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유연구' 태극' 은 이 운동의 근본이자 생명이다. 태극유연구 호는 가볍고 약해 보이지만 가볍고 편안해 보이지만, 힘도 쥐고 방위 파악은 모두 소모가 크며, 한 차례 공이 내리면 땀이 흐르고, 무겁면 허리가 시큰시큰시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P > 이 운동은 이미 대중도시에서 놀기 시작했다. 주요 객군은 지역사회의 노인으로 노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국에 이미 수십 개 고교가 교학에서 이 프로그램을 펼쳤고, 많은 학생, 특히 여학생들이 접촉하기 시작했고, 이 운동을 좋아하게 되었다. 태극유연구는 배드민턴 경기용 박자와 비슷한 비교적 새로운 운동이다. 주로 소프트볼 라켓의 타면은 메쉬 구조가 아니라 얇은 천 모양이며 태극무늬가 찍혀 있지만 공은 테니스와 같다. 바깥쪽의 가죽, 가장 안쪽의 섬세한 모래로 구성되어 있다. 테니스, 배드민턴의 장소, 규칙 등의 요소를 참고하고 태극의 정수를 융합하여' 정제' 가 이 운동을 형성했다. 기본 소개 중문명: 태극유연구 외국어명: Taiji Rouliqiu 특허 소유자: 백반창팀: 이건강, 장로, 명성호, 이소빈 등 발상지: 산서재경대 발명시간: 1991 년 과정 개교: 산서재경대, 베이징체육대 탄생; 태극유연구 기술 원리, 태극유연구 기술, 기술적 특징, 적응성, 주요 경기, 기본 루틴, 채점 기준, 발전, 영향, 조직, 이점, 태극유연구 탄생은 1991 년, 산서대 체육과를 졸업한 산시 진중위 학교 교사 백반얀 부교수가 일상적인 체육수업에서 태극권의 동작과 1991 년 백얀은 태극유연구 발명 특허를 가지고 산서재경대 (전 산시 경제관리학원) 와 이 학교 체육학원 이건강, 설효원, 장로, 명성탁 (산서대), 이소빈 (산서사범대), 싱회중 (산서장지시의대) 등에서 특허를 냈다. * * * 1994 년 태극 소프트볼 운동은 국가교위 심사팀의 심사와 긍정을 통과했다. 2 년 중국 노인체협회에 의해 추진된 새 프로젝트로 베이징 (2 년), 산둥 (21 년), 베이징 (22 년), 상하이 (23 년), 천진, 강서 (25 년) 등에서 학원을 개최했다 산서재경대 체육학원은 전국 최초로 태극유연구 과정을 개설한 학교다. 특색 태극유연구 운동은 새로운 민족적 특색을 지닌 스포츠 종목으로, 운동선수들이 특수한 박자를 들고 있는데, 이 박자는 손잡이와 액틀로 이루어져 있다. 액틀 안에는 완충 작용을 할 수 있는 바람구멍이 있는 고무 부드러운 면이 있어 호형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공을 던진다. 피트니스, 오락, 공연, 경기를 위해 두 사람이 던지기, 솔로 연습, 몇 사람이 서로 전파하거나 인터넷 경기를 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문화적 의미 태극유연구는 때맞춰 태어난 태극화 구기 운동으로 중화민족의 심오하고 깊은' 태극' 문화를 반영하고, 유연강강으로 후퇴하고, 교묘하게 무차별, 소승대, 평화원만한 전략사상으로 태극사상과 태극운동의 모든 정수를 보존하고, 동시에 현대 원소에 가입하며, 둘을 잘 융합시켰다 그것은 하드 타격 방식을 바꾸고, 구납골을 넣은 후의 호형 유인 과정을 주요 기술적 특징으로 하여 테니스 배드민턴 당구 등 다른 그물망과 떨어져 라켓을 잡는 구기 운동의 주요 차이점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드민턴,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당구 등) 운동에서 매 번의 힘, 힘, 포수, 배구는 모두 심리에 대한 수련으로, 모든 참가자들이 자유롭고, 마음대로 하고, 자유롭지 않은 경지와 분위기, 그리고 한창한 몸짓으로 가져온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치료 효과 태극유연구 운동은 목, 어깨, 허리, 다리를 균형 있게 발전시킬 수 있는 전신성 운동이다. 특히 원형 동작의 변화가 복잡하고 무작위적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중추신경계 기능을 훈련시키고 다향적 사고를 발전시키는 데 좋은 역할을 한다. 정확한 호형 유인 동작은 어깨를 축으로 하고 어깨, 팔꿈치, 손목은 호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상체 전체가 긴장하지 않아 정맥혈의 역류를 돕고 심장의 안전을 보호한다. 또 다른 운동량은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는 운동이다. 체력이 약한 사람은 일처리를 하고, 변하지 않고, 체력이 좋은 사람은 좌충우돌 수 있고, 앞뒤로 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체력) 초심자는 높고 낮게 던질 수 있고, 평화적으로 전환될 수 있다. 숙련된 사람은 사방으로 봉쇄하고, 각자 웅풍을 펼칠 수 있다. 