에 자극을 주고 돈을 벌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면 계속 플레이할 것 같아요.

하지만 한 가지, 길리슈트 등 바탕색에 너무 가까운 아이템은 제작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그렇지 않으면 받아들일 수 없다. Voldemort는 이미 끔찍하기 때문에 그의 능력을 강화하지 마십시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지구상의 모든 것에 영양을 공급하는 해설자 수이펑입니다. 나는 노는 법을 안다! 크립톤 골드와 함께라면 더욱 재미있을 거예요! 먼저 모든 사람들이 "크립톤 골드", 즉 게임 재충전 소비에 저항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일부 게임의 재충전으로 인해 게임 밸런스가 깨지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더 강한 장비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CF 아티팩트의 성능이 무료 총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무료 플레이어가 총을 상대로 플레이할 때 많은 고통을 받게 되는 또 다른 예는 '왕의 명예'입니다. 스킨을 사용하면 원래 영웅보다 더 좋아질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시간을 절약해 주는 소품입니다. 이는 일종의 눈에 보이지 않는 불공평함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효과는 유료 플레이어의 시간을 절약하고 간 자원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지만, 일부 RPG 유형 게임에서는 이를 통해 골드를 지불하는 플레이어가 무료보다 더 비싼 업그레이드를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강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The Day After Tomorrow"에서는 크립톤 금을 사용하여 잔가지, 주석 광석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저택을 더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고 더 나은 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플레이어의 UZI는 대기업의 AK를 이길 수 없습니다. . 하지만 '자극의 전장'의 크립톤 골드 시스템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마찬가지로 스킨과 패션만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장식적인 효과만 있을 뿐 실제 효과는 없다. 어떤 옷은 은닉성이 더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녹색, 노란색, 흰색 등 은폐성이 좋은 무료 옷도 많아 4개 맵에서 웅크리고 있는 괴물이 될 수 있습니다. "Exciting Battlefield"의 해외 버전과 PC 게임 "PlayerUnknown's Battlegrounds"가 오랫동안 소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남은 플레이어는 반대로 총 스킨을 구입했기 때문에 더 많이 플레이하고 과시해야 합니다! 이제 "신나는 전장"에는 실제로 패션이 많지 않습니다. 돈을 벌면 모두가 이상하고 이상한 옷을 입을 수 있고 악마는 격렬하게 춤을 춥니 다!

돈을 쓰든 안 쓰든 게임 경험과는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아요. Xinyue 회원이라면 Geely Server 98k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LOL과 마찬가지로 일부 불필요한 의류 스킨은 단지 장식용일 뿐이며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만족하면 충전할 수 있고, 만족하지 않으면 충전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탈퇴할지 계속 플레이할지 여부는 돈을 쓰려는지 여부와 관련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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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iting Battlefield는 오랫동안 온라인에 있었지만, Tencent가 제작한 이 게임이 돈이 들지 않고, 이렇게 오랫동안 무료로 플레이되어 왔다는 사실이 이상하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나요? 하지만 나는 속으로 매우 행복합니다.

이것과 나이브스 아웃도 초반에는 무료여서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나중에는 크립톤 골드로 가는 길이 시작됐고, 풍성한 옷과 총 스킨, 자동차 스킨, 고급 레이싱카, 등. 모두 우리 일반 플레이어의 손이 닿지 않는 영역이기 때문에 Wilderness Action을 포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자극적인 전장도 크립톤 골드 시스템에 합류한다면 돈을 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옷

많은 플레이어들이 캐릭터의 외모에 신경을 쓰고 매번 아름답게 옷을 입는 것은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저는 옷에 관심이 없고 사격술과 기술에 의존합니다.

두 번째, 총 스킨

저는 여전히 총에 스킨을 추가하는 것에 매우 동의합니다. 왜냐하면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총을 잘 플레이하느냐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사격 기술과 전술에 대해. 총스킨 나오면 98만원에 하나 사야하는데 제일 멋있는 총이거든요.

