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면적으로는 이중주인공이 그다지 효과적이지 못한 이유도 있을 것이다. .
반면 경험이 부족해서 그럴 수도 있다. . 소설에는 허점이 너무 많습니다. .
환경에 대한 설명은 꽤 좋은 편이지만.
1. 주인공의 성격이 너무 이상해서 금방 혼란스러워지고 혼란스러워진다고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 주인공의 사고방식이 너무 이상한 것 같아요. 지구인이 아닌 사람들은 지구 문화에 대해 모든 것을 이해하지만, 지구인인 사람들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
다른 세계에서 자란 사람이 지구에 도착했을 때의 반응을 상상해 보세요(같은 이유로 다른 세계도 보세요.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그의 패기 넘치는 태도에 충격을 받을 수도 있는 사람들도 있다. . 보조 캐릭터에는 항상 몇 가지 결함이 있어야 합니다. . 모두 온유하고 겸손합니다. . YY 소설도 YY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 그분은 하늘과 땅에 유일한 분이 아닙니다. . 이런 종류의 소설은 미성숙하다고 할 수 밖에 없다.
2. 소설은 모든 요소를 다 갖출 필요도 없고, 판타지, 무술, 마술, 농사, 복수가 될 수도 없다. . 이는 소설을 완성하기가 점점 더 어렵게 만들 뿐입니다. . 소설을 쓰는 중이라면 한 권만 쓰는 것이 좋습니다. . 하나의 주제가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흥미진진한 기사인지, 영감을 주는 기사인지, 주인공 성격의 특정 측면을 강조하는 기사인지, 어떤 종류의 기사를 쓰고 싶은지 더 생각해 보세요. 그것은 여전히 사랑과 우정을 반영합니다. 아니면 자신의 글의 레이아웃을 반영하거나 낯선 나라를 묘사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3. 이제 자신만의 끈기가 생겼으니 적어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많은 유명 작가들이 쓴 소설은 처음에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았습니다. 시작은 좋지 않았지만 점점 좋아지고 결국은 평범해졌습니다(신성 모독, 명나라에 돌아가 천재가 되는 등)
마지막으로 소설을 쓰고 싶어도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
행동으로 옮기면 슈퍼 스텝이 될 테니 어서