운동할 때 둥글고 민첩하고 반짝이며 움직이며, 사람의 박자가 하나로 뭉치고, 마음공이 하나로 뭉치고, 제비처럼 물을 베고, 봉황이 날개를 펴고, 사자처럼 머리를 흔들고, 표범호랑이가 산으로 돌아가고, 정신이 진작되고, 기분이 즐겁다. 운동량은 전적으로 운동자가 스스로 장악한다. 태극 소프트볼도 칸막이 경기 종목이 될 수 있다. 시합의 승리를 위해 참가자는 규칙을 준수하는 전제 하에 열심히 연구하고, 예리하게 진취적이고, 끊임없이 혁신한다. 운동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과감하고 끈기 있고 기민하며 완강한 품격이 기예에 따라 점차 형성된다. 헬스와 경기 외에도 태극 소프트볼은 싱글, 더블, 멀티 사람들이 음악 반주에 맞춰 다양한 아름다운 공연을 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다. 따라서 소프트볼은 다양한 수준과 다양한 요구를 가진 운동자의 요구를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다. 태극유연구 기술원리 유연구 운동의 기술은 사람들이 신체능력과 동작을 합리적으로 운용하고, 유연구의 기술 수준을 파악하고 높여 라켓의 합집합, 심구의 합을 극대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유연구 운동의 기술 원리는 이 운동에서 보편성을 띠는 기본 법칙이며, 많은 애호가들이 유연구 기술을 정확하게 장악하는 이론적 근거이자 사람들의 장기 운동 실천 경험의 총결산이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광대한 소프트볼 스포츠 애호가들의 이 신흥 스포츠 종목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소프트볼 운동의 기술 원리도 끊임없이 풍부하고 발전할 것이다. 소프트볼 운동은 무술, 탁구, 배드민턴, 테니스 등 기술의 정수와 규칙을 참고해 형성된 독특한 운동 방식이다. 이 운동은 인체 해부학, 생리학, 운동 생체역학의 기본 원리에 부합한다. 개인의 기술적 특징을 결합하여 각자의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경기 중 합리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도 사람의 심리적 요인과 의지의 영향을 받는다. 호의 형성과 운용은 유연구 운동 자체의 특정 기술의 요구에 따라 연습자가 어떤 동작을 하든 마음속에' 원' 이라는 개념이 있어야 한다. 즉, 팔을 잡고 있는 어깨를 축으로 하여, 공을 골에 넣은 후, 다른 기술 동작에 따라 호형으로 유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몸의 움직임과 라켓 팔의 굴곡이 다르기 때문에 반지름이 같지 않은 호가 형성되는데, 반경이 길면 호가 커지고 반경이 짧으면 호가 작아진다. 호의 크기에 관계없이 원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이 법칙을 알고 연습과 경기에서 실제 수요에 따라 의도적으로 반경의 길이를 바꾸고, 호형 유도의 과정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상대를 현혹시켜 승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공과 라켓, 볼 속도, 박자 속도의 대응 관계 소프트볼 운동에서 공과 라켓은 한 쌍의 주요 대응체이며, 운동 과정에서 공을 통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의 속도, 힘, 방향에 대해 정확한 판단이 있어야 한다. 라켓은 영납구를 맞이할 때 속도, 힘, 방향에 모두 맞아야 하고, 힘을 풀고, 방향을 바꾸고, 공을 조용히 박자에 집어넣고, 라켓을 하나로 만들고, 호형 유도를 위한 기초를 마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라켓, 라켓, 라켓, 라켓, 라켓, 라켓) 이 고리는 수동적으로 능동적으로 변하는 관건이다. 속도, 힘, 방향에 대한 판단이 정확하지 않으면 충돌, 볼 누출 등의 현상이 발생해 실점을 초래할 수 있다. 공 입진의 각도는' 환영, 나' 의 두 기술 링크 중, 공 입진의 각도가 주요 부분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박자의 경사면으로 공을 겨누어 공과 라켓이 적당한 각도를 형성하게 하여 우리는 그것을 라켓의 진입 각도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라켓, 라켓, 라켓, 라켓, 라켓, 라켓) 이 각도의 크기는 직접 잘라서 촬영의 질이 좋고 나쁨을 포함하고, 너무 작은 타격이나 공이 라켓 맞은편 프레임에서 미끄러져 나와 대회가 지나면서 부딪히거나 공이 새어 나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정확한 입사각은 정확한 호형 유도에 좋은 기초를 놓을 것이다. 