2. 낙하산

이 게임 초반에 비행기에서 뛰어내릴 때 가장 재미있는 점은 낙하산을 잘 사용하면 확실히 매력적일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더 많은 화력을 발휘하면 치킨 먹는 것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자극적인 전장 크립톤 골드로 가는 길이 열리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아직은 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만이 충분히 최적화되고 재충전이 되어야 한다고 느낀다. 시스템이 곧 온라인 상태가 될 것입니다. 첫 번째 러쉬 보상은 6퀵, 고급 낙하산, 기대되시나요?

오늘 밤도 행운을 빌며 행복한 치킨 드시길 바랍니다!

크립톤 골드가 총기 데이터나 캐릭터 속성을 수정하지 않는 한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열심히 만든 게임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크립톤 골드는 총기, 의상, 심지어 캐릭터 프로토타입까지만 변경됩니다. 즉, 돈을 충전한 후에는 스킨만 변경되므로 일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임.

King of Glory와 비슷하게 재충전 시스템이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나요? 스킨에 추가되는 속성은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는데, 저 같은 영웅을 사기 위해 돈을 써야 한다면 할 말이 없습니다. 비문을 살 돈은 바보일 뿐입니다. 부자라고 할 수 있으니, 비문을 가지고 게임에 들어가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타고난 리드가 있는 것은 좋지 않지만, 비문은 천천히 쌓일 수 있습니다. 레벨 30도 안되는데 왜 인스크립션 몇 세트를 받아야 하나요?

스킨은 구매해서 보기에는 좋은데 그 외에는 펑추황 리바이 등 어떤 스킨이 촉감이 더 좋은 것 같지만요.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 100 위안 이상, 심리적으로 원활한 사람을 사면 한 사람은 기꺼이 싸우고 다른 사람은 기꺼이 견딜 수 있습니다.

하지만 King of Glory는 항상 기술에 관한 것이지, 운영이나 인식 없이 돈이 있으면 유용합니까? 파워 레벨러에 가지 않으면 돈으로 랭크를 살 수 없지만 파워 레벨러는 Tencent의 것이 아니며 골드 파워 레벨링이 Xingyao에 도달합니다. 여전히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흥미진진한 전장용 총기의 스킨은 너무 단조롭고 어둡고 차갑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년 이상이 지났고 많은 사람들이 98k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알고 있습니다. 피부도 좋고, M24로 나오면 거의 교체가 안 될 것 같지만, 이건 다른 사람의 게임 경험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자동차의 스킨이나 캐릭터의 의상이 다양하다면 사람을 찾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막 지도에서는 ​​그런 화려한 옷이 아직까지 전무후무하고 존재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돈이 있으면 충전하게 해주세요. Fire Qilin을 사용하지 않는 한 998은 건물을 무시하고 천 미터에서 헤드 샷을 얻을 수 있으면 모든 것이 협상 가능합니다.

설명을 정말 잘해주시네요. 크립톤 골드 시스템이 오픈되더라도 플레이어분들은 분명 계속해서 플레이하실 것 같아요.

크립톤 골드는 재충전을 의미합니다.

'자극적인 전장'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나리오 1: 크립톤 골드가 오랫동안 오픈되지 않았습니다

자극적인 전장 국내 서버 아직까지 출시되지 않은 버전이라 재충전 기능을 활성화할 수 없었지만 포톤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아 10년 안에 전장을 자극한 플레이어들이 10년 동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 정말 좋았어요!

시나리오 2: 크립톤 골드 시스템이 오픈됐다.

'자극의 전장'의 크립톤 골드 시스템이 오픈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이 계속해서 플레이하게 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5가지 이유.

이유 1. 하루 동안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불편합니다.

예를 들어 '자극적 전장'이 오늘 점검을 위해 2시간 동안 중단됩니다. 분명 불편함을 느낄 것이고, 하루 동안 게임을 하지 않으면 불편함도 느낄 것이기 때문에 크립톤 골드 때문에 게임을 떠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유 2. 습관이 되었습니다

최악의 경우 게임을 플레이로 바꾸겠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말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아미 어택'과 '신나는 전장'은 매우 유사합니다. '신나는 전장'의 플레이어가 '올 포스 어택'을 플레이하는 것을 왜 본 적이 없습니까?

