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가소성은 주동우 만큼 강하지 않다. 여자 찾기' 라는 이름은 평생 먹기에 충분했지만, 많은 여학생들 중에서 장혜문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악이었다. 대표작 한 편밖에 없었고, 후속 영화드라마도 많이 연기했지만 반향은 평평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장혜문은 주동우 가소성보다 많이 부족한 것이 생김새의 원인일 수 있다. 장혜문의 연기는 제한되어 있다. 그녀가 어떤 역할을 하든, 관중들은 항상 장혜문이 좋은 아가씨를 연기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연예계에는 장혜문 스타일과 비슷한 여배우가 많지만 돌파구를 찾는 법을 알고 있다.
장혜문의 가소성이 강하지 않은 것이 그녀가 불홍한 원인이다. 그녀는 계속 연기를 했지만, 줄곧 인정받지 못했다. 배우에게 전문적인 인정을 받아야 연예계에서 더 잘 발붙일 수 있다. 주동우 () 와 장혜문 () 은 확실히 천작의 조화이다. 물론, 주동우 공연은 매우 영적이어서, 그는 자신의 역할을 더 잘 통제할 수 있다.
둘째, 공연 장력이 부족하다. 좋은 배우는 캐릭터에 대해 듬직하다. 캐릭터의 내면에 들어갈 수도 있고, 관객의 내면에 들어가 관객을 몰입시킬 수도 있다. 하지만 장혜문은 그런 배우가 아닌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명언) 장혜문은 경력과 경력이 풍부하지 않을 수도 있고, 연기도 밋밋하고, 캐릭터의 얕은층에 머물러 있어, 장혜문이 몇 년 동안 부단히 노력해도 관객을 감동시키기가 어렵다.
장혜문이 부족한 것은 경험이다. 그가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만 그는 캐릭터에서 돌파할 수 있다. 배우는 작품으로 말을 해야 한다. 연예계에는 여러 해 동안 분투해 온 배우들이 많다. 장혜문 (WHO) 가 소녀라는 칭호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쉽지 않다. 그녀의 미래가 점점 더 멋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혜문은 주동우 못지않지만, 여전히 오늘날의 연예계 많은 유류 배우들보다 강하지만, 장혜문에는 열정이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