정확한 입사각을 보여 주며,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공의 입사각은 약 22 ~ 45 도이다. (1) 공을 잡을 준비가 되면 공의 중심점 O 를 1 대 지면평면 평행선 AB 로 취한다. (2) 공 AB 선과 구의 교차점 O 를 수직선 CD 로 가져 가라. AOC 는 9 도 각도이고 FOC 각도는 45 도입니다. (3) 라켓 1 이 지면과 평행한 경우 라켓의 중심점은 공의 외부와 연결되어 있으며, 그 점은 O1 과 O 점이 직선 FO 로 연결되어 있고, 그 FOC 각은 45 도이다. (4) 라켓 2 가 볼 경사와 접촉하면 라켓 중심점 O2 가 직선 GO 로 이어지고 그 GOC 각은 22 도입니다. 4. 관성력에 대한 이해와 유연구 운동 과정에서, 규칙은 공을 던질 때 밀기, 압력, 팬, 받침대, 피킹, 버클 등 비표준 동작을 사용하지 말고 원의 접선 방향으로 공을 던져야 한다고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원심력과 구심력은 한 쌍의 모순이다. 양자는 상호 의존적이며, 어느 한쪽을 잃고, 다른 쪽은 단독으로 존재할 수 없다. 호형 유인화 과정에서 볼볼이 공을 잡을 때 원심력과 구심력이 생기고, 원심력과 구심력이 동시에 사라지지만, 호형 유도과정에서 발생하는 속도가 크면 공은 속도 관성에 따라 호의 접선 방향으로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심력, 원심력, 원심력, 구심력, 구심력, 구심력, 구심력, 구심력, 구심력, 구심력 연습자는 이런 현상과 법칙을 기술 실천에 적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공이 박자에 들어오자마자 어깨를 축으로 하여 호형 유도를 가속화하고 반경이 빠를수록 공을 던지는 힘과 속도도 빨라져 상대방이 공을 잡기가 쉽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반대로, 큰 반경은 호를 그리지만 가속하지 않으면 느린 공이 생겨 상대방을 미혹시켜 상대방이 잘못 판단하게 할 수 있다. 태극 소프트볼 기술 소프트볼은 배드민턴과 테니스와는 전혀 다른 방법으로 라켓이 공과 접촉하는 순간은 접선각으로 라켓에 들어가 공을 완전한 호형으로 유인한 뒤 순세에 공을 던지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볼 운동에는 네 가지 기본 요소가 있다: 1. 영영은 전제이다. 공이 올 때는 미리 관찰과 판단을 하고, 박자로 공을 오는 방향을 마주하고, 공과 접선의 각도로 뻗기 전에 환영한다. 2. 나나가 기초입니다. 납은 라켓과 공이 접선각을 이루며 앞으로 공이 박자에 꼭 들어간다. 그것은 공 관성 완충 제어의 시작이며 호형 유도의 시작 단계이다. 인용이 핵심이다. 어깨를 축으로 휘두르며 라켓은 호곡선에서 움직여야 하고, 프레임 가장자리를 선도하고, 공을 들고 호형으로 유인해야 하며, 여기에는 속도, 힘, 방향의 변화도 있고, 방어에서 공격으로의 변화도 있다. 4. 던지기는 결과입니다. 던지기는 아크 리드 프로세스의 아웃 단계입니다. 라켓은 유인호의 접선 방향을 따라 달리며 순세에 던진다. "인용" 과 "던지기" 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단숨에 이루어진다. 공이 던져질 때 박자의 경계선이 출구 방향에 대응한다. 위의 네 가지 요소는 공을 던지는 과정에서 각 부분의 서로 다른 특징을 반영해야 할 뿐만 아니라, 또 하나로 연결되어야 한다. 예를 들면, 구름이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게 유창해야 한다. 기술적 특징 태극유연구 운동의 기술적 특징은 골에서 아웃까지 환영, 인용, 던지기 세 부분으로 구성된 일관성 있고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단숨에 이루어진 호형 유인 과정이다. 그것은 전통적인 하드 타격 방법을 바꾸었다. 먼저 공의 방향, 선로를 따라 주동적으로 공을 뻗어 라켓의 테두리에서 조용히 골을 넣을 것을 요구한다. 공이 골을 넣은 후, 두 발을 두 다리로 힘을 지탱하고, 힘은 허리의 분배를 통해 몸과 팔, 팔이 잡고 있는 라켓과 라켓 안의 공을 통해 몸의 가로축, 세로축, 화살축을 중심으로 회전 운동을 합니다. 회전에서 공이 라켓에 강한 원심력을 갖게 하고, 원심력의 관성으로 공이 호의 접선 방향을 따라 라켓을 내던지는 과정.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심력, 원심력, 원심력, 원심력, 원심력) 태극유연구는 다른 구기 경기와 마찬가지로 매우 치열하다. 그 공의 비행 속도와 운동량은 테니스 배드민턴 등 스포츠 못지않고, 이 운동은 매우 정확하고, 까다롭고, 구로의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자세히 살펴보면 공놀이를 하는 다른 기술과는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을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라켓을 휘둘러 관성 원심력을 발생시켜 공을 내던지는 기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비교적 가까운 운동 방식은 육상운동 중의 해머와 원반이 있다. 