이유는 간단합니다. 한번 습관이 생기면 바꾸려고 하지 않습니다.

자극 전장에서는 '감도 설정' 계획이 저장되고, '의류 매칭' 계획도 저장되며, '사용자 정의' 버튼 계획도 저장됩니다. 게임, 그리고 당신은 초보자가 될 것입니다.

이유 3. 감정

2년 동안 플레이한 게임으로 제다이섬 P시티의 식물과 나무는 모두 좋아한다. 그리고 열정적인 사막, 사노 열대우림, 비한디, 떠날 의향이 있나요?

게다가 '신나는 전장'에서는 98k 총격에 대한 사랑, 맵에 대한 사랑뿐만 아니라 '친구'에 대한 사랑도 담겨 있다.

흥미진진한 전장에 떠나고 싶은 친구들이 많나요?

이유 4: 크립톤 골드에도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의류가 다양하고 맞춤형 룸카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유 5: 크립톤 골드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크립톤 골드가 스킨만 판매하고 게임 밸런스를 파괴하는 일부 장비는 판매하지 않는다면 그래도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돈, 부자는 기꺼이 돈을 쓰지만 우리 일반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것이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극적 전장'의 플레이어들이 이탈하거나 패배하게 되는 원인은 두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크립톤 골드는 게임 밸런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가정적으로 자극적인 전장에 에어드랍 무기를 소환할 수 있는 헤드샷 권총이 출시된다고 가정해보자(개인 구매). 두 개의 팬을 사용하면 VIP 회원이 미리 낙하산을 탈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일부 사람들은 게임의 균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 밸런스는 플레이어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2. 점점 더 많은 치트

치트가 점점 더 많이 발생하면 플레이어는 게임을 계속할 수 없으며 게임을 종료하게 됩니다.

사실 1번 이유와 2번 이유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바로 게임 밸런스입니다.

Photon이 자사의 크립톤 골드가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고 동시에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공정한 대우를 받고 부정행위자로부터 괴롭힘을 당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한, 저는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신나는 전장'을 떠나려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그럼 보셨나요?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질문에 대한 정말 좋은 설명과 답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Battlefield Yimeng입니다:

자극적인 Battlefield는 Yijin 체험판 서버에 재충전 기능이 곧 공식 서버에 출시될 것이라고 해서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out 시스템을 재충전한 후에도 계속 플레이할 수 있나요? 내 대답은 확실히 계속 될 것입니다.

전장에서 크립톤 골드를 가장 먼저 자극하는 것은 주로 소품과 패스이지만, 이러한 것들은 게임의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총 스킨과 의상에는 킹과 달리 어떠한 속성도 없습니다. 영광의 모든 소품은 공정하게 획득되며 플레이어가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왕을 기리는 많은 영웅은 스킨에 고유한 속성이 있는 경우 다른 영웅보다 적습니다. 흥미진진한 전장에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모든 소품은 게임 맵에서 무작위로 새로 고쳐집니다. 오랫동안 게임을 플레이한 후에는 모두가 자신을 다른 사람과 구별하고 자신만의 특성을 확립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무기가 더 멋집니다. 인생을 더 좋게 만드는 게임 경험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자에 옷이 있는 한 충전해서 게임에서 이길 수는 없을 것 같아요. 다른 게임에서도 돈을 충전할 수 있는데, 이런 게임에서 돈을 충전하면 그래도 대가들과 바람을 피워 아들로 거듭나게 될 텐데, 천천히 옷을 디자인할 시간이 있는 것 같아요. 게임을 최적화하고 치트를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전장을 자극합니다. 저가형 휴대폰의 최적화는 정말 옆집 전체 군대 공격만큼 좋지는 않지만 여전히 전장을 자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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