공을 던지는 과정은 호를 긋는 과정이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의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목적지를 가지고 호를 그리는 여러 단계에서 서로 다른 방향과 각도에서 공을 뽑을 수 있다. 진짜와 거짓과 허실, 소리가 서쪽으로 튀어나와, 상대방이 판단하기 어렵게 하고, 호를 그리는 시간은 동작을 끊임없이 마음대로 만들 수 있고, 아름다운 호선도 동작을 부드럽고, 멋지고, 흩날리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동양민족 처리 문제를 전면적으로 주도면밀하고 함축적이며 완곡하며 강인하고 민첩하며 섬세한 민족적 특징을 충분히 반영하게 하다. 운동자와 관람객 모두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즐거움을 얻게 하고, 운동을 통해 모두가 몸을 단련시키고, 정서를 키우고,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한다. 적응성 태극유연구 운동의 광범위한 적응성은 주로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우선 장소와 기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야외 단련을 하고, 약간의 장소만 있으면 된다. 문정 오솔길, 복도 지붕은 모두 가능합니다. 땅이 펼쳐져 있기 때문에, 공터가 더 좋고,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실내 침대 앞에서도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 일 동안 바람이 불고 있는데, 특히 우리나라 북방에서는 바람이 더 세다. 태극유연구는 무게가 53-55G 로 휘발할 때 액자가 부채질하지 않고, 특별한 운동 형식으로 인해 라켓과 공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아 바람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아 풍천에서 촬영운동을 할 수 없는 문제를 잘 해결해 대중들의 전개와 학교 체육수업에도 적합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태극유연구기재는 가격이 저렴하고 쉽게 손상되지 않고, 한 세트의 기재는 몇 년 동안 칠 수 있고, 배드민턴은 하루에 몇 마리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본 기구는 우리나라 국정에 더 적합하고, 일반 대중의 운동 실제에 더 가깝다. 주요 대회 22 년 12 월 전국 최초의 중장년 태극소프트볼 대회가 베이징에서 열리며 참가자 수는 5 여 명이다. 23 년 제 2 회 전국 중장년층 태극유연구 시합이 상해에 정착하여 참가 인원은 9 여 명이다. 28 년까지 7 차례 전국대회가 열렸다. 경기 규모에서 경기 수에 이르기까지 태극 소프트볼 운동이 중장년층에게 미치는 영향이 갈수록 커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기본 루틴의 첫 번째 섹션: 몸의 오른쪽과 왼쪽에서 좌우로 뒤집힌 96 회전, 측면 앞 3 단계 이동, 한 단계 뒤로 3 단계 이동, 한 단계 건너기, 그 움직임이 가벼워지고, 출발점이 떨어지고, 무게 중심이 원활해야 하며, 발밑이 착실하고, 안정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동은 발을 따라가고 수시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섹션 ii: 머리 위의 수평선은 머리 위에 수평 방향의 궤도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허리를 이용해 몸을 움직이면서 원을 그리고 동작을 완성해야 합니다. 섹션 iii: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반전은 우리 몸 앞에서 순시와 시계 반대 방향으로 궤도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태극권을 잘 아는 구름과 매우 같지만, 두 구름손이 일관되고 완전해야 하며, 자연을 조정하고, 그린 원이 둥글고 둥글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섹션 4: 평면 회전은 우리 몸의 중심 축과 실제 중심 축을 사용하여 수평 및 측면 회전 동작